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 양배추라페김밥 만들어 봄

아침 먹고 라떼랑 나가서 어머니 심부름으로 우리 집 근처 분식집에서 김밥 2개 사가지고 가게에 이모랑 엄마 점심드시라고 드려고 다시 나와 광장시장은 반찬사러 갔답니다. 명란젓하고 창란젓 사러 갔는데 제가 사는 집이 문을 안 열었더라고요. 젓갈은 못사고 근처 야채집에서 야채만 사와가지고 다시 꽃가게로 와서 어머니하고 같이 퇴근했어요. 별로 안 돌아다닌 거 같은데 벌써 이때부터 너무 지쳐가지고 발이 잘 안걸어짐ㅠㅠ 마저 슈퍼장까지 보고 집에 와서  얼른 샐러드부터 만들어서 어머니랑 같이 먹고 벼르고 벼렸던 양배추라페김밥을 만들었어요. 어제 해논 잡곡밥이 맛있고 양배추라페도 짜서 밥에는 아무 양념도 안 하고  집에 있는 김이 돌김이라 살짝 구워서  밥깔고 생당근 조금, 양배추라페 듬뿍해서 그냥 손으로 똘똘 말았어요. 밥 한공기 하니까 김밥 2개 나왔는데 잘라서 어머니 한 3개 드리고 나머진 제가 다 먹고 약간 싱거워서 김치랑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은 겨우 만보 넘겨있네요. 겨우 만보 넘었는데 이렇게 힘들다니... 오늘 흐리지는 않지만 해가 쨍쨍하지 않아서 기분까지 좀 뿌연 느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양배추라페김밥 만들어 봄

4/10 아침 메뉴~두부참치 짜글이

두부에 참치넣구 짜글이 했어요 청양고추도 넣어주면 매콤하니 맛있어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4/10 아침 메뉴~두부참치 짜글이

아침, 요거트와 계란찜 (5/7)

#요거트 [그릭요거트1스푼] / 양배추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버찌 25개쯤] + #아침 요거트 / 잡곡밥+생들깨 감자볶음 [계란찜] 멸치볶음2종류 콩자반 / 산양유스틱 [브로콜리+초장] 우엉조림 깍두기 배추김치 •밑반찬순회 1바퀴 •투표하러 간 김에 7천보를 걷고 왔더니 꿀맛이군요 계란찜에서 계란1개를 못 먹은 거 같아서🤔 산양유스틱 하나 먹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요거트와 계란찜 (5/7)

캐시딜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 바로 시켰네요ㅋㅋ 맛있길...기대합니다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캐시딜 새우볶음밥

🚀캐시딜 아워홈 볶음밥6팩

지금 보니 캐시딜 다시 나왔네요 요며칠 계속  소고기 볶음밥 먹고 있어요. 계란후라이를 올려도 근사하고, 냉이를 송송 넣어도  맛난 밥상이 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캐시딜 아워홈 볶음밥6팩

4/9 저녁식사~닭가슴살 볶음밥

간단하게 아들이 사다놓은 닭가슴살 볶음밥으로 해결합니다~느끼한것같아 김치랑 먹으니 괜찮네요~ 맛저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셔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4/9 저녁식사~닭가슴살 볶음밥

참치

저는 고기보다 참치에 상추쌈 자주해요 참치 샀는데 정성 문구가 눈에 띄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참치

점심은 가게에서 야채와 빵

오늘 11시에 명상수업이 있어서 10시 때 라떼랑 같이 나가서 라떼는 가게 맡겨놓고 수업 듣고 와서 심부름 해드리고 가게에서 점심 챙겼네요 집에서 빵이랑 야채랑 요거트랑 챙겨왔어요 계피꿀통밀빵 큰거 1개(2개가 한묶음으로 있었는데 저번에 이모랑 나눠 먹고 남은 하나) 냉장고에 보관하다 오늘 가져와서 데워서 준비하고 집에서 간단히 한통에 오이와 당근, 콜라비, 양배추라페까지 같이 넣고 먹을 때는 견과류까지 뿌려서 샐러드로 딱. 아침에 양송이채소볶음 남은것과 꿀과 알룰로스 추가한 그릭요거트도 쟁반에 가게 냉장고에 있는 방울토마토까지 씻어서 놔두니 괜찮은 한상이 됐네요. 야채는 어머니랑 나눠 먹고 빵은 엄마 한쪽만 먹고 나머진 제가 먹었답니다. 물론 속 안 들어있는 부분으로 우리 라떼도 조금 주었네요. 특히 라떼가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서 그린 요거트 발라 조금 줬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야채와 빵

아침, 요거트와 두부부침+계란후라이 (4/7)

#요거트 [그릭요거트1스푼] / 양배추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냉동 크랜베리1 블랙베리1 블루베리2] + #아침 요거트 / 강황잡곡밥1/2 [두부부침] [계란후라이] 멸치볶음2종류 콩자반 [브로콜리+토마토] 깻잎무침 우엉조림 깍두기 배추김치 •밑반찬순회 1바퀴 •단백질 잘 챙겨먹었어요!  저는 그릭요거트가 더 맛있는데 엄니는 플레인요거트가 더 좋다 하시네요🤣 어째 다음에 잘 못 먹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요거트와 두부부침+계란후라이 (4/7)

양배추즙

양배추즙마시고 위장보호합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양배추즙

닭갈비+볶음밥🐔

오늘은 저번에 시켰던 닭갈비랑 볶음밥 했어요~ 양이 생각보다 적긴한데 그래도 맛 있네요  볶음밥 대박입니다.... 🩷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닭갈비+볶음밥🐔

소고기 냉이 볶음밥 🍛

냉이 쫑쫑 설어서 볶음밥으로 변신 한뿌리 살짝 데쳐서 데코   겉절이까지 맛나지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소고기 냉이 볶음밥 🍛

다이어트 후기(정체기)

다이어트 빡시게 하고 있는데 요즘 완전 정체기네요  딱 한달쯤됐는데 초반에 4키로 빼고 지금 완전 정체기입니다 식단 운동 빡세게하고 있는데도ㅠㅜ 흑흑 1.비포애프터 62.2까지갔다가 또 63갔다가 자꾸 왓다갓다하긴 하는데 지금 완전 정체기입니다 정체기땐 대체 무얼해야하는가 ㅋㅋㅋ 심난해요 2. 감량기간 목표는 두달이고 이번 2주는 정말 0.4~0.5kg 정도밖에 안빠졌네요. 식단하는게 허무하게 느껴지지만 지나가겠지! 3. 감량전 67->62.9->오늘 아침 62.5 얼굴에 붓기가 많이 빠졌고 몸도 전체적으로 가볍네요! 건강을 위해서 하는 다이어트 중인데 몸바디도 예뻐져서 좋아요.  5. 식단 제일 많이 먹는 식단은 월남쌈(양배추 두부 각종 야채볶음) 이고 숙주고기볶음이나 또띠아도 자주 해먹어요 점심은 주로 고기식단! 저녁엔 더 절제한 식단 이렇게 먹는데 정체기라 슬프긴 합니다ㅠㅠ 6. 운동 하루 만보 찍고 걷고 걷고 걷고! 주3회 요가로 빡세게 운동도 하고 있급니다 7. 꿀팁 요즘 쓰리데이즈가 유명하다길래 ㅋㅋ 쓰리데이즈도 2일차 먹는중인데 배변에는 확실히 도움되네요! 참고로 전 배변에 좋다는 초록이 먹음! 이번주에는 제발 빡세게 빠지길 바라며^^;;다들 다이어트 성공허세요

보루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루미

다이어트 후기(정체기)

아침, 요거트와 부추된장국

#요거트 [그릭요거트1스푼] / 양배추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냉동 크랜베리1 블랙베리1 블루베리2] + #아침 요거트 / 흑임자죽 감자볶음 [두부of부추된장국] [스팸햄]멸치볶음2종류 콩자반 [부추무침] 깻잎무침 깍두기 배추김치 •밑반찬순회 1바퀴 •플레인요거트를 그릭요거트로 만들면 양이 엄청 줄어드네요🤣 그래서 1스푼 먹었어요! 그리고 요거트에 올리고당 넣어 먹으면 좋대서 3-4 방울 넣어줬어요! 찾아보니 1티스푼인데... 요거트 양도 적어서요! 유산균 영양제 다 먹으면 요거트+올리고당 조합으로만 먹으려고 생각 중인데, 그러면 좀 더 양을 늘려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요거트와 부추된장국

아이들 식사 🥚에그스크램블🍳김치 볶음밥

아이들 식사 🥚에그스크램블🍳김치 볶음밥 계란 4개 에그스크램블 만들었어요. 볶아논 김치에 참기름 간장 후추 조금 넣고 볶아 줍니다. 오늘은 메뉴 통일😊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들 식사 🥚에그스크램블🍳김치 볶음밥

쭈꾸미 차돌볶음

쭈꾸미차돌볶음 먹었어요 매울거라 생각하고 계란찜(탕?)도 시켰는데 생각보다 안맵네요.마지막에 날치알볶음밥까지 먹었는데 먹느라 바빠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쭈꾸미 차돌볶음

저녁식사

저녁은 김치소시지볶음과  참치김치찌개로 간단히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저녁식사

점심은 김치볶음밥

역시 김치볶음밥은 큰애가 만들어주는게  제일 맛있어요. 계란도 반숙으로 딱~~ 해주는 밥은 뭔들~~~ ㅋㅋㅋㅋ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점심은 김치볶음밥

저녁은 닭볶음탕 했어요.

닭볶음탕 한그릇먹고 크림치즈곡물빵 먹고있어요. 고소하니 맛있네요.  다들 불금인데 뭐 드시나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저녁은 닭볶음탕 했어요.

오늘 아침식단

오이오차, 건강빵, 양배추 토마토 달걀볶음

팡파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팡파르

오늘 아침식단

식단,운동 열심히~

실제기간은 3월26일~4월4일인데 ,감량수치0.55kg 3월31일과 4월4일 체중 캡쳐했어요 급격한 몸무게 감량이 아니라 유지가 목적이라 크게 달라진건 없고. 나이 먹으면 근감소가 발생된다고 해서 단백질 섭취에 신경썼어요 아침: 두부.닭가슴살등 단백질과 싱거운 야채반찬 위주로  점심:양배추,양파,당근 볶음을 중심으로 고구마,사과,단백질인 두부,달걀,닭가슴살을 번갈아 저녁:점심메뉴의 1/2양과 단백질인 하이뮨 운동은 날씨가 따뜻해져서 주말엔 한강으로 자전거를 타러갔구요 평일에는 실내자전거를 탔어요 출근할때도 2정거장정도 걸었어요 팁은 음식을 천천히 먹기에 집중하고,더 먹고 싶은 마음이 들때에도 어느정도 양을 먹으면 그만먹는  결심을 했어요

마른50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른50

식단,운동  열심히~

👩‍🍳 요리하는날

👩‍🍳 요리하는날 애호박 된장찌게와 가지나물무침 그리고 비름나물고추장 무침 만들고 양배추 씻어서 샐러드용 볶음용 나누어 준비 했어요. 애호박 된장찌게도 일인분씩  식혀서 소분 냉장고 킵해요. 야채 반찬과 국끓이기는 음쓰 한가득😅 다정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네요. 냉털 준비 끝.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요리하는날

점심으로 가지볶음밥 먹어요

어머님이 가지볶음해주신거 남은거에 굴소스 넣어서 볶음밥으로 변신^^ 오늘 제 점심입니다~ 모두 즐점하세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점심으로 가지볶음밥 먹어요

흐려서 찌뿌둥한 목요일 아침 그래도 시작~~

아침에 일어나서 오늘 처음으로 캐시위크에 마음챙김을 해봤답니다 두세 달 전부터 명상수업을 들어보고 있긴 했는데 캐시워크의 마인드키는 오늘아침 조금 여유가 있어서 음악 듣고 명상도 하면서 챌린지도 같이 시작했네요. 종종 해보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게 명상도 하고 스트레칭도 하고 일어나서 몸무게를 쟀는데. 어제 600그람 쪘었잖아요. 근데 거기서 그거 빼고 200g 더 빠졌더라고요 음~~~ 좀 과하긴 한데 빨리 찐 거 빨리 빼니까 좋긴 해요. 오늘은 평소처럼 잘 먹으면 될 거 같애요. 샐러드부터 챙겨먹어야 되는데 야채가 콜라비만 남았었거든요. 아침에 야채씻고 준비하고 있는데 내가 오이을 잘못 사가지고 오이가 생으로 도저히 먹을 수 없는 상태더라고요. 가끔씩 가는 광장시장의 야채집인데 그 집은 이제 내리스트에서 지워야겠어요🤨 그 오이는 어쩔 수 없이 어머니가 오이김치해버리고  당근,파프리카 채썰고 브로콜린 데쳐서 놓고 사과와 오렌지,딸기 준비해서 키위드레싱과 양배추라페 넣어 샐러드 만들었어요. 엄마랑 맛있게 먹고 동생이 아침에 진료가 있어서 동생 일찍 밥 끓여 차려주고 우리는 샐러드 먹고 차려진 반찬에 엄마는 작은 햇반 저는 카무트밥 데웠어요  어머니가 브로콜린 데치면서 내가 산 머위 나물도 데쳐 쌈장과 고추장에 무쳤는데 처음 먹어보는 건데 되게 쌉살름하고 향도 굉장히 강했어요. 엄마하고 저는 약간 불호😅그래도 제가 큰맘 먹고 산거니까 먹기는 제가 다 먹어야겠죠? 원래 밑반찬으로 있는 오뎅 볶음에 동생이 매운오돌뼈 볶음 남겨놓은 거를 섞어서 물 조금 넣고 볶았더니 이것도 매콤하니 밥반찬으로 괜찮더라고요 이번 카무밥은 제가 바빠가지고 엄마가 밥이 되고나서 담아놓으셨는데 역시 처음 저처럼 많이 담으셨더라고요. 데울 때마다 조금씩 남겨 놓게 되네요 오늘 아침은 일찍부터 뚝딱뚝딱 준비해서 근사한 아침상 차렸네요 오늘 처음 한 마음 챙김 챌린지인데요. 이렇게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거 처음 해봐서 한번 남겨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흐려서 찌뿌둥한 목요일 아침 그래도 시작~~

아침, 흑임자죽과 잡채 (1/7)

#아침 흑임자죽 / 잡채 감자두부계란국 멸치볶음 콩자반 우엉조림 깻잎무침 깍두기 배추김치 양배추,브로콜리+초장, 생김+간장 •밑반찬순회 1바퀴 •8시반쯤 먹었고, 음.. 잡채를 많이 먹었어요!  앞으로.. 탄수화물, 특히 밥을 좀 더 먹고... 그 일환으로 율무차, 미숫가루도 먹어봐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흑임자죽과 잡채 (1/7)

오늘의 뉴스 (양배추 너~어)

사과와 배가 뛰니 양배추 가격도 뛰네 우리 월급만 제자리걸음   우짜노 ㅠㅠ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오늘의 뉴스 (양배추 너~어)

또띠아 양배추 토스트

아침에 만든 양배추를 이용한 또띠아 토스트랍니다 계란물 풀어서 잘게썬 양배추와 당근 양파 소세지.치즈 약간넣고 밥도 한숟가락 정도 넣어 구웠어요. 간단 든든 첨심식사로 좋네요

지앤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앤혁

또띠아 양배추 토스트

묵은지 참치 김밥

오늘 아침은 단골 김밥집에서 묵은지참치김밥 데려와 먹었네요 어찌나 큰지 한조각이 입안 가득이에요. 묵은지참치김밥은 건강한 김밥이라 좋아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묵은지 참치 김밥

양배추라페 3번째 만듬

오늘 아침 샐러드에 마지막 양배추라페 조금 남은 거 다 넣고 또 땡이었답니다. 양배추는 벌써 2~3일 전의 사놨거든요. 큰맘먹고 밥먹으면 바로 양배추라페 시작했습니다. 체칼과 칼로 썰고 식초 10분 담가야 되고 소금도 10분 절여야 되서 밥 먹으면서 중간중간 했어요. 오늘 양배추 반통은 1200g이나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양배추만 넣으려구요. 식초로 담갔다 씻어서 물기를  뺀 양배추에 1.5T 소금으로 절이고 오늘소스 올리브오일             6T 레몬즙                    4T 홀그레인머스타드  4T 알룰로스                2T(알룰로스1.5T+꿀0.5T: 알룰로스가 똑 떨어진 거 있죠. 그래서 큰맘 먹고 꿀을 추가해봤어요.) 이소스를 10분 절인 양배추를 손으로 꽉 짜서 거기다 섞었어요. 오늘은 맛보니 그렇게 많이 짠 거 같지 않아서 당근도 안 넣고 완전히 양배추만 넣어서 라페 마무리 했어요😁 이렇게 제법 큰 통에도 거의 차고 반찬통에서 가득 담아 놓아 좋네요.  오늘 점심에 당장 닭가슴살 통밀빵 샌드위치에 양배추라페에 넣어서 먹을려구요.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양배추라페 3번째 만듬

아침, 요거트와 감자국

#요거트 플레인요거트2스푼 / 양배추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냉동 블랙베리1알, 라즈베리1알, 블루베리4알] + #아침 요거트 / (감자of감자두부국) 율무차 [감자두부계란국] 멸치볶음 콩자반 우엉조림 깻잎무침 깍두기 배추김치 브로콜리+초장, 생김+간장 •밑반찬순회 2바퀴 •국이 엄청 든든해요! 계란 1개랑 두부 1/6모는 들어간 것 같아요. 떡도 먹고 싶은데 좀 이따 배고프면 먹어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요거트와 감자국

화요일 아침 산뜻한 기분으로 시작

약간 걱정하면 몸무게를 쟀더니 유지였습니다. 어제 저녁에 오리고기를 1.5인분이나 먹었는데... 다행인 거 같기도 하고 어제 16000 보가 내몸을 힘들게했던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안늘었으니 산뜻하기 시작했봅니다😄 오늘은 어머니가 새벽 시장 가셔서 샐러드 1인분이에요. 그래도 항상 적지 않죠?😆 오늘따라 딸기까지 있어서 과일이 많이 보이네요. 이 밑에 야채도 많이 있답니다.ㅋㅋ 중간에 양배추라페 만들 준비하고 밥 차려 먹었어요. 있는 반찬에다 먹었는데 냉삼 버섯 볶음도 있어서 그걸로 단백질도 챙기고 갈 수 있네요. 오늘은 이렇게 잘 먹고 양배추라페도 하고 검은콩두유도 만들거라 오전에는 부엌일이 참 많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산뜻한 기분으로 시작

[지니어터 레시피] 💥당뇨 위험 낮추는 [저탄고지 식단 레시피] 대.공.개💥

당뇨 환자 500만 시대🥲 과연 나도 안전할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니어터분들이 직접 준비하고, 요리하는 다이어트 레시피📝 '집에서 식단 관리 너무 어려운 거 아니야?'  매번 고민하다가 실패했던 식단관리🍚 지니어트와 함께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해  지니어터분들의 저탄고지 식단을 구경해보세요✨   ----------    1. 집에서도 쉽게 가능한 저탄고지 식단 3가지!   💥저탄고지란? (저탄수화물 고지방) 칼로리 섭취량은 유지하되, 탄수화물 섭취 비중을 줄이고, 지방의 섭취 비중을 올려, 체내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식이요법입니다.   👉[리뷰보기] [내돈내산:저탄고지 식단] 하루에 한끼는 저탄고지 식단으로~ 🥗 2. 냉털 한 번으로 건강도 지키고, 식비도 아껴요! 💸   🥗제가 소개할 저탄고지 방법은🥗 하루 두끼와 오후 과일로 간식으로 채우기 입니다. 🚫(음료 설탕 밀가루 등은 일단 거의 안먹어요)🚫 야채 당근 팽이버섯 당근 이런 자연 단맛을 즐겨하고 그러면 토마토 사과 같이 당도가 높지 않은 과일에서도 충분히 단맛이 충족돼요! 👉[리뷰보기] 🍽️내돈내산 저탄고지🍽️ 식단 3. 배는 고픈데 귀찮을 때 <두부치즈밥🧀>   저탄수에 단백질과 지방까지  간단히 챙겨 먹을 수 있는 식단입니다. 요리에 자신 없어도 전자레인지와 가위질만 할 수 있다면 가능합니다 :) 👉[리뷰보기] 배는 고픈데 귀찮을 때 해먹는 저탄고지 식단 4. 유산균이 풍부한❤️‍🩹 그릭요거트 만들기   매일 아침 아이의 건강한 한끼를 책임지는 요거트 식사대용으로 이렇게 먹으면 하루를 더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책상에만 앉아있는 아이의 장건강에도 좋고 맛까지 좋으니 대만족입니다. 👉[리뷰보기] 저탄고지 - 꾸덕한 그릭요거트 5. 다이어트에도, 변비에도 좋은 🥬양배추 계란전🥚   다이어트는 물론! 변비까지 잡는 요리 레시피! 다이어트를 하면 식단 조절은 필수라서 변비도 같이 오는 것 같아요ㅠㅠ 이럴 때 먹으면 좋은 저탄고지 요리! 양배추 계란전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재료도 간단해서 혼자 아점 해결할 때 너무 좋더라구요~   👉[리뷰보기] 다이어트에도 좋고, 변비에도 좋은 양배추 계란전☺️ 6. 밥 대신 두부를 활용한 👍🏻다이어트 계란덮밥🤓   유튜브에서 대박난 이연복 쉐프님의 계란덮밥을 다이어트 식단으로 바꾸어 보았어요~~ 밥 대신 두부를 활용해서요~~^^ 만드는 법 간단해서 공유해요🤗🤗 우선 재료는 계란 2개, 파, 팽이버섯, 새우 조금, 두부 반모 끝이예요ㅎㅎ 재료 넘 간단하쥬?   👉[리뷰보기] 저탄고지 식단_다이어트 계란덮밥 레시피! 뚜둥~ 7. 속세의 맛이지만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 스팸 양배추 볶음밥   이 빵과 집에서 만든 두유, 요거트 등으로 아침 식사를 하는데 다른 운동을 하지 않고 1년동안 4kg정도 감량했고 당화혈색소가 5.8이었는데 5.6으로 낮아졌네요! 👉[리뷰보기] 당뇨, 다이어트에 좋은 단호박 빵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지니어터 레시피] 💥당뇨 위험 낮추는 [저탄고지 식단 레시피] 대.공.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