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참치 야채 비빔밥~~~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었어요~~ 오이.양파. 당근. 초고추장. 참치 간단하게 만들어 먹어요^^
꼼꼼엄마
일요일 아침겸 점심으로~♡
간만에 김치볶음밥을 했는데 스팸이랑 참치를 같이 넣어서 더 맛있을꺼라 생각했는데~ 딸은 온리스팸이라네요~ㅎㅎ 그래도 잘 먹어줬어요~^^
딸기와의행복
닭다리로만 닭볶음탕을..
하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냉장 닭 북채랑 닭장각 샀는데 너무 가성비 좋아서 올려봅니다. 1키로인데 닭다리가 11개네요. 닭장각은 6개로 삼계탕 잘 끓여먹었구요. 닭북채로는 닭볶음탕 한번 해볼게요.^^ 앞으로 계속 요거 사서 먹을거 같네요.
한결맘
치팅데이엔 건비빔면
가끔씩 라면이나 불닭볶음면 요즘은 더워서인지 비빔면이 자주 땡긴다. 오늘은 주말이라서 더 게을러진탓에 비빔면을 먹었다. 기왕이면 유탕면 보다는 건면을 이용해서 지방기를 줄였고..라면을 갯수로 먹기에 그램이 다른 면보다 훨 적은 풀무원 건면으로 눈속임도 했다. 콩나물과 오이를 채썰고 양배추를 채썰어서 함께 넣어서 시중의 양념장을 취양껏 넣어서 비비면 끝이다. 부족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삶은달걀을 얹으면 금상첨화다. 이렇게 먹고나면 죄책감도 덜하고 야채가 듬뿍 들어가서 마치 인스턴트 느낌이 들지 않는다. 아마도 건면이라서 지방이 3%로이고 포화지방은 2% 밖에 안된다. 타 유탕면인 비빔면은 지방이 35%이고 포화지방도 60%인걸 따지면 맛의 차이가 없는 이녀석을 먹는게 더 자주 먹어도 맘이 편해지는것같다. 사실 이 건면을 먹게된 이유는 비빔면을 좋아하는 울 아저씨가 유탕면을 먹고나면 속이 더부룩하다고해서 피하고 안먹고있다가...우연히 건면을 먹게되었고 만족해해서 먹고있다. 그래서 다이어트가 필요한 울 아저씨와 나는 대놓고 치팅데이를 즐기고있다
파인호랭이
5월18일 혈당일기3기 6일차 인증
1)날짜: 5월18일 P.M9시42분 2)측정시간: 식후2시간후 98나옴 저녁으로 양배추가 당을 천천히 올린다해서 한접시 먹고 마늘밥에 오리슬라이스 ㆍ상추쌈ㆍ진미채볶음ㆍ연근조림 ㆍ깻잎무침 먹음. 어제랑 거의 비슷하게 먹었는데 적게 나온게 오늘은 양배추를 미리 한접시 먹어서 그러지않았나 봅니다 확실히 양배추가 좋은듯 ᆢ
하늘아래고
5월 18일 (토) l 혈당일기 3기 4일차
- 날짜: 2024.05.18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4:30 (식후 1시간 이내) - 혈당 측정 결과: 104mg/dl - 내용: 오늘도 첫 끼를 늦게 먹었다. 오후 2시쯤에 첫 끼를 먹었다. 메뉴는 닭볶음탕, 찐 양배추, 잡곡밥, 방울토마토 7알이었다. 나름대로 건강한 식단으로 차려먹었다. 밥 먹고 바로 양치하고, 설거지하고 밀린 집안일을 하고 혈당을 쟀다. 나름 정상 수치의 혈당이다 :) 남은 하루도 열심히 보내보자!
매화나무
마늘쫑 볶음 반찬
마늘쫑 볶음 만들어서 아점 반찬으로 먹었어요. 좋아하는 밑반찬 중 하나예요
건강하자으니
아이 식사 🍱볶음밥과 돈까스
아이 식사 🍱볶음밥과 돈까스 돈까스와 새우볶음밥 치킨텐더 계란후라이 지어놓은 흰밥이 없어서 볶음밥 데우고 반찬 많아 줬어요. 밥 새로 해야죠~^^
레몬그린
치팅데이-닭볶음탕
닭볶음탕을소개합니다. 대부분다알리라봅니다. 간략하게요약합니다. 토막한 닭을 깨끗하게 씻어서놓습니다.주위에는아무것도없음좋겟죠.제일중요한건 이때 닭껍질을 다제거해줍니다.물론 버립니다.냄비에놓고 갖은앵념으로요리합니다.
토끼7777
요건 먹어도 살 안찌고 포만감 좋아요^^
제가 애용하는 반찬이긴한데, 이건 아이들도 좋아하고, 다이어터들에게도 천상 좋은 식단이 될거에요~ -양배추새우 브로콜리 볶음- 1. 새우와 마늘 맛술 넣고 볶기 2. 브로콜리 살짝 데치기 3. 새우와 양배추 그리고 브로콜리 넣고, 양념장(간장4/ 맛술 또는 물 4/ 올리고당 1/ 식초 3/ 후추 톡톡톡/ 마지막에 참기름 1 넣고 센불에 볶아서, 양배추 아삭함 살리기! 이렇게 한 뒤 바로 먹어도 좋지만, 냉장고에 놔두고 시원하게 먹어도 좋습니다!
신행지
볶음밥~
저녁 볶음밥으로 해결했네요~
제벌
치팅데이엔 양배추전
다이어트는 치팅데이 오늘 드뎌 기름에 바싹 구운 전이 먹고 싶어 양배추전으로 호로록 입니다. 준비 재료 양배추 계란 소금 간단하고 맛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양배추를 채썰어 물끼 빼고 계란 기호에 맞게 준비후 소금 넣어 저어서 양배추와 함께 섞으연 후라이펜에 기호에 맞게 싸이즈 올려 굽기만 하면 끝 이쁜접시어 담아 먹으면 더 맛나지요^^ 우리모두 건강한 다욧 치팅데이도 즐겁게 아자 아자 홧팅요^^
남아뿡
혈당관리에 양배추당근라페 좋아요
제가 요즘 떨어지지않게 계속 만들어 먹고 있는 양배추 당근 라페에요. 혈당이 걱정되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레시피 1. 양배추300g과 당근300g을 채썰어 소금2T를 뿌리고 잘 섞은다음 20분간 절인다. 2. 홀그레인 머스터드6T, 올리브유10T, 식초4T, 스테비아 2T, 후추를 넣고 잘 섞어준다. 3. 소독한 유리병에 담아주고 냉장고에서 하루 숙성시키 면 완성~ 밥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고 사과를 채썰어 라페와 같이 섞어 샐러드로 먹어도 좋아요~ 김밥 쌀 때 넣어도 완전 맛나고 샌드위치에 넣어도 맛있어요~
뽀굥
5월 16일 (목) ㅣ 혈당일기 3기 4일차
- 날짜: 5월 16일 (목) - 혈당 측정 시간: 점심 식사후 - 내용: 오늘은 점심 식사후 식후 혈당측정을 했어요 어제 식후 혈당이긴 했지만 좀 높아서 저녁에 자제를 한다고 좀 했어요. 비가와서 야채를 듬뿍 넣어 부침개를 해 먹었고 오늘 아침은 아메리카노와 바나나 두유 견과류를 먹었어요. 점심은 식단할 때 먹는 현미콩밥에 양배추 참치덮밥으로 먹고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그리고 2시간 후에 혈당을 체크 했더니 125가 나왔네여. 식후 혈당으로는 정상 범위에 들어 그나마 안심을 했네여 역시 식단은 중요한가 봐요..
agnes0117
볶음밥
점심에 먹은 볶음밥 이예요. 계란 사진은 없지만 후라이도 하나 올려서 먹었어요. 급할때 먹기에 냉동 볶음밥 편하네요
로블ㅎ
치팅데이땐 닭볶음탕!!@
닭볶음탕 하나 시켜서 치팅데이 즐깁니다. 평소엔 염분때문에 잘 안먹는 음식인데 일부러 나트륨 충전이 하고싶은게 치팅데이자나요?ㅋ 닭볶음탕 시켜서 큰 덩어리는 가족들 나눠주고 저는 닭가슴살 해동해서 요 국물에 끓여요. 물에불린 당면도 넣어주고 조금 덜 짜게 팽이버섯 한가득 넣어서 물도 더 넣어 끓여줍니다. 기존에 파는 닭볶음탕을 덜 짜고 맛있게..살찔 걱정없이 먹을수 있어요. 곤약귀리밥에 국물까지 건더기 올려 먹으면 환상*_*
58로가즈아
하루 3포 양배추즙 먹는 습관!
저는 밥을 먹기 전에는 꼭 양배추즙 1포를 마십니다. 공복에 마시는 것이 혈당 조절에 좋다고 하는 소리를 들어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1포를 무조건 마십니다. 그래서 하루에 최소 3포를 마셔주고 있습니다. 양배추즙을 마시기 전에는 복부팽만감이 있어서 밥을 먹으면 더부룩해서 식사시간이 즐겁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매사 좀 예민하기도 했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양배추즙을 마셔본 이후로는 입맛도 좋아지고, 소화가 잘되어서 먹는 낙으로 산답니다 :) 높은 혈당 혹은 혈당 스파이크가 걱정이신 분들은 양배추즙을 꾸준히 챙겨드셔보세요. 맛은 좀 별로지만 금방 적응되고, 건강한 식습관이 기분을 더 좋게 만들어줄 거예요~
매화나무
양배추 물김치 담았어요
생애최초 천연삼베 주머니란걸 사서 물김치 란걸 담아봅니다 ㅋ 요즘 매일 양배추 먹느라 바쁘거든요
달나라토끼55
저녁메인메뉴~새우야채볶음
새우야채볶음 매콤하게 만들어서 저녁에 함께 먹었어요 ~ 요즘 항상 식사에 야채를 듬뿍 넣은 반찬을 항상 준비해서 같이 먹고있는데 넘 좋아요
지앤혁
춘천 닭갈비 추천요
제로딜에서 판매하는 춘천 닭갈비를 11,900원에 세봉지 구매했습니다. 한봉지당 500그램이고 저희는 세식구라서 먹기에 적당했습니다. 내용물만 그냥 먹으면 양이 부족할수도 있고 야채를 좋아하는 저희는 양배추와 양파 감자를 넣었고 양념이 부족해서 마늘과 고춧가루 참치액젖 한스픈 굴소스 쬐끔 더넣어서 만들어 먹었어요. 가격대비 양도 적당하고 만들어먹기 편하고...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반찬이 없을때 뚝딱 만들어 먹었습니다.
파인호랭이
양배추전
간단하게 10분안에 해먹는 양배추전입니다. 반죽재료 양배추 300g 베이컨3장 계란 1개 양파 1/2조각 고추 1개 부침가루 1.양배추 얕게 채썰고 양파,고추,베이컨 잘게 썰기 2. 채썰은 양배추 2~3분 찜해서 부드럽게 3. 양배추와 다른재료 넣고 부침가루,후추 넣고 반죽 4. 후라이팬에 기름 적당히 넣고 부치기 양배추가 위에 부담되지 않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빠담소리
볶음밥
날치알 볶음밥 저녁으로 먹었어요
쉬림프
나의 치팅데이에는 매콤한 볶음밥
전 요즘 보통 하루 식단에 밥, 빵 등 정제 탄수화물은 거의 없어요 밥을 먹더라도 현미, 흑미, 콩과 강황을 넣은 밥으로 5숟갈 내외로 먹는거 같아요 딱히 치팅데이라고 정해놓고 있지는 않지만 치팅데이날엔 좀 더 먹어요 저는 볶음밥을 좋아하는 편인데 오늘은 볶음밥이 먹고 싶어서 만들었네요 양파를 먼저 볶고 거기에 현미 흑미 콩 강황을 넣은 밥을 넣고 매운 명태조림 소스를 넣고 시래기도 넣고 볶아준 뒤 들기름 뿌리고 계란까지 올려서~ 맛있게 냠냠. 김까지 싸서 먹으면 완전 맛나요. 그래도 탄수화물 먹기 전에 사골 국물 좀 마셔주면 탄수화물 많이 먹어도 괜찮다고 해서 조금 마셔줍니다
워니s
누드김밥 (참치)
누드김밥 참치김밥은 이렇게 해서 먹어요 김을 반대로 싸면 부드럽고 , 참치의 고소한 맛을 모두 느낄수가 있죠
뽀봉
두부양배추비빔밥으로 포만감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설 이후부터 다시 몸무게가 크게 오르더니 내릴 생각을 안하네요. 매일 몇만보씩 걷고, 식단 조절하는데도 좀처럼... 그래도 계속 양을 줄이며 살 수 없으니 오늘은 다요트 치팅데이로 삼았어요.^^ 레시피는 간단합니다. 두부 한모, 삶은 양배추 조금. 그리고, 강된장 조금 남은 걸로 썩썩 비볐어요. 비쥬얼은 그닥이겠지만 맛도 일품! 포만감도 최고의 식사입니다. 도전해 보시겠어요?^^ㅎㅎ
G햇살가득
아워홈 볶음밥 시리즈
평일이나 가끔 귀찮을 때 냉동볶음밥 먹으면 편해요. 아워홈 볶음밥 캐시딜에 들어왔더라구요. 새우볶음밥이랑 불닭볶음밥 좋아라해서 자주 구매하네요. 다른 브랜드는 200~210g 인데 아워홈은 양도 많아요 불닭볶음밥은 230g 새우볶음밥은 250g이라 은근 든든합니다. 캐시딜에서 맛있고 저렴한 냉동볶음밥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
highway032
참치김치찌개 100포 ㅋㅋ 💯
식단등록 100포 나왔네요 참치김치찌개 ㅋㅋ
뽀봉
[치팅데이] 오리훈제볶음 - 저녁메뉴
저녁 메뉴 오리훈제볶음이네요~ 양파 부추 당근 청양고추 필요해요 달걀스크램블 먼저 만들어서 접시에 담아주세요 기름을 두른 후 각종 채소 먼저 볶은후 오리고기 볶아 주시고 부추는 맨 마지막에 볶아주세요~ 참기름 마지막에 살짝 둘러주세요 그릇에 담을때 계란 스크램블과 섞어 담아주세요~ (간장. 한스푼 설탕 작은스푼 굴소스 약간) 먹음 맛있어요^^ 가족들 저녁 메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스트영
두부참치쌈장
오랜만에 두부참치쌈장 만들었어요. 땡초 넣었더니 매콤하니 맛있네요.
루시안
양배추영양제
양배추 영양제 하나 먹어요 하루 위의 건강을 위해 챙겨줘야해요
원킬
아침, 요거트와 주꾸미볶음
남들 다 먹고 뒤늦게 밥을 먹었더니 된장국 건더기 어디 갔어🤣? 내 토마토 1조각 어디 갔지🫡? 하지만 괜찮아요~ 저도 저녁 그런 적 많아요ㅋㅋ 주꾸미볶음 양념된 걸로 사왔었는데 달달한 게 맛있네요
더달달
구이보다는 삶기 양배추먹기
아주 높지는 않지만 나의 혈당은 신경쓰이기에 충분하다 밥은 렌틸콩 귀리 잡곡 쌀을 1: 1 ; 1 :1로 먹고있다 고기는 구이보다 삶거나 데쳐먹는 야채는 많이 먹는다 양배추도 빼지 않고 먹으려고 한다 양배추에는 케찹과 마요네즈는 가끔 뿌려먹는데 발사믹식초가 맛있다
뛰어라토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