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새우 야채볶음

새우 야채 볶음도 같이 해서 먹었어요.

아삭한 야채 식감이 더 맛있더라구요. 양념 많이 안해도 본연의 맛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새우 야채볶음

0
0
댓글2
  • 제벌
    마늘이랑 듬뿍 넣으셔서 
    맛있게 드셨네요
  • 수수깡7
    새우 야채 볶음 맛나겠어요~^^ 새우살이 탱글 살아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