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 당근라페 오픈 샌드위치
양배추 당근 라페 오픈 샌드위치에 토마토 루꼴라 견과류 담아 아침으로 든든하게 챙겨 먹었어요.
쩡♡
점시은 김치볶음밥으로...
습도가 높아 더 더운 화요일이네요. 김치 어묵 김가루 치즈 약간의 케찹으로 김치볶음밥 만들어서 점심 먹어요.
최강수인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양배추 아보카도 샐러드
다이어트 하면서 샐러드를 자주 만들어먹곤 하는데 최근에 만들어 먹고 있는 샐러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 양파, 토마토, 아보카도가 들어간 샐러드인데 만들기도쉽고 한꺼번에 만들어두고 소분해서 먹을수도 있어서 요즘 자주 먹고 있답니다. 재료 : 양배추, 양파, 토마토, 아보카도, 콩 (병이라콩, 서리태), 블랙올리브슬라이스 소스 : 레몬즙, 후추, 올리브유 양배추는 잘게 썰어주고 식초물에 담가서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양파는 잘게 다져줍니다.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양파를 찬물에 담가서 매운맛을 없애주세요. 방울토마토는 반토막으로 잘라줍니다. 아보카도는 후숙시켜서 냉동실에 소분해두고 있는데 1개 해동시켜서 매쉬해줍니다. 저는 콩류를 좋아해서 추가했는데 콩도 잘 익혀서 추가해주면 됩니다. 이외에 당근, 브로콜리, 파프리카, 오이 등 본인이 좋아하는 야채를 썰어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양배추와 양파를 좋아하는데 양배추는 위장에도 좋고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건강에도 매우 좋으니 항상 집에 구비해두고 있습니다. 소스는 레몬즙과 후추, 올리브유(생략가능) 로 간단하게 하는데 아보카도가 양념역할이 되어서 잘 섞이게 됩니다. 단백질 추가할때는 닭가슴살이나 삶은 계란 추가로 해서 먹는데 그럴때에는 스리라차 소스 뿌려서 먹는것도 맛있답니다. 건강에 좋은 샐러드입니다.
주여니2
참치강된장과 양배추
한번 만들어 두면 두고두고 먹어요~~^^
베로니카2
차돌박이 볶음으로
느타리 버섯을 넣은 차돌박이 볶음과 쌈채소 파김치등으로 저녁 차려 먹었어요. 차돌박이 효능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운동 후 근육 재생과 성장에 효과적이고 체내 에너지를 빠르게 보충해줍니다.
쩡♡
양배추 라면 보글보글 ~ 🍜
일요일 점심은 간단히 해결하네요. 튀기지 않는 담백한 건면에 양배추, 양파 ,대파 송송 썰어 듬뿍 넣고 계란 톡! 맛 : 양배추는 자연스러운 단맛과 아삭한 식감을 더해줍니다. 건강 효과 : 나트륨 흡수를 완화하고, 식이섬 유로 포만감을 높여 과식을 방지합니다. 또 한, 양배추의 글루코시놀레이트 성분은 항암 및 항염 작용을 합니다.
정수기지안맘
파향 가득한 토마토퓨레 제육볶음으로~
돼지고기 앞다리살 간장과 생강설탕에 재웠 다가 프라이팬에 초벌구이하고 양념장에 섞 어서 지글지글 볶다가 양파,대파 듬뿍듬뿍 넣 은 토마토퓨레 제육볶음으로 저녁 준비했어요.
정수기지안맘
볶음밥
점심에 볶음밥 먹었어요 어제 먹다 남은 만두가 있어서 만두 잘게 썰어서 넣고 계란 하나 톡~ 버터 넣고 볶아줬어요 참기름 빠트리면 섭섭하죠 아주 간단하지만 맛은 괜찮아요
쉬림프
아보카도 양배추 방울토마토 덮밥 레시피
아보카도 양배추 방울토마토 덮밥 레시피 이 레시피는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신선한 채소와 아보카도의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는 저만의 간편식입니다.^^ 목차 재료 레시피 순서 재료 주재료: 밥 (현미밥 또는 잡곡밥) 1공기 아보카도 ½개 방울토마토 10~15알 양배추 채 썬 것 ½컵 양상추 또는 상추 잎 2~3장 다진 양파 2큰술 계란 1~2개 유자청 드레싱 올리브유 2큰술 레몬즙 또는 식초 1큰술 유자청 ½큰술 레시피 순서 재료 준비: 밥은 미리 준비해둡니다. 방울토마토는 깨끗이 씻어 반으로 자릅니다. 아보카도는 씨를 제거하고 먹기 좋게 슬라이스하거나 큐브 모양으로 자릅니다. 양배추는 얇게 채 썰고, 양파는 잘게 다집니다. 계란을 먹기좋게 익힙니다. 드레싱 만들기: 작은 볼에 유자청, 올리브유, 레몬즙넣고 잘 섞어 드레싱을 만듭니다. 덮밥 재료 담기: 큰 볼에 밥을 담습니다. 밥 위에 준비한 양배추, 양상추(또는 상추), 방울토마토, 다진 양파를 보기 좋게 올립니다. 마지막으로 아보카도 슬라이스를 올립니다. 완성: 만들어 둔 드레싱을 덮밥 재료 위에 골고루 뿌려줍니다. 저의 간편한 다이어트식~ 유자청드레싱이 킥입니다. 다들 맛점하시고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지니5615090
아침은 샐러드와 불고기버거(+복숭아)
라떼랑 아침 산책 나갔다가 20분 만에 들어왔답니다. 7시 50분에 들어와서 라떼 밥 먼저 먹이고 나도 얼른 아침 챙겨 먹었네요. 그제 남동생이 햄버거 세트 시켜서 먹고 햄버거 남겨놨답니다. 롯데리아 불고기 베이컨버거였는데 냉장고 넣어놨다가 오늘 빼서 수제 불고기 버거 만들었네요. 오늘 아침은 견과류와 그릭 야채 과일 샐러드, 불고기 버거입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씻어서 깔고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자두반개 잘게 썰어 섞고 팽이버섯볶음 넣고 가장자리에 토마토와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자리잡고 초당옥수수(마지막)와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어요. 불고기 버거는 우선 해체해서 시들한 양상추는 버리고 불고기 패티랑 베이컨은 뜨거운 물에 담가놓고 빵에서는 소스 긁어냈네요. 토마토랑 양파는 쓸 만해서 씻어서 따로 놔뒀어요. 아래빵에다가 물렁한 복숭아 깔고 패티 올리고 야채(양상추 양배추 당근)랑 좀 올린 다음에 베이컨까지 더하고 빵으로 덮었답니다. 패티랑 복숭아가 있어서 소스는 필요 없을 것 같더라고요. 견과류 먹고 샐러드 그릭요거트에 비벼서 맛있게 먹고 햄버거까지 먹으니까 푸짐했어요. 내가 조금 바꾼 불고기버거는 맛있었답니다. 특히 물렁한 복숭아가 익어가지고 달달하고 촉촉했네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집밥 수제 돈까스로
김치 볶음밥이랑 양배추 샐러드 바삭한 돈까스 달갈 후라이 ~ 드레싱 소스는 키위소스로 상큼하니 좋네요.
쩡♡
내 초 다이어트 레시피 양배추김샐러드
재료 양배추 조미김 들기름 통깨 msg + 식초 1) 양배추를 채 손질, 세척해 주세요. 식초 1~2스푼을 넣어 양배추를 식초물에 가볍게 세척하시고 흐르는 물로 헹구어 주세요. 2) 물기를 제거한 채썬 양배추를 담고 조미김을 일회용 비닐봉지에 넣어 으깨어 김가루 형태로 만들어 주세요. 작은 양배추 1/8통 기준 조미김 1봉지 사용했어요. 3)들기름 1스푼, 액상msg 1스푼 넣어주세요. 통깨를 넉넉하게 뿌리시면 됩니다. 일회용 장갑을 착용하시고 양배추김샐러드 잘 버무려 주시면 저칼로리 노화방지식단 완성해 주시면 됩니다.
로앰
양배추그라탕 레시피예요!
안녕하세요! 양배추가 많아서 그라탕으로 소비합니다. 재료준비 양배추 계란 깻잎 케이퍼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 파슬리가루 만드는 방법 1.내열용기에 채 썬 양배추 깻잎조금 계란 케이퍼8알 섞은 후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린다. 2.토마토소스를 얹고 모짜렐라 치즈듬뿍 올린 후 파슬리가루 뿌린다. 3.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면 완성. 케이퍼가 없으면 소금 후추로 간하셔요. 꿀팁 감자 가지 단호박 야채 과일 견과류 등 식자재는 다 만들 수 있어요.
최강수인
코코넛 오일을 이용한 소고기 채소 볶음
요리 시간이 짧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다이어트 요리 레시피 로 소고기 채소 볶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고기 채소 볶음은 고 단백질 음식인 소고기와 몸에 좋은 코코넛 오일을 이용하여 만든 요리입니다. 아이들 반찬으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요리재료:소고기 잡채용, 양파, 브로콜리, 피망, 시금치, 소금, 후추, 다진 마늘, 굴소스, 코코넛 오일 요리과정: 양파, 피망, 브로콜리를 작게 썹니다. 시금치는 8센치 정도로 잘르십시오. 달궈진 팬에 코코넛 오일을 넣습니다. 양파를 팬에 넣고 약간만 익히십시오. 양파가 익으면 소고기를 넣고 익히십시오. 썰어 놓은 브로콜리, 시금치, 피망을 넣고 볶으십시오. 다진 마늘 넣으십시오. 간은 소금과 후추로 합니다. 굴소스 반 스푼을 넣어 풍미를 살리십시오. 모든 요리 재료가 다 익으면 그릇에 담으십시오.
지니5607160
양배추그라탕으로 아침을 ...
상쾌한 아침입니다! 아침산책 후 상쾌한 마음으로 양배추 그랑탕 만들어서 아침 먹어요. 채 썬 양배추 달걀 케이퍼 8알 섞은후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려줘요. 토마토소스 올리고 모짜렐라 치즈 듬뿍 올린 후 파슬리가루 뿌린 후 3분 치즈가 녹으면 완성 돼요
최강수인
다이어트 레시피 - 현미밥 간장계란볶음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레시피!! 바로 현미밥으로 만든 간장계란볶음밥을 소개해드릴게요👍🏻❣️❣️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자극적인 음식이 땡기기도 하고, 동시에 배도 든든하게 채워야 하잖아요? 그럴 때 부담 없이 만들 수 있는 메뉴가 바로 이 계란볶음밥이에요~~💗💘💘 흰쌀밥 대신 현미밥을 사용해 포만감은 오래가고 혈당은 천천히 오르도록 했습니다~~ 현미에는 식이섬유와 무기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식단에 제격이에요🙌🏻✨ 📌 준비재료 (1인분 기준) ✔️현미밥 1개 (약 210kcal) ✔️계란 2개 (약 140kcal) ✔️대파 약간 (10kcal 미만) ✔️식용유 1작은술 (약 40kcal) ✔️진간장 반 큰술 (약 5kcal) ✔️맛소금 약간 👉 총 칼로리 : 약 405kcal 한 끼 식사로 딱 적당하면서도 영양 밸런스가 좋은 메뉴랍니다👍🏻😌 먼저 준비한 재료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놓으면 요리 과정이 훨씬 깔끔해져요. 🥢 조리과정 1️⃣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대파를 넣어 파기름을 만들어줍니다. (파기름은 볶음밥 특유의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더해줘요👍🏻❣️) 2️⃣파가 노릇해지면 계란 2개를 넣고, 주걱으로 휘휘 저어 스크램블 형태로 만들어줍니다. 3️⃣계란이 반쯤 익었을 때 진간장 반 큰술과 맛소금을 조금 넣어 간을 해줍니다. 은은한 간장의 향이 계란과 어우러져 감칠맛이 납니다💖 4️⃣현미밥 1개를 넣고 재료들이 잘 섞이도록 볶아줍니다. 밥알 하나하나에 계란과 간장의 향이 배어 고소함이 배가 돼요~~ 5️⃣마지막으로 한 번 더 고르게 섞어주면 완성! 🌟 완성된 현미밥 간장계란볶음밥은 겉보기엔 평범한 볶음밥 같지만, 현미밥을 사용했기 때문에 훨씬 건강하고 포만감도 오래갑니다~!! 다이어트 중에도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고, 10분이면 완성되는 초간단 레시피라 바쁜 직장인, 학생들에게도 추천드려요😍 🍳 제가 직접 먹어보니 일반 흰쌀밥보다 훨씬 씹는 맛이 좋고, 계란과 간장이 조화롭게 어울려 심심하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해서 무조건 샐러드만 먹는 건 지겹잖아요🥹 이렇게 볶음밥을 변형하면 다이어트가 한결 즐거워진답니다🙌🏻✨✨
dnffl
참치 야채 비빔밥 다이어트 식단!!
참치 야채 비빔밥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해요. 참치 야채 비빔밥은 참치와 상추, 깻잎, 계란, 고추장 양념장을 활용한 간편한 한 끼 요리로 좋아요. 저는 상추, 깻잎을 넣었는데 집에 있는 야채들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v 음식재료로는 현미밥 1인분, 참치캔 1개(기름은 제거해주세요), 상추 2~3장, 깻잎 2-3장, 계란 1개, 고추장 1큰술, 양조간장 0.5큰술, 참기름 0.5큰술, 통깨 이렇게 넣고 비비면 되요. v 재료로 참기름 넣지않고 들기름으로 대체해도 좋아요^^ v 고추장에 열량이 많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요즘 저당 고추장도 잘 나오더라고요~ 저당 고추장을 양념장에 넣어도 되고 고추장조금 넣고 간장으로 비벼서 먹어도 맛있어요. 양념장은 개인 기호에 맞게 만들면 될 것 같아요^^ 참치는 흐르는 물에 기름을 제거하고, 상추, 깻잎은 채썰어 준비하고요~ 계란은 후라이로 해주면 되요. 현미밥 위에 채소와 참치를 올리고 양념장울 넣고 통깨를 뿌리면 되요. 먹을 때 참치 야채 계란을 비벼 비빔밥 처럼 먹으면 되요. 참치의 칼로리는 100g당 132~154kcal 로,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은 적은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이예요. 상추에는 멜라토닌이란 성분이 들어 있어 진정, 최면, 진해 효과가 뛰어나고 철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빈혈예방의 효과가 있어요. 상추 칼로리 100g 당 약 12~18kcal 칼로리 낮고 포만감 높은 야채로 다이어트 식단에 좋아요. 고추장에 열량이 많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요즘 저당 고추장도 잘 나오더라고요~ 저당 고추장을 양념장에 넣어도 되고 고추장조금 넣고 간장으로 비벼서 먹어도 맛있어요. 양념장은 개인 기호에 맞게 만들면 될 것 같아요^^
비비안2
다이어트 레시피로 오이참치 비빔밥 추천해요 ㅎ
다이어트 레시피로 오이참치 비빔밥 추천해요 ㅎ 여름이라 그런지, 더욱 식단 관리가 필요한 시기네요 ㅠㅠ 가볍게 한끼를 먹고 싶거나 체중 관리가 필요하신분들에게 딱인 오이참치 비빔밥을 공유합니다! 재료도 정말 초초초초 간단하고, 만드는 방법도 쉬워서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수 있어요! 특히, 자취생이나 바쁜 직장인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오이참치 비빔밥입니다! 재료는 밥 1공기에 참치 1캔 (기름 살짝 뺴주거나..그냥 다 넣거나?ㅎ) 오이 1개 , 계란(더 많은 단백질을 위해서) 1개 ! 그리고, 참기름 , 간장 및 깨 요렇게 들어가요! 오이는 꺠끗이 씻어서 깍둑썰기 해주고, 참치는 기름을 뺴서 올리거나, 그냥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계란후라이를 하나 해주면 끝입니다! 그 이후에, 그릇에 밥도 담고, 오이랑 참치 계란후라이를 넣어주고 그 위에 참기름과 간장 및 깨를 넣어서 슥슥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재료도 너무 간단하고 쉽고 빠르게 만들어 져서 , 정말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오이참치 비빔밥 레시피에요 ㅎ 오이의 상쾌함과 참치 및 계란후라이의 고단백 조합이 정말 최고죠! 요 오이참치 비빔밥 레시피는 남녀노소 먹기 좋아서, 아이들에게도 먹이기 참 좋은거같아요. 아이들이 오이만 싫어하지 않는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아이들은 간장 계란밥 이런거 정말 좋아하잖아요. 거기에 참치랑 계란만 추가 된거니 더욱 좋아할거에요!
대박e
(양배추다이어트레시피)나만의 레시피
양배추, 달걀, 요플레, 블루베리를 활용한 간단하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 레시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이름은 ‘양배추 요거트 샐러드볼’이에요. 아침 식사나 간단한 한 끼로 정말 좋고, 만들기도 쉬워서 누구나 따라 하실 수 있어요. 먼저 양배추는 100g 정도 채 썰어서 찬물에 살짝 담갔다가 물기를 빼주세요. 삶은 달걀은 1~2개 준비해서 반으로 잘라주시고요, 블루베리는 생과일로 한 줌 정도 씻어서 준비해 주세요. 그릇에 양배추를 깔고, 달걀과 블루베리를 보기 좋게 올려주세요. 마지막으로 플레인 요플레를 한 스푼씩 얹어주시면 완성이에요. 원하시면 견과류나 치아씨드를 살짝 뿌려주셔도 좋아요. 이 메뉴는 칼로리가 낮고 영양소가 균형 있게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려요. 양배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주고, 달걀은 단백질 공급에 좋아요. 블루베리는 항산화 성분이 많아서 피부나 눈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요, 요플레는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 있어서 소화에도 좋아요. 전체적으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이 메뉴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도 높고, 칼로리는 350kcal 내외로 낮은 편이에요. 무엇보다 조리 시간이 10분도 안 걸리고, 재료 손질도 간단해서 바쁜 아침에도 금방 준비하실 수 있어요. 건강 챙기면서 맛도 놓치지 않는 메뉴니까 꼭 한 번 만들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동그라미1
다이어트 레시피 > 두부참치그라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자주 먹게 되는 제품 중 한가지가 바로 두부가 아닌가 합니다. 저도 다이어트 해놓고서 겨울동안 다시 찌어버리는 바람에 아주 긴~~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ㅎㅎ 식단관리만 제대로 해준다면 체중은 팍팍 감량이 될텐데 식단관리가 참 어려운것 같아요. 빵이나 과자를 좋아하는 저 같은 사람은 다이어트 하면서 꼭 이런것들을 멀리하고..두부같은 제품과 친해져야 하잖아요. 그래서 요즘은 군것질의 유혹을 참아가면서 두부를 자주 먹고 있어요. 그래서 샐러드 나 두부참치그라탕을 자주 해먹고 있는데요 아주 간단하게 먹는 두부참치 그라탕을 소개합니다~~~ <두부참치그라탕 준비재료> - 두부 - 달걀 - 참치 - 야채 - 토마토소스 - 치즈 이렇게 간단하게 준비해서 먹어봤습니다. 준비한 재료들은 따로 준비할것도 없이 순서대로 담아서 전자렌지만 이용하면 되기에 준비재료들만 챙기면 그라탕을 만들어 먹는건 너무나 간단해요. 먼저 전자렌지 용기에 달걀2개와 두부를 먼저 깔아줬습니다. 그리고 두부를 부드럽게 으깨주고 그 위에 새싹채소를 덮어요. 그리고 또 그 위에 작은 참치 한 캔을 까서 올렸어요. 올리기 전에 참치기름은 다 버렸고요 그리고 참치 위에 토마토소스를 골고루 얹어줍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모짜렐라치즈를 올려주면 되는데요 전 모짜렐라치즈가 떨어져서 체다치즈를 찢어서 올렸습니다. 이렇게 해서 준비한 재료들은 모두 전자렌지 용기에 차곡차곡 쌓아줬어요. 제가 할 일은 다했고 나머지는 전자렌지만 돌려주면 됩니다. 전자렌지용기를 넣고 전자렌지 4분 돌렸어요. 그렇게 기다리고 꺼내서 먹으면 단백질로 가득한 두부참치그라탕이 완성이 됩니다. 두부에 달걀에 참치까지 단백질 폭탄 아닌가요 ㅎㅎ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과 야채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하니 딱 좋은것 같습니다! 워낙 두부가 포만감도 있는데다가 토마토소스의 달콤상콤한 맛이 있으니 맛도 있어서 다이어트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것 같아요^^
치노카푸
(다이어트 레시피)잡채용 돼지고기와 야채볶음😋
제가 자주 해먹는 요리 중에 하나입니다. 잡채용 돼지고기를 사서 야채와 볶아 먹습니다. 잡채용 돼지고기는 앞다리살을 구입하면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채소와도 잘 어울리고 얇게 썰어 볶으면 쫄깃한 식감을 살릴 수 있고 지방이 매우 적어 야채와 볶아주면 야채 수분이 있어서 앞다리살과 잘 어울립니다. 단백질 함량은 높아 다이어트 할 때 좋습니다. 재료는 잡채용 앞다리살 돼지고기 대파. 버섯. 고추. 당근. 깻잎. 파프리카. 양배추. 부추를 준비했어요 집에 있는 야채들 그냥 넣으시면 됩니다 돼지고기 양념에는 마늘 간장 알룰로스 참기름 넣고 조물조물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대파를 먼저 볶습니다 대파가 노릇하게 볶아지면 돼지고기를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잘 볶아진 돼지고기를 그릇에 덜어내고 이제 야채를 볶습니다 야채 양념에는 쯔유 굴소스 살짝 알룰로스 넣어서 간을하고 볶아 놓은 돼지고기와 섞어서 밥 위에 올려먹으면 잡채용 돼지고기 야채 덮밥이 완성됩니다🫠 마지막에 후추 한 바퀴 돌려주면 더 맛있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다이어트 할 때 단백질 섭취를 든든이 할 수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도 맛있게 챙겨 먹을 수 있어서 다이어트 할 때 최고로 좋습니다~~
제벌
다이어트레시피 당근라페 김밥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칼로리는 높은 편이라 다이어트때 먹기는 쉽지 않은데요 저도 가끔 키토 김밥으로 먹는데 탄수화물은 줄이고 식이섬유가 많아서 다이어트 하는데도 부담없는거 같더라구요 평소에 양배추당근라페를 만들어 두고 먹기 때문에 준비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요 재료 : 양배추당근라페, 김밥용 김, 계란 2~3개 만드는 법 : 1. 계란 2~3개는 풀어서 두껍게 부쳐주세요 2. 김을 깔고 계란 지단을 깔아주세요 3. 양배추당근라페를 올리고 말아주세요 4. 맛있게 냠냠 하면 끝~ 계란에 양배추를 넣어서 부쳐주셔도 되구요 김 위에 계란 지단을 바로 올리면 김이 찢어질 수 있으니 상추나 깻잎을 깔고 올려주시면 더 좋아요 전 오늘 참치를 더 추가했는데요 원하는 재료를 더 추가해도 맛있겠죠?!!
워니s
다이어트 레시피 당근양배추라페
나의 최애 다이어트 레시피라 해도 과연이 아닐정도로 1년에 200일 이상 꾸준히 만들어 먹는 당근양배추라페이다 재료 : 당근. 양배추 또는 당근 양배추 한가지만 그때그때 있는 재료로 만드니 좋음 드레싱 : 올리브오일.레몬즙 또는 식초. 홀그레인 머스타드. 알룰로스 또는 스테비아. 후추.소금등 당근과 양배추는 채칼로 얇게 썰어 소금 살짝 넣어 버무려 10~15분정도 절여준후 물기 나오면 짜준다 드레싱재료를 각자 식성에 맞게 모두 넣고 당근양배추 절여놓은거와 잘 섞어준후 냉장 보관해 일주일 정도 끼니 때마다 식전에 챙겨먹는다 가끔은 바게뜨위에 또는 샌드위치 만들때 속재료로 넣거나 김밥쌀때 넣어도 맛있어 활용도도 만점 당근의 베타카로틴은 시력보호, 면역력 증진. 양배추는 비타민U 풍부해 위에도 좋고 변비에도 좋고 둘다 식이 섬유가 풍부해 장건강뿐 아니라 혈당지수가 낮아 혈당관리및 다이어트도에 좋다. 일년정도 꾸준히 챙겨먹고 있는데 다른 음식조절도 조금 하고 있지만 다이어트와 당화혈색소 수치가 좋아진게 보이니 맛도 좋아 앞으로도 계속 챙겨먹을 것이다
셰어
식후 양배추환
점심 먹고 양배추환 챙겨 먹었어요 윗배 더부룩함 해소에 도움이 되다고 해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냄새는 진짜 별로예요
켈리장
떡살넣은 닭볶음탕
떡살넣은 닭볶음탕
미주장
오늘은 볶음밥을 먹었어요.
오늘은 볶음밥을 먹었어요
미주장
김치볶음밥 먹었어요 ♥️
이힛 모두들 좋아하는 김치볶음밥 볶볶 해주었습니다 전에 먹던 가라야게 남은것도 토핑으로 ㅋㅋㅋㅋㅋ히히 역시 볶으면 다맛나요 😍😍
자스민꽃
오징어볶음
매콤한 오징어볶음 만들었어요~ 너무 귀찮아 남은 반찬들 통째로 꺼내서 냉털~~
목표사십구
닭가슴살 볶음했지요♥️
오늘 메뉴는? 닭가슴살 에다가 버섯 넣어서 간장소스로 볶음햇지여💖 내사랑 버섯버섯 애들은 안좋아라하지만 버섯 최고에요><
자스민꽃
제육볶음
제육볶음해서 상추 깻잎에 맥주 한잔합니다
마음그릇
새우 야채 볶음밥
새우 애호박 양파 달걀 스크램블 소금 백후추를 넣어 간을 맞추고 보까보까 점심으로 볶음밥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쩡♡
따님표 토마토 달걀볶음 ♥️
울 딸래미는 최애 토마토계란볶음 볶볶해서 점심 먹는다구 자랑하네요:) 전 슴슴해서 별로인데 울딸은 아주아주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ㅋㅋㅋㅋ 건강하기도 한 토달볶이죠 😄😄
자스민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