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점심 참치김밥
아침은 남편이 호떡 구워줘서 점심은 2시간 가량 재료준비해서 참치김밥 만들어 먹었어요. 우엉이 너무 단단해서 채썰다가 물집도 생겼네요. 그래도 이렇게 한번 준비해 두면 담번에 재료 꺼내서 싸기만 하면 돼 편해요
러브복동
점심에 제육볶음
오늘은 비가 아침부터 계속 오네요 점심에 제육볶음해서 먹었어요
건강하자으니
2주간 백익스텐션 운동과 칼로리 낮은 양참덮밥으로 체중 관리했습니다
저는 10개월 정도 꾸준히 운동하고 있는데 2주일 전에 47.8kg였는데 지금47.3kg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먹던 식사가 좀 질려서 규현씨의 양참덮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양배추 칼로리는 100g당 14칼로리라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좋은 식재료입니다. 양배추 반개하고 계란 한 개, 참치캔 한 개, 현미밥으로 만들고 확실히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식이라 효과가 좋았고 계속 먹으려고 합니다. 운동은 2주간 새롭게 백익스텐션을 했습니다. 전신 운동인데 위로 몸을 쫙 펴면 허리와 엉덩이에도 자극을 주니 근육 강화에 좋았습니다. 공복과 자기 전에 이 동작을 13-15회 정도 반복했고 하루에 2번 꾸준히 하니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확실히 운동은 아침 공복에 해야 혈액순환이 되면서 더 좋았습니다.
임삼미
참치볶음밥
아이들 저녁 챙겨요
호림짱
5월 4일 (토) 혈당일기 2기 4일차
- 날짜 : 2024.05.04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사과, 방울토마토 다 제외하고 먹었어요. 그대신 밥양은 직접 지었다가 냉장보관해둔 밥으로 136g 먹었어요. 일단은 식후에 걷기로 유산소로 20분 이상 하고 공원에 있는 운동기구로 20분 정도 운동 그리고 다시 20분 걸어오는 코스로 하는게 혈당에 도움이 되네요. 점심 오이 샐러리 모닝두부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애호박 양파 참타리 볶음(수분으로 볶은거) 양배추계란부침(양배추채+계란 2개+소금)/하인즈케찹머스타드조금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36g
run2
저녁식사 🥙할라피뇨참치 비빔밥
저녁식사 🥙할라피뇨참치 비빔밥 잡곡밥 위에 나물반찬과 꽃상추 썰어 올리고 할라피뇨 참치 올려서 비빔밥이네요. 대패목살 넣은 두부조림 반찬으로 먹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
5월 3일 (금) 혈당일기 2기 3일차
날짜 : 2024.05.03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1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에도 혈당이 높게 나와 오늘은 과일도 다 빼고 밥 양도 줄여서 먹었어요. 너무 조절 안될때는 쪼개서 먹어야 겠어요. 새로 산 밥솥에 한 밥도 양 줄여서 먹는거도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정답이란 없고 참 쉽지 않아요. 어렵습니다. 점심 오이 샐러리 두유그릭 50g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애호박 양파 볶음(수분으로 볶은거) 양배추계란부침(양배추채+계란 32개+소금)/하인즈케찹머스타드조금 귀리병아리콩밥 100g
run2
🩵캐시리뷰 오뚜기 참치 신청
🩵캐시리뷰 오뚜기 참치 신청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오뚜기 가벼운참치캔&칙햄이에요. 라이트 스탠다드 참치는 기름을 40프로 팻다운하고 맛은 업 했다고 하네요. 라이트 스탠다드 더마일드 가벼운 고추 참치로 3종. 여름철 다이어트 샐러드에 올려서 먹기 좋겠어요. 거기에 오뚜기 칰햄. 단백질을 올리고 다이어트의 적 나트륨은 다운 했다고 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햄이네요. 단백질 34g이나 챙기기 간단하겠어요.👍👍👍
레몬그린
5/2 혈당일기2기 3일차인증
날짜 ㅡ 2024.05.02 목요일 측정시간ㅡ 점심식후 1시간혈당 108 mg 내용 ㅡ 아침 간단히 두유사과오이견과류 점심으로 계란치즈토스트1조각 양배추 저녁으로 상추샐러드 버섯컬리플라서볶음 잡곡밥 반공기 점심을 간단하게 계란토스트에 크림치즈를 같이먹으니 혈당이 좋은듯 하다 저녁은 잡곡밥이라 144 나온다
알비나2
김치볶음밥 저녁
김치볶음밥 해먹었어요 얘만큼 만만한게 없네요
이닝지아
24/05/02 2기 1일차 혈당일기
2024년 05월 02일 1일차 혈당일기 오늘 첫 혈당을 쟀다. 오늘은 양배추를 삶아서 간장과 참치액을 섞어서 먹었습니다 :) 삶으면 혈당이 높아진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크게 안 높아져서 먹어보려고 해요
플테마눌
닭도리탕 +양배추
닭도리탕이 달콤하네요 양배추 맘껏 담아봤어요 ㅋ
뽀봉
짜장덮힌 볶음밥
맛있는 짜장과 계란 후라이가 덮혀있는 볶음밥이 미각을 돋게 하네요
차칸청춘
야채를 맛나게 맘껏 요리해먹어요
당뇨 관리 쉽지 않죠 먹으면 안되는 것에 신경쓰며 스트레스 받기보다는 비교적 실컷 먹어도 되는 식품에 집중하면 좋아요 단맛을 포기하는 대신 볶아먹는 방법으로 대체하고요 또는 대체 감미료 를 활용하셔도 됩니다 애호박 볶음, 무나물, 양배추채, 당근볶음 에 달걀후라이 하고 참기름과 깨를 듬뿍 넣고 밥은 잡곡밥이나 보리밥을 2/3 공기로 해서 고추장에 비벼 드시면 완전 맛나고 건강하게 당뇨생활 가능해요
바나나해나
다이어트 한끼
큰애의 한끼 양배추전, 닭가슴살, 새우계란볶음 그리고 야채샐러드 또 시작하는지 불안합니다. ㅋㅋㅋ
루시안
양배추 먼저 먹기!
전 당뇨가 있는 건 아니지만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면 살도 잘 찌는 체질이 되고 인슐린 분비에도 문제가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식전에 양배추릉 먼저 먹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실험에서 채소를 먼저 먹고 식사를 하면 혈당이 훨씬 낮게 오르더라구요. 밥먹기 전 양배추 먼저 먹고 식사하는 습관으로 조절하고 있답니다. 생으로 먹기도 하고 쪄서 먹기도 해요.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
람라미
4/29(월)점심:야채달걀볶음
양배추/당근/양파 그리고 달걀~저당굴소스 넣어서 볶아주면 끝!! 좋아하는 스리라차소스 뿌리면 더 맛있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냥식집사
참치캔
저녁 뭐드시나요? 전 참치 김치찌개 먹을려고용~ 미리 캔뚜껑 열어두시는거 아시죠?
뽀봉
4/27(토)점심:닭가슴살+야채볶음
점심으로 닭가슴살 먹어요~~ 양배추 당근 양파 볶아서 같이 먹어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냥식집사
양배추 키우기
재미있네요 양배추 키워요
수수깡7
풀치볶음
풀치볶음 이거 정말 예술이네요
마음그릇
바나나 양배추 주스~
바나나 양배추에 두유 넣고 갈아 먹었어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요 바나나가 달아서 그런지 제법 달달하네요 아침에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하늘바래기
점심 김치볶음밥 먹어요
걷기하고 와서 김치 볶음밥 먹어요. 천보는 집에서 좀 걸어야겠네요.
망고가좋아
사부작 사부작 주부 놀이~~
어제 신랑 출장 갔다가 입국하는 날이라 집밥 먹인다고 채소 장봐와서 사부작 사부작 움직였어요 ㅋㅋ 오이 하나로 오이무침하고 가지 두개로 가지볶음하고 만가닥 버섯은 김치찌개에 넣고요 ^^ 청양초는 냉장고 들어가면 계속 물컹해져서 썰어서 냉동실 바로 넣었고요 단호박은 반 통만 쪄서 막둥이랑 저 간식으로 먹고 남은 건 냉장고행 파프리카도 모양대로 썰어서 냉장고에 바로 슝~ 넣었어요^^ 오늘 저녁엔 참치오이비빔밥 먹으려고요~~ 다이어트 식단인데 요즘 핫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먹어줘야죠!! ㅋㅋㅋ 불금이니 즐겁게 보내자구용~~~ 🫶🫶
인간비타민
4/25(목)쭈꾸미삼겹살 먹고 날치알 볶음밥!
볶음밥 먹어야죠!!암요암요!! 2개 볶았어요😁😁
냥식집사
4/25(목)점심:닭가슴살+야채볶음
오늘 점심은 닭가슴살🐔 양배추, 당근, 파프리카 볶아주고 스리라차소스 뿌려서 먹어요~^^ 더 맛있네요~~맛있는 점심 드세요!!
냥식집사
🌼공복 운동후 식사 숙주김치볶음
🌼공복 운동후 식사 숙주김치볶음 오징어랑 쪄서 먹으려고 사온 숙주가 꺼내보니 녹고 있어요. 큰일났다 😆행궈서 살렸어요. 녹두 빈대떡 처럼 김치 넣고 부치면 맛있는데 시간 걸리니 김치랑 숙주 볶고 계란 두개 넣어 같이 볶았어요. 양이 많이 나오죠. 어제 만들어서 저녁에 먹고 남은거 오늘도 먹어요 아삭하고 먹을만 해요.
레몬그린
온라인 양배추
양배추 키우고 있어요
수수깡7
제육볶음
맛난 제육 볶음으로 저녁 먹어요
수수깡7
당근당근🥕당근라페와 당근볶음🥕
당근당근🥕당근라페와 당근볶음🥕 흙당근 큰거 두개로 당근채 두가지로 만들어 김밥 만들어 먹고 당근라페도 만들었어요. 냉장고로 킵!! 오늘 요리 간단히 끝 👩🍳
레몬그린
저녁 간식은 자색 양배추로~
저녁 간식은 위에 좋은 양배추 먹었어요 자색양배추에는 자색 색소에 항산화 성분이 많아서 몸에 더 좋다고 합니다 아삭아삭 맛도 좋아요
하늘바래기
오징어 볶음 준비완료!!
저녁 반찬으로 오징어 볶음 하려고 준비 했어요. 좀 넉넉하게 해서 시부모님께도 갖다 드리려구요^^
툐리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