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은 기본 식단(닭가슴살 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양배추 반통부터 채썰고 고구마 5개도 채썰었답니다.  채썬 양배추 반은 팽이버섯이랑 볶았어요. 올리브 오일 두르고 매운 고추와 편마늘까지 넣고 양배추와 팽이버섯 같이 넣고 숨죽였다가 볶았답니다. 양념은 후추만 했는데 고추가 매운지 매운향이 나더라구요. 샐러드에 넣으면 또 며칠 맛있게 먹겠네요  그리고 애사비 드레싱도 만들었답니다. 애사비랑 월남쌈 소스 섞고 고추와 마늘 쫑쫑 다지고 그린 올리브와 할라피뇽도 송송 썰어 넣고 마지막에 스리라차소스까지 더하면 맛있는 애사비드레싱이 완성됐네요. 그래서 오늘 아침은 견과류와 닭가슴살 그릭야채 과일 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닭가슴살은 최근에 산 홀리닭 제품으로 오늘은 마일드 가슴살로 꺼냈어요. 110g에 110cal 입니다. 팩을 뜯기 전에 쪼물거려서 닭가슴살 사이로 소스가 들어가면 더 부드럽다해서 약간 조물락거리다가 뜯는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파프리카 생고구마 채썬사과 자두반개 잘게 썰어 섞고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한편에 양배추팽이버섯볶음 담고  맞은편에 방울토마토랑 샤인머스켓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까지 담았어요. 양배추볶음 위에 닭가슴살 올리고 에사비 드레싱 닭고기 위에다 조금만 더하고 시리얼까지 더해서 풍성한 샐러드 만들었네요. 견과류부터 먹고 샐러드 먹을때  맨처음 그릭요거트 미주라토스트 발르는데 오늘은 미주라토스트가 처음 빼는 부분이라 다 조각나 있더라고요. 조심히 요거트 바르고 사과랑 샤인머스켓 올려놨답니다. 먹을 때는 부서져서 조각으로 먹었는데 조금 불편해도 토스트가 아니고 과자처럼 먹어서 나쁘진 않았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답니다. 이러고 나선 빨리 준비해서 외출해야 했거든요. 밥 먹을 땐 조금 여유를 부렸지만 밥 먹고 나서는 엄청 서둘렀네요.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 식단(닭가슴살 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가지볶음^^♡

가지요리를 참 좋아해요 처음에는 가지를 잘 먹지는 않았는데 자꾸 먹다보니 가지의 특유의 맛이 자꾸 좋더라고요 그리고 가지가 몸에도 참 좋다고 하고 당을 관리하는 저에게 가지요리는 너무 손이가는 재료였어요 가지로 가장 자주 먹는건 역시나 가지볶음 같아요 가장 간단하게 집에서 밥반찬으로 먹을수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동네시장에서 가지 한봉지에 2천원, 3천원에 많이 주실때가 있는데 다 손질해서 한번에 가지볶음을 만들어 먹는 편이에요 ㅎㅎ  가지를 먹기 좋은 사이즈로 손질하고 소금에 20분정도 절여서 물기를 빼서 볶아요 그래야 더 식감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들어가는 재료는 양파, 마늘, 대파정도고요 나머지는 양념을 넣고 볶기만 하면 완성이 되니 간단해요 팬에 식용유 넣고 다진마늘이랑 대파 넣고 볶아주고요 그 후에 제가 좋아하는 양파도 넣어요 양파를 한참 볶고 나면 주인공 식재료 소금에 절여진 가지를 넣고 다시 볶아줍니다. 가지가 조금 익어가면 양념을 넣어주는데요 양념은 고춧가루, 간장, 굴소스, 설탕을 넣어서 만들어요 간장이나 고춧가루의 첨가는 각자의 입맛에 맞게 양을 맞추면 되고요 매콤한맛이 좋은분들은 고춧가루를 좀 더 넣으면 되겠죠?ㅎㅎ  그렇게 양파, 가지, 대파에 간장, 굴소스, 고춧가루, 설탕등을 넣고 볶아주면 가지볶음은 완성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참기름과 통깨로 진짜 마무리~~ 그럼 영양가 높은 가지볶음과 함께 밥반찬으로 맛나게 먹어주면 되지요~~~~^^ 가지는 사랑입니다 ㅎㅎ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가지볶음^^♡

양배추와 소고기 말아서 🌯

양배추 가늘게  채썰어 저염 토마토소스와  매콤한 칠리소스에 버무려 소고기 볶아주고  식은밥도 함께 볶아서 또띠아로 말아서 친한  동생과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배추와 소고기 말아서 🌯

양배추찜

양배추 쪘어요 일상으로 먹는 양배추쌈 정말 최고의  밥반찬이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양배추찜

점심은 볶음밥 ~

간단히 계란 볶음밥 고슬하게 만들어  맛나게 먹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점심은 볶음밥 ~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가지볶음 다이어트 레시피입니다

마트에 갔더니 싱싱한 가지를 저렴하게 팔고 있었어요 가지 2개에 2,980원으로 가지도 상태가 좋네요 가을이라 다소 쌀쌀해서 입맛을 잃고 있는 가족들에게 맛있는 가지 요리를 만들 생각이었어요 다이어트에 예민한 가족들에도 좋은 것 같고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가지를 구매했어요 가지는 볶음, 무침, 샐러드, 가지 구이 등 요리나 밑반찬으로 여러가지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지요 가지는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영양이 많아서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약 16kcal 이라서 체중 증가 걱정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 가지 볶음 레시피를 만들어 봅니다 재료는 가지가 제일 중요합니다 크기가 커서 소량으로도 요리가 가능합니다 가지, 대파, 식용유,  간장, 멸치액젓, 설탕, 마늘, 고추가루, 참기름, 깨소금이 필요합니다 모든 재료는 우선적으로 신선하고 유통기간에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특히 대파는 잎부분을 더욱 깨끗하게 세척하시면 좋습니다 다이어트 가지 볶음 레시피의 재료가 모두 준비되면 재료를 다듬습니다 우선 가지와 대파는 먹을 만큼으로 잘라서 준비합니다 후라이팬을 약불로 달구면서 식용유와 대파를 넣어서 파기름을 만듭니다 썰어둔 가지를 모두 넣어서 후라이팬에 볶습니다 가지를 오래 볶으면 흐물거려 식감이 않좋아지니 적당히 볶습니다 가지가 익으면 간장, 멸치액젓, 설탕, 마늘, 고추가루, 참기름, 깨소금을 넣습니다 다이어트 가지 볶음을 밥과 같이 비벼 먹으면 맛이 좋고 가지 비빔밥이 됩니다 건강에도 좋은 다이어트 가지 볶음 레시피대로 요리후에 잘 드십니다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가지볶음 다이어트 레시피입니다

양배추와 소고기 또띠아랩 🌯

양배추 저염 토마토 소스에 버무려 소고기 볶 아 또띠아에 돌돌 말아서 간단하게 아침 식사 로 챙기네요. 🌯또띠아는 상대적으로 칼로리가 낮고 포만 감이 커서 과식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식이섬유는 소화가 천천히 이루어져 오랜 시 간 동안 포만감을 유지시킵니다. 또한 다양한  건강한 재료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영양 균 형을 맞추기 쉽고, 혈당 조절과 에너지 대사 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배추와 소고기 또띠아랩 🌯

가지볶음 레시피

다들 가지 요리 좋았하시나요? 메인 재료인 가지 의 흐물거리는 식감 때문에 좋았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 계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양념 재료의 구성 과 조리 방법만 잘 지켜주면 밥반찬은 몰론하고 술 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가지볶음을 어렵지 않게 완 성할 수 있으므로 가지볶음을 좀 더 맛있게 완성해 보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이번에 제가 알려드린 레시피를 참고해 보세요가지를 자르는 방법에 따라 식감야 달라지' 때문 에 볶음 요리에 잘 어울리는 식감을 내도록 가지를 손질하는 방법을 우선 알려드린 다음 전체 조리 과 정 및요리 팁을 이어서 설명드렸으나 가지볶음을 처음 만들어 보지는 분들도 이번 가지 요리 추천 콘 텐츠의 내용을 순서대로 따라 하시가만 하면 될 거 예요. 준비할 재료 가지 300g 대파 20g 양파 40g 다진마늘2/3T 청양고추1개 식용류 약간 통깨1/2 고추가루1T 참기름2/3T 굴소스약간 진간장1.5T 설탕2/3T 식용유 3T를 두르고 예열해둔 팬에 대파와 다진 맛 늘을 먼저 넣고 겉면에 살짝 노릇해질 때까지 중 불 ~중강 불로 볶아서 식용유에 향신 채소의 풍미를 입혀주세요. 볶은 향신 채소에 가지 양파 청양고추를 첨가한 다음 양념을 첨가하유 전에 센 불로 살짝 볶아서 풍미를 살려주세요 살짝 볶아서 야채들의 풍미가 살아냐면 중불로 낙 춘 다음 고추가루 1t, 굴소스 1.3T, 양조간장 또는 진간장 1.5T, 설탕 2/3T를 첨가하였 양념이 골고 루 입혀질때까지 볶아주세요 양념하 골고루 입혀지면 불을 쓰신 다음 참기름 2/3T를 넣어서 골고루 섞어주세요 참가름은 발연점하 낮고 고소한 향이 고온에서 빠르게 휘발되는 특징이 있으므로 볶음 요리에 참가 름을 첨가하실 때에는 요리가 완성된 후에 불을 끄 고 넣어주시는 것이좋답니다 저는 가지구이도 좋아해서 볶고 남은 가지는 기름을 둘러 볶아 주었답니다

jjung2님의 프로필 이미지

jjung2

가지볶음 레시피

순대볶음

깻잎넣고 순대볶음 만들어 가볍게 막걸리 한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순대볶음

(다이어트 레시피)직접 요리한 볶음밥 식단

계란을 활용한 현미볶음밥 식단입니다 쉬운 식단입니다 가지도 넣어 볶으면 맛있는 볶음밥 식단입니다 식단은 쉽습니다  재료:  밥 원하는 모든 야채(가지도가능)와 계란 기름 방법: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릅니다 밥을 먼저볶습니다 기름으로 바삭해지게 만들수있습니다 야채와 계란도 같이 넣어 볶습니다 원하면 가벼운 소스도 가능하나 다이어트시 소스 없이 먹으면 됩니다  사진 같이 포함합니다 보통은 아침 식단으로도 점심 식단으로도 저녁 식단으로도 언제든지 맛있게 쉽게 만들 수있습니다 가지도 넣어도 되고 당근이나 양파 등 기타 야채를 넣어 볶아도 됩니다 밥은 다이어트를 한다면 현미밥 등을 볶는것이 좋습니다 단점은 먹다보면 좀 많이 먹게되는 편이라서 만들때부터 정량을 재서 만들면 더좋습니다  밥은 적게 넣고 기타 야채를 많이 넣으면 칼로리도 더 낮고 맛있고 배부르게 먹기 좋은 식단입니다 계란이 들어가야 더 맛있고 단백질이 풍부하게 섭취되기 때문에 꼭 계란을 준비하셔서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식단입니다 저는 추가로 더 맛있게 먹고 싶을 때는 치즈나 소스를 활용합니다 배달보다는 건강하게 먹을 수있기 때문에 쉽게 건강하게 먹고싶다면 이런 식단들을 만들어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먹거나 지인들을 초대해서 같이 대접해도 꽤나 맛있게 먹을 수있는 음식 식단이기도 합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쉬우니 따라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로오스엔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오스엔

(다이어트 레시피)직접 요리한 볶음밥 식단

양배추 부대찌개로🥘

사골 육수에 데쳐 낸 스팸과 소시지 넣고  양배추 양파,대파,묵은지 조금,베이크드 빈스 두부 듬뿍듬뿍 넣어서 저녁식사 준비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배추 부대찌개로🥘

오리고기 김치볶음밥~

오리훈제가 남은 게 있어서 김치 총총 썰어 넣고 깻잎 버섯 넣고 볶음밥 만들었네요 마무리로 김가루와 참기름 뿌려주면 끝납니다ㅎ 간단하게 저녁 해결합니다😄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오리고기 김치볶음밥~

초밥처럼 만든 가지 닭고기 햄 주먹밥

 과일청, 간장, 꿀, 참치액, 와사비를 넣은 야매 단촛물에 갓 지은 잡곡밥을 섞섞 비빈 후   요 닭고기 햄을 볶아서  수제 단무지, 고추지,  가지 볶음을 섞어서 준비해 둔 담에  초밥용 밥 속에 적당히 꼭꼭 넣어서  작은 반합에 네모난 모양으로 밥을 누르거나 주먹밥으로 둥글려서 아메리카노랑 저녁밥으로 먹을 준비 중입니다아~~~~ 으...밥 뜨겁고 질게 되서 좀 식혔다가 둥글려야겠네요.  

u찌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u찌니

초밥처럼 만든 가지 닭고기 햄 주먹밥

입맛 살리는 매콤한 오징어 볶음으로

파기름에 오징어 설탕을 넣고 볶아준 뒤  양념장 애호박 당근 양파를 넣어 센불에서  한번 더 볶아 수분이 생기지 않도록 오징어 볶음 만들어 저녁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입맛 살리는 매콤한 오징어 볶음으로

산문어 볶음

산낚지 금어기라 산문어볶음 먹었어요, 

핑크색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산문어 볶음

아침은 사과, 샐러드, 삶은 계란

아침에 몸무게 재보니 400g이나 늘었더라고요. 어제 너무 많이 먹었던 탓이겠지만 받아들이고 오늘은 급찐급빠를 해야겠어요. 아침엔 그릭땅콩버터 바른 사과2쪽과 그릭야채과일 샐러드, 삶은 계란 입니다.  땅콩버터는 너무 푸석해서 그릭요거트와 알룰로스 조금 넣고 섞어서 사과 2쪽을 얇게 잘라 한편에 발라서 한접시 만들었어요. 집에 있는 계란 3개 다 삶아서 하나만 쓸려고 했는데 오늘따라 동생도 하나 먹고 우리 라떼도 노른자를 잘 먹어서 2개를 잘라 노른자는 다 라떼 주고 계란흰자만 2개 먹었네요. 샐러드는 양배추 당근 생고구마 채썬오이 섞고 저당키위드레싱 뿌리고 한편에 양배추팽이버섯볶음 올리고 다른편에 자두반개 잘게 올리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더하고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샐러드를 살짝 작게 만들었어요. 사실 이것보다 더 간단히 먹을 생각이었지만 만들다보니 이정도는 먹어도 될 거 같더라고요. 하긴 접시부터 큰사이즈라 많이 먹겠다는 의지가 들어가긴 했어요. 땅콩버터 바른 사과부터 먹고 샐러드 맛있게 먹었답니다. 샐러드 야채 거의 다 먹었을 때 달걀 흰자와 야채  같이 먹었네요. 달걀이 다 있었으면 더 맛있긴 하는데 우리 라떼가 노른자를 워낙 좋아하거든요. 라떼 아침도 잘 먹였지만 특식처럼 노른자 주면 좋아해서 라떼 있을 때는 노른자는 라떼몫이 됩니다. ㅎㅎ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완료. 이젠 제법 비도 많이 오더라고요. 다시 화장 고치고 엄마면회 갔다가 출근해야 합니다. 비 오는데 움직이게 쉽진 않네요. 그래도 힘내서 출발해야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사과, 샐러드, 삶은 계란

닭가슴살 마늘 고추장 볶음

다이어트 레시피로 강력하게 추천하는 닭가슴살 마늘 고추장 볶음입니다!!! 저는 평소에 고추장 베이스의 볶음을 좋아하고 야채나 닭가슴살을 아주 잘 먹는데요..ㅎㅎ 그러면서 마늘을 정말 잘 먹어요 ㅋㅋ 그런 저에게 취향저격인 식단입니다! 보통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별로 안 좋아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닭가슴살이 치킨 부위 중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다이어트할 때도 닭가슴살에 대한 거부감이나 부담 없이 잘 먹는 편이에요 ㅎㅎ 먼저 닭가슴살을 잘게 잘라서 볶습니당 그리고 나서 양파, 마늘, 파 등 등 갖가지 야채를 잘라서 볶아줍니다 ㅎㅎ 그리고 소스로 고추장을 넣고 휘리릭 볶아주고 마지막에 깨를 뿌려주면 완성이에요 ㅎㅎㅎ 너무 간단하죠!! 어떤 똥손도 다 만들 수 있어요!! 기호에 따라서 고추나 마늘쫑 같은 야채를 더 해줘도 매우 좋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면 한그릇 뚝딱입미다 ㅎㅎ!! 우리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스트레스 안 받으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자구요 ㅎㅎ 이렇게 만들어먹으면 내가 나 자신을 대접하는 느낌도 들면서 기분 좋답니다 ㅎㅎ 간단한 레시피이니 다들 시간 내서 도전해보세요!ㅎㅎ 우리 모두 같이 맛있는 음식 먹고 원하는 다이어트 목표도 이뤄봐요!! 남은 여름과 다가오는 가을도 화이팅입다아 ㅎㅎㅎ 맛있는 레시피 추천해주시면 저도 도전해볼게요 또!! 다들 행복하세용!!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닭가슴살 마늘 고추장 볶음

다이어트레시피) 닭가슴살볶음밥^^

저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닭가슴살을 자주 구입해서 먹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다이어트 한다고 사놓은 닭가슴살이 냉동실에 있는데 효과를 보지 못하고 수량만 줄고 있네요..ㅠㅠ 닭가슴살을 자주 먹는 만큼 나머지 식단관리를 잘해서 체중을 감량을 해야 하는데 운동하면서 식단관리까지 잘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변화가 더디네요..ㅎㅎ 전 닭가슴살로 가장 잘 해먹는게 볶음밥이에요. 볶음밥을 자주 먹는걸 좋아했는데 예전에는 볶음밥 재료로 늘 햄을 사서 넣어 먹었거든요. 그런데 햄이 다이어트든 건강이든 별로 좋지 않은 가공육이잖아요 그래서 볶음밥에 닭가슴살을 넣어서 먹기 시작한것 같아요.  햄대신에 닭가슴살을 넣고 나머지는 양파, 마늘, 버섯 등등을 넣어서 볶아먹어요 밥은 흰쌀밥만 먹던것도 잡곡밥으로 바꿨거든요 볶음밥에도 잡곡밥을 넣어서 달걀2개 넣어서 만들어 먹었어요. 달걀2개에 단백질 한팩 100g 에 단백질 21g 들어있고 보통 달걀 1개에 단백질 6g정도 들어있으니 이렇게 달걀2개에 닭가슴살 한팩 넣어서 볶음밥을 먹으면 한끼식사에 단백질 33g을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보통은 닭가슴살로 이렇게 볶음밥을 만들어 먹고 있는데 찾아보니 닭가슴살레시피가 참다양하네요 워낙에 요즘 맛이 다양하게 출시되어서 나오다보니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게 잘 나오는것 같구요 먹는재미만 붙일게 아니라..닭가슴살 식단을 잘챙기는 만큼 식단과 운동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걱정입니다..ㅎㅎ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다이어트레시피) 닭가슴살볶음밥^^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샐러드와 오트밀커피팥빙수

점심은 출근해서 커피 점심 장사 끝내고 샐러드부터 만들어 먹기 시작했답니다. 우선 그릭야채과일 샐러드 만들었어요 13일 토요일에 샐러드거리 준비한 거예요. 그리고 가게에서 점심 먹을 일이 없는 바람에 화요일에서야 이걸로 샐러드 만들어 먹었답니다. 양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채썬오이 자두반개 담았어요. 그리고 야채 믹스 1팩과 양배추팽이버섯볶음은 다른 그릇에 넣어 가져가서 냉장고에 넣어 놨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야채들 넣고(그중에 빙수에 넣어 먹으려고 자두는 뺐어요) 수제요거트드레싱 뿌리고 그릭요거트 한 스쿱 올리고 그린올리브 3개 정도 더해서 만들었어요. 우선 맛있게 샐러드부터 먹었네요. 자두오트밀 커피팥빙수도 만들어 먹었어요. 우선 오트밀이 뜨거운 물에 불려서 그릭요거트랑 섞어놓고~ 냉동 블루베리,딸기 조금과 커피 3샷, 크리스탈 라이트 체리석류 반포에 빙수 얼음 더해서 갈고~ 그릇에 크샷추 얼음 넣고 오트밀그릭요거트 올린 다음에 팥조림를 조금 올리고 자두까지 올리니까 꽉 차더라구요. 우선 이렇게 먼저 먹고 어느 정도 먹은 다음에 견과류랑 시리얼은 나중에 뿌려서 먹었답니다. 견과류 시리얼 없으면 약간 심심하잖아요? ㅋㅋ 엄청 배부르게 먹었네요. 꼭 급찐급빠 다음날은 너무 허기져서 자꾸 먹게 돼요. 마그네슘 챙겨서 점심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샐러드와 오트밀커피팥빙수

닭가슴살 레시피 - 양배추 닭가슴살 계란전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닭가슴살과 양배추와 볶아주고 계란에 구워주는 양배추 계란전 레시피 입니다 부담없이 밥 대용으로 든든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재료 닭가슴살 300g 양배추 1/8 계란4개 파프리카 1/4개 소금 후추 약간 냉동된 고기를 미리 해동을 해놓고요 잡내를 제거 하기위해 미림 1큰술을 넣고 15분간 있었는데요 이과정은 생략 하셔도 됩니다 고기는 먹기 좋은 싸이즈로 잘라줍니다 그리고 밑간으로 소금과 후추를 뿌려준뒤 양배추를 흐르는 물에 씻어준후 먹기 좋은 크기로 채를 썰어 줍니다 토핑으로 뿌려줄 파프리카는 깍뚝썰기로 다져서 준비해 둡니다 계란은 거품기를 이용해 흰자와 노른자를 잘 섞어주시고요 달군 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후 닭고기를 먼저 볶아줍니다 이때 불은 중불로 해주세요 겉면이 노릇해질때까지 볶아주다가 양배추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불을 약불로 줄이고 야채가 숨이 죽을때까지 볶아 줍니다 약불로 유지하면서 계란물을 부어줍니다 토핑으로 파프리카를 뿌려준뒤 뚜껑을 닫고 5분간 익혀 줍니다 접시에 담고 파슬리가루를 뿌려줍니다 참고로 치즈를 좋아 하신다면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고 같이 익혀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양배추 닭가슴살 계란전이 완성 된답니다 재료도 많이 필요하지 않고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니 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jjung2님의 프로필 이미지

jjung2

닭가슴살 레시피 - 양배추 닭가슴살 계란전

아침은 함박스테이크와 빈대떡 넣은 샐러드

아직도 빈대떡에 한 장이 남았고 동생이 저번에 돈가스 정식 시켜 먹고 남은 함박스테이크도 있었답니다. 오늘은 먹어버리려고 함박스테이크를 쫑쫑 썰어서 물에 끓이고 빈대떡 반개만 조그맣게 채썰어서 뜨거운 물에 담갔어요. (식사 끝나자말자 배가 아파서 화장실 가는것 보고 아무래도 빈대떡이 불안하더라고요. 나머지 반 개는 버렸답니다. 그래도 2개 중에서 4분의 3이나 먹었으니까 잘 먹었어요) 아침은 견과류와 고기와 빈대떡 넣은 그릭야채과일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양배추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오이 자두반개 잘게 넣어 섞고 저당오리엔탈드레싱 1.5T 뿌리고 한편에 양배추팽이버섯볶음 놓고 옆에 함박스테이크도 올리고 맞은편에 빈대떡도 올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까지 올린 다음에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어요. 함박스테이크와 빈대떡에 후추랑 스리라차 소스 조금 뿌렸답니다.  오늘도 어제 급찐급빠 했다고 배고파서 아침은 듬뿍 먹었네요. 먹을땐 맛있었는데 약간 배탈난 거 같더라고요. 빈대떡이 냄새가 쪼금 애매했지만 아깝기도 하고 뜨거운 물을 담갔다 빼니 먹을 때는 이상하진 않아서 그냥 먹었는데 아무래도 안 될 것 같아서 반개 남은 건 버렸답니다. 물론 먹을땐 맛있게 먹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함박스테이크와 빈대떡 넣은 샐러드

토달볶음

토달볶음 간단히  걷기전 먹고 기운내 걸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토달볶음

월요일 아침(홈트와 식사)

7시 반쯤 일어나 스트레칭 하고~ 몸무게를 재보니 1.3kg나 늘었더라구요. 일요일날 이것저것 너무 많이 먹었던 탓이겠죠. 다~~  내가 책임져야죠.😮‍💨 아침은 엄마 면회가야 되는데 벌써 시간이 좀 없답니다. 간단한 샐러드 만들고 프로틴바랑 같이 먹어요. 그릭야채과일 샐러드와 빼바 소프트크런치 프로틴 바 카카오(40g)입니다. 샐러드 양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채썬사과 자두반개와 양배추팽이버섯볶음 더하고 와인식초드레싱 1t(남은게 쪼끔이라)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더하고 끝냈어요.  어제 견과류랑 시리얼을 너무 많이 먹어서 오늘은 둘다 빼버렸습니다. 프로틴 바는 빼바의 소프트크런치 프로틴바 카카오이고 40g에 120kcal 합니다. 내용물은 카카오라 까만색 초콜렛 같은 느낌이지만 좀 더 푸석한 초코맛 살짝 나는 단백질바 입니다. 그래도 포만감은 좀 있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홈트와 식사)

닭가슴살 순살 볶음 레시피

닭가슴살 다이어트에 필수 음식이죠 그만큼 레시피도 다양할거 같아요. 저도 닭가슴살 순살 볶음 레시피 공유하려 해요 닭가슴살 순살 볶음은 퍽퍽한 닭가슴살을 건강하게 조리한 레시피입니다 닭가슴살 순살을 간단히 양념해 볶아 멋진 요리로 만드는 레시피예요. 그렇다고 칼로리나 기름기가 많으면 싫은 닭가슴살. 순살을 볶은 저칼로리 레시피 공유합니다. 1.재료 : 익힌 닭가슴살 3팩, 야채(집에 있는거 다 어울려요. 아무거나), 식용유 1          볶음 양념(밥숟가락 계량 - 고추장1, 간장1, 간장1마늘 다진것 1, 후추 약간, 굴소스 약간, 물 반컵)  2.닭가슴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요   순살만 들어있는 익혀진 닭가슴살을 이용했어요. 그래서 더 간단한 레시피 랍니다. 3.닭가슴살을 냄비에 살짝 볶아요. 식용유를 둘러도 되고 식용유 없이 겉만 살짝 굽는다는 느낌으로 익혀도 좋아요 야채도 있는것 꺼내서 같이 볶아요. 4.레시피의 핵심 양념을 추가합니다  볶음 양념(밥숟가락 계량 - 고추장1, 간장1, 마늘 다진것 1, 후추 약간, 굴소스 약간, 물 반컵)   양념은 개인 취향에 따라 가감하세요 5.닭가슴살 순살 볶음 완성입니다. 닭가슴살을 이용해 담백하고 단백질 섭취에 좋아요 순살이라 식감도 좋고요  볶음이라 맛나요. 레시피 닭가슴살 순살 볶음으로 한끼 맛있게 드세요 닭가슴살 순살 볶음은 퍽퍽한 닭가슴살을 건강하게 조리한 레시피입니다 닭가슴살 순살을 간단히 양념해 볶아 멋진 요리로 만드는 레시피예요.

그린라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린라이

닭가슴살 순살 볶음 레시피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통살 닭가슴살과 양배추샐러드 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실천하려고 노력 중인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자주 먹게 되는 게 바로 닭가슴살이에요. 특히 통살 닭가슴살은 씹는 맛도 있고 포만감도 좋아서 한 끼 식사로 딱이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자주 해먹는 통살 닭가슴살 요리 레시피랑 칼로리 정보 공유해볼게요.  다이어트중이라서 많이 할 필요 없이 데리야끼 소스가 넣어진 재료를 사서 한 끼에 한개씩 먹으니까 편리하면서도 과식하지 않고 적당해서 좋아요. 양배추와 사과, 양파를 같이 넣은 샐러드와 같이 먹으면 딱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만든 닭가슴살의 칼로리는 대략 닭가슴살 200g: 약 210kcal 올리브오일 1큰술: 약 120kcal 채소류: 약 30~50kcal 총합 약 360~380kcal 정도로, 한 끼 식사로는 꽤 가볍고 영양도 풍부해요. 단백질은 40g 이상 들어 있고, 지방은 적당해서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어요.~ *간단하지만 든든하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한 끼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혹시 닭가슴살이 퍽퍽해서 못 드시겠다는 분들께는 이렇게  통살 닭가슴살은 전자렌즈보다는 팬에 굽는 방식이 훨씬 부드럽고 맛있게 느껴지실 거예요. 한 번 꼭 시도해보세요!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통살 닭가슴살과 양배추샐러드 입니다.

매콤 콩나물 주꾸미 볶음 집밥으로

아삭한 콩나물과 우동사리를 넣은  매콤한 주꾸미 볶음과 숯불 구운김과 무말랭이 등으로 차려서 저녁 잘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매콤 콩나물 주꾸미 볶음 집밥으로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아보카도와 양배추 스테이크 샐러드

닭가슴살 아보카도와 양배추 스테이크 샐러드는 단백질 가득한 닭가슴살과 양배추와 아보카도로 닭가슴살에 부족한 영양성분을 더해서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와 건강한 한 끼 식사입니다. 고단백 저칼로리 닭가슴살과 건강한 지방 아보카도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양배추로 단백질과 식이섬유 듬뿍 챙길 수 있는 저탄수화물레시피 입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아보카도와  양배추로 영양을 더한  든든한 고단백 한 끼" ✅️ 닭가슴살 아보카도와 양배추 스테이크   ✅️  재료 ㆍ닭가슴살 2덩이 약300g   ㆍ양배추 ㆍ아보카도 1/2개                 ㆍ오이 ㆍ고구마   ㆍ당근  ㆍ적근대 ㆍ적양파 ㆍ양파  ㆍ마늘 ㆍ앵거버터    ㆍ새싹 ✅️ 재료 준비 1.닭가슴살을 칼로 포를 뜨듯 잘라서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핑크 소금 살짝, 로즈메리 뿌려서 냉장고에 재워 둡니다 2.밑간에서 수분이 빠져 나와 키친타월로 꼼꼼히 제거해 주어야 바삭바삭한 스테이크가 만들어 집니다. 3.양파,적양파,당근을 썰어 준비합니다. ✅️ 소스 만들기 ㆍ참기름 3 숟가락   ㆍ양조간장 3.5 숟가락   ㆍ식초 2 숟가락      ㆍ생강가루 한 꼬집  ㆍ알룰로스 2숟가락    ✅️  조리하기 1.프라이팬이 달궈지면 약불로 줄이고 버터 20~25 g을 넣고 마늘을 넣어서 고온 으로 조리하면 버터의 유지방이 탈 수 있어 약불로 줄입니다. 2.한 면당 3분씩 앞 뒤로 굽고,한쪽을 굽고 뒤집어서 누르면서 익혀 주어야 속까지 열도 잘 전달되고 오그라들지 않으면서 평평하게 구워 집니다. 3. 양파,적양파,당근을 넣어서 아삭한 식감을살리면서 적당히 구워서 꺼내 놓습니다. 4.불을 끄고 뚜껑을 덮고 1분간 뜸을 들이고 완성된 닭가슴살에 소스를  반만 넣어서 조려줍니다. ✅️ 플레이팅  ㆍ양배추와 적근대,치커리 어린 새싹 채소를 깔고 수분 가득한 오이랑 채 썰어 놓은 생고구마에 ㆍ 닭가슴살 스테이크 올리고 구워 놓은 채소들과 고소한 아보카도로 채우고 소스를 부어도 되고 간이 맞으면 생략해도 됩니다. 이렇게 하면 완성입니다. ✅️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아보카도와 양배추 샐러드의 영양    "닭가슴살은 좋지만, 혼자서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  닭가슴살 은 고단백 저칼로리로 체중 관리 ⏩️ 생고구마는 이상적인 복합 탄수화물로 혈당을 급격히 올리지 않아 체지방 축적을 방지하고,지속적인 에너지원 ⏭️ 아보카도는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E가 풍부해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면 호르몬 균형 유지,닭가슴살의 퍽퍽한 식감을 부드럽게 해 줌 ⏯️ 양배추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함유되어 포만감을 높여주는 다이어트 식품으로100g당 1.8g의 식이섬유는 탄수화물의 흡수를 억제하고 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양배추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중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 맛도 잡고 영양도 챙기고 다이어트 효과까지 높일 수 있는 시너지를 주는 음식으로 고단백저칼로리의 닭가슴살과 건강한 지방 아보카도,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칼로리 섭취를 줄일 수 있는 양배추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네요.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영양소의 균형을 조화롭게 섭취해야 체중과 건강까지 지킬 수 있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아보카도와 양배추 스테이크  샐러드

다이어트 레시피, 저탄수 [훈제 닭가슴살 콜리플라워 볶음밥]

사조안심 훈제 닭가슴살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간 돌린 후 먹기 좋게 찢어줍니다. 새송이 버섯을 큼직하게 깍둑썰기 해서 준비해주세요.  밥대신 콜리플러워를 다져 후라이팬에 올리브유 약간 두르고 마늘과 함께 볶아 수분기를 날려줍니다. 어느정도 수분이 날아가면 버섯을 함께 넣고 볶아줍니다. 멸치 액젓으로 간을 맞추면 더 맛있답니다. 부추도 썰어서 넣어주었어요. 살살 볶다가 닭가슴살을 넣고 섞어줍니다. 마무리로 통깨와 크러시드 레드를 뿌려주면 밥없는 저탄구 훈제 닭가슴살 볶음밥 완성입니다. 닭가슴살 125Kcal + 채소 오일 깨 등 80Kcal   총 245Kcal의 가벼운 한끼 식사로 추천해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다이어트 레시피, 저탄수 [훈제 닭가슴살 콜리플라워 볶음밥]

일요일 아침(홈트와 식사)

잘 때는 좀 일찍 일어나 라떼랑 아침산책할 생각이었지만 결국 늦잠을 잤네요. 7시 50분 다 돼서 일어나서 홈트로 스트레칭만 하고 배고파서 바로 아침 준비했어요. 어제 동생이 훈제 오리랑 훈제 삼겹살을 시켜 먹고 훈제오리쪽을 많이 남겨놨거든요. 그 훈제 오리를 샐러드에 넣어 먹었답니다. 아침은 견과류와 레몬물, 훈제오리 넣은 그릭야채 과일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2개입니다. 우선 훈제오리랑 구운 마늘은 뜨거운 물에다가 담그고 피클과 백김치는 정수물에 담가 났네요. 그리고 부추김치도 있었는데 부추김치늘 물에 살짝 씻어서 물기만 뺐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양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와인식초드레싱 1.5T 넣고 한켠에 양배추팽이버섯볶음 올리고 부추김치와 훈제오리 백김치와 피클도 올린 다음에 스리라차 소스 조금 더 있네요. 그리고 옆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렸어요. 시리얼 조금 더해서 마무리했네요. 오늘도 엄청 푸짐한 샐러드가 됐답니다. 아침에 배고파서 맛있게 먹었어요. 훈제오리가 너무 맛있었어요.  샐러드 먹기 전에 그릭요거트 미주라 토스트에 바르고 한쪽엔 사과, 한쪽엔 양배추팽이버섯볶음 올렸네요. 미주라 토스트는 샐러드 다 먹고 먹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홈트와 식사)

야채 볶음밥으로

대파와 마늘로 파기름 내어 노랑ㆍ빨강 파프 리카랑 당근,양파, 표고버섯,계란 넣어서 야채  볶음밥으로 점심 간단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야채 볶음밥으로

아침은 빈대떡과 돼지고기 넣은 샐러드~

라떼 1차산책은 10분 만에 끝나서 8시 14분에 들어오고 라떼 발 닦아주고 아침 간단히 먹인 다음에 나도 바로 아침 차려 먹었답니다.  그런데 냉장고에 있는 양배추도 너무 오래 놔두어서 먹어야 했고 팽이버섯도 볶아야 하고 단백질로 넣을 고기들도 준비해야 돼서 만드는 시간이 꽤 걸렸답니다. 아침은 레몬물과 견과류, 빈대떡과 돼지고기 넣은 그릭야채과일 샐러드입니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샐러드가 보통 때보다 훨씬 양이 많아서 1.5배나 됐어요. 홈플러스 한 달에 한 번씩 하는 행사에서 유기농 레몬수를 챙겨준 게 있었거든요 그동안 견과류를 패스를 많이 해서 오늘 처음 레몬물 마셨는데 레몬즙에 물 탄거랑 별 차이가 없더라고요. ㅎㅎ 8시 25분 부터 양배추부터 빼서 우선 기계로 반개만 채썰고 그중에 두 주먹 정도 팽이버섯이랑 볶으고 남은 건 통에 담아놨네요. 저 작은통에 있는 건  샐러드에 야채믹스 대신 넣었어요. 올리브 오일 두르고 마늘하고 고추 살짝 볶은 다음에 양배추 크게 두 주먹 넣고 팽이버섯 3개 씻어 넣은 다음에 뚜껑 덮어서 숨 죽이고 볶았답니다. 볶으면서 후추 뿌리고 아무래도 간이 있어야 될 것 같아서 연겨자를 물에 조금 개서 더해 간을 했어요. 소금이야 조금 넣어가지고는 기별도 안 갈 거고 차라리 연겨자가 더 나을 거 같더라고요. 오늘 샐러드에 넣고 나머지는 식혀서 그릇에 담아놨어요. 앞으로 샐러드 만들 때 넣어서 만드려고요. 탕수육이 한 5~6점 됐는데 튀김옷 벗겨내니 고기는 작네요. 그거 잘라서 뜨거운 물에 담고~ 동생이 생선가스와 돈가스도 손바닥 크기 만큼씩 남겼답니다. 이것도 튀김옷 벗겨내고 고기만 골라내니 양이 작아지네요. 기름기와 짠맛이 잘 나오라고 잘게 썬 다음에 뜨거운 물에 담가 놓는답니다. 돼지고기랑 생선을 같이 뜨거운 물에 담갔답니다. 버리는 게 훨씬 더 많긴 하네요. 그래도 동생은 더 이상 안 먹으니까 그냥 버리는 것보다 이렇게라도 내가 먹는 게 낫겠죠? ㅋㅋ 샐러드는 접시에 채썬양배추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채썬사과 자두반개 넣고 손으로 대충 섞은 다음에 저당오리엔탈드레싱 1.5T정도 뿌렸답니다. 한편에 양배추팽이버섯볶음 올리고 다른 한 편의 상추 깔고 상추에 고기랑 빈대떡(잘게 썰어서 뜨거물에 담가 놨다가) 반개도 올렸답니다. 고기와 빈대떡에는 아무래도 느끼할것 같아서 스리라차 소스를 조금 뿌렸답니다. 남은 한편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까지 올리고 시리얼 살짝 더해서 마무리했어요. 정말 한접시에 채소와 단백질, 탄수화물까지 듬뿍 들어간 한접시가 완성됐네요.  레몬물과 견과류 먹고 샐러드 야채부터 천천히 먹는데 진짜 양이 많았답니다. 특히 양배추팽이버섯볶음은 정말 맛있었어요. 겨자 맛은 거의 안났지만 달큰하고 간도 있어서 생야채랑도 잘 어울리고 맛있었답니다. 샌드위치에 넣어 먹어도 맛있겠어요~~😁 이렇게 듬뿍 아침 챙겨 먹고 나 혼자 산다 보면서 조금 쉬었다가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고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사실 좀 더 쉬고 싶었지만 우리 라떼 산책를 시키고 출근 해야 될 것 같아서 일어났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빈대떡과 돼지고기 넣은 샐러드~

오리고기 볶음에 새콤한 오이미역냉국으로 🥒

훈제 오리고기에 양파,적양파 듬뿍듬뿍 넣고  대파와 마늘로 볶아 주고, 불린 미역에 오이, 양파 채썰어 식초와 매실로 새콤달콤하고 시 원하게 먹으니 좋네요. 오리 고기 야채 볶음에 새콤달콤한 오이미역  냉국으로 맛있는 저녁식사 준비했어요. 양파와 오리고기 ㅡ단맛과 감칠맛이 오리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풍미를 끌어올립 니다. 볶거나 구워서 함께 먹으면 맛이 배가 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리고기 볶음에 새콤한 오이미역냉국으로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