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참치김밥
아침은 참치김밥으로 통일~ 바쁘니까요.맛있으니까요 ㅎ
지앤혁
신랑이 만들어준 김치볶음밥
신랑이 만들어준 김치볶음밥 ~~~딸이 아빠가 만들어준 김치볶음밥이 제일~~~루 맛있다며 👍 을 하네요 ᆢ
곤냥이나와
저녁식사 🍄🟫표고버섯볶음덮밥🧅
저녁식사 🍄🟫표고버섯볶음덮밥🧅 오전에 만든 양파표고버섯볶음에 계란후라이 추가해요. 고기도 구우려고 했는데 그냥 김치찌게 남은거랑 식사 합니다
레몬그린
이른저녁 볶음밥
운동가기전에 이른저녁으로 캐시딜에서 구입한 볶음밥에 계란후라이 두개해서 먹어요
파인호랭이
다이어트는 거북이처럼 간다!
지니어트의 미션과 함께 계속 다이어트를 진행중 입니다. 찌고 빼고를 반복하다가 점점 수치가 상향화되가는것을 느끼고 위기감이 크게 왔거든요. 여름에 빠졌다가 다시 겨울동안 도로 찌우고..날이 막 더워지기 전에 어느정도 지방을 정리하기 위해 진행중 입니다. 가끔씩 위기가 있지만 장기전으로 보고 뚝심을 가져볼려고 합니다^^ 기간 : 4. 9 ~ 4. 21 감량 전 : 75.7kg 감량 후 : 74.9kg →0.8kg 감량 1차목표 : 73kg 살이 빠지면 몸 전체적으로 빠지기에 뱃살도 미비합니다. 2주전과 비교해 복부도 조금씩 슬림해지고 있긴 합니다. <식단> ->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식단도 신경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 식사를 더 신경써서 하려고 합니다. 살을 찌게 되는게 군것질이 큰 요인이었기 때문에 군것질을 거의 줄이고 먹더라도 늦은시간 대신 낮에 조금 먹었습니다. 식사는 양배추와 두부식사, 그리고 닭가슴살을 자주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양배추는 소화에도 좋고 부담이 없고 두부와 닭가슴살을 단백질 식사라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 안하던 요리까지 스스로 하면서 점점 요리도 배우고 있어서 다이어트 때문에 1석2조의 효과도 보고 있네요 ㅎㅎ 아래와 같은 고구마빵과 닭가슴살 버섯야채 볶음도 자주 해먹고 있습니다. 탄수화물을 줄이니 다소 늦은 시간에 먹더라도 허기만 살짝 채우고 배고픔이 유지되니 심리적으로도 위안이 되는 좋은 식단 입니다. 고구마빵은 간식처럼 식사 대신 먹고 버섯야채볶음은 닭가슴살, 새우, 새송이버섯, 야채를 볶아 저녁대신 챙겨먹으니 좋았구요. <운동> -> 저번에 이어서 꾸준히 런닝을 하고 있습니다. 1주일에 4~5회 이상 회당 5km이상씩 편한 페이스로 무리 없이 뛰어주고 있습니다. 30분까지는 탄수화물이 소비되고 이후부터 지방이 연소된다고 해서 편한 페이스로 시간을 점점 늘려나가려고 합니다. 엄청 더워지기 전에 시간을 점점 높여주려고 합니다. 런닝의 경우는 다이어트효과 이상으로 높은 정신적인면에서 긍정적 효과가 크기 때문에 강추하는 운동 입니다. 아주 천천히 라도 좋으니 좋은 음악 들으면서 조금씩 거리를 늘려나가며 뛰시면 일상생활에 활력이 더해지는걸 체감하시게 될겁니다. 매일 운동일지를 지니어트 게시판에 게시하며 스스로 책임감을 심으려고도 하고 있구요 ㅎㅎ 집에서는 1주일에 2~3회 밴드를 이용한 근력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캐시딜에서 판매하는 튜빙밴드 가성비 좋습니다. 색깔줄이 여러개 있는데 자신의 힘 강도에 따라 줄을 추가해가면서 근력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할수 있어 좋아요. <조언> -> 정말이지 다이어트는 긴 싸움이네요 군것질에 워낙 빠져있어서 끊는게 어려워요. 그렇다 보니 어느정도 눈으로 감량의 체감이 느껴져야 마음이 점점 강해집니다. 눈으로 체감이 안될때 가장 마음이 약하므로 초반만 잘 버티면 점점 얼굴살, 뱃살등 보기싫은 살들이 빠지면서 더 잘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쌀밥과 빵, 설탕 등 단것 줄여주고 점점 생활속에 하나씩 건강하게 바꿔나가면 좋을듯 합니다^^
치노카푸
🍄🟫 표고버섯 볶음
🍄🟫 표고버섯 볶음 보들한 식감에 매력적인 맛의 버섯 표고버섯 볶음 했어요. 🍄🟫밑둥은 국물 요리에 쓴다고 따로 데치고 표고버섯도 한번 데쳐서 🧅양파와 함께 볶음으로 만들었어요. 양이 많이 나오네요. 든든한 반찬 입니다. 🧑🍳
레몬그린
양배추를 가까이 하기
나이가 들어가면서 슬금슬금 당수치가 올라와서 여간 조심스.러운게 아니다 엄마는 30여년을 당뇨를 가지고 관리하셨다 혹여 엄마 닮을까 조심조심한다 언제나 식사를 할때 야채를 먼저 먹고 다른 음식을 먹고 있다 그야채중에 양배추가 가장효과좋고 구하기도 좋드고 먹기도 좋다 그덕인지 혈당은 잘 관리되고있다 양배추를 하루도 빼지않고 먹고있다
뛰어라토끼
테팔 볶음팬 샀어요.
얼마전에 프라이팬을 사서 사용해 봤는데 눌러 붙지 않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볶음팬을 구매했어요. 엄마도 필요하다고 하셔서 두개를 사서 나눠 드렸죠. 테팔이라 믿고 살 수 있더라구요. 강력한 티타늄 코팅으로 오래 쓰고 논스틱 외부코팅으로 세척이 쉬운 테팔 궁중팬 추천합니다.
윤성맘
식사 전 양배추 2조각
혈당스파이크가 안좋잖아요, 원래도 밥 먹기 전 채소를 먼저 먹어야하는건 알았는데 막상 실천하기는 어려웠어요. 근데 유튜브에서 실험한거보니 양배추를 작게 두조각만 먹어도 혈당스파이크가 일어나지않더라구요. 그거보고 속는 셈 치고 따라했는데 정말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양배추 사서 적당량 손질해서 통에 담아두고 밥 먹기 전 두조각씩 먹으니 편하고 잘 먹게되더라구요. 이 방법 추천합니다ㅋ
이히홋
애슐리 케이준 볶음밥
냉동볶음밥이지만 파슬리 뿌려서 조금은 집에서 한 듯한 느낌을 줬어요 ㅎㅎㅎ
당근쥬스쪼아
양배추 쪄요
양배추가 푹 익어 버렸네요
마음그릇
참치마요
참치마요 덮밥하려는데 마요네즈가 없네요 ㅎㅎ
수수깡7
새우볶음밥🍤
저번에 캐시딜서 저렴하게 구매한 새우볶음밥입니다 오늘 드디어 먹어보네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구요 케챱 뿌려먹으니 맛있어요💛
다우니향기
닭볶음탕 포근포근 감자좋아요~😘
닭볶음탕 했어요 포근포근 햇감자가 맛있네요~ 주말 맛있는 식사하세요~^^
제벌
소고기 볶음밥
소고기 볶음밥도 같이 시켜서 쌀국수랑 먹었어요 . 이것도 그냥 맛이 그렇네요. 요즘은 브랜드 매장 보다 개인이 하는 곳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로블ㅎ
양배추라페 4번째 만듬
맘먹고 엄마 쉬는 날이라 엄마랑 라떼랑 다 같이 산책 나왔는데 오늘 오후부터 비 온다더니만 오전10시 때부터 비가 오네요. 그래도 비옷 입고 우산 쓰고 다닐라고 했지만 라떼가 비 온다고 안 걷는다고 계속 때를 써서 금방 들어왔네요 들어와서 어머니는 단호박죽 만드시고 저는 양배추라페 준비했어요. 어머니가 양배추 써는 거 도와주셔서 할 수 있었네요. 오른쪽 어깨도 아프고 너무 몸이 처져 있어서 나 혼자 하라면 쉽게 손이 안 갔는데 엄마가 옆에서 하라고 도움을 주시니까 얼른 했네요. 체썬 양배추에 1.5 T 식초 넣어서 10분 담아놓고 씻어서 물빼놓고 1.5 T 굵은소금 넣어서 10분 절여놓고 소스만들기 올리브오일 엑스트라버진이 조금만 남아서 우리나라 걸로 하나 사놨어요. 근데 오늘 거의 딱 맞춰서 썼네요. 올리브오일 6T 레몬즙 4T 홀그레인머스타드 3.5T( 얘를 0.5T만 줄여봤어요) 알룰로스 2T 소스 다 넣고 골고루 섞어 놓은 다음에 절여진 양배추를 손으로 꽉 짜서 한통에 담아서 소스를 부어서 섞었어요. 두고 먹을 거라 큰유리통에도 담고 당장 먹을 반찬통에도 담아놓고 한2주는 또 양배추라페 있으니까 이것저것 다 맛있게 먹을 거 같네요. 샐러드는 당연하고 닭가슴살 샌드위치며 김이랑 싸 먹을 때도 너무 맛있겠죠?😉
성실한라떼누나
혈기챌 1기 1일차 인증
2024. 04. 20(토) 09:50분 혈당체크함 05:30~08:00 걷기운동 및 피클볼 운동을 함 09:20 아침식사는 탄수화물 배제, 계란후라이 한개, 양배추, 무조림, 멸치볶음 쇠고기 미역국 먹음 어제 도착한 혈당측정기 테스트 해 봄 처음엔 사용방법을 몰라 좀 헤매다가 결국 4번 정도 테스트 함. 테스트 두번은 오류발생, 다른 두번 테스트는 한번은 103mg/dL , 또 한번은 84mg/dL이 나옴.
꺼씽
2주간 다이어트 후기 올려요.
Before 4월3일날 찍은거에요. 부끄럽지만 45.8 체중에 비해 복부비만이 심했어요.아래 복부지방을 보심 아실거에요ㅜㅜ 다이어트 기간은 총16일입니다. 다이어트 전 체중 45.8에서 감량후 43.7로 총 2.1kg감량 했네요. 비교를 위해 같은 속옷을 입고 찍었어요.^^ㅎㅎㅎ 4월3일 45.8 기록입니다. After 4월19일 찍은거구요. 식사하기전 화장실 다녀오고 공복에 체중을 쟀어요. 몰랐는데 확실히 전후 사진으로 비교해보니 뱃살이 많이 빠지긴했네요ㅎㅎㅎ 저는 식단을 18-6으로 간헐적단식과 저탄고지 식단으로 다이어트했어요. 공복시간을 18시간 6시간동안 2끼 식사를 하며 공복시간을 꼭 지켰어요. 오후 12시부터 식사 시작으로 오후 6시 전까지 2끼 식사를 마치고 6시 이후에는 물 외에 아무것도 먹지 않아요. 탄수화물 면대신 미역면으로 대체하구요.상추,오이,당근등 채소랑 비빔국수로 먹기도하구요. 주로 간식은 토마토 ,오이 먹었어요. 저탄고지 식단은 탄수화물은 적게 지방을 충분히 먹는 식단이라 주로 풍부한 채소와 지방함량이 좋은 고등어나 연어 삼겹살 우삼겹살등 골고루 먹었어요. 찜기 맨아래에 숙주 깔고 우삼겹과 버섯류 야채 올려서 주로 쪄서 먹고요. 집에있는 채소, 주로 당근 양파 브로컬리 파프리카 양배추등 있는대로 다져서 계란넣고 올리브유 듬뿍 넣고 흰쌀밥 100g 넣고 볶음밥을 주로 많이 먹었어요. 간은 소금,후추가 전부입니다. 그리고 과일은 거의 입에 대지 않는데 베리류는 허용해서 딸기나 블루베리는 먹고 가끔 단게 당길땐 사과 반쪽에 땅콩버터 찍어 먹었어요. 그리고 감량방법중 식단외에 운동은 식사후 쉬지 않고 집안일을 하거나 무조건 바로 만보씩 걸었어요. 식사후 빠르게 걷기운동하면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지 않아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제가 실제 꾸준히 하고있고 효과는 진짜 좋으니 해보세요. 그리고 중요한 꿀팁이라면 체중감량에 도움되는것중 하나는 충분한 수면이에요. 잠이 부족하면 성장호르몬과 연결되다보니 비만으로 이어지는 길이구요. 8시간 이상 충분한 수면과 충분한 수분섭취!!! 식사 30~40분 전이나 식후 애사비 마시는것도 급격하게 혈당오르는걸 방지해줍니다 튀긴음식, 설탕이 들어간 음료수나 아이스크림 정제된 탄수화물 밀가루 음식 ,술 등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은 아예 먹지 않은게 저의 꿀팁입니다.
둠짓
햄감자볶음밥 🥘
감자가득 햄하고 같이 볶볶 ㅋ 파기름후 감자, 양파, 양배추, 햄가득 돌미나리 철이네요 돌미나리 한줌 송송 썰어서 마지막에 휘리릭 봄에는 시원한 오이 소박이 😆
뽀봉
불금 맛저하세요~
된찌랑 두부참치야채전 견과류넣은 멸치볶음~ 불금 집밥으로 맛있는 식사하네요~~^^ 맛저하세요~~^^
제벌
4월 19일 (금) 혈당일기 1기 5일차
- 날짜 : 2024.04.19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먹고 냉장고에 넣어둔 백미 80g만 먹었더니 혈당이 착하네요. 무엇인지 양을 줄이는게 도움이 되긴 한가봐요. 밥 먹고 꼭 걷는 습관도 계속 유지하려고 하는 중입니다. 불금이라 맛있는 것들의 유혹이 많지만 잘 참고 적정 혈당을 지킬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점심 파프리카 / 당근 / 오이 / 시나노골드 2/3쪽+땅콩버터 5g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숙주 새송이 백색느타리 애호박 볶음 미역줄기 볶음 양배추계란부침(양배추채 115g+계란 3개+소금후추) 백미 80g
run2
4/19(금)점심:양배추 바나나 계란후라이🍳
오늘도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후다닥 만들어서 점심 먹어요~^^ 양배추 당근 볶다가 그위에 바나나 올리고 가운데 계란 탁! 깨서 뚜껑덮고 익히기~~ (양배추가 탈수 있어서 그릇에 담고 전자렌지에 3분정도 노른자 익히기) 점심 맛있게 드세요~~^^♡
냥식집사
4월18일 1기 혈당일기 2일차
잠자기전. 수치 108 저녁 6시30분. 잡곡밥.참치찌개.어묵볶음.뮤즐리 멸치조림 잡곡밥으로 바꾸며 밥양까지 줄였더니 자기전에 배가 고프다.거꾸로 식사법에 관심가지는중. 식단에서 채소비중을 좀더늘려야겠다
힐링런치
참치 김밥~
오늘 저녁은 참치김밥으로 간단하게~~
sunny82
소시지볶음밥
대파기름 듬뿍내서 이케아소시지 2줄 계란 2개 스크램블 굴소스로 간한 소시지 볶음밥 딸아이 최애메뉴^^
당근쥬스쪼아
아침, 두부계란전과 주꾸미볶음 (2/7)
#아침 요거트 / 흑임자죽 두부계란전 주꾸미볶음 브로콜리+초장 오늘은 언니가 도와달라고 해서 외출이 빨랐어요 그래서 컴터하면서 아침을 먹었어요 방금 만든 부침개가 참 맛있었어요
더달달
양배추 챙겨먹기 & 사이클 타기
저의 혈당관리 방법은 양배추 챙겨먹기 & 사이클 타기입니다. 저는 가족 중에 당뇨 위험 환자가 있어서 특히나 일상에서 조심하려고 노력해요. 그래서 대부분 매 끼니 앵배추 같은 채소를 챙겨먹는데 쪄서 먹는게 아닌 생으로 먹어요. 양배추가 채소지만 쪄서 먹으면 혈당이 올라가더라고요! 채소 중에는 저는 특히 양배추는 혈당 지수가 낮고 칼륨 함량이 높아서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기에 더 자주 먹습니다. 그리고 매일 사이클이나 산책으로 걷기 운동을 4시간씩 합니다.
탐새
4월17일 1기 혈당일기 1일차
자기전 일기첫날.저녁으로 밥과 참치찌개.어묵볶음.김.계란후라이 를 먹었다. 올해부터 당이 생겨 거꾸로 식사법을 지키려는데 생각보다 어려웠다.그래도 라면 먹고싶은걸 참고 밥을 차리길 잘했다 칭찬~
힐링런치
불고기 볶음밥.
불고기 먹고 남은 양념으로 볶음밥. 아파도 밥은 먹어야죠.ㅎㅎ 이제 좀 나아 밥맛이 좋네요.
biki
콩나물국 & 감자볶음
오늘 저녁은 콩나물국과 감자볶음 해서 있는 반찬과 함께 먹었어요. 감자볶음은 싹이 난 감자가 있어 싹을 도려내고 사용했어요. 싹난 감자는 버려야 한다는데 아까워서 버리지 못하겠어요. 대신 싹 주위를 많이 도려내긴 했어요.
roh69
4월17일(수) 혈당일기 1기 3일차
날짜: 2024.04.17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혈당을 신경쓰다보니 어제 저녁식사에 미나리나물, 버섯볶음, 양배추쌈을 먹고 밥양도 조금 줄였더니 아침공복 혈당수치가 적당히 잘나온거 같습니다. 꾸준히 혈당을 신경쓰면서 건강을 지켜야겠어요.
미니미썬가드
양배추식단으로 혈당관리
평소에 양배추를 즐겨 먹지는 않았어요 평소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했으니까요 그러다가 나이도들고 당뇨를 관리해야되면서 양배추를 떨어지지않게 사다놓고 음식을 해먹고 있어요. 양배추즙도 매일 챙겨먹고 첫 식사시 밥을 먼저 먹지 않고 양배추 찐걸 먼저 먹고 밥을 먹어요. 그리고 양배추쌈밥도 해먹으며 양배추와 친해지고 자극적인 음식을 멀리 하려고 해요. 물론 식사 후 30분정도 걷기운동도 자주하기위해서 지니어트 같은 어플을 생활화 하고 있답니다^^
어트지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