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 들깨 드레싱으로

아삭아삭한 양배추에 고소한 들기름과  생들깨가루 끼얹어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배추 들깨 드레싱으로

다이어트 레시피 - 나만의 음식 리뷰 나시고랭 만들기

나만의 음식리뷰 메뉴는 나시고랭 이예요. 나시고랭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의 볶음밥 요리로 유명한데..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여서 탄수화물 밥 대신 저는 단백질이 많은 에그면, 계란면을 이용했어요. v 재료 : 에그면, 파, 양파, 올리브유 v 소스 : 1인분 기준 다진마늘 1큰스푼, 굴소스 1큰스푼, 피쉬소스 1큰스푼(피쉬소스 없으면 액젓이나 참치액으로 대체 가능) v 파는 길쭉하게, 양파는 채썰어 주세요.(많이 넣을 수록 식감이 더 좋아요.) v 올리브유 두른 팬에 양파와, 파가 숨이 푹 죽을 때까지 볶아주세요. v 야채가 숨이 죽으면 피쉬소스, 굴소스를 넣어주세요. v 에그면을 삶아주세요. v 삶은 에그면을 야채와 함게 섞으면 끝!!! 에그면(계란면)의 일반적으로 100g당 150~330kcal 정도로 일반 밀가루 면보다 낮은 편이예요. 에그면은(계란면) 100g에 약 150kcal, 탄수화물 65g, 단백질 20g, 지방 2g(쌀가루 기반). 그래서 에그면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은 재료예요. 만들기도 간단하고 에그면을 먹으면 탱글한 식감도 좋고 계란면이라 단백한 맛까지 있어요. 야채와 소스는 감칠맛까지 있어서 씹히는 맛과 고소한 맛이 좋은 요리예요!!

비비안2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2

다이어트 레시피 - 나만의 음식 리뷰 나시고랭 만들기

제로 닭볶음탕

정말 맛있는 저당 닭볶음탕이에요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사용해서 건강하게 만들었어요 재료: 닭 1kg, 감자, 파, 당근, 청양고추 양념: 다진마늘1, 진간장6, 후추 넉넉, 알룰로스2(입맛대로), 맛술3, 고춧가루4, 굴소스2, 고추장2 당면이나 떡사리 넣어요 정말 맛있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도전해 봐요👍 알룰로스의 단 맛이 강하니 양파는 넣지 마세요 단맛 조절에는 매운맛이 최고예요

지니5633806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633806

제로 닭볶음탕

다이어트 레시피 마늘쫑볶음밥

마늘쫑볶음밥 다이어트 레시피 준비재료: 마늘쫑 , 병아리콩현미밥,계란,올리브오일,맛소금 제가 자주 먹는 다이어트 레시피중의 하나인 마늘쫑볶음밥이예요 후라이팬에 마늘쫑 쫑쫑 썰어서 넣고 올리브오일이랑 볶아주세요 맛소금도 살살뿌려줍니다 병아리콩밥1인분을 넣고 살살 볶아줍니다 고르게 볶아지면 끝이예요 ㅎㅎ 계란 후라이반숙으로 해서 접시에 담은 볶음밥 위에 올려주면 최종 완성~ 손쉽고 건강한 한끼 완성 김치랑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병아리콩 현미밥 계란 마늘쫑  재료가 전부 건강한 다이어트 맞죠 ㅎㅎ 간단하고 영양소 풍부해서 좋아하는 다이어트 레시피예요 다들 해드세보셔요 

왕플님의 프로필 이미지

왕플

다이어트 레시피 마늘쫑볶음밥

다이어트 레시피-양배추 쌈

다이어트에 야채쌈이 많이 도움되는데,그눙에서도 찐 양배추 쌈은 소화도 잘되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아요.  저는 쌈장보다는 젓갈양념을 좋아하는데 간단해서 공유하고싶어요. 양배추 쌈을 위해 원하는 크기로 썬 양배추를 찜기에넣고 10분 쪄요. 아삭한걸 좋아하면 7분. 푹 익어 흐물한걸 좋아하면 10~12분 익혀요. 멸치액젓 10 고춧가루2 통깨 많이 매운고추 다진것 원하는만큼 이렇게만해도 맛있고  살짝 달게 설탕넣어도 되는데 없어도 충분해요

지니5634227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634227

다이어트 레시피-양배추 쌈

위 건강에 좋은 양배추 된장국으로

멸치 다시마 표고버섯 육수에 된장 풀어서  양배추 넣어서 슴슴하게 간해서 아침  먹었네요. 양배추는 익으면 달큰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되며, 된장과 잘 어울려 구수한 맛을 내고 소 화도 돕고 담백하고 좋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위 건강에 좋은 양배추 된장국으로

점심은 닭볶음탕🍗

점심 닭볶음탕으로 먹었어요 무쌈야채 말이랑 샐러드 떡볶이도 같이 먹어서 아주 든든한 한끼로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점심은 닭볶음탕🍗

다이어트 레시피 참치 비빔밥

요즘 칼로리 높지 않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저녁으로 참치 비빔밥 자주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저녁에 부담스러운 음식은 먹지 못하고 주로 저염, 저당, 저칼로리 음식으로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참치 비빔밥은 언제 먹어도 맛이 깔끔하고 부담 없어서 좋네요.  참치 비빔밥 레시피를 말씀드리면 기본적인 재료로 참치, 상추, 참기름, 고추장은 있어야 해요.  중요한 건 다이어트 음식이기 때문에 참치는 저칼로리 참치 준비하시고요. 고추장은 저염, 저당 고추장을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기본 재료 외에 당근, 오이, 양파, 계란 등은 냉장고에 있는 음식으로 추가하시면 돼요.  조리법을 간단하고 말씀드릴게요. 1 밥 위에 저칼로리 참치, 손질한 채소, 계란 등을 올린다. 2 저염 저당 고추장을 넣어서 비벼 먹는다. 3 기호에 따라 통깨를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다이어트와 건강을 고려하면 저염, 저당 고추장이라고 해도 고추장은 최소한으로 양을 줄이시는 게 좋아요.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다이어트 레시피 참치 비빔밥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다이어트 건강식으로 저녁에 종종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만들어 먹고 있어요. 닭가슴살 야채볶음밥은 닭가슴살과 다양한 야채, 밥을 함께 볶아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식이에요.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레시피를 알려 드릴게요. 기본 재료는 닭가슴살, 밥, 다진 마늘, 패양파, 당근, 팽이버섯 등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활용하면 더 좋아요.  조리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다진 마늘을 볶아 향을 내 줘요. 2. 양파, 당근 등 야채를 넣고 볶다가 닭가슴살을 넣어 함께 익혀요. 3. 밥을 넣고 간장, 굴소스, 소금, 후추로 간을 맞춰요. 4. 마지막에 참기름 조금 뿌려서 드시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 건강식이라 기름도 올리브오일로 대체하고 가능하면 간을 맞출 때 간장과 소금 양을 최소한으로 해서 저염식으로 드셔도 좋아요.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새송이버섯 볶음

오늘 저녁 반찬으로 새송이버섯 볶음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새송이버섯볶음은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이 살아있는 간단한 반찬으로, 굴소스나 간장, 참기름 등 기본 양념으로 안들어습니다.  새송이버섯은 밑동을 잘라내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수분이 많으니 물에 담가 세척하지 않고 겉면만 닦거나 흐르는 물에 가볍게 씻은 뒤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하였습니다.  양파, 당근, 대파, 홍고추 등 채소를 추가하였습니다.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간 마늘, 대파, 양파를 먼저 볶아 향을 내었습니다. 손질한 새송이버섯과 채소를 넣고 중불에서 볶아 수분을 날려주었습니다. 진간장, 소금 등으로 간을 맞추고, 마지막에 참기름과 통깨를 넣어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새송이버섯 볶음

무청볶음

무청볶음  삶아진 무청을 적당히 잘라 된장ㆍ고추가루ㆍ멸치ㆍ들기름ㆍ대파를 넣고 조물조물 10분간 둔다 물 500ml 를 넣고 끓인다 한번 푹 끓인다음 약불로 20분간 볶는다 마무리로 들기름ㆍ깨소금을 뿌린다 무청 칼로리 엄청 낮은거알죠?ㅋ 레시피과정 사진을 못 찍어서 이벤트참여 못하겠네요 다른레시피로 도전!!

사비나67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비나67

무청볶음

눈건강에좋은 가지볶음

안토시안인이많아 눈에좋으며 알칼리성식푸으로  알려진 가지를가지고 볶음요리를 하였습니다 가지볶음 레서피 가지3개, 간장2T  ,마늘1T ,고추가루1T ,굴소스1T ,대파2/1개3,설탕1T,미림2T,소금1T,양파1개 1.가지3개를 준비합니다 2.가지를 잘라소금에 살짝절입니다 3.절여진 가지를 꼭짜서 팬에놓는다 4.팬에 마늘과 대파를 기름에볶아 파기름으내준다 5.가지를 넣고 양렴장을섞어볶아줍니다 6.마지막 참기름두르고 통깨넣고      마무리합니다.

기쁨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쁨이님

눈건강에좋은 가지볶음

갈비와 김치볶음밥

저녁은 간단히 재워둔 LA 갈비 팬에 굽고 묵은김치 볶아서 김치볶음밥 해서 맛나게 먹었네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갈비와 김치볶음밥

[다이어트 레시피]칼로리 걱정없는 가을 무우로 만든 무나물볶음

추석명절 밥상에 빠질 수 없는 무나물볶음                       무나물볶음 완성 무는 100g당 약 14-18 kal 로 매우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수분, 식이섬유를 자랑해 다이어트 식단에 적합한 식재료입니다. 본초강목에서  오장을 이롭게 하고 몸을 가볍개 하며 속을 따뜻하게 하고 설사를 다스린다고 소개할만큼 해독효과와 소화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무나물볶음 레시피를 소개할께요.  주재료 무우 1/2개- 하얀부위로 준비(단맛이 강하고 부드움) 파 1/3 길이 생강즙(생강다진것)1T 마늘 1T 국간장 또는 쌀간장. 액젓            초록  색깔 넣으려고 잎쪽도 파 송송   조리법    무는 얇게 저민후 채를 썰어 소금 0.5T     넣어 20분간 절여줍니다. 파1개를 3등분한후 하얀부위를 채썰어 줍니다. 20분절여준 무생채를 면포에 또는 손으로 꼭 짜서 물기를 없애줍니다. 소금에 절이면 물이 나오니 꼭 짜주세요. 예열된 팬에 들기름 2T을 둘러주고 송송 채썰 어 놓은 파를 중불에서 볶아 파향을 내줍니다. 갈아놓은 마늘 1T를 마저 넣고 볶다가 무채를 넣고 볶아볶아 ~~●●●● 물이 나오기 시작하면 약불로 줄여국간장(쌀간장)이나 액젓으로  간을 맞춰주고 간이 잘 베도록 볶아줍니다. (쌀간장은 무나물 고유의 색감과 맛을 높여줌) 무가 투명하게 익으면 불을 끄고 남은 파를 마저 뿌려주면 끝입니다.. 추가) 무는 차가운 성질이 있어 속이 냉한 사람은 과다 섭취를 피하고, 단백질(닭가슴살, 두부 등)과 함께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무는 단맛이 강한 가을·겨울무가 적합하며, 너무 센 불에서 볶으면 질겨질 수 있으니 약불에서 천천히 익히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블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다이어트 레시피]칼로리 걱정없는 가을 무우로 만든 무나물볶음

아침 샐러드와 잠봉뵈르 바게트 샌드위치

라떼랑 산책다녀오고 어저께 선물 받은 바게트 샌드위치를 직접 리뉴얼해서 새로운 잠봉뵈르 바게트 샌드위치로 만들어서 차렸답니다.  아침은 견과류와 그릭야채과일 샐러드(양배추 계란전 조금), 잠봉뵈르 바게트 샌드위치입니다. 견과류 먼저 먹고 샐러드 먹고 마지막에 바게트 샌드위치 다 먹는답니다. 반만 먹어도 괜찮았겠지만 배부름 느끼고 싶어서 다 먹었네요. 오늘 아침은 배가 불렀답니다 샐러드는 저번에 채썬 양배추 마저 다 넣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자두반개 잘게 썰어 섞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한편에 양배추계란전 조금 남은거 올리고 양배추팽이버섯볶음 포도 방울토마토 두르고 토마토 근처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전체적으로 애사비드레싱 조금 더 뿌린 다음에 시리얼 조금만 뿌렸답니다. 탄수화물로 바게트 샌드위치를 먹을 거라 시리얼은 요거트 옆에 조금만 뿌렸답니다. 어제 사모님이 리조또 준거는 사촌 동생 줬고 바게트 샌드위치는 냉장고 넣었더니 바게트가 딱딱해졌는데 일부러 그런 거예요. 빵도 탄수화물이니 냉장 보관하면 저항성 성분이 되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냉장 보관하고 먹을 때 살짝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됩니다. 물론 빵만이요.  밑에 사진이 원래 선물 받은 샌드위치 사진입니다. 잠봉뵈르 햄을 걷어내 씻어서 뜨거운 물에 담가 놓고 빵에 소스를 보니 쪽파버터?(쪽파크림치즈)가 잔뜩 발라져 있더라고요. 소스는 덜어내고 빵도 좀 파려고 했거든요 가위로 버터 발라져 있는 부분과 안쪽빵을 잘라내서 버렸답니다. 맛있겠지만 이것까지 먹으면 감당이 안되니 빵은 줄이고 버터든 치즈든 덜어냈답니다. 그리고 딱딱하니까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데웠어요 빵에 바를 새로운 소스는 수제 그릭요거트와 홀그레이드 머스타드, 알룰로스 준비했고 그릭요거트가 많아서 반은 샐러드에 넣고 그릭 요거트와 그보다 조금 작게 머스타드 넣고 알룰로스 조금 더해서 섞어서 빵에 발랐습니다. 시큼함과 겨자의 알싸함, 크리미함이 느껴지고 단맛은 별로 안 나더라고요. 알롤로스가 양이 좀 작았나 봐요. 뭐 햄이 있으니 안달아도 될 거 같고 괜찮았답니다. 소스는 좀 남았어요. 잠봉뵈르도 뜨거운 물을 2번이나 바꿔 담가서 물기 빼니 덜 짜더라고요. 바게트 한쪽에 양배추팽이버섯볶음과 파프리카 얹고 얇게 져민 사과와 자두 올리고 에멘탈 치즈까지 조금 올렸답니다 그리고 잠봉뵈르  물기 빼서 반 나눠서 올리고 할라피뇨과 편마늘도 더했어요. 잠봉뵈르에 할라피뇨는 당연하고 생마늘도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나서 빵을 덮고 꼬지로 빵 고정하니 근사하고 두툼한 잠봉뵈르 바게트 샌드위치가 완성됐어요 엄청 두껍죠?ㅎㅎ  바게트는 안쪽 빵을 제법 덜어 낸다고 했는데도 여전히 두툼하네요ㅋㅋ 바게트 하나를 샌드위치 만들어서 반 나눠서 담아 준걸 텐데 반만 먹을 수도 있었지만 다 먹었답니다. 배부르게 먹고 싶더라고요.  바게트 샌드위치까지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기고. 레모너리까지~~   아침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샐러드와 잠봉뵈르 바게트 샌드위치

점심은 집에서 소고기 그릭샐러드

집에 와서 라떼 발닦고 아침 먹이고 나도 단백질 드링크(아침) 먹고 나가기 전에 빨래 해놓은 거 널고 있는데 동생이 벌써 왔더라고요. 9시에 도착해서 엄마 목욕 도와줬을텐데 일찍 온게 의아해서 물어보니 목욕 끝나니까 어머니가 기분 좋게 잔다고 가라고 했다는거예요. 엄마가 기분 좋다니까 우리 둘 다 기분이 좋았답니다.  그래서 어제 갖고 온 쇠고기 업진살 먹을래 했더니 그러다고 하네요. 집밥은 타이밍도 안맞고 지가 원하는 게 없어서 잘 안 먹는데 먹는다고 해서 기분 좋게 바로 준비해줬답니다. 갖고 온 소고기가 394g인데 그중에 반정도 올리브오일에 구워서 햇반 데워서 기름장과 김치, 백김치, 생마늘, 쌈장까지 해서 차려줬네요. 밥하고 고기 다 먹었더라고요. 아무리 작은 햇반이라도 다 먹는 경우가 드문 일이라 또 기분이 좋았네요. 그리고 나서 설거지 좀 하고 내 쇠고기는 100g 재서 굽고 샐러드 만들어서 아침까지 차려서 먹으려고 보니까 11시 30분인 거 있죠. 아까 아침으로 야채랑 단백질 드링크 먹은 거 정말 다행이에요.  점심은 견과류, 소고기 그릭야채과일 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1개입니다. 소고기랑 같이 먹을 와사비, 백김치, 마늘, 볶은김치도 준비했는데 마늘이랑 신김치는 많이 남겼어요. 어제 가져온 한우업진살이에요. 때깔이 구워 먹는 용으로 좋아 보이더라고요. 그런데 이것도 나중에 먹으면 맛없으니까 얼른 먹자 했네요. 동생 구워주고 나도 100g 먹으니까 80g 정도 남았답니다. 2~3일 안에 동생이 먹겠다고 그러면 얼른 구워줄텐데 아니면 내가 샐러드에 넣어 먹으려고요 한 달 전쯤에 큰외삼촌이 에멘탈치즈를 주셨거든요. 근데 저게 좀 짜니까 조금씩 먹다보니 예전에 상한적도 있었거든요. 한 번 뜯으면 빨리 먹어야 될 거 같아서 부담스러워서 지금까지 그대로 놔뒀다가 오늘 반 잘라서 이모 갖다 드렸고~ 좀 잘게 잘라서 하나씩 냉동실에 넣고 한 덩어리만 냉장고에 놔뒀답니다. 오늘 샐러드에 한 5분의 3 정도 넣었네요. 에멘탈 치즈라 많이 짤 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자두반개 잘게 썰어 넣어 섞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한편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다른편에 양배추팽이버섯볶음 위에 구운 소고기와 치즈 올렸어요. 소고기는 아무 간도 안 했기 때문에 후추랑 애사비드레싱 조금 뿌렸네요. 시리얼까지 더해서 마무리했답니다. 먼저 견과류부터 먹고 샐러드는 그릭요거트와 야채 같이 먹고 소고기 먹었답니다.. 나는 소고기는 와사비에 찍어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와사비 듬뿍 챙기고 백김치도 물에 씻어서 꽉 짜서 준비하고 볶은신김치와 생마늘까지 소고기랑 같이 먹었네요. 볶음김치와 마늘은 많이 남겼답니다.  저렇게 와사비에 듬뿍 찍어서 먹으면 소고기 특유의 냄새도 덜 나고 맛있더라고요☺️ 간도 필요 없고요. 고기 먹으니까 탄수화물 빼려고 했다가 또 그러다가 견과류 많이 먹을까봐 오늘은 미주라 토스트 하나 챙겼네요. 샐러드 먹기 전에 그릭 요거트랑 자두 올려놨어요. 그리고 47분 만에 먹었답니다.  견과류 먹고 야채부터 쇠고기까지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으니 47분이나 걸렸더라고요. 다른 분들도 그 정도 걸릴까요?ㅋㅋ 칼슘 마그네슘 챙기고. 레모너리까지 꼭꼭 씹어먹었답니다. 점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집에서 소고기 그릭샐러드

짜파게티와 불닭볶음면

짜파게티와 불닭볶음면 같이 넣어 끓이니 맛있네요,^^

핑크색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짜파게티와 불닭볶음면

아침은 훈제오리 그릭아채과일 샐러드

어제 저녁에 견과류를 먹고 자서 오늘 적어도 500g은 늘까봐 걱정했거든요. 근데 아침에 재보니까 오히려 200g이 빠졌더라고요. 60.7g이었답니다. 조금 놀랬어요. 어제 아침을 안 먹어서 그런지? 혹시 레모너리 때문인지? 이제 겨우 한번 먹은 걸로 이렇게 효과를 볼 순 없겠죠?😅  하여튼 또다시 밤에 견과류 간식을 안 먹어야 되는데 이건 가끔씩 안 찌더라도 대부분은 생각보다 많이 몸무게가 늘거든요. 우선은 안늘어서 다행이고 아침 잘 챙겨 먹으려고 냉장고에서 훈제오리 뺐어요. 수요일에 동생이 훈제오리 시켜먹고 많이 남겨서 다음날 샐러드에 넣어 먹을려는데 목요일은 아침 먹을 시간이 없어서 못먹고 오늘 챙겨 먹네요. 아침은 견과류와 훈제오리 그릭야채과일 샐러드입니다. 워낙 훈제오리도 많고 샐러드도 푸짐해서 탄수화물은 뺐어요. 어차피 샐러드에 생고구마도 있고 시리얼도 들어가니까 오늘은 빼도 될 것 같더라고요. 훈제오리 재보니 236g이더라고요. 100g에 17~20g 정도가 단백질이라니 이정도면 한 40g 정도 단백질을 챙겨먹을 수 있겠네요. 아 그릭요거트도 먹으니까 한 50g 정도는 단백질을 챙겨 먹어요ㅎㅎ 우선 차가워져서 훈제오리와 구운 마늘을 뜨거운 물에 담갔답니다. 이러면 기름기와 짠맛이 조금이도 빠지겠죠? 한 번 갖고 좀 모질랄것 같아서 물을 한번 바꿔 줬네요. 그리고 같이 왔던 백김치와 부추무침, 매운 피클은 정수물에 한참 담가놨답니다. 그리고 꼭 짜서 같이 샐러드에 넣었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방울토마토 4개와 자두 반개 잘게 썰어 섞고 양배추팽이버섯볶음 한편에 올리고 옆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가장 넓은 자리에다 잘게 썰은 백김치와 피클, 부추김치 올리고 그 위에 훈제오리와 구운마늘까지 올렸어요. 켐벨 포도가 있어서 가장자리에 조금 더 하고 그릭요거트 주위에 시리얼 뿌리고 전체적으로도 뿌려서 마무리 했답니다. 그런데 먹을 때도 몰랐는데 생각해보니까 애사비드레싱 안뿌렸네요. 야채만 먹을 때는 그릭요거트에 비벼먹었고 훈제오리 먹을때는 워낙 백김치와 부추가 맛이 세서 드레싱이 없는지도 몰랐네요 ㅋㅋ 맛있게 먹었으면 됐죠~~  내가 워낙 훈제요리를 좋아하고 훈제요리는 약간의 짠맛과 느끼한 맛을 빼고 야채랑 먹으니까 훨씬 더 맛있답니다. 동생이 시킨 집이 훈제오리가 맛있기도 하고요😚 천천히 맛있게 먹고 견과류를 더 먹었답니다.😅 아침부터 오리를 그렇게 많이 먹어 놓고 또 견과류가 땡기는지...   식사 시간이 여유가 있으면 안 되나 봅니다😆  2년 넘게 다이어트해서 좀 양을 줄여놨다고 생각했었어도 다른 사람에 비하면 식사량이 많은 편인데 푸짐하게 느껴질 정도로 먹지 못하면 더 먹고 싶어서 어쩔 줄 몰라한답니다. 샐러드 먹는데 30분 이상이나 걸리고 총 식사 시간이 1시간 정도 걸리는데도 덜 먹은 느낌이면 견과류라도 더 먹는 내 먹부림 때문에 요즘 나한테 좀 짜증이 나네요ㅠㅠ 탄수화물을 덜 챙겼나 싶기도 하지만 사실 탄수화물을 챙길 때도 견과류를 찾을 때가 많거든요.😮‍💨 하여튼 견과류를 어느 정도 먹고 나서  칼슘과 마그네슘 챙기고 레모너리 2개도 챙겨 먹었어요. 이것도 꼭꼭 씹어 먹었네요. 내 몸에 들어와서 간식 생각 좀 덜 나게 해달라고 입에서부터 열심히 분해시켜서 먹었는데, 😮‍💨 이 작은 노란 알약 두알이 내가 먹고 싶은 만큼 못 먹어서 더 끓어오르는 식탐을 과연 막아줄까요? 그러고 아직 비와서 TV 보다가 이젠 비가 멈추고 해뜨길래 라떼 산책을 시켜야 하는데 시간이 좀 애매해서 라떼랑 좀 걷다가 출근하려고 같이 11시 33분에 나왔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훈제오리 그릭아채과일 샐러드

매콤 낚지 볶음

양파 듬뿍 넣은 매콤한 낙지 볶음으로 부추와 함께 싸서 먹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매콤 낚지 볶음

지글 지글 순대 철판 볶음~

지글지글 순대 철판 볶음 먹었어요. 순대 내장 야채 당면 함께  배부르게 잘 먹고 왔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지글 지글 순대 철판 볶음~

아이들 아침밥과 저녁밥

아침에는 참치 마요 주먹밥이랑 우동 만들어줬구요 저녁에는 떡갈비 와 김치 콩나물국 멸치 볶음 만들어서 상 차려줬어요. 이제 곧 연휴 시작이네요 모두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이들 아침밥과 저녁밥

참치마요밥 강추

배달음식중에 참치마요밥 먹어보고 맛있어서 집에서도 종종해먹어요 밥에 참치마요 단무지 김 마요네즈 이렇게 해서 비벼먹으면 단짠단짠 든든하고 맛있어요

happy80님의 프로필 이미지

happy80

참치마요밥 강추

다이어트 레시피-청정원 호밍스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다이어트하면서 제일 힘든 게 뭐냐면 밥을 참는 거다. 밥을 끊으면 배고픔에 집중이 안 되고, 먹자니 칼로리랑 콜레스테롤 때문에 죄책감이 밀려오지. 그래서 나는 항상 “맛있으면서도 부담 없는 한 끼”를 찾고 있는데, 이번에 진짜 괜찮은 제품을 발견했다. 바로 청정원 호밍스 닭가슴살 곤약볶음밥이다. 이건 이름 그대로 곤약이 들어가서 칼로리는 낮고, 닭가슴살이 들어가서 단백질은 챙길 수 있다. 게다가 청정원이라는 대기업 브랜드에서 만든 거라 믿음직하고, 가격까지 합리적이라 딱 내 스타일이었다. 레시피 재료:청정원 호밍스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1팩 1.냉동된 팩을 전자레인지에 해동한다 2.후라이팬에 기름5g을 두른다 3.후라이팬을 달군다 4.봉지를 뜯어 후라이팬에 내용물을 넣는다 5.주걱으로 저어가면서 익힌다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다이어트 레시피-청정원 호밍스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다이어트 레시피]김치볶음밥 & 계란 후라이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 중 한가지가 바로 김치를 활용해서 음식을 하는 것인데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고 종종해먹는 김치볶음밥 & 계란후라이 레시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김치 볶음밥의 단짝은 치즈가 아니라 계란 후라이!!  레시피 적어 볼게요  <재료 > 잘 익은 김치 적당량 밥 1공기 대파 올리브오일, 들기름 간장1스푼 설탕 조금 계란 1알 참기름 깨소금 스팸(생략가능) <만드는법> 먼저 김치는 잘게 썰고, 대파는 송송 썰어 준비해 주세요.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대파를 볶아 파기름을 내줍니다. 스팸, 김치를 넣고 달달 볶다가, 간장 1스푼을 가장자리에 둘러 향을 살려 주세요. 신맛이 강하면 설탕을 아주 살짝 넣어주면 맛이 부드러워져요. 준비한 밥을 넣고 김치와 잘 어울리도록 볶아줍니다. 마지막에 참기름과 깨소금을 넣어 향을 더해 주면 완성! 사실 간단한 요리가 맛있게 만들기 어려운거 아시죠? 가장 클래식한 김치볶음밥이 가장 맛이 좋다는거,  오늘 메뉴 어떠신가요? ㅎㅎ

지니어트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트인

[다이어트 레시피]김치볶음밥 & 계란 후라이

매콤 짭조름 가지볶음 레시피

이 레시피는 1~2인분 기준으로, 밥반찬으로 딱 좋아요. !! 재료 준비 (1~2인분 기준) 가지 2개 양파 1/4개 (채 썰기) 대파 흰 부분 1/3대 (송송 썰기) 청양고추 1개 (선택, 송송 썰기) 다진 마늘 1/2 큰술 식용유 2 큰술 (가지 볶을 때 사용) 참기름 또는 들기름 1/2 큰술 통깨 약간 🌶️ 양념장 진간장 1.5 큰술 굴소스 1/2 큰술 (감칠맛 UP!) 고춧가루 1/2 큰술 설탕 또는 올리고당 1/2 큰술 후추 약간 !! 요리 시작! (쫄깃함을 살리는 꿀팁 포함)  !! 가지 손질 및 물기 제거 (쫄깃함의 핵심!): 가지는 꼭지를 제거하고 5~6cm 길이로 자른 후, 다시 2~4 등분 해줍니다. 너무 얇지 않게 썰어주세요. 꿀팁: 자른 가지를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 3분 정도 돌려주세요. 가지 속의 수분이 날아가면서 나중에 볶을 때 기름을 덜 흡수하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납니다. 살짝 뜨거울 수 있으니 한 김 식혀주세요. 재료 볶기: 깊이가 있는 팬에 식용유 2 큰술을 두르고 중불로 달궈줍니다. 다진 마늘과 대파를 넣고 30초 정도 볶아 파 마늘 기름을 내줍니다. 마늘이 타지 않게 주의하세요! 고소한 향이 확 올라올 거예요. 가지와 양파 투하: 전자레인지에 돌려 한 김 식힌 가지와 채 썬 양파를 넣고 센 불과 중불 사이에서 빠르게 1분 30초 정도 볶아줍니다. 가지 표면에 살짝 윤기가 돌고 양파가 투명해지기 시작하면 됩니다. 양념장 넣고 마무리: 불을 중불로 줄이고 미리 섞어둔 양념장을 한 번에 넣습니다. 양념장이 가지에 고루 스며들도록 1분 30초 ~ 2분 정도 빠르게 볶아줍니다. 이때 송송 썬 청양고추도 같이 넣어주면 칼칼함이 더해져 맛이 확 살아납니다. 간을 보고 싱거우면 진간장을 약간 더 넣어주세요. 불 끄고 마무리: 불을 끈 후, 참기름(또는 들기름) 1/2 큰술을 둘러 고소한 향을 입히고 통깨를 솔솔 뿌려 마무리합니다. 갓 볶아낸 이 가지볶음은 뜨끈한 흰쌀밥 위에 올려 한 입 먹으면, 가지 특유의 달큰함과 매콤 짭조름한 양념이 어우러져 밥도둑이 따로 없죠! 촉촉하지만 물컹하지 않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라 가지 싫어하는 분들도 좋아하실 거예요. !! 가지볶음 칼로리 정보 !! 가지볶음은 저칼로리, 저탄수화물 반찬으로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요. 가지볶음 (100g, 약 한 접시 기준): 약 59 ~ 70 kcal (사용하는 기름과 양념의 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 약 4~5g 단백질: 약 1g 지방: 약 4~5g 가지 자체는 100g당 20kcal 정도로 매우 낮지만, 볶는 과정에서 흡수되는 기름 때문에 칼로리가 올라갑니다. 위 레시피대로 전자레인지에 먼저 돌려 수분을 날리면 기름 흡수량이 확 줄어들어 칼로리 부담 없이 쫄깃한 가지볶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셰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인

매콤 짭조름 가지볶음 레시피

잡곡밥에 가지볶음이 최고♡

가지 요리의 기본은 역시 밥 반찬 가지볶음이죠~♡.♡ 가지철에는 가지볶음에 김치 하나만 있어도 한공기 뚝딱이에요. 깨끗이 씻은 가지 한입 크기로 썰어주고 올리브유 두른 팬에 다진마늘 볶아서 마늘 향 내줍니다.  마늘이 타지않게 약불에 하는게 좋다는데 성격 급한 저는 항상 중불로 한다죠^^;; 마늘 향이 가득 올라오면 가지도 넣고 같이 볶아줘요. 그러다가 가운데 빈 자리 만들어서 간장 한스푼정도 넣고 살짝 태워서 가지랑 섞어줍니다. 마무리로 청양고추 넣어서 섞어주고 한김 식혀 그릇에 담아줍니다. 잡곡밥에 안심하고 먹는 맛있는 가지 반찬이에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잡곡밥에 가지볶음이 최고♡

양배추 넣은 식판식😆😆

오늘 둘쨰 식판식이네요~^^ 콧물이 있고 약을 먹어서 입맛이 좀 없는지라  죽이랑 양배추 같이 해줬어요!! 양배추도 잘먹는 둘째라서 좋아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양배추 넣은 식판식😆😆

매콤하고 고소한 순대곱창 볶음으로

점심은 순대와 곱창에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깻잎, 들깨가루를 넣어서 얼큰하고 칼칼한 순 대곱창 볶음으로 스트레스도 해소시켜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매콤하고 고소한 순대곱창 볶음으로

점심은 닭가슴살 그릭야채과일 샐러드(+견과류)

점심은 집에서 가져온 닭가슴살 미니 스테이크와 샐러드 야채들로 닭가슴살 그릭야채과일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탄수화물 따로 먹지도 않을거라 시리얼하고 견과류를 샐러드에 다 넣어서 먹었답니다. 아침 차릴 때 도시락도 같이 챙겼네요. 야채 믹스 하나랑 통에 당근 파프리카 생고구마 채썬사과 자두 좀 잘라 넣고 양배추팽이버섯볶음까지 넣었답니다. 그리고 허닭의 닭가슴살 미니 스테이크도 챙겼어요. 이게 마지막이거든요. 60g에 115kcal라 칼로리는 괜찮은데 g수가 작아서 다음부터는 100g 이상 짜리를 봐야겠어요. 그래야 단백질 양도 많겠죠? 그래도 이거 맛있어서 잘 먹었답니다 ㅎㅎ 가게 만들어 놓은 수제 드레싱이 하나도 없어서 오늘 한번 만들어 봤어요. 우리 외삼촌한테 올리브 오일 엑스트라 버진이 들어와서 올리브 오일 드레싱 찾아서 만들어 봤답니다. 올리브 오일과 식초랑 레몬즙, 다진양파, 다진 그린 올리브, 다진 마늘 넣고 후추 뿌리고 소금은 아주 조금만 넣답니다. 꿀 같은 건 패스했구요. 그런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느끼하더라고요. 내가 올리브유를 너무 넣나 봐요. 그래서 식초랑 레몬즙을 더 많이 넣고 크림베리 원액을 하나 넣답니다. 살짝 시큼하고 씁쓸한 맛을 내면 나을 거 같아서요.  그런대로 괜찮네요.ㅎㅎ 그래서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가져온 야채들 담고 오늘 만든 올리브 오일 2T 뿌리고 방울 토마토 몇 개 씻어 담고 샤인머스켓 2알(그 전에 3개를 아까 이모랑 같이 먹었어요) 올리고 중앙에 그릭요거트 한 스쿱 크게 올리고 다른 가장자리에 닭가슴살 데워서 가위로 쓱쓱 썰어서 올렸네요. 그리고 시리얼하고 견과류 뿌렸답니다. 오늘 만든 드레싱도 맛있고 그릭 요거트랑 섞어 먹는 야채외 과일도 맛있었답니다. 특히 방울 토마토를 그릭에 찍어 먹는 것도 맛있었네요. 그러고 나서 닭고기랑 야채들 먹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고요. 오늘 만든 드레싱에도 마늘 양파가 진즉 들어있어서 그게 전체적으로 샐러드를 아쉽게 만드네요. 오일은 잘 느껴지진 않는데 혹시 kcal가 너무 올라갈까봐 조금 걱정은 됩니다.ㅎㅎ   올리브 오일 드레싱 건더기도 많으니까 2T 정도는 괜찮겠죠?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도 완료했네요.  근데 먹고 나니까 뭐가 살짝 모잘랐답니다. 갖고 다니는 견과류를 조금 더 먹었어요. 고소한 맛이 더 필요했을까요?😆 오후 근무하면서 크샷추 슬러시보다 그냥 가벼운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낫겠더라고요. 점심도 잘 먹었으니 이걸로 만족하려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크린베리원액의 찔끔 넣어서 만들었네요. 냉동 블루베리 넣고 갈지않았으니 kcal는 좀 작아지겠죠?  오늘은 충분히 과일을 챙겨 먹은 거 같아서 냉동 블루베리까지는 다음으로 밀어봅니다.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닭가슴살 그릭야채과일 샐러드(+견과류)

간단히 참치마요💕

아침은 ~~우리 둘째 좋아하는 ㅋㅋㅋㅋ 참치마요 비벼서줍니다 밥 있는거 다넣어서🧡🧡 참치 한캔이랑 마요만 넣음 끝이라죠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간단히 참치마요💕

[다이어트 레시피] 초간단 가지볶음

혈관건강과 장건강에 좋다는 가지가지가지~ 혈액 속 나쁜콜레스테롤을 줄여서 혈액순환에 많은 도움을 준다하니 넘 기특한 가지가지ㅎ 저 어렸을때는 가지를 엄마가 썰어주시면 오이나 당근처럼 들고 먹었었던 기억이 나서.. 우리애들도 그리먹여버릇 했네요ㅎㅎ 가지튀김도 맛나지만.. 더 간단한거는 역시나 볶음! 튀김이 좋지만 ;) 다이어트레시피니 말에요ㅎㅎ 자르고싶은 모양대로 맘껏 잘라주세요~ 전 넘크게 자르면 손 잘안갈까봐 크게는 안자르는편이에요. 물론.. 어릴적부터 손에 하나씩 쥐어주며 먹인 울애들은 먹지만.. 초딩입맛인 남의 아들은 잘안먹더라구요;;;;;ㅋ 가지를 4~5등분 후 그걸 또 6조각쯤 나눠요. 아참 가지는 기름을 흡수하는 1등공신인거 아시죠? 그래서 가지볶을때는 기름 먼저 두르시면 안되욧!! 기름없이 가지를 볶다가 노릇해지면 그때.. 쯔유, 소금후추살짝, 참기름 그리고 고소한 깨솔솔~ 만 넣어도 삼삼하니 맛있답니다. 수분은 많으면서 칼로리는 낮아 다이어트재료로 최고인 가지가지 ^___^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다이어트 레시피] 초간단 가지볶음

미역줄기볶음

소금에 절인 미역줄기를 물에 담가 짠맛을 제거한 후 들기름, 마늘, 액젖. 참치액, 깨소금 넣고 볶았어요. 특별한 게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너무 맛있어요. 어릴 때 도시락 반찬으로 자주 먹던 건데 요즘 자주 해 먹고 있어요. 오늘은 좀 많이 볶았는데 슴슴하게 간을 해서 먹으면 금방 다 먹어치우더라고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미역줄기볶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