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토달볶음

토마토도 소비할겸 토달볶음 만들어 맛나게 잘 먹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토달볶음

아침식단

아침밥상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쌈 위주로 양배추,호박잎,치커리,취나물,깻잎볶음,바지락넣은근대국에 조기 구워서 한상 차렸네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아침식단

양배추로 볶아서🧡🧡

불닭소스 & 떡볶이소스 활용해서 양배추떡볶이 해봅니다🎶 떡은 안넣고 떡 대신 양배추 넣어서 볶았어유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양배추로 볶아서🧡🧡

양배추전

아침부터 비가와서 양배추에 계란풀어서 양배추전 했어요 노란자가 아주 진한색이라 부침색도 진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양배추전

제육볶음 ~

제육볶음 만들어 깻잎에 싸서 맛저 했습니다  얇은 고기가 야들해서 좋아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제육볶음 ~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왕만두떡국

음악 치료 수업  마치고 11시 반쯤 경아 언니랑 서울대병원 직원 식당 가서 왕만두떡국 사 먹었어요.  오늘 내가 컨디션이 안 좋다고 언니가 나가서 삼계탕이라도 먹자고 했는데 먹고 싶긴 했지만 12시 근무에 너무 늦을까봐 가장 가까운 직원식당에다 먹었답니다. 오늘은 사골국물에 왕만두떡국이 나왔네요. 왕만두떡국, 잡곡밥, 오징어초무침, 부추김치, 어묵볶음, 양배추 샐러드 2접시, 깍두기 입니다. 밥도 그냥 받아왔고 반찬도 더 달라든지 덜어달라는 말없이 그냥 갖고 왔답니다. 아침부터 머리가 아프니까 모두 다 귀찮더라고요. 배도 고프고 밥도 더 먹을 생각이었고요. 항상 그랬듯 우선 양배추 샐러드 2접시 각각 오리엔탈 드레싱과 키위드레싱 뿌려서 내 견과류 더해서 먼저 먹었어요. 그리고 오늘은 샐러드도 더 안 갖고 왔어요. 반찬도 많고 여전히 안 좋은 컨디션으로 움직이기도 싫었어요. 음 왕만두라 하나 있었고 만두피도 반개 정도만 남겼네요. 밥이랑 떡국떡도 몇 개 먹고 반찬도 거의 다 먹었답니다. 깍두기 2개에 떡국과 국물, 만두피 조금, 밥 두 숟가락 정도 남겼네요. 밥을 다 먹을 생각이었지만 먹다 보니까 많긴 하더라고요.  다 먹고 나니 시간이 12시가 조금 지나서 언니랑 바로 헤어지고 나는 빨리 근무하러 갔답니다. 12시 7분에 가게 도착해서 바로 커피 손님이 있어서 근무 시작했답니다. 중간에 칼슘과 마그네슘은 챙겨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왕만두떡국

김치볶음 양념 폭탄

와우 점심에 컵밥? 김치볶음인지 덮밥인지 암튼 그거 먹으려고 데워서 비비는데 플라스틱 숟가락이 불량으로 푹~ 하고 분리되어버리면서 사방 팔방 국물이 튀었어요 저는 오늘 새하얀 블라우스를 입었고요 덕분에 주황색 도트무늬가 되었답니다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다이어트레시피] 닭가슴살숙주볶음덮밥

다이어터들의 영원한 친구 닭가슴살과 아삭아삭한 숙주로 식감과 단백질을 챙기는 레시피 우선 깐마늘 취향껏 준비하셔서 꼭지를 잘라내고 최대한 얇게 편 썰어주세요 그리고 닭가슴살 준비 저는 다이어트때 먹는 닭가슴살을 사용했는데 120g짜리 닭가슴사을  결대로 찢어 준비합니다. 팬에 기름 눅눅히 두르고 썰어둔 마늘을 볶아 마늘향과 기름이 나오도록 둡니다. (중불로).. 마늘향과 기름이 나면 찢어 둔 닭가슴살을 넣고 마늘과 함께 잘 볶아 줍니다. 닭가슴살이 어느정도 볶아줬다면 이제 숙주를 한 웅큼 넣고 굴소스 1 스푼을 넣어서 숙주의 아삭한 식감이 살리면서 살짝만 볶아줍니다. 쪽파 or 대파를 송송 썰어서 준비하고 큰 접시나 그릇에 밥 한공기를 담고 그 위에 볶아둔 닭가슴살숙주볶음을 덮고 마무리로 송송 썰어둔 대파와 참기름 1 스푼 둘러주면 완성입니다. 매일 전자렌지 돌려서 먹는 닭가슴살 간편하고 좋지만 조금 질리기도 하고 먹는 즐거움이 너무 없는 것 같아서 전 가끔 닭가슴살을 활용한 레시피로 만들어 먹곤 했는데 아무래도 단일 닭가슴살 먹던 저에게 먹는 재미 식감도 느끼고 싶어서 숙주를 활용했고요 매콤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도 다지듯이 썰어서 토핑으로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Oracle님의 프로필 이미지

Oracle

[다이어트레시피] 닭가슴살숙주볶음덮밥

쭈꾸미볶음

저녁은 쭈꾸미볶음밥 먹었어요 매콤하니 입맛이 돌더라구요 기운없고 식욕 없다고하니 쭈꾸미볶음 먹으러 가자구해서 얼른 따라나섰답니다 덕분에  맛있게 한그릇 뚝딱했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쭈꾸미볶음

닭가슴살 볶음밥

볶음밥 하면 대부분 단백질이 없거나 소고기를 사용합니다. 저는 다이어트에 좋은 단백질 닭가슴살로 볶음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 닭가슴살, 찬밥, 양파, 당근, 대파.            아보카도 오일, 후추, 간장, 굴소스.            계란, 통깨 (레시피) 양파와 당근을 잘게 썰고, 후추를 뿌려서 재운 닭가슴살을 적장한 크기로 자른다. 궁중팬에 대파를 넣고 아보카도오일로 살짝 볶다가 닭가슴살을 함께 볶고, 양파, 당근 썬 것을 넣어 볶는다. 밥을 넣고 볶으며 간장과 굴소스로 간을 맞추고 풍미를 더한다. (좀 짜게 되어 계란을 추가로 넣음) 통깨를 뿌려서 섞거나, 그릇에 담은 후 통깨를 뿌린다.

지니5412256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412256

닭가슴살 볶음밥

다이어트레시피 닭가슴살들깨볶음

요즘 많은 분들이 닭가슴살 요리를 즐겨 먹고 있습니다. 그만큼 건강식으로 가장 좋은 요리이기도 하지만 문제는 너무 뻑뻑한 닭가슴살 때문에 어떻게 요리를 해야 되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이 퍽퍽한 달과 닭가슴살을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지 궁금해하기도 합니다. 요새는 닭가슴살 자체가 부드러운 닭가슴살로 나오긴 합니다마는 그래도 닭가슴살 특유의 뻑뻑함은 전혀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오늘 이러한 방법들을 잘 요리를 해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닭가슴살 들깨 볶음은 닭가슴살이 일단 필요하고 당근과 호박 5다진 마늘 소금 들깻가루가 필요해요.재료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카부트를 카지브이 조금 내주는 게 좋습니다. 그렇게 해야지 먹기도 조금 편하거든요. 그래서 먹기 좋은 만큼의 한입 크기로 닭가슴살을 잘 썰어주고 후 갈집을 조금씩 내어주세요 당근과 호박도 잘게 썰어서 한 입으로 들어갈 수 있게끔 썰어주시면 좋습니다. 채로 썰어 주시면 안되고요? 먹기 편하게 한 입으로 포크기 속 들어갈 만큼 잡아주시면 됩니다. 혹시나 아침에 양파나 버섯이 있으면 같이 넣어주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가 있어요. 하지만 재료가 없으시면 집에 있는 재료로 더 추가하셔서 쓰셔도 되고 다양한 재료를 넣고 볶아주시면 됩니다. 들깻가루는 많이 들어가지 않고 보통 4스푼에서 5분 정도 후 여기에 물을 개어주시면 됩니다. 들깨가루를 닭가슴살에 바로 뿌리면 뭉쳐져서 요리가 제대로 되지 않고 볶음 할 때도 좋지 않은 상황이 벌어지기 때문에 약간의 질감을 만들어 주시는게 좋습니다. 약간 묵직한 질감을 만들어주세요. 그렇게 후라이팬에 닭가슴살과 호박과 당근 그리고 양파 그리고 버섯 등과 함께 들깻가루 소스를 부어서 잘 볶아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은 먼저 오일이를 살짝 두르고 생닭 닭가슴살을 먼저 구워주는게 정말 좋아요. 먼저 생오일을 넣고 닭가슴살을 먼저 구워주시고 그 다음에 야채와 채소 등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한 다음 다진 마늘을 한 스푼 넣어주시고 소금을 간으로 해주셔서 맛있게 볶아주시면 닭가슴살 들깨볶음이 완성이 되거든요 자신의 기호에 맞게 간장도 조금 부어 주셔도 되고, 입맛에 맞게 가정의 상황에 따라서 간을 조금 해주면 좋습니다. 이렇게 들깨하면 남녀노소 어린이 할 것 없이 모두 맛있게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소고기나 아니면 돼지고기처럼 몸에 나쁜 단백질 섭취하는 것보다는 닭가슴살을 섭취하셔서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다이어트레시피 닭가슴살들깨볶음

김치 볶음밥과 장조림으로

김치 볶음밥이랑 짭조름한 메추리알 소고기 장조림으로 점심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김치 볶음밥과 장조림으로

김치볶음밥

어제 먹다남은 고기가 있어서 김치볶음밥 하면서 넣었더니 맛있네요 버터에 김치 볶다가  남은 고기랑 구운 통마늘도 함께 넣고 볶았더니 느끼함도 없고 단백질도 보충되고 영양만점 볶음밥이 되었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김치볶음밥

닭가슴살 볶음밥 레시피

다이어트 레시피로 강력하게 추천하는 닭가슴살 볶음밥입니다!!! 저는 평소에 볶음밥도 좋아하고 야채나 닭가슴살도 아주 잘 먹는데요..ㅎㅎ 그런 저에게 취향저격인 식단입니다! 보통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별로 안 좋아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닭가슴살이 치킨 부위 중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야채 많이 넣어서 닭가슴살 볶음밥 해먹으면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먼저 닭가슴살을 잘게 잘라서 볶습니당 그리고 나서 버섯이나 피망, 파, 양파 등 갖가지 야채를 잘게 잘라서 볶아줍니다 ㅎㅎ 그리고 밥을 넣고 소스로 굴소스와 간장을 넣어서 휘리릭 볶아주면 완성이에요 ㅎㅎㅎ 너무 간단하죠!! 어떤 똥손도 다 만들 수 있어요!! 기호에 따라서 할라피뇨나 고추 같은 야채를 더 해줘도 매콤하니 매우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계란후라이를 올려서 같이 비벼서 먹으면 한그릇 뚝딱입미다 ㅎㅎ 우리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스트레스 안 받으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자구요 ㅎㅎ 이렇게 만들어먹으면 내가 나 자신을 대접하는 느낌도 들면서 기분 좋답니다 ㅎㅎ 간단한 레시피이니 다들 시간 내서 도전해보세요!ㅎㅎ 우리 모두 같이 맛있는 음식 먹고 원하는 다이어트 목표도 이뤄봐요!! 남은 여름도 화이팅입다아 ㅎㅎㅎ 맛있는 레시피 추천해주시면 저도 도전해볼게요 또!!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닭가슴살 볶음밥 레시피

(다이어트 레시피) 두부 토스트

두부의 효능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필수 아미노산 구성이 우수한 식물성 단백질  식품입니다.육류 대신 섭취도 근육 유지나  회복에 부족함이 없으며 특히 소화가 쉽고  위에 부담을 주지 않아 위장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도 적합한 단백질 공급원이 됩니다. "다이어트 필수 식품" 두부로  빵없는 다이어트 샌드위치 두부 토스트  소개 할게요. 🌱 재료 두부1모 달걀 당근 양파 대파 토마토 오이 체다치즈 소금 후추약간  케찹과 머스터드 소스는 선택사항!! 🌱조리방법 1.두부는 찬물에 헹궈 물기를 뺀 후 으깨줍니다. 2.달걀은 알끈을 제거해 줍니다. 3.당근 양파 대파를 취향껏 적당량을 잘게 다져줍니다. *채소는 집에 있는 것들로 사용하시면 되요. 양파대신 양배추 사용해도 좋아요. 4.샌드위치에 얹을 오이는 얇게 어슷 썰어   주시고, 토마토는 적당한 두께로 썰어줍니다. 5.으깬 두부와 달걀 다진 야채들을 섞어줍니다. 6.소금과 후춧가루를 넣어 간을 합니다. 7.달군팬에 적당히 기름을 두르고 두부 달걀    반죽을 올려 토스트 모양으로 잡아주어    중약불과 약불을 잘 조절하여 익혀줍니다. *달걀말이용 후라이팬을 활용하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너무 두꺼우면 익는데 오래 걸리니 적당히 올려주세요. 8.가장자리가 익어 갈 때쯤 뒤집어 익혀줍니다. 9.두부 야채 패티에 체다치즈-오이-토마토    다시 두부 야채패티 순서로 올리면 끝 10.케찹과 머스터드 소스를 뿌리면 더 맛있는     두부 토스트가 되지요.요건 선택 사항이예요.     *다이어트 제대로 하실 분들은 생략하셔요! 🌿부침가루나 빵가루를 조금 넣어 농도를 맞춰주는 것도 좋아요. 🌿두부와 함께 기름뺀 참치를 넣어주셔도 좋아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다이어트식 두부 샌드위치 만들었어요.다이어트 식으로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무더위도 조만간 사라지겠죠?그때까지  힘내보자규용~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다이어트 레시피) 두부 토스트

낙지 볶음밥~

며칠 전에 낙지볶음 만들어서 먹고 남은 걸로 낙지볶음밥 만들었어요 계란 후라이 반숙으로 촉촉하게 올려주니 맛있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낙지 볶음밥~

아보카도를 넣은 김치볶음밥

아보카도를 넣은 김치 볶음밥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아보카도를 넣은 김치볶음밥

오리 훈제 볶음 덮밥

오리 훈제 슬라이스에 양배추 양파 넣어서 볶고 병아리콩 밥에 얹어 덮밥으로 맛있게 점심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오리 훈제 볶음 덮밥

고구마줄기 볶음

고구마줄기 볶음 사각사각 맛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고구마줄기 볶음

간장계란 볶음밥으로

잡곡밥에 간장과 참기름 넣고 계란 반숙과  감자 당근 볶음에 매콤한 파김치랑 아침  어릴적 먹었던 입맛으로 든든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간장계란 볶음밥으로

슴슴한 알배추 볶음밥으로

김치찜이 간간해서 볶음밥은 슴슴하게 알배추 버섯 가지등을 넣어 볶아주고 살짝 구운 김과 함께 저녁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슴슴한 알배추 볶음밥으로

고추참치 비뵤😋😋

따님은 ㅋㅋㅋㅋ 고추참치에 비벼서 먹고싶다니 하나 따드려야죵 그릇에 덜어놓았어용 밥에 얹어서 비벼먹게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고추참치 비뵤😋😋

나만의 다이어트레시피로.. 참치미역국

가만보면.. 미역국의 종류는 정말이지 무궁무진한거같아요ㅎㅎ 안에 뭘 넣느냐에 따라 이름을 달수있으니말에요ㅋㅋㅋㅋ 몸에 좋은.. 아니 제게 꼭 필요한 고기!를 넣은 미역국을 덜 좋아하는 ^^;;;;ㅋㅋ 저는.. 그건 가끔하고.. 닭가슴살이나 관자나.. 갑오징어나.. 쭈꾸미등도 랑군이 낚시로 잡아온거가 다행히 냉동실에 있어서 잘활용해요. 그리고.. 대딩딸아이가 좋아하는 참치미역국도 즐긴답니다 ㅎㅎ  요리라는게.. 주부 만21년차가 됐어도 딱히 쉽지않은데.. 속재료로 이렇게 많은 변화를 줄수있으니 그나마 참 다행인.. 고마울뿐인 미역국이네요ㅎ 그 중.. 나만의 다이어트레시피로는 참치미역국 추천드려요~ 참치캔과 미역만 있으면되니 만들기도 겁나 쉽고.. 맛도 있고.. 뭣보다 칼로리도 어마무시하게 낮거든요ㅎㅎㅎ 기본 미역국하듯이.. 미역 살살 볶다가 물넣고 끓이다가 참치캔의 기름끼를 쫙 짜버린 참치만 넣어줌 되요~ 전.. 국간장 하나와 나머진 액젓으로 간해요.. 아 다진마늘을 좋아하기에 조금 넣어주구요ㅎ 저녁에 그날 먹은거 입력하다보니 더 놀랬던! 보이시나요? 1인분에 58kcal라니.. 장난아니죠~~ 전 대부분 미역 리필해서 먹는데 그리 먹어도 100칼로리도 안된다는요ㅋㅋ 추천드려도 되긋지요? ^______^ ㅎㅎ 더워도.. 우리.. 든든하게 먹고 건강챙기자구욧 ;-) 😁😁😁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나만의 다이어트레시피로.. 참치미역국

매콤한 감칠맛이 자꾸 당기는 오트참치비빔밥

예전에는 식단관리를 하루에 한번은 필수로 했었어요. 올해 여름들어서서 확실히 나태해진것같아요. 하루 한끼라도 열심히 식단관리하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ㅎㅎ 오늘의 식단은 작년에 식단관리할때 정말 자주 해먹은 식단입니다! 방법도 간단하고 집에 있는 식재료를 활용하기때문에 냉장고털이하기에도 좋은 다이어트식단인것같아요! 재료먼저 설명해 드릴게요! 우선 기본재료는 오트밀, 스리라차, 기름뺀 참치입니다~! 그리고 부수적인 재료는 집에 남는 야채입니다! ㅎㅎ 원래 오이넣어먹으면 맛있는데 저는 이번에는 적양파랑, 케일을 넣었어요! 밥대신을 할 오트밀을 작은 국자로 4스푼 퍼주었어요 물을 촉촉하게 잠길정도로 넣어주고 한번 저어주세요. 그 다음으로 전자레인지에서 1분정도 돌려준후 한번 꺼내 섞어준후 30분정도 돌려주면 밥은 끝입니다! ㅎㅎ 이렇게 뭉친느낌이 들어야 합니다! 그다음에 기름을 뺀 참치를 넣어주세요! 저는 저칼로리로 나온 참치라서 다 넣어줬어요! 그리고 집에 있던 야채인 케일 3개를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준후 적양파도 넣어줬어요! 적양파가 생각보다 엄청 잘어울려서 짱맛있답니다 다음으로 저칼로리 소스인 스리라차를 골고루 뿌려주면 됩니다! 많이 뿌린것처럼 보여도 막상 비비면 오히려 간이 슴슴할수있어요 ㅎㅎ 하지만 적양파가 들어가면 아삭하면서 가끔씩 오는 양파의달달한 매콤함이 넘넘 맛있어요! 이렇게 한끼먹으면 생각보다 든든하면서 속이 가볍기때문에 식단관리중이라면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하는 레시피! 

우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곰이

매콤한 감칠맛이 자꾸 당기는 오트참치비빔밥

토요일 정리(월요일에)

이번 토요일은 6천보챌린지 최종보상이 있는날이거든요. 아침에 4시쯤에 알람 듣고 눈을 뜨기도 했고요. 그런데 도저히 일어나서 걸을 생각하니까 일어나기가 싫은 거예요. 그 500포인트 안 받으면 큰일 나나 싶은 게 진짜 이상했네요.  그러고 계속 이불에 누워 있었어요. 라떼 아침산책도 내아침밥도 안 차려 먹고 그냥 계속 누워 있었답니다. 토요일에는 나는 힘이 빠졌고 엄마는 병원사정으로 병실를 7인실로 옮겼는데 거기에 적응하지 못하고 컨디션도 안 좋으시고 재활도 안 가셨답니다.😨 그날은 병실도 좁고 정신 없고 엄마병원생활이 녹녹치 않아서 나도 심란했어요.   아침은 시간이 없어서 당근 견과류만 먹고 배고픈 채로 엄마한테 갔지만 엄마쪽 상황은 심란했고 대학로 와서 서울대병원 직원식당에서 점심은 사먹고 출근했는데 막상 출근해 보니 벌써 힘이 다 빠지고 온몸에 힘이 없었답니다. 힘없다 너무 힘들다. 이모한테 토로했었는데 이모가 집에서 쉬는 것보다 조금 움직이면서 밖에 나오는 게 낫다.그래도 힘내라는 말 한마디에 터져버려서 화내고 펑펑 울고 난리를 쳤어요. 흔히 할 수 있는 얘기지만 120%를 쓰는 나한테 힘내라는 말 자체가 굉장히 폭력적으로 들렸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그러면 그럴수도 있지만 자기가 뭘 안다고 하겠지만  옆에서 바로 지켜보는 사람은 그렇게 말하니까 화가 나서 견딜 수가 없더라고요. 이 반응이 맞는지도 모느겠지만도 지금 내 상황이 정상이 아니니까 그렇지 않았나 싶습니다. 너무 화내고 엉엉 울어서 얼굴은 엉망이고 그냥 집에 와버렸답니다. 이모가 알아서 해줄 거라고 생각하고 와버렸네요🥺 면회 갔다와서 직원식당에서 사먹은 깍두기볶음밥 입니다. 원래 볶음밥은 안 사 먹거든요. 근데 오늘은 다른 선택지가 없었어요. 그래도 양배추 샐러드는 있어서 그냥 먹었네요. 그리고 밥도 안줄이고 다 먹었답니다. 국물은 안 먹었고 단무지와 김치도 거의 안 먹었지만 고구마 고로케도 먹고 양배추 샐러드도 3접시 먹었어요. 그렇게 출근했다가 난리를 치고 나왔는데 육천보 조금 넘겼을 때거든요. 만보는 채우고 들어갈까 했지만 그게 쉽지가 않네요. 솔직히 이런 기분으로 챌린지 챙기는 내 자신도 좀 우습고~  1시 40분에 들어갈때가 8,800보였어요. 점심을 잘 먹었지만 속도 부글부글해서 아이스크림을 좀 먹었어요. 저당 아이스크림 두 개밖에 없었어요. 제로 아이스 초코바. 제로 말차크림 모나카. 그거 먹고 한참 쉬었다가 5시 36분에 라떼랑 한 시간 정도 산책 갔다 왔답니다. 11,600보 입니다. 이때 계단 오르기도 하고 물챌도 다 했어요. 아까 낮에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견과류도 꽤 먹었거든요. 하지만 꿀꿀한 기분에 밤에도 또 먹을까 봐 저녁으로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마셨네요.  간식 안 먹기를 바라면서~~~ 기분이 안 좋고 힘없는것 치고는 혈압은 좋아요. 이상하긴 하지만 혈압마저 안 좋은 것보단 낫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정리(월요일에)

숙주야채볶음

좋은 아침입니다! 숙주 야채볶음으로 아침먹어요. 숙주 토아토 당근 계란 어린잎채소에  양파장아찌랑 같이 먹어요. 건강하고 행복한 오늘 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숙주야채볶음

매콤한 낙지볶음~

저녁 낙지볶음 만들어 맛나게 먹었지요~ 콩나물 넣어서 쓱쓱 비비면 맛이가  끝내줘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매콤한 낙지볶음~

매콤한 불고기 볶음

소불고기 양념해 두었다가 양배추,양파,대파. 당근 청양고추 듬뿍 넣어서 지글지글 볶아서  저녁식사 준비했어요. 양파와 양배추를 넣어서 설탕  대신으로 단맛을 보충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매콤한 불고기 볶음

칼칼한 닭볶음탕

포슬포슬한 감자 듬뿍 넣어 매콤하게 닭볶음탕으로 저녁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칼칼한 닭볶음탕

닭볶음탕 ~

마트에서 한마리  데려와 닭볶음탕 칼칼하게  감자 양파 떡도 넣고 맛나게 만들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닭볶음탕 ~

[다이어트 도시락] 그리팅에서 산 비비큐 닭가슴살과 귀리볶음밥 추천해요

제가 소개할 도시락은 그리팅에서 구입한 비비큐 닭가슴살과 귀리볶음밥입니다.  350kcal칼로리 낮은 칼로리 도시락입니다. 칼로리는 낮추었지만 영양이 있는 도시락입니다. 백미 대신 귀리와 현미 등 통곡물을 사용해 식이섬유는 풍부하고 포만감을 줍니다. 이 도시락은 양은 별로 많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할 때는 조금만 먹어야 하는거는 사실인거 같아요.  이 도시락의 장점은 냉동실에서 넣었다가 먹고 싶을 때 꺼내서 전자레인지에서 금방 데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데핀 후에 비비큐 닭가슴살과 귀리보음밥이 비린맛이나 역한 냄새가 없어서 먹기에는 좋았습니다.  도시락의 단점은 양이 너무나도 적었습니다. 한끼 식사로는 부족한거는 사실이었던거 같아요. 하지만 살을 뺀다고 강한 의지만 있다면 약간의 포만감이 있는 도시락이었습니다. 다이어트으로 식단으로 하고 싶다면 여기에다 샐러드를 곁들어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닭가슴살 위로 달콤한 바비큐소스를 올리니 맛이 좋았습니다.  여기에 고소한 아몬드 토핑이 있어서 식감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고슬고슬한 현미귀리 볶음밥에 달걀 스크램블까지 곁들어 다이어트 식사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도시락이었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괜잖은거 같아요.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다이어트 도시락]  그리팅에서 산 비비큐 닭가슴살과 귀리볶음밥 추천해요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장터국밥

11시 16분에 직원 식당에 도착했답니다. 오늘은 철판김치볶음밥과 장터국밥(잡곡밥)이네요.  장터국밥을 골랐답니다. 장터국밥, 잡곡밥 반그릇, 치커리샐러드 3접시, 어묵마늘쫑볶음, 오이고추쌈장무침, 깍두기 입니다 치커리 샐러드는 원래 양배추 샐러드에다 치커리를 좀 더 많이 넣은 느낌이고 오리엔탈드레싱과 블루베리 요거트 드레싱 각각 뿌려서 내 견과류 넣었어요. 샐러드 두 접시부터 먼저 맛있게 먹었다 합니다. 그리고 나서 샐러드 한 접시 오리엔탈드레싱 뿌려서 갖고오고 장터국밥에 있는 건데기는 빈접시에다 건져놨어요. 오늘은 따로 단백질이다 싶은 게 별로 없네요. 우선은 어묵을 샐러드랑 먹기 시작해서 밥이랑 다 같이 먹었네요. 장터국밥에 고기비스물한 것도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콩나물이랑 시래기도 맛있었어요.  깍두기 3개랑 국물 남겼네요.  장터국밥이랑 밥 말아서 먹었어야지 더 든든하고 맛있었을 텐데 국물을 먹으면 안되니... 조금 아쉬웠네요. ㅋㅋ 바로 마그네슘과 칼슘 챙겨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장터국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