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마무리 볶음밥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치즈 추가해서 더 맛있게 ~~~ 하트는 망했쓰~~ ㅋㅋㅋ
루시안
신랑 저녁은 볶음밥
신랑 자녁은 볶음밥 운동하고 오니 애들은 다 친구들 만나고 늦게 온다하어 냉장고 털어 볶음밥 했네요 ㅎ 주말엔 이제 애들도 집에 없네요;;
우리화이팅
혈당컷 시그널2회차 ᆢ식전 양배추먹기
어디서 들었는데 식전에 양배추를 먹음 혈당이 천천히 오른다고 들었어서 생양배추를 얇게 슬라이스썰어 한그릇씩 먹고 그리고 식사를 하는데 포만감도 있고 양배추 자체 달아서 소스 조금에 먹었는데 맛도 있어서 꾸준히 먹으려고 합니다 요즘 혈당챌린지를 하기에 혈당검사기를 처음 사서 일어나자 마자 재봤는데 식전107이 나와서 깜작 놀랐어요 전 100미만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ᆢ 식후는 얼마나 높을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꾸준히 식전 양배추를 소스빼고 먹어야겠어요
하늘아래고
오징어볶음
오징어 볶음 했어요 어저께 택배받아 오징어 볶음 남편이 휘리릭했네요
원킬
다이어터의 치팅데이 레시피 야채 가득 뒷다리살 제육볶음
다이어터는 치팅데이에도 칼로리와 영양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지요. 제육볶음 먹고 싶어서 만들어 봤어요. 일단 고기 부위는 뒷다리살입니다. 뒷다리살은 기름이 적고 살코기가 많거든요. 먼저 프라이팬에 당근, 양파, 파 등의 채소를 볶아 줘요. 그리고 양념된 뒷다리살 고기와 콩나물을 넣고 고기가 익을 때까지 볶아 줍니다. 그럼 단백질에 영양 밸런스까지 맞춘 맛있는 제육볶음 완성이네요. 조리법도 간단하고 너무 맛있어요.
멍청이3
오뎅볶음
애들 반찬 어묵볶음 고춧가루는 뺐어요 ㅎ 오늘 점심 뚝딱!
우리화이팅
쭈꾸미 볶음과 소면 😊
쭈꾸미볶음과 소면 매콤 달콤 맛있네요 ㅎㅎ 섞어먹는 소면이 별미!
우리화이팅
치팅에 분식도 좋아요. - 키토 김밥
치팅데이엔 분식도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면 분식은 거의 못 먹잖아요. 그래서 치팅날 분식을 먹으면 다이어트 스트레스가 좀 해소 되는 것 같아요. 밥 대신 계란지단을 넓게 밥처럼 펴고 양배추 다져 볶은 것, 좋아하는 채소 볶은 것, 그리고 기름 뺀 참치에 청양고추 조금 넣으면 너무 맛있어요. 키토 김밥, 치팅에 추천해요.
Woneee
스팸어묵볶음밥
어제 밥이 되게 돼서 식은 밥으로 볶음밥 만들었어요. 당근과 파프리카는 다져서 볶고 스팸과 치즈어묵볼은 끓는 물에 데쳐서 사용했어요.아질산염 같은 첨가물도 좀 빠지고 기름과 염분도 좀 제거할 수 있어요. 초록색이 없어서 브로컬리 데쳐서 다져서 넣었어요
러브복동
양배추영양제
양배추영양제 먹어요 은근 효과 있는거 같아요
원킬
오늘의 점심은 쭈꾸미 볶음
점심에 쭈꾸미 볶음 먹었어요^^ 쭈꾸미보다 콩나물.상추.무채가 더 많이 들어갔답니다 ㅎㅎ
엘리12
꽈리고추 멸치 볶음 만들었어요
꽈리고추 멸치 볶음 만들었어요 다이어트에 좋은 반찬이죠 덜 맵게 했어요
k2023
남편의 저녁 - 참치
남편이 좋아하는 참치로 저녁 준비했어요. 생일에 혼밥 ㅜㅜ 매달 정해진 약속날이라 나갔다오라는 남편 다들 맛저하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루시안
볶음우동과 파인애플
금요일이라 맛있게 나왔어요 볶음우동에 파인애플과 쥬스까지 파인애플 너무 좋아해서 만족한 점심이었네요 식판 가득 먹어요
파인더홀
무김치 스팸 볶음밥 만들기
다이어트 하다보면 짭짤한게 먹고 싶쟎아요 김치 볶음밥 보다 알타리무로 볶음밥만들면 정말 맜있어요. 스팸도 넣고 김도 넣고요 계란후라이 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밥이 끝없이 들어가서 .. 양 조절해야 되요. 요리 못하는 사람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가끔 추천해요 ~
밍키199
마늘 버터 볶음밥 레시피
마늘이 건강에 좋다고 하쟎아요. 치팅데이에도 건강하게 만들어 먹어요. 버터에 마늘 달달달 볶다가 밥이랑 계란 넣고 볶음밥으로 만들었어요. 밥도 현미밥이고 병아리콩 넣어서 만들었답니다. 김에 싸 먹어도 맛있고 간단히 만들어 먹기 좋아요 ^^
주여니2
점심, 볶음밥
볶음밥 제대로 잘 비볐어요 볶음밥은 양이 적어서 한번 더 리필해먹었어요!
더달달
곱창 볶음
저녁으로 곱창 볶음 주문 해서 먹었어요. 저는 안 좋아하는데 남편이 좋아해서 오랜만에 먹네요. 저는 야채가 더 맛있네요.
로블ㅎ
혈기 2기 5일차 점심식사2시간 후 157
12시 점심식사/ 닭죽 1공기.진미채.볶음김치.찐양배추 식후 빨리걷기 40분정도후 아아 한잔과 오렌지 반쪽을 먹고 식후2시간 후 쟀더니 수치가 평소보다 높게 나왔네요 과일을 먹지말았어야 됐는데 ㅠㅠ
셰어
꽈리고추멸치볶음.
누가 꽈리고추를 주셔서 꽈리고추멸치볶음을 했는데 맛있네요. 살짝 매콤한것이 ..어제 요것만 열심히 먹었더니 밤에 배가 좀 아프더라구요^^ 꽈리 다 건져먹고 꽈리만 볶아서 멸치랑 합쳐도 될까요! 꽈리가 몇개없어서 아쉬워요
한결맘
양배추키우기
양배추 키우고 수확했어요 이제 당근 키워요
수수깡7
신랑 저녁
유통기한 임박 우동 처리하기.. 신랑은 새우 넣고 볶음우동이에요 양배추 채 썰어 놓은거 넣었더니 지저분하네요 ㅎㅎ 페페론치노 많이 넣었더니 매콤해요
당근쥬스쪼아
🌧️비오는날 저녁 두부 가득 뚝배기🥘참치김치찌게
🌧️비오는날 저녁 두부 가득 뚝배기🥘참치김치찌게 캔참치와 두부 김치를 뚝배기에 넣고 즉석으로 끓였어요. 뚝배기라 자작하게 끓여 지네요. 오전에 만든 👼🏻잡채도 같이 먹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
비오는날 제육볶음
화요일인데 제육볶음이 나왔네요
뽀봉
🥕 당근채 써는 김에 당근라페 당근볶음🥕🥕🥕
🥕 당근채 써는 김에 당근라페 당근볶음🥕🥕🥕 천사채잡채는 남겨서 소분 킵. 다먹을수 있지만 남겼어요. 당근채로 당근라페 절여 만들고 당근채 볶음까지 만들었어요. 김밥 만들때 쉬워지니까요.
레몬그린
5월6일(월) 혈당일기 2기 6일차
날짜 : 2024.05.06 혈당측정 시간 : 저녁식후 2시간 내용 : 저녁식사후 2시간 115 저녁식사로 햄참치김치볶음밥을 먹었다 식사후 설거지랑 빨래접기를 하였다 물 1컵을 마셨다 식사량을 줄이지 않았는데 뿌듯하다
글라라
5월 6일 (월) 혈당일기 2기 6일차
날짜 : 2024.05.06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1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비도 조금씩 내리고 근육통도 있어서 밖에서 먹었어요. 예전에 에그샐러드김밥과 에그마니 김밥을 먹었을때는 혈당이 더 착하게 나왔었어요. 양이 작은거 같아서 오늘은 에그마니 김밥과 참치김밥을 시켰더니 둘다 밥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혈당이 좀 더 오르네요. 점심 라밥 에그마니김밥 2/3줄 라밥 참치김밥 1/3줄 미역줄기볶음
run2
5월6일 혈당일기 2기 7일차 인증
5월 6일 점심식사로 참치볶음밥을 상추쌈으로 먹고 두 시간10분경과 후 측정한 치수. 나름 괜찮게 나왔다. 두 시간동안 운동을 좀 했으면 좀 더 낮게 나왔을텐데. 운동을 안했더니 몸도 무겁고 백이 넘게 나오네.
죽비
다이어트 후기
감량기간은 4.23일부터 오늘까지였으며 저녁은 5시 전에 쉐이크 마시다가 너무 물리고 평생 쉐이크만 먹고 못살걸 알기에 퇴근하고 집에가서 양배추참치덮밥을 먹었더니 쉐이크만큼은 아니더라도 살이 조금씩 빠지긴 하더라구요 아침에는 출근전 강아지들 산책겸 해서 10-20분씩 나가서 산책도 하면서 걸었고 운동을 못해서 평소보다 좀 더 움직일려고 노력했습니다
아행
5월 5일 혈당일기 7일차
5월 5일 일요일 아침식사로 양배추샐러드 , 시금치볶음,두부부침,당근볶음으로 해서 먹고 2시간쯤 후에 혈당 체크 매일 해보는거지만 할때마다 신경이 쓰인다. 덕분에 야채위주의 식단으로 조금씩이라도 변경을 할수 있어서 너무 좋다.
사투아
온라인 양배추
양배추가 많이 컸어요
수수깡7
오징어 볶음
캐시딜에서 구입한 오징어로 볶음을 만들었어요
그냥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