지니어트 로고

너무 더워 부엌문 닫고 싶네요🤣🤣

날씨 덥지요ㅠ

이런날 부엌문 닫고 싶지만 

애들은 먹여야 하니

엄마는 닭볶음탕을 만들었네요ㅎㅎㅎ너무 더워 부엌문 닫고 싶네요🤣🤣

8
0
댓글26
  • 기부
    콩밥에 매꼼한 닭조림!! 영양 만땅!이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요즘 강낭콩밥 맛있더라고요
    영양만점 이지요ㅎ
    굿밤되세요 ~
  • 참잘했어용
    와우 비주얼 굿이네요
    한입 먹고싶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저도 한입 드리고 싶네요
    주말 맛있는거 드세요~
  • 채람
    우와 더운데 진짜 요리힘들어요
    고생하셨어요
    제벌
    작성자
    맞아요 그냥도 더운데 불앞 힘들지요
    그래도 애들은 먹여야지요ㅎ
    오늘은 그래도 좀 날씨가 괜찮네요ㅎ
    불금 재미있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파업선언 해버리세요 ㅎㅎㅎ
    미친 비쥬얼 무엇입니꽉~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제벌
    작성자
    ㅎㅎㅎ그럴까요
    너무 더운날엔 파업선언도 생각해봐야겠네요~
    그날의 게시글 제목은 파업선언 입니다ㅎㅎㅎ
    벌써 금욜이에요 일주일중 가장 편하고 좋은날 
    이에요ㅎ 즐겁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이 더위에 요리는 정말 힘들어요 ㅠㅜ
    닭볶음탕 맛있게 하셨네요
    제벌
    작성자
    맞아요 더운날 불옆에서 요리하기 힘들지요ㅠ
    금욜은 비온뒤 조금 시원하네요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 동해물이
    최고입니다.
    즐건 날 되세요~~
    홰팀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불금이네요
    좋은날되세요 ~~
  • 딸깅딸깅
    고생하셧네요
    너무 더워요
    제벌
    작성자
    그치요 어제 바람도 따뜻하더라고요
    비온뒤 오늘은 좀 바람이 시원하네요
    좋은날 보내세요~~
  • 백향과
    더운날 엄마 수고 하셨네요닭볶음탕이 제대로네요~
    제벌
    작성자
    그런가요ㅎㅎ
    칭찬 감사하네요
    저녁시간 잘 보내세요~~
  • 숫자
    와 저는 불량주부 
    밥차리기 싫어 치킨시켰어요ㅜㅜ
    낼은 맛난거 해주겠습니다
    제벌
    작성자
    ㅎㅎㅎ불량주부
    저도 부엌문 닫고 싶었네요
    치킨 너무 맛있지요ㅎㅎ
  • 수수깡7
    어머 양념아 아주 제대로네요 닭볶음탕 맛나게 드세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더워도 또 맛은 있네요ㅎㅎ
    좋은시간 되세요~~
  • 당근쥬스쪼아
    너무 맛있어보여요~~
    저는 세상에서 남이 해준 닭볶음탕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ㅎㅎ 먹고싶당
    제벌
    작성자
    ㅎㅎ저도 남이 해준밥이 너무
    그립네요ㅎㅎ
    덥지만 힘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진짜 덥지요 ㅠㅠㅠ
    그래도 그걸 이겨내시고 맛난걸 만드셨나요
    저도 먹고싶어용 ㅎㅎ
    제벌
    작성자
    ㅠㅠ진짜 덥네요
    더운날 지치면 안되니 맛있는걸로 
    챙겨드세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와 👍 비쥬얼 무엇??!!!! 저 밥 두그릇 주세요!!!!
    제벌
    작성자
    ㅎㅎㅎ오세요~~
    강낭콩 밥으로 맛있게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