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참치마요김밥~
혼자서 참치마요 김밥만들어 먹었어요. ㅎ 혼자먹기위해 요리 잘 안하는데... 오늘은 혼자서도 맛있게 먹어요~^^
제벌
아침, 요거트와 약밥
#요거트 플레인요거트2스푼 / 양배추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새싹보리분말] [냉동 블랙베리 5알] + #아침 요거트 / [약밥] 감자볶음 [삶은계란] [두부청국장] [멸치볶음] 우엉조림 깻잎무침 배추김치 브로콜리+초장 •밑반찬순회 2바퀴 •집에 약밥이 들어왔는데, 실력 너무 좋으신 분이셨어요🤤 또 부활절 삶은계란이 남아서 오늘까지 먹게 되네요
더달달
참치회
참치회를 사와서 가족과 함께 저녁으로 맛있게 막었어요~~ 오랜만에 모여서 화합도 되고 좋우네요.
메리달님
3/31(일)점심:낙지볶음+멸치국수
오늘 날씨가 좋네요~~ 그래서 점심은 밖에서 먹기로 했어요~ 집근처 낚지볶음 맛있게 하는곳이 있는데 먹고싶더라구요~~^^ 멸치국수는 무한제공!!🫶 오늘도 맛난점심 드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냥식집사
멸치 볶음
수산대전에서 구입한 멸치로 볶음 해 봤어요
그냥지나
김치볶음
묵은지 털어내는 김치볶음 아침에 매콤하게 먹어요
파인더홀
참치ㅎㅎ
남편 월급날이었다고 참치사서 친정집에가서 먹었습니다 오늘 다이어트는 건너갔네요ㅎㅎ 너무 맛있습니다🤤
여루별
아점 ⛰️산에서 불닭볶음면 🐔
아점 ⛰️산에서 불닭볶음면 🐔 식탁처럼 준비된 곳에서 먹네요 비올것 같은 하늘이에요 어쩌나..
레몬그린
점심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무생채, 김치참치볶음, 삶은계란, 시레기국 건더기 위주로 오늘도 감사한 맘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맛점 하셨지요 오후 시간도 화이팅입니다
꽃이뻐
간단한 저탄고지 레시피(토마토 달걀 볶음 )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저탄고지 식단인 토마토 달걀볶음 레시피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탄수화물도 없고 간단해서 저탄고지 식단으로 추천합니다. # 재료 토마토와 달걀 : 토마토 2개 달걀 3개 비율로 했습니다 토마토는 한번 데쳐서 껍질을 까면 더 좋습니다 달걀은 스크램블로 준비합니다. 잘 섞어줍니다! 소금간을 좀 해줄게요 계란부터 해도 되고 토마토부터 해도 되고 순서는 상관없어요 기름 살짝 두르고 볶아줍니다 참고로 계란 스크램블을 할 때는후추를 많이 넣으면 더 맛있습니다 벌써 완성~! 솔직히 너무 간단해서 저같은 요리 왕초보나 자취요리로도 좋습니다 그럼 맛있는 저탄고지 식단드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시아81
오트밀 참치미역죽
오트밀 요거트에 불려만 먹다가 처음으로 죽 만들어서 먹어요~ 진즉 이릏게 먹을껄;; 이게 훨씬 맛있네요... 그동안은 종이 씹는 맛이었는데 ㅠ 집에 참치캔 큰거 밖에없어 한통 다 넣었더니 아주 푸짐합니다 ㅋ 계획보다 더 배부르고 고단백으로 먹겠어요 ㅎㅎ
산들바다
3/28(목)양배추는 신이 내린 선물 중에 하나!♡
◆ 세계 3대 장수 식품, 양배추 공 같이 둥근 모양과 연한 녹색을 띄는 양배추는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즐겨먹었던 역사가 오래된 식품이다. 흔하지만 다양한 효능 덕분에 '가난한 사람들의 의사'라는 별칭으로도 불렸다. 요거트, 올리브와 함께 미국의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3대 장수 식품' 중 하나이다. 그리스의 철학자 피타고라스는 '양배추는 인간을 밝고 원기 있게 하며 마음을 가라앉히는 채소'라고 말했다.
냥식집사
저탄고지 통밀양배추또띠아 추천드려요.
요즘 너무 맛있어서 자주 해먹는 음식인데 저탄고지에 딱 맞는거같아 추천드립니다.!! 통밀또띠아로 만드는 음식이에요~~양배추에 계란물입혀 익혀주고 닭가슴살넣어주면 됩니다! 다들 취향에 맞게 넣고싶은 재료 넣어서 만드시면 됩니다!! 칼로리도 낮고 저탄고지로 건강도 챙기고!! 다들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구용~~
으네도비
양배추사과즙
양배추가 위에 좋다지요 그래서 먹고있는 양배추 사과즙~
제벌
늦은 점심 철판순대볶음으로 거하게~
요가 마치고 꽃가게 가서 이것저것 가게일 좀 볼 게 있어서 보다가 1시에 어머니랑 같이 퇴근할려고 그랬는데 우리 플라워 카페에 갑자기 배달 바구니 주문도 들어오고 커피도 17명 단체로 와서 엄마랑 나까지 다 잡혀있었답니다. 그래서 점심이 많이 늦어졌어요. 그래도 기다린 김에 그동안 별렀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샐러드집 갈려고 했는데 어머니는 영 좀 뜨악하셨거든요(그런 양식을 그렇게 좋아하신 편이 아니라서) 그래도 말 잘해가지고 갔더니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라네요. 결국 그것도 못먹게 되고 어머니가 먹고 싶다던 철판 순대볶음을 근처 순대 실록에서 포장해가지고 집으로 들어갔죠. 어머니가 철판에 순대볶음 하시고 저는 얼른 야채배추쌈 해서 저혼자 먹고 저는 카무트밥 데우고 어머니하고 동생은 햇반 데워서 거기서 준 순대국 국물에다가 같이 다 같이 순대볶음 맛있게 먹었답니다. 엄마는 너무 먹고 싶은 거라 오늘 제법 많이 드셨구요. 저도 먹던 카무트 밥이지만 순대볶음이란 맛있는 반찬에 잔뜩 먹은 거 같네요. 먹다 보니까 떡 몇 개만 남고 다 먹었답니다. 오늘 요가 전후에 잠깐씩이라 우리 라떼랑로 산책하면서 바닥에 민들레가 있길래 라떼랑 한장 찍었어요. 울라떼 노란티랑도 너무 어울리죠. 철판 순대볶음포장까지 사 와가지고 집에 다 왔는데도 한 1000보 정도 모질라서 아파트를 조금 더 돌고 만보 맞춰가지고 집에 들어왔네요. 역시 울라떼는 만보 걷기의 좋은 파트너예요😁
성실한라떼누나
저탄고지 식단 명태전과 양배추계란말이
탄수화물을 줄이면 기분은 행복하진 않지만요. 좋은지방을 늘리고 단백질을 늘리면 몸이 행복하겠다 이말입니다. 유기농 기버터나 올리브유를 써요. 명태에 계란물 입혀서 부추랑 같이 부쳐요. 양배추에 당근과 계란해서 같이 부쳐요. 부침이라도 먹어야 든든하겠쥬?
솔트1
3/27(수)양배추산~⛰️ 맛점하세요!!
어제 거하게 먹었으니 오늘은 좀 간단하게 먹었네요~~^^ 맛난점심 드시고 오후시간도 잘 보내세요!!♡♡ 양배추 샐러드/사과 작은거 하나/삶은달걀 닭가슴살 들깨미역국/땅콩버터
냥식집사
아침은 낙지볶음.
아침은 해운대 유명한 개미집에서 낙지볶음 먹었어요. ㅋ 먹다가 생각나서 급 사진찍었어요.
한결맘
양배추
양배추즙 꼭먹습니다 위장보호를위해서
코로세움
오징어볶음
오늘의 건강한 한끼는 오징어볶음이네요 너무 맛있어서 또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agnes0117
저탄고지식단... 양배추계란말이
ㅈ저탄고지식단을 소개해요.. 양배추 계란2개 소금 기름 양배추에소금 가미한후 계란과 섞는다.. 후리이팬에 기름을넣어 부치면 완성이에요 쉽고 간단하고 누구나 먹을수있어요 영양가도 풍부해서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je00
양배추 샐러드
매일 아침마다 먹는 양배추 샐러드입니다. (채썬 양배추 + 올리브오일 + 발사믹 식초 + 치즈) 가늘게 채썬 양배추에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뿌리고 거기에 발사믹 식초를 더해 줍니다. 발사믹 식초는 첨가물이 없는 포도농축액 60%-70%이상 된 걸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치즈를 위에 뿌려주면 다이어트 뿐 아니라 혈당에도 좋은 훌륭한 식사가 될 수 있어요. 저는 살짝 단맛이 도는 브라운 치즈를 뿌려서 먹습니다
HL
밥없는 순두부 양배추덥밥
밥이 안들어가는 순두부 양배추 덮밥이예요. 양배추 당근은 볶아주고 양념장을 만들어 뿌려주면 완성이예요. 단백질 풍부한 달걀 1개와 순두부 1봉 양념장은 간장,참기름,올리고당,레몬소스,참깨가루를 대파를 썰어 섞어주면 완성이예요.
준이할미
김치볶음밥 🍛
김치볶음밥 어떻게 하세요? 파기름 낸다음, 썰어논 김치, 양파, 당근을 달달 볶다가, 어제 남은 단무지 총총 썰어서 한 번 넣어보세요. 식감부터 달라집니다.
뽀봉
멸치볶음
멸치볶음 만들었어요. 한줄아는 밑반찬중에 하나랍니다
파인호랭이
표고버섯볶음
일요일 따온 표고버섯으로 표고버섯볶음 식감이 쫄깃쫄깃 너무 맛있어요.
루시안
저탄고지 새우 브로콜리 볶음
저탄고지 새우 브로콜리 볶음 추천해요. 브로콜리 이물질 제거를 위해 베이킹소다로 씻어요. 살짝 달군 후라이팬에 기름을 조금 두르고 편마늘 볶아요. 씻은 브로콜리를 넣고 소금, 후추로 간을 해요. 해동시킨 새우를 넣어 색칼이 변할 때까지 볶아줘요. 양념이 별로 들어간 게 없어도 새우 때문에 간이 잘 맞아요. 브로콜리와 함께 먹을 수 있어 저탄고지 건강한 모리가 완성됐어요.
행복한집3
저녁은 내가 먹고 싶어서 엄마가 해준 고등어조림🙂
알바 끝내고 한 시간 더 산책하면서 만보를 채웠어요. 그러니까 저녁이 많이 늦어졌네요. 집에 들어오니 동생은 자고 엄마는 마사지 받고 계시더라고요. 라떼발닦고 야채부터 준비했어요. 이렇게 바쁠 땐 야채배추쌈이 간단하고 빨리 먹어서 좋아요. 5개 준비해서 나는 3개 엄마는 2개는드렸어요 엄마는 저녁은 안드신데요. 점심 겸 저녁으로 칼국수 해드시고 아직 소화가 안 되셨나봐요. 파프리카배추쌈(+오이,당근,할라피뇨,양배추라페)에 이번엔 사과도 조금씩 넣었어요 상큼한 맛 느낄려구요. 어머니가 칼국수 드시고 식구들 주중 먹을 반찬을 제법 많이 하셨어요. 무채김치하시고 오뎅 볶음도 하고 고등어 조림도 하시고 콩나물국과 무침까지. 나만 먹는거라 고등어조림만 데워서 조금씩 담아 쟁반에 준비해서 거실에서 먹었어요 오늘 하신 반찬은 다 싱거운 편이고 맛있었어요. 나중에 엄마가 물어보니까 엄마 본인이 음식을 잘하시지만 요즘 간이 쎄서 동생한테 다 맛보라고 하셨대요. 너무 감동이지 않아요 우리엄마😁 중간에 동생이 일어나서 자기도 저녁 먹는다고 했지만 동생이 고등어 조림의 비린내를 안좋아해서 상은 합치지 않았어요. 동생은 엄마가 동생 좋아하는 반찬으로 식탁에 따로 차려줬죠. 좀 작아도 카무트밥 한그릇 먹었는데 잘먹은것 같지않고 더먹고 싶어서 좀 더 작은 사이즈의 카무트밥 데워서 반만 담아 반그릇을 더 먹었어요. 그리고 반찬이 좀 작아져서 갓김치 조금 더 추가했네요 오늘은 솔직히 세끼 챙겨먹고 간식까지 먹었기 때문에 내일 몸무게 재는 게 조금 두렵지만 오늘 같이 좀 힘든 날은 이런 게 필요할 거 같애요. 하여튼 푸짐하게 먹은 저녁이었네요. 나 알바하는 동안 우리 라떼는 저렇게 나를 앉아서 기다렸답니다. 이럴때는 이쁜데 가끔 손님 들어올 때 짖어서 혼내긴 했죠. 요즘 도시 강아지들은 짖으면 나쁜강아지라고~~ 알바 끝내고 낙산공원 후딱 가서 성곽길로 걸어서 집에 와서 겨우 만보 맞췄어요. 오늘도 라떼^^ 누나랑 만보 걸어줘서 수고했어
성실한라떼누나
저탄고지 식단 닭가슴살소세지볶음밥
다이어트 시작하면 닭가슴살 소세지 부터 사재기 하는 나! ㅋㅋㅋ 그러나 매일 닭쏘 데워먹으면 너무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닭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하는데, 탄수화물인 밥은 적게 넣고, 야채와 닭쏘를 듬뿍! 마지막으로 계란후라이를 곁들이는 닭쏘 볶음밥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당근, 고추, 양파를 넉넉히 넣어서 양을 채웠구요. 밥은 현미곤약밥을 넣어서 저탄을 챙겼습니다. 그리고 닭가슴살 소세지를 야채 처럼 잘게 다져서 함께 볶아주면 되는데요. 이렇게 잘게 다져서 밥이랑 같이 볶아먹으면 닭쏘 특유의 향은 많이 안나는데 식감은 소세지 씹는 느낌이라 좋아요. 저는 간은 간단히 대게내장으로만 했습니다. 이미 닭쏘가 간간하기 때문에 큰 간은 안해도 되어요! 닭쏘 볶음밥 어떠세요?
해쭈주
훈제오리 숙주볶음
한번에 끝나지 않는 아점 오리백숙은 싫다더니 훈제오리볶음은 콜 양파라 숙주 넣어서 후딱 볶아줬어요.
루시안
저탄고지 그릭요거트양배추사과샐러드
그 재료에는 양배추,사과,적양배추,그릭요거트를 이용해서 한끼 간단히 해결을 할수 있답니다 아삭거리는 식감을 좋아해서 자주 해 먹는 요리중 하나이며 요기에다가 삶은 혹은 구운계란을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든든한 한끼가 될수 있지요^^
건빵엔별사탕
2주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기간 3/13~ 3/24 (10일간 약 1키로 감량) 식단 정제탄수화물을 줄이려고 노력했습니다 계란양배추볶음 / 계란팽이전 / 계란토마토볶음 단호박/ 고구마 / 옥수수 / 야채쌈 등을 저녁식사로 주로 먹었고, 이것은 변비에 효과가 있었습니다 눈바디 전/ 후 다른부위 보다도 배가 좀 들어갔어요 아무래도 변비가 좀 개선되어서 인듯해요 평소 만보걷기를 해왔는데 이번에는 캐시워크에 러닝기능을 사용해서 조깅을 좀 했어요 11일간 조깅을 한 횟수는 총 5회이고 나머지는 만보걷기를 했어요 결론: 야채 과일이 많이 든 식사를 하니 변비가 개선되어 뱃살 타파에 도움이 되었고, 만보걷기던 달리기든 꾸준히 30분 이상 하면 체력향상과 컨디션 조절에 도움이 되어요
멋진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