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HOT]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공유하면 최대 5천P! 💸

💚 내돈내산 다이어트 27회차 💚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편 OPEN!   다이어트 중이라고 단백질만 채우는 거 아니죠? 다이어트는 균형 잡힌 영양소 충전이 가장 중요해요👍🏻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양배추✨ 지니어터분들의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공유해주세요~😻 *정성스럽게 작성된 후기일수록 BEST 당첨 확률 UP! UP! ❤️‍🔥 🚨주의사항🚨 1️⃣[다이어트 레시피] 게시판을 선택하여 작성해주세요 *위 게시판이 아닌 곳에 작성된 게시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2️⃣포스터 내 참여방법과 맞지 않는 게시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3️⃣ 직접 실사용한 리뷰가 아닌 게시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 필수 포함)   🔻하단 포스터 내용 꼭! 확인 후 참여해주세요🔻 🙆🏻‍♀️"참여합니다" 댓글도 작성 부탁드립니다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HOT]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공유하면 최대 5천P! 💸

점심은 제일 쉬운 볶음밤 ㅋ

오늘 점심은 볶음밥  제일 편하고 쉽쥬?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점심은 제일 쉬운 볶음밤 ㅋ

낫또와 고추참치

먹기힘든 낫또와 고추참치 넣어서 먹었어요.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낫또와 고추참치

아침, 양배추와 소고기덮밥

양배추와 소고기 리필해서 먹고 잠시 쉬었다가 소고기덮밥 먹었어요! 덮밥이니까 더 꼭꼭 씹어먹기!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양배추와 소고기덮밥

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날짜:5월 22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시간  내용:오늘 식단은 돈까스 몇조각,양배추샐러드,미역줄기볶음,무우생채,된장국,흰밥 이었다.허기 졌었는데 생각보다 적게 먹었다.그래서 혈당이 적게 나온것같다.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양배추랑 쪽파

양배추 찌고 쪽파 데쳤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양배추랑 쪽파

저녁식사 👼🏻들깨가루 천사채 숙주 볶음과 큼직한 🐠부세조기 구이

저녁식사 👼🏻들깨가루 천사채 숙주 볶음과 큼직한 🐠부세조기 구이   오전에 만든 들깨가루 천사채 숙주 볶음은 어떤 맛이냐면 들깨가루의 고소함 때문에 크림 파스타에 숙주 넣은 맛이에요. 크림파스타에 파스타 면 대신에 천사채 넣어도 되겠어요. 밥이 필요 없이 파스타처럼 숙주와 천사채면을 돌돌 말아 먹어요. 부세 조기는 살이 튼실해서 맛있는데 구워진 모양이 실패에요. 바빠서 그냥 방치해 뒀더니 타고 구부러지고 했지만 맛은 👍👍👍 단백한 생선이라 비린내 없이 맛있어요. 어제 남은 오징어 두부 두르치기까지!!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들깨가루 천사채 숙주 볶음과 큼직한 🐠부세조기 구이

저녁은 볶음밥

이른 저녁으로 아임닭 볶음밥 먹었어요 . 오늘은 엘빅 운동이 있어서 서둘러 먹었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저녁은 볶음밥

상추참치김밥 맛있어요

김밥에 상추 넣어보세요 전 참치 김밥 쌀때 깻잎 넣었는데 상추 넣으니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아.... 살 빼야하는데 자꾸 들어가네요 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상추참치김밥 맛있어요

뿌링끌과 참치덮밥

고추참치야채덮밥 뿌링끌 무말랭이 아욱된장국 요구르트 야채가 너무 좋아 소처럼 먹었네요 오후도 달려보아요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뿌링끌과 참치덮밥

저당요리) 👼🏻들깨가루 천사채 숙주 볶음

저당요리) 👼🏻들깨가루 천사채 숙주 볶음 원래 숙주를 데쳐서 숙주 무침 할때 고소하게 들깨가루를 넣어요. 냉장고에 잠자는 숙주를 불러 오늘은 뭘할까 고민하다가 천사채도 같이 넣고 들깨가루 볶음으로 만들었어요. 고소한 들깨숙주무침에 천사채가 부드럽게 같이 섞여서 고소하고 아삭한 맛이 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당요리) 👼🏻들깨가루 천사채 숙주 볶음

공복 운동후 저당김밥 🥒 🥕 🍙오이당근김밥

공복 운동후 저당김밥 🥒 🥕 🍙오이당근김밥 당근채 볶아 놓은것이 있어서 오늘은 저당 김밥으로 식사해요. 오이랑 당근채 볶음 치즈 양배추계란지단 맛살 단무지 들어 갔어요. 오이향이 상큼하고 식감도 아삭해요. 밥 량은 끝에만 조금 들어가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저당김밥 🥒 🥕 🍙오이당근김밥

수요일 아침 풍성하게~~

아침에 재보니 200g이 또 쪘네요ㅠㅠ 오늘도 저녁은 조심해야 될 거 같애요. 건강하게 먹는다고 하는데 왜 찔까요?ㅎㅎ 다 이유가 있겠죠? 브로콜린이 없어서 삶아서 준비해서 야채랑 브로콜린까지 더하고 사과 오렌지 방울토마토까지 듬뿍 넣고 모짜렐라 치즈도 넣고 양배추 라떼까지 넣어서 만든 맛있는 샐러드 엄마랑 같이 먹었어요. 오늘 소스는 어제산 월남쌈 소스에 식초랑 할라피뇨 조금 추가해서 만들어봤네요. 기존 월남산 소스는 너무 달아서요 식초를 좀 추가해야지 될 거 같아서요. 어머니가 아침에 매운오뎅볶음과 두부전 해주셨구요. 어머니랑 동생은 누룽지 먹고 나는 잡곡밥 데워서 오늘 아침도 맛있게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풍성하게~~

혈당일기 3기 3일차

- 날짜 : 2024. 05. 21 -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 내용 : 일어나서 잰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식단관리는 했는데 운동을 못했어요 생각보다 높게 나와 놀랬네요.  전날 저녁 메뉴는 참치 양배추 덮밥이였아요. 꾸준히 식단 관리와 운동은 어렵지만 건강을 위해 해야지요. 모두들 화이팅!!

민트핑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트핑크

혈당일기 3기 3일차

저당 볶음고추장

365일 다이어트하는 저에게는 굉장히 은혜로운 비비드키친에서 저당 볶음고추장이 신상으로 나왔다기에 바로 구매해봤어요.  고추장이 혈당도 빨리 높이고 살도 많이 찐다는걸 알기에 비빔밥이나 떡볶이등의 고추장류 음식은 거의 섭취를 안했었기에 더 반가운 제품이었는데 맛도 그냥 일반고추장이랑 똑같았고 맛있었어요!  사실 300그램에 할인없으면 7천원에 가까운 금액이라 비싼편이긴 하지만 저당 저칼로리는 놓칠수없죠ㅎ 할인할때도 많으니까 라이브방송 할때 사보시길!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저당 볶음고추장

저녁

저는 양참덮밥 양배추 참치덮밥 만들어 먹었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

햘당일기3기 7일차

2024년5월21일 화요일 7시에 아침으로 잡곡밥과 두루치기와 양배추와 일미볶음과 김치를 먹었다 8시반쯤 강아지와 집앞에 한시간 정도 산책을 다녀왔다 씻고 혈당이 궁금해서 재어봤더니 112가 나왔네 굿~^^

사자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자킹

햘당일기3기 7일차

점심, 잡곡밥과 구운 양파, 닭볶음탕

양배추가 없어서 채단탄의 채소는 구운양파로 대체했어요 이것도 뭔가 좋다 해서 아마 구우셨을텐데 잘 모르겠네요ㅋㅋ 매운 맛이 가셔서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점심 단백질도 많아서 넘 좋았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잡곡밥과 구운 양파, 닭볶음탕

볶음밥

아침에 주먹밥 만들고 나서 남은 밥 은 동그랗게 안 만들고 귀찮아서 볶음 밥 식으로 점심에 먹으려구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볶음밥

치팅데이엔 양배추치즈 토스트

맛있는 음식으로 포만감 채우기!! 양배추 당근 썰어서 계란토스트 옥수수 크래미 넣어 케찹 뿌려 먹음 토스트 먹는 느낑!!  또띠아에 먹으니 더 맛있고 피자 먹는 느낌이에요: ) 

장아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아라

치팅데이엔 양배추치즈 토스트

먹깨비의 체중되찾기 성공기✌️

먹깨비의 다이어트는 다이어트후기 9회차를 끝내고도 계속 되었답니다. 저혼자만의 고독한 다이어트를 연이어하고 있었어요.  급 불어난 체중을 빨리 제자리로 돌려놓아야 했기 때문에 마음이 조마조마 했어요. 누가 뭐라고 한것도 아니고 강요한것도 아니지만 저혼자 마음이 급하고 조급해서 발동동 구르는 심정으로 또 이렇게 2주를 보내게 되었네요.  저만의 몸무게에 대한 마지노선이 있거든요. 체중계에 이 숫자는 넘기지말자 이런거요. 😅 누가 그러더라구요. 40대가 되면 절대 살이 안 빠진다고.. 40대 이후로는 찌는 일 밖에 없다고 😨 억울해.. 🥺 나이 드는것도 억울한데 살도 안 빠져요..😢 이 말을 나이를 먹다보니 더더욱 알겠더라구요.. 진짜 살이 찌는건 눈 깜빡할 순간이고 살 빼는건 산정상에 오르는 등반의 길과 같다는 것을요.. 젊을 땐 몰랐어요. 으레 그냥 하는 말인 줄 알았죠..  40대 넘어서 살빼려고 관리하는거 진짜 힘들어요.. 건강에 관심있으시고, 몸에 조금 더 신경쓰시는 젊으신 분들은 꼭 젊으실 때 관리 잘 해놓으세요.. 꾸준히 운동하시고, 몸에 좋은거 많이 드세요.  한해, 하루라도 더 산 산증인의 뼈져리게 후회하는 말예요 😭😭 아, 그런데 요즘에는 젊으신 분들은 알아서 훨씬 더 철저히 관리 잘하시더라구요. 정말 대단들하세요👍 제가 문제죠.. 문제였죠 ㅋㅋㅋ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바로 시작하는 5월 7일부터 하기는 했는데, 몸무게를 재지 못해서 9일꺼 밖에 없네요. 2일 간격이라서 아마 비슷할거라고 생각해요. 5월 7일부터 해서 5월 19일까지 했어요. 20일 아침공복에 몸무게를 쟀으니 19일까지 한 걸로 기록할께요. 총 감량기간은 13일이구요. 총 감량은 1.5kg 이네요.  기록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간에 한번 몸무게가 훅 늘어납니다.. ㅋㅋㅋ 먹깨비의 주말 먹방습관을 이기지 못하고 잠시 달달이의 유혹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일탈을 했다가 돌아왔더랍니다ㅋㅋㅋ 주말만 아니었더라면 더 빠졌을 거 같긴한데, 그래도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에 저혼자 흐뭇하고👍 저혼자 제가 대견스럽네요 👏👏👏 5️⃣ 감량 방법 (식단) 계속 쭉 이어온 다이어트여서 식단은 전과 비슷하게 했어요. 가공식품, 군것질 끊고 건강한 음식으로 몸을 되살리자! 이제는 건강한 몸을 생각해야 하니까요. 이런 생각으로 최대한 몸에 좋은 것으로만 섭취하려고 했어요. 아침은 안 먹던지 제철과일을 먹었어요. 아침인데 배도 안 고프고 안 먹고 싶은 날 있잖아요? 아무것도 안 먹었는데 기운이 있는 날 말이예요. 그런 날은 그냥 안 먹었어요ㅎ 굳이 먹고 싶은 것도 아닌데 억지로 먹지는 않았어요. 안 먹어도 점심까지 괜찮더라구요. 중간에 잠깐 배가 고프긴 했지만 일한다고 정신 없으면 또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요즘에 참외가 참 맛있더라요! 2주간 아침에 참외만 먹은거 같아요ㅋㅋ 뭐 하나에 꽂히면 무섭게 그것만 먹어서요ㅋㅋ 먹을땐 주먹만한 조그마한 참외 두개 먹었어요. 맛나요~ 달아요~ 든든한 아침으로 좋더라구요. 놀라셨나요.. 전 껍질채 참외 먹어요... 왠만한 얇은껍질 있는 야채,과일은 껍질채 먹어요ㅎ 전에 글에도 있지만 당근도 사과도 껍질채 먹구요. 껍질 깨끗하게 씻어서 같이 먹으면 생각보다 먹을만 합니다ㅋ 껍질채먹으면 포만감도 훨씬 오래가고 몸에도 좋아요. 또 좋은 점은 음쓰도 안나온다는!! 🤩 점심은 그냥 일반식 먹었어요. 직장에서 일하는 관계로 그냥 그날그날 메뉴 정해지는대로 먹었어요. 대신 무조건 밥으로 먹었어요. 갈비탕 먹은 날도 있고 쭈꾸미볶음 먹은날도 있고 간단히 김밥 먹은날도 있고, 돌솥비빔밥 먹은 날도 있구요. 찜닭먹은 날도 있고,, 이번에도 새삼 느껴지만 참 다양한 한식들이 많더라구요. 대신, 국물은 안 먹고 밥은 무조건 반공기 먹었어요. 근데 요즘에 식당밥이 너무 작아져서 반공기도 너무 작더라구요.... 오후에 배고팠지만 그래도 꿋꿋하게 점심은 반공기만 먹었어요. 간식은 일절 안 먹었는데 오후에 너무 배고파 기운도 없고 견디기 힘들면 두유를 먹었답니다. 제가 애정하는 99.9 두유 1팩 먹었어요. 그러면 속이 든든해져서 기운도 나고 배고픔이 많이 달래지더라구요. 저녁은 퇴근하고 7시쯤 먹었어요. 오트밀을 먹었어요.  제가 주로 먹은 메뉴는 오트밀죽이예요. 오트밀을 두유랑 같이 불려서 먹는건데, 제일 많이 먹었던건 오트밀참치죽이예요. 정말 간단한 레시피인데 맛있어요. 오트밀죽에 캔참치를 같이 곁들여 먹는건데요. 입맛에 따라 약간씩 간을해서 드시면되요. 전 오트밀참치죽에 계란도 넣어서 먹고, 미역도 넣어 먹고, 당근이랑 파도 다져서 넣어 먹었어요. 그날그날 먹고싶은 대로 먹었어요. 참치가 없는 날엔 오트밀죽에 견과류 넣어서도 먹었어요ㅎ 견과류도 같이 먹으면 고소하니 맛나요. 원래 오트밀이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좋아서 반공기만 먹었어요. 자기전이기도 하구요ㅎ  오트밀죽은 장아찌나 김치랑 같이 먹었답니다. 한번 기회되면 드셔보세요. 보기보다 맛있고 포만감도 좋고 한끼로도 괜찮아요! 추천이욤 🌝 6️⃣ 감량 방법 (운동) 운동은 꾸준히 해줬어요. 걷기 운동은 기본으로 해줬구요. 하루에 2만보 이상은 꼭 걸어줬구요.   평일 저녁에는 시간이 많이 없으니 지니어트 캐시홈트에 타바타 위주로 운동해줬어요. 요 며칠 허리때문에 본의아니게 운동을 쉬었더니 5분도 안되는 짧은 영상이 왜 그렇게 힘든지.. 다시한번 체력의 한계를 느끼며 반성했어요.ㅠ  1주차에는 타바타 영상을 1번하다가 2주차부터는 2번 반복재생하려고 노력했어요. 원래 타바타가 쉬는타임이 짧아야하는데 전 힘들어서 쉬다가하고쉬다가하고 그랬어요;;ㅋㅋㅋ  그래도 운동은 끝까지 다 했어요. 헥헥거리며.. 💦 힘들다고 도중에 포기 안한거에 칭찬👏 주말이나 쉬는 날에는 집에 있는 실내자전거 탔어요. 딱 몇시간한다 이런건 없었는데 그냥 시간있을 때마다 계속 올라가서 탔어요. 집에 있으면 상대적으로 퍼져 있기 쉬우니까 단 몇 분만 타더라도 운동하면서 계속 몸을 움직이려고 했어요. 쇼파에 앉아 있은적이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ㅎㅎ 거의 자전거 위에 있었어요ㅎㅎ 이렇게 힘들게 운동한 결과가 너무 좋아서 뿌듯했어요. 감량결과에 근육량은 변화없이 거의 체지방만 빠져서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역시 운동이 최고입니다!! 이번엔 운동을 좀 많이 해줘서 그런데, 이제 다음이 걱정이네요.. 얼마나 더 해야 될지 ㅋㅋㅋㅋ 7️⃣ 꿀팁 및 조언 이번 10회 차를 마치면서 하나 느낀게 있어요. 제가 중간에 한번 일탈을 했다고 했잖아요.ㅋㅋ 그래서 체중이 잠깐 올라갔는데, 다이어트 도중에 체중이 올라갔다고 다 끝난게 아니라는 겁니다.   우리는 사람이고 누구나 먹고싶은게 그때그때 달라요. 조금 많이 먹는 날도 있고 적게 먹는 날도 있고 그런겁니다.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계획하지 않은 음식을 먹고 생각했던 양보다 초과해서 먹어서 당황할 수는 있지만 절때로 자책하거나 포기하면 안된다는 거예요. 🙅🏻‍♀️🙅🏻‍♀️ 한번의 폭식이나 과식으로 그간의 다이어트 노력이 전부 수포로 돌아갔다는 생각에 우울감에 빠지면 안되요. 끝이 아닙니다. 적당한 반성과 자책으로 더욱더 의지가 타오를 수 있게 되어야 해요.   계획적인건 좋지만 자신에게 너무 엄격하거나 타이트할 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한두 번의 과식으로 지금까지의 다이어트가 전혀 무너지지 않거든요.  일주일 잘하다가 어쩌다 과자 한입먹었다고 이제 다이어트 끝났어 이러고 바로 폭식하는 경우 많죠.. 당연히 지금까지 저도 그랬고, 제 주위에서도 많이 봤어요. 그래서 항상 다이이트가 시작과함께 끝이었죠. 이럴때는 " 내가 오늘 좀 먹었네? 관리중인데 좀 방심했네 그래도 맛있는거 먹어서 힐링했어. 내일부턴 좀 식단이랑 운동에 신경써야지" 이러고 가벼히 넘길 줄 알아야 할거 같아요. '오늘 과식했어' 그럼에도 난 내일부터 내 갈 길을 가겠다. 이런 마인드로 지금까지 해오던 루틴을 계속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무소의 뿔처럼 당당히🫶🫶 저 끝을 바라보며 꺽이지 않는 굳은 의지가 필요한거 같아요. 매순간 다잡는 마인드컨트롤이 중요하죠.   말은 이렇게 쉽게해도 이게 제일 힘든거 알아요. 힘들지만 우리 노력해봐요. 실패하더라도 괜찮아요. 다음에 성공하면 되죠^^ 의지박약인 전 20년만에 성공했는걸요ㅋㅋㅋ 제가 지금 성공했어도 다음에 실패 할 수도 있겠죠. 먹깨비가 어디가겠습니까 ㅋㅋㅋ  그럼 다시 하는거죠 어려울거 없어요 🥰🥰🥰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먹깨비의 체중되찾기 성공기✌️

저녁은 닭볶음탕

오랜만에 닭볶음탕 했어요. 오늘 저녁 메뉴입니다. 다들 맛저 하세요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저녁은 닭볶음탕

5/20(월)점심:양배추계란김밥

근데 김이 없어서 양배추계란부침 두껍게  부쳐주고 당근라페 넣어서 말아줬어요~~^^ 그리고 스리라차소스 뿌려서 냠~♡♡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20(월)점심:양배추계란김밥

치팅데이 닭볶음탕

다이어트 중 치팅데이 메뉴로 닭볶음탕 소개합니다. 닭과 각종 채소를 넣어 푸짐하게 먹으면서도 어느정도 칼로리를 관리할 수 있어서 좋아요.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 영양성분도 챙길 수 있죠. 일단 칼로리 관리를 위해 닭에 있는 지방을 잘 제거하고 부재료인 채소를 많이 넣고 설탕은 조금만 넣었어요. 단맛이 적어도 저는 괜찮았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치팅데이 닭볶음탕

5월 20일 (월) l 혈당일기 3기 6일차

- 날짜: 2024.05.20 - 혈당 측정 시간: 오전 8시 30분 (식후 1시간 이내) - 혈당 측정 결과: 98mg/dl - 내용: 오늘 아침 메뉴는 찐 양배추 큰 잎으로 2장, 방울토마토 7알, 삶은달걀 1개였다. 원래 아침으로 닭볶음탕을 먹으려고 했는데, 보니까 상해가지고 다 버렸다 ㅠ_ㅠ 이젠 날씨가 더우니 음식은 먹고나면 냉장고에 넣어둬야겠다. 그래도 아침에 건강식으로 슴슴하게 먹어서 그런지 혈당만큼은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나와줬다. 있다가 9시30분에 체어/스프링보드 이용한 기구필라테스 수업이 있는데, 운동까지 야무지게 하고 들어와야겠다.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5월 20일 (월) l 혈당일기 3기 6일차

2주 동안 하체 위주 림프마사지와 운동, 고단백 저지방 식단으로 다이어트했습니다

지금 10개월 넘게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2주일 전에 47.7kg 정도였고 오늘 47.2kg 였습니다. 운동은 하체가 튼실한 편이라 하체위주 림프마사지와 운동을했습니다. 순서는 푹신한 바닥에 앉아 사타구니 안과 밖, 종아리를 부드럽게 문지릅니다. 옆으로 누워 다리를 쭉 뻗고 엉덩이를 최대한 집어 넣은 상태로 다리를 들어올립니다. 이렇게 양쪽 10회씩 3-4세트를 반복했는데 허벅지 안쪽 근육이 좀 탄탄해졌습니다. 꾸준히 하면 기초대사량이 증가해서 허벅지 지방을 없애는데 효과적인 림프마사지라 계속 하고있습니다. 운동은 아침 공복과 자기 전에 했고 혈액순환이 되면서 좋았습니다.  고단백 저지방 식사로 섭취했고 하루 식단을 예를 들면, 아침에는 닭가슴살 채소볶음밥, 토마토 양배추 샐러드와 사과 반쪽을 먹었습니다. 점심에는 현미밥, 단호박찜, 닭가슴살 샐러드 위주로 먹었고 저녁에는 콩밥 2/3과 미역국을 먹었습니다. 이 식단은 반드시 운동을병행해야 하고 운동할 때 필요한 단백질을 보충하려고 했습니다. 지치지않고 운동을 계속 하는 데 필요한 식단이라 효과적이었습니다.

임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2주 동안 하체 위주 림프마사지와 운동, 고단백 저지방 식단으로 다이어트했습니다

간단한 닭볶음탕

식단관리도 중요하지만 치팅데이에는 제대로 먹는 게 낫다고 생각해서 좋아하는 요리를 먹는 편이에요. 그 중에서도 매콤하고 맛있는 닭볶음탕을 종종 먹습니다. 사진에는 다 먹어버려서 없는데 닭고기, 감자, 파 등을 넣고 때때로 고구마까지 넣어서 만들어 먹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채소들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고춧가루 2 큰 술, 고추장 4 큰 술, 다진 마늘 1 큰 술, 진간장 10 큰 술, 설탕 5 큰 술, 미림 2 큰 술, 후춧가루 약간 넣고 잘 섞어 양념장을 만들어줘요. 손질된 닭을 끓는 물에 살짝 데친 뒤 흐르는 물에 닭을 헹궈주세요. 냄비에 닭, 양념장, 물을 넣고 끓입니다. 국물이 끓어오르면 감자를 넣고 20분간 끓여준 뒤 다른 채소들도 넣어주세요!

호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롱이

간단한 닭볶음탕

캐시딜에서 참치캔! 구매~~ ㅎㅎ

지니어트 캐시딜 상품권은 고맙게도.. 아직 1:1이라.. ㅜㅜ 포인트를 5만원상품권으로 바꾼후 참치캔 구매했어요ㅎㅎ 좀 많긴해서 이쪽저쪽 부모님집에 갈때 몇개씩 드리려구요 ㅎㅎ 계속 1:1  이었음 좋겠어요..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다 바꿔놔야...하나 싶네요..

마시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시몽

캐시딜에서 참치캔! 구매~~ ㅎㅎ

5월19일 혈당일기3기 7일차 인증

날짜: 5월19일 P.M 8시30분 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지남 109나옴 저녁으로 양배추샐러드 한접시 먹고 나서 마늘밥에 오리슬라이스ㆍ상추쌈ㆍ진미채볶음ㆍ깻잎무침먹음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에 과자3개먹음 그리고 2시간후에 측정결과 109나옴 역시 양배추가 좋은듯 싶어요

하늘아래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아래고

5월19일 혈당일기3기 7일차 인증

계란 볶음 밥

계란 볶음밥도 맛있다고 해서 주문 했는데 평범한 맛이였어요. 이거는 먹으면서 후회 했네요. 집에서도 충분히 해먹을수 있는 맛이였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계란 볶음 밥

 🥕 우여곡절 당근이 많아져서 당근채 볶음

 🥕 우여곡절 당근이 많아져서 당근채 볶음 2키로 두박스가 생겨 2키로 한박스는 껍질 벗겨씻어두고 당근채 볶음까지 했어요. 뚝딱김밥에 넣으려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우여곡절 당근이 많아져서 당근채 볶음

양배추라페 만듬

다먹은지도 꽤 됐는데 계속 미루다가 겨우 오늘 양배추라페 맘 먹고 했네요. 오늘은 한통 다했어요 2kg이나 되던데요. 채썰어서 식초 4T 넣고 물에 10분 담가 놨다가 씻어 물빼고 소금 4T 넣고 10분 절여 놓아요. 소스 만들기(양배추2kg) 올리브오일          16T 레몬즙                    8T(레몬즙5T+ 식초3T) 홀그레인머스타드  7T 알룰로스                4T 절여진 양배추 손으로 꽉 짜서 볼에 담고 소스 섞어가지고 만들었어요. 확실히 양이 많아서 그런지 초록통에 가득 들어가네요. 이제 좀 든든한 거 같애요. 오늘 점심 양배추라페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까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양배추라페 만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