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저녁 낚지볶음

매콤한 게 먹고 싶어 낚지볶음 먹고 왔어요. 엄마 모시게 된지 2주쯤 지났는데 엄마가 매운 거 못 드셔서 음식을 맵게 못해서 엄마는 곰국이랑 밥 드리고 남편이랑 외식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오늘 저녁 낚지볶음

간편 조리에 맛까지 좋은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 볶음밥 매번 캐시딜에서 구입해서 먹어요.

요즘 제 저녁 최애 메뉴는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볶음밥이에요. 냉동실에 쟁여 놓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 먹고 있어요. 집에서 요리할 시간이 없다 보니 밤늦게 퇴근해서 저녁 또는 야식으로 간편조리해서 먹어요. 프라이팬에 넣고 3-4분 볶아 주면 끝이에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다양한 소스 곁들이면 또 새로운 맛이고요. 앞으로도 계속 캐시딜 구매 예정입니다.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간편 조리에 맛까지 좋은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 볶음밥 매번 캐시딜에서 구입해서 먹어요.

혈당일기 1기 1일차 4월15일

수시로 채혈하니 상처가 안 나아서,  연속혈당측정기 프리스타일 리브레 부착중.. 4월 15일 월요일 하루종일 비 혈당측정 결과 점심 전(14:31) 165mg/dl 12:00에 간식으로 그릭요거트 바른 식빵1/2쪽 먹은 후, 혈당이 충분히 내려오지 않은채 점심 먹음. 그래도 밥 양을 줄이고, 양배추샐러드,오믈렛,표고볶음,시금치나물,아삭고추,미역국으로 식단 조절하니 많이 안올랐어. 근데 저녁 식후 혈당스파이크.. 바뀐건 오믈렛,미역국 대신 코다리매운탕인데..고추장(쌀가루) 넣어 그런가..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당일기 1기 1일차 4월15일

저당간식 양배추샐러드

간헐적 단식중이라 첫끼는 좀 더 신경써요 야채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섭취하라고 해서 전 첫끼를 양배추 샐러드로 시작합니다 양배추를 채썰고 브리치즈를 조걱조각 썰어 넣은후 견과류를 뿌리고 올리브유와 발사믹식초 양파가루 갈릭파우더 파프리카 파우더 강황파우더 통깨를 뿌려먹으면 포만감도 크고 새콤달콤 맛도 좋은 한끼 완성!!!

핑크핑크핑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핑크

저당간식 양배추샐러드

캐시딜에서 구매한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 볶음밥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운동량이 많으니 이것저것 먹고 싶네요. 그런데 많이 먹으면 안 되니 좋아하는 것으로 가능하면 이 중 저칼로리로 선택해 먹습니다. 저는 밥을 한번은 먹어야 해서 캐시딜에서 닭가슴살 볶음밥을 자주 삽니다. 여러 맛 중 저칼로리로 선택하고 여기에 채소를 꼭 첨가해 먹으면 건강한 한끼가 됩니다. 맛도 여러가지 있고 프라이팬에 재료 넣고 볶으면되니 간편해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캐시딜에서 구매한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 볶음밥 좋습니다

닭갈비 볶음밥 🥘

네이버에서  유가네  닭갈비 1팩+1팩으로 저렴하게 구매 1팩으로 요리해요  닭갈비 1번 먹고, 볶음밥은 2번 먹게 되네요 쑥향이 좋은 쑥된장찌개 곁들이니 더 좋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닭갈비 볶음밥 🥘

오징어볶음

저녁은 딸이 좋아하는 오징어볶음으로 맛저하세요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오징어볶음

순두부 토달볶음

토달볶음 좋아하는데 순두부도 있어서 넣고 꼬들한 표고버섯과 아스파라거스 영양 가득한 점심 먹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순두부 토달볶음

점심식사 볶음밥

오늘따라 비가와서  볶음밥을 먹으러 왔어요  볶음밥에 계란 후라이가  환상적인데 짜장까지 얹져 주니 맛이 너무너무 좋네요  목이 맬까봐 짬뽕국물도  같이 따라오니 이보다  더좋은 볶음밥이 없을것 같아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점심식사 볶음밥

새우 야채볶음

새우 야채 볶음도 같이 해서 먹었어요. 아삭한 야채 식감이 더 맛있더라구요. 양념 많이 안해도 본연의 맛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새우 야채볶음

참치&초밥

못난이 참치 참 야무지게 먹어요. 덩어리 손질해서 회랑 초밥 묵은지와 새로 구입한 와사비 신의한수! 코가 뻥 뚫리면 새콤달콤 매실장아찌로 마무리!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참치&초밥

감자채볶음

남아도는 감자 처리하기 감자채 볶음이 딱이죠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감자채볶음

조리 간편하고 맛있는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볶음밥 잘 먹고 있습니다.

캐시딜에서 구입한 아임닭 불고기맛볶음밮 요즘 유용하게 잘 먹고 있어요. 직장일로 늦게 들어올 때가 많아서 간편식이 필요했어요. 아임닭 불고기맛볶음밥은 프라이팬에 3분30초만 볶아서 먹으면 되니 너무 간편하고 좋네요.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좋습니다. 약간 심심하면 케찹 좀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집니다. 계속 주문해서 먹을 생각이에요.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조리 간편하고 맛있는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볶음밥 잘 먹고 있습니다.

진미채 볶음

반찬이 없어서 진미채 볶음 해놓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진미채 볶음

치즈김밥과 참치김밥

엄마는 치즈 좋아하셔서 치즈김밥 전 참치 기름 꼭 짜고 마요네즈에 버무려 깻잎에 싸서 참치김밥 만들어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치즈김밥과 참치김밥

새우볶음밥

갑자기 게임하다말고 남편이 주방가더니  새우볶음밥에 계란올려서 같이 먹자고 가져왔어요 ㅋㅋ 제가 살 못빼는 원인 = 남편입니다 ㅋㅋㅋㅋ 배부른데도 계속 먹게되네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새우볶음밥

건강에 좋은 표고버섯볶음~

건강에 좋은 표고버섯 볶음 했어요~ 파프리카도 넣었지요 표고버섯은 혈관건강에 특히 좋고 항산화작용도 한다고 하네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건강에 좋은 표고버섯볶음~

서방표 볶음밥이쥬

휘리릭 빠르게. 먹기좋은 볶음밥입니다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서방표 볶음밥이쥬

양배추

일1어나서 나오니 남편이 양배추 쪄놨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양배추

이래서 못난이 참치

참치 이 부위만 있네요. ㅋ 못난이 참치 쫀득한 육회 맛~~ 한잔하기 좋아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이래서 못난이 참치

당근양배추라페 샐러드~

당근만 하다가 오늘은 양배추 섞어서 라페 만들었어요~  그 이유는 글쎄 레몬을 너무 많이 넣어서 중화 시켜야 할것 같아서 입니다.. 어유셔~~ 양배추까지 넣었더니 양이 두배가 되어 듬뿍 만들어서 주말동안 내내 먹을듯요 ㅋ 그래도 덕분에 건강에는 더 좋을듯 ㅎ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당근양배추라페 샐러드~

치즈 닭갈비 볶음밥 🍜

치즈가 쭉~~~~~ 닭갈비 볶음밥 아주 좋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치즈 닭갈비 볶음밥  🍜

포장도 못난이 참치

불금 안주는 홈쇼핑에서 구입한 참치 설명대로 못난이 참치라 포장되어 있네요. 얼마나 못난이기에~~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포장도 못난이 참치

멸치볶음

밑반찬으로 몇볶음 했네요. 꽈리고추 넣어서 했더니 특유의 칼칼한 향이 올라와서 좋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멸치볶음

🥙애호박의 변신 달달한 애호박 볶음

🥙애호박의 변신 달달한 애호박 볶음 얼마전 사온 애호박 손쉬운 요리 만들었어요 애호박 볶음 👩‍🍳 새우젓이랑 액젓으로 살짝만 간해도 달달하고 맛있어요. 저녁에 비빔밥 먹으려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애호박의 변신 달달한 애호박 볶음

4/12(금)점심:훈제오리고기 야채볶음♡

벌써 점심시간 이네요😆 아침시간 왜이리 빨리가나요~~ 뭐만하면 순삭~~이네요. 어제 햄버거먹어서 오늘은  간단하게 훈제오리고기 야채볶음해서 겨자잎에 싸먹으려구요~~ 상추 깻잎보다 겨자잎, 적근대, 치커리 요런거 좋아해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후시간도  많이 웃으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12(금)점심:훈제오리고기 야채볶음♡

공복운동후 🍽️ 전자레인지 5분요리 🍅양배추순두부계란찜🥚

공복운동후 🍽️ 전자레인지 5분요리 🍅양배추순두부계란찜🥚 삶아논 계란이 없어서 전자레인지 간편 요리로 한끼해요. 🥚재료🍅 계란두개 순두부 반개 채썬 양배추 방울토마토  🍅이렇게 들어가서 🍅완성🍅 섞어서 식혀가면서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운동후 🍽️ 전자레인지 5분요리 🍅양배추순두부계란찜🥚

4/12 아침식단메뉴~어묵볶음

된장찌개 끓이고 어묵볶음 했어요 고추장과 케찹으로 볶다가 청양고추 넣었더니 칼칼하니 맛있어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4/12  아침식단메뉴~어묵볶음

오늘 저녁 메뉴=낙지볶음🥘

오늘 저녁 메뉴로  소도 벌떡 일어나게 만든다는 낙지를 이용해서 낙지볶음 했어요. 사진엔 없지만 황태국도 끓여서 같이 먹으니  몸보신 하는 느낌이더라구요^^  

툐리부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오늘 저녁 메뉴=낙지볶음🥘

점심은 좀늦게 닭가슴살 샐러드

오늘 오전 11시에 수업이 있어 듣고 광장시장 가서 장보고 들어오니 2시 반쯤 됐어요. 모처럼 샐러드에 단백질도 추가한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들었고요. 오늘 광장 시장 가서 방울 토마토 대신 대저 토마토 샀거든요. 그거 2개 썰어서 넣었더니 이것도 참 맛있네요. 잡곡밥 작은 사이즈 데워서 구운돌김에 양배추라페 야채볶음 김치무침과 같이 싸서 먹었답니다😄 우선 샐러드 다 먹고 밥을 저렇게 먹으니까 충분히 포만감이 있었어요.  이렇게 좀 늦게 점심을 먹고 라떼와 아침 산책했지만 가볍게 한 관계고 오후산책까지 하고 들어와서 저녁은 가볍게 먹을 생각이랍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좀늦게 닭가슴살 샐러드

목요일 아침 배고팠는지 1.5그릇

또 4시쯤 눈이 떠졌지만 어제 하도 일찍 자서 오늘은 잠을 재대로 잔것 같으네요😄 그래도 많이 자서 찌푸둥함은 마사지 한 타임으로 풀고  마음챙김, 감정일기, 명언필사 이런 것도 좀 하고  플랭크 챌린지까지 한 다음에 아침 준비 하러 나왔죠. 오늘 오이랑 파프리카 썰어 준비해놓고 양송이 버섯이 남아서 파프리카, 당근, 양파를 볶아서 같이 샐러드에 넣어서 준비했어요 동생도 안 자고 있어 가지고 어머니는 얼른 동생이랑 먹을 밥 끓여서 상차려 우리 세식구 식사했답니다. 어머니랑 먹은 샐러드 이 샐러드는 먹고 저는 우선은 밥을 바로 안 먹고 비예보가 있어서 얼른 준비해서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우리 집에선 분명히 안 내렸는데 1층으로 내려가니 비가 한 방울 씩 오더라고요. 다 챙겨나온 거라 라떼랑 나랑 얼른 비옷 입고 좀 걸었죠. 4000보만 걸으려 걸었는데 빨리 못 걸어서 그런지 한 시간 정도 걸렸던 거 같애요. 너무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들어왔더니 식구들를 쉬고 있어서 저만 얼른 밥 차려서 아침 마저 먹었어요 잡곡밥을 내 몫은 다 먹어서 엄마 몫으로 담은 작은 사이즈 하나 데워서 차리고 몇 개월된 돌김도 있어서 구워서 반찬으로. 어제 양배추라페김밥 만든 것처럼 구운돌김에 밥얹고 양배추라페랑 김치무침, 양송이채소볶음도 넣어서 먹었더니이것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한그릇로 담은 거 다 먹고 한그릇을 더 데워서 또 먹었네요. 하여튼 엄마 몫의 밥양이 너무 작다니까요~  엄마는 정말 그것만 드시거든요. 전 오늘아침 밥을 1.5그릇 먹었네요. 그만큼 배가 고팠나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배고팠는지 1.5그릇

아스파라거스 버섯볶음

저녁 반찬 준비 버섯볶음에 아스파라거스 넣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아스파라거스 버섯볶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