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마키 챌린지 하다가

1000번 째 댓글을 썼길래 캡쳐 했어요 ㅋㅋ ( 마음챙김 1쓰고 2 쓰려는 찰나 보니까 ) 아침에 1000니라니 챌린지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마키 챌린지 하다가

캐시워크 출석체크

출석 체크했습니다 1000보당 세번 출석 체크 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캐시워크 출석체크

양배추 레시피 양배추 샐러드

저는 양배추 샐러드를 좋아하는데요 양배추를 채를 썰은 후에 드레싱을 뿌려먹어요 여기에 채를 썬 당근이나 양파등을 추가해주면 더 맛있어요 드레싱은 어떤걸 조합해도 좋아요 매 끼니마다 샐러드를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 :)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양배추 레시피 양배추 샐러드

저에게도 이런행운이...

버니가 1000코인을 물어 왔네요. 오늘은 지니 출첵도 100포인 나오고, 기분좋은 하루네요.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저에게도 이런행운이...

매일 만보 이상 걷기와 잡곡밥과 생채소 섭취로 혈당조절을 하고 있습니다

혈당이 올라가지 않게 하려면 진짜 신경쓰고 조심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식단관리가 기본이기에 밥은 항상 잡곡밥으로 먹습니다. 현미, 귀리, 통질 등을 골고루 섞어서 당을 조절합니다. 또 오이나 당근 같은 생채소를 드레싱 없이 그대로 먹는 것을 즐깁니다. 그리고 식사 후 열심히 걷고 운동하며 혈당관리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임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매일 만보 이상 걷기와 잡곡밥과 생채소 섭취로 혈당조절을 하고 있습니다

[양배추레시피] 샐러드

다이어트엔 달콤하고 달달하니 씹는 식감이 딱인 샐러드 거기엔 색도 이쁜 적색양배추가 딱이네요. 먹고 싶은 과일과 야채 먹기 적당한 크기로 채썰고  입맛에 맡는 드레싱 넣어 휘리릭 섞어주기만 하면  끝 색도 이뻐서 눈도 호강 맛도 좋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딱입니다.

남아뿡님의 프로필 이미지

남아뿡

[양배추레시피] 샐러드

저칼로리소스 - 월든팜스 랜치드레싱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저칼로리소스 - 월든팜스 랜치드레싱

일요일 아침 반성하고 건강밥상 다시 시작😅

오늘도 아침에 재보니 유지됐어요. 한 4일 정도 유지네요. 어제 아침은 소금빵 샌드위치 싸가서 밖에서 먹었고 저녁은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만 했네요. 물론 물은 2L 다 챙겨 먹구요. 왜 살이 안 빠지나 했더니 소금빵으로 샌드위치를 먹었었네요. 그럴만 한 거 같애요. 안찐게 다행이죠?😆 다시 마음 다잡고 건강밥상 차려요. 먼저 야채 듬뿍 샐러드(요거트 드레싱과 그릭요거트로 맛을 낸) 만들어 먹고 있는데 양배추라페와 치즈를 빼먹은걸 나중에 봤어요. 워낙  많은 종류를 추가하니 내놨는데도 제가 빼먹었더라고요. 물론 안 넣어도 충분히 맛있고요. 내가 샐러드에 너무 공을 들이나봐요. 한가지씩 빼볼까 싶어요. 샐러드도 내가 좋아한다고 재료가 차츰 드는 거 같애요. 오늘 냉장고 마지막 밥이 반그릇정도밖에 안 되서 엄마가 냄비밥한 쌀밥 한 숟갈 정도 더해서 비빔밥 했어요. 그리고 내밥이 없어서 새로 잡곡밥 해가지고 다 담아서 다시 냉장고에 넣어놓구요. 어머니하고 동생은 누룽지 끓여 먹고 나는 나물이 좀 많이 남아서 나물과 김치 넣고 비빔밥 했는데 김치가 간이 조금 더 있다보니 오늘 비빔밥은 조금 짜네요. 동생은 동그란 햄 계란 부쳐달라고 그래서 오늘도 엄마가 동생 반찬으로 했구요. 남은 계란은 약간 기름 적게 둘러 지단으로 해서 제가 비빔밥을 쓰고요. 동생이 햄구이을 하나 남겼더라고요. 저는 그 하나 남은 거 먹었는데 오늘따라 너무 맛있는거예요. 제가 슈퍼에서 사온 햄인데 저는 안 먹고 꾹 참았지만 맛이라고 본다고 하나 집어먹었더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원래 가공육이 맛있죠? 음~~ 나물하고 김치 계란 계란만 넣어서 비벼도 김치가 간이 좀 있어서 비빔밥 색깔이 오늘따라 찐하네요. 맛은 있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반성하고 건강밥상 다시 시작😅

혈당관리위해 운동과 식단관리해요

주중에는 혈당관리를 위한 식단은 아침에는 수제요거트를 점심에는 영양을 골고루 해서 먹되 야채와 나물을 먼저 먹고 탄수화물양은 반으로 줄이고 단백질을 잘 챙겨먹고 저녁은 드레싱없는 야채를 7시 전에 먹는다. 운동은 기상하고 홈트 점심식사 후 빠른 걸음 걷기 산책 30분과 자전거타기 계단오르기 저녁엔 홈트와 공원 운동을 한다. 주말엔 주중 혈당관리를 위해 못 먹었던 음식 먹고 운동양은 주중보다 늘려 하고 있어요. 혈당관리 생각보다 어렵지만 안하는 것보다 하는 만큼 더 건강해지지 않을까 생각하며 합니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혈당관리위해 운동과 식단관리해요

오전부터 열심히 걸어다녔네요. 10000보 완주하고 인증합니다

날씨가 더워져서 새벽부터 걸었어요. 한낮엔 더워서 못 걸어다니거든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오전부터 열심히 걸어다녔네요. 10000보 완주하고 인증합니다

지니어트 출첵 100캐시 당첨🎉🎉🎉

1000보 걷고 출석체크 했는데 100캐시 당첨 됐네요 🎉🎉🎉 6월 첫 날에 받으니까 더 좋은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지니어트 출첵 100캐시 당첨🎉🎉🎉

토요일 아침 산책과 식사

어제 밤에 말린 고구마 배고파서 플라스틱 한 통 먹었거든요. 그래서 걱정하면서 일어났는데 유지는 했더라고요. 그래도 이제 간식 좀 조심해야 될 거 같애요😅 아침에 샐러드와 샌드위치 도시락 싸서 라떼랑 산책 나와  성대경학공원에 가서 먹었어요. 라떼는 최애간식과 말린 닭고기도 챙겨왔죠. 모짜렐라치즈도 조금 주면서 같이 먹었네요. 어제 사와서 냉장고에 하루는 둔 오가닉통밀소금빵  5분의3으로(5분에 2는 엄마가 드셨어요)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빵도 저항성 전분으로 만들려고 해본 건데 소금빵 다시 데우니 큰 차이가 없었어요. 오히려 30초 데윘는데 너무 기름져서 다음부턴 짧게 데우거나 데우지 않아도 될 것같아요. 물론 버터가 많이 들어가서 밀가루만 저항성 전분을 만든다고 열량의 큰 차이가 있을까? 싶기는 하지만 실험 삼아 해봤어요. 맛의 차이는 크지 않더라고요) 빵을 반으로 펼쳐서 양상추 치커리 깔고 파프리카 조금, 당근 조금, 콜라비까지 조금, 오이도 넣고 얇게 썬 오렌지 2개 정도 깔고  모짜렐라 치즈를 조금 녹여서 놓고 양배추라페로 마무리. 샐러드는 조그만 통에 양상추 파프리카 오이 당근 콜라비 브로콜리 넣고 방울토마토 넣고 오렌지 넣고 토핑으로 초당 옥수수와 치즈 넣고 저당키위드레싱 뿌리고 양배추라페까지 넣고 마무리했네요. 그릇이 작아 많이는 못 넣었지만 그래도 제법 풍성해 보이는 도시락이 됐어요. 빵도 작긴 작은데 워낙 소금빵에 버터가 많아서 괜찮을 거 같더라고요. 어제를 교훈 삼아 야채를 좀 덜 넣어서 닫아지긴 했어요😆 성대 앞에 경학공원이라고 있어서 거기 벤치에 앉아서 먹었네요. 얼마 안 걸어서 가는 곳이지만 워낙 아침을 빨리 먹으니까 금방 배가 고파서요. 이거 먹고 또 산책해야죠  오늘은 팀워크 리워드 받는 날이긴 한데  한 시간 갖고는 안 될 거 같애요. 아침에 6000보가 그렇게 빨리 되진 않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산책과 식사

6월1일 혈당일기 4기 6일차 인증

날짜 : 24.6.1.6.40분 날씨:맑음 혈당 측정 : 5.31일 저녁10시40분 이후 8시간째 공복후 병원에서 주는 저녁식사후 그 이후에 간단히 치킨 몇조각을먹었다.  그리고 쉬었다. 너무 피곤한 나머지 그냥 잠들었다.  어제 하루만 2만1000보를 걸었는데 약간 수치가 내려갔다. 그리고 오늘 새벽 5시에 일어나서 6천보를 걸었더니 113까지 내려갔다. 아침식사후 4시간 뒤 점심먹기전 혈당 수치 119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6월1일 혈당일기 4기 6일차 인증

출첵에 행운이

불금 저녁에 캐시닥 출석 체크에서 행운이 찾아왔어요  1000포인트 기분좋은 저녁이네요^^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출첵에 행운이

5월31일(금) 혈당일기 4기 4일차

5.31 식후혈당 아침에 샐러드 감자전  라떼  식사후 8000보 걷고  혈당을 쟀는데 수치가 100이 나왔네요 수치가 낮게 나와 뿌듯합니다 열심히 운동과 식사관리를 하니깐 혈당 수치도 낮아지고 살도 빠지고~~~~~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5월31일(금) 혈당일기 4기 4일차

하루 한끼 샐러드

브로콜리 사다 데쳤어요 루꼴라랑 채썬 양배추 어린잎 계란 2개 드레싱은 발사믹 식초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하루 한끼 샐러드

아침식사- 오뚜기사골 만두국!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아침식사- 오뚜기사골 만두국!

야채 샐러드

항상 어머님께서 챙겨 드시는 샐러드 예요. 어머님댁 가면 항상 샐러드가 준비가 되어 있어서 좋네요. 저는 드레싱 소스 맛으로 샐러드 먹네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야채 샐러드

오늘 퀴즈풀다가 처음으로

오늘 퀴즈풀다가 처음으로 대박 1000천 포인트가 딱 순식간에 나타났다가 사라져서 캡쳐할시간도 없었다는요 ㅋㅋ  이런날도 오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오늘 퀴즈풀다가 처음으로

5월30일(목) 혈당일기 4기 4일차

-날짜 : 2024. 5.30(목)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오늘 활용량이 적어 걸음수가 4000보대인데 다행히 혈당이 그리 많이 오르진 않았다. 식사 후 까치발들기 종아리운동 100회를 하고 욕실청소를 해 활동량을 늘렸다. 스테비아 믹스커피가 혈당을 거의 안 올리기는 해도 오늘 4잔을 마셨는데 자꾸 늘어나는 것 같아 주의해야겠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5월30일(목) 혈당일기 4기 4일차

10000보

오늘 만보 걸었어요!

밍해쪽찹돼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해쪽찹돼이지

10000보

저녁은 샐러드와 검은콩두유

우리 꽃가게에서 점심 먹고 광장시장 가서 가게에 필요한 바늘과 실를 사서 가게로 가니 벌써 네 시가 다 됐더라고요. 앉아서 정리 좀 하면서 엄마 퇴근 시간 5시까지 있다가 어머니랑 같이 퇴근했어요. 집에 들어오니 너무 배가 고프네요. 두부야채샐러드 만들어 어머니랑 같이 먹었어요 저녁 샐러드 과일은 방울 토마토만 넣고 야채 위주로 넣고 오늘은 배가 고파서 두부전 3개 살짝 데워서 잘라서 넣었어요. 드레싱은 키위 드레싱 뿌리고 그릭요거트 조금 넣어 단백질도 추가. 그리고 카무트검은콩두유 1잔 먹었어요 오늘 정말 만보만 넘길랬는데 만5000보가 됐네요. 어쩐지 너무 힘들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샐러드와 검은콩두유

하루 한끼 샐러드

어제 만든 양배추라페와 오늘 산 어린잎 이것저것 많네요 드레싱은 뿌릴까 말까 고민중 뿌려도 발사믹 식초지만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하루 한끼 샐러드

쇼핑 품목

오늘의 쇼핑 품목 군마트 가격이 정말 감탄이 나오더라구요. 빼빼로 종류 거의 600원 콜라 600미리 1000원 칠성사이다 500원 화장품도 싸고 주류도 싸고  이제 마트와는 이별해야겠어요. ㅋ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쇼핑 품목

요즘 대학축제 물가

미니군만두(10개) 6000원 골뱅이무침 11000원 지방축제들보다 더 하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요즘 대학축제 물가

점심 감자고로케샐러드와 수제 닭고기샐러드랩

아침 먹고 어머니랑 한성대역근처로 동생방 에어컨 볼려고 같이 나갔답니다. 예전에 LG 대리점도 있었고 삼성 대리점도 있어서 거길 찾아갔는데 없어졌더라고요. 그래서 하이마트를 갔죠. 우리는 창문형 에어컨을 바로 사려갔는데 올해엔 아직 나오지도 않고 작년 버전만 있었고 그나마 LG건 없고요. 아무래도 가격도 거의 비슷한 벽걸이 에어컨을 해줘야 될 것 같네요. 작은 방이라 실외기 문제 때문에 창문형 에어컨을 본 건데 사정상 벽걸이 에어컨을 장만해야 될 것 같아요. 우리가족 모두 친척들과 같이 시골로 내려갈 계획을 2~3년 전부터 갖고 있어서 동생이랑 같이 살기 시작하고서도 에어컨을 안 샀는데 계속 미뤄지는 계획으로 결국은 동생방에어컨을 사신다고 하네요. 우리 집은 동생 빼고 에어컨을 좀 덜 쓰자 주의라서 사실 동생하고 그런 면에서는 좀 안 맞았었거든 그렇게 알아보고 엄마는 출근하시고 저는 어제 진료 받으러 가놓고 처방전을 안 받아오는 실수를 해서 다시 병원 가서 처방전 받아와서 약 타왔답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었어요. 꼭 먹어야 되는 항호르몬제를 처방전를 안 받아오더니 진짜 마음이 많이 풀어졌나봐요. 오전에 할 일이 있어서 라떼없이 나갔다온거라 거라 산책해야되지만 점심때가 다 돼서 샐러드를 우선 해먹었어요. 어제 어머니가 가져오신 고르케가 아직도 2개나 남아 있거든요. 그중에 1개 한 30초 데워서 튀김껍질 살짝 벗겨내가지고 샐러드 위에 올렸어요.  오늘의 샐러드는 고르케 샐러드(수제 드레싱과 양배추라페 넣어서 맛을 냈죠) 그리고 더 지체하면 힘드니까 샐러드 랩 만들어서 가게에서 먹을려고 우선 냉장고에 넣어놨던 밀또띠아2개를 꺼내서 후라이팬에 기름 없이 살짝 구워서 준비하고 양상추 구운양송이버섯채소(파프리카 당근), 모짜렐라 치즈와 닭고기 큐브는 전자렌지에 10초 데우고 파인애플 썰어 좀 넣고 방울 토마토도 얇게 썰어놓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핫소스 조금 뿌려서 닫으려고 하니 닫아지지가 않았어요. 또 또띠아 작은 사이즈로 산 거를 후회했네요. 이렇게 뚱뚱한 닭고기 샐러드 랩이 됐네요. 어쩔 수 없이 또 랩으로 칭칭 감았어요 이렇게 2개 만들어서 우리 가게에 가려고 챙기고 라떼랑 같이 산책 나왔어요 어머니랑 1개씩 나눠 먹었답니다. 근데 사이즈가 작은지 아무리 속이 많아도 배가 고프네요. 끼니를 할라면 2개는 먹어야 하나 싶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감자고로케샐러드와 수제 닭고기샐러드랩

나만의혈당예방법~샐러드식단

저번에 건강검진하는데 혈당이 높게 나온거에요 그래서 혈당기를 사서 제보는데 공복에 120까지 나와서 아차 싶어서 식단을 좀 다르게먹어보려고 샐러드를 아침에먹어요 혈당은 이제 120및으로 나오던데 덩달아 샐러드를 먹었더니 변이 잘나오네요.자동으로 살도 빠짐 하하 양상추랑 토마토 계란  닭가슴살 이거만 넣어서 코우슬로드레싱 뿌려서 아침에 먹어요 몸이좋아진느낌  가벼워졌어요 아침만바꿨는데 ㅎㅎ 그리고 습관적으로 밥먼저 안먹고 야채먼저 먹고 그담에 밥먹어요 먹는순서도 중요하다더라구요 암튼 식단바꾸고 몸도 건강해지고 혈당도 돌아오고 일석이조 됐어요

smile34037님의 프로필 이미지

smile34037

나만의혈당예방법~샐러드식단

출석캐시

지니 출석캐시 1000 받았어요. 얼마전에 식단 인증에서 1000부 받았는데 오늘은 출석에서 또 받았네요. 기분 너무 좋습니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출석캐시

목요일 아침 초당옥수수 샐러드로 시작

500g이 빠졌어요😄 어제 찐 살 그대로 빼서 정말 다행이에요. 어제 점심과 저녁을 둘 다 샐러드로 먹었더니 그나마 효과를 본 거 같애요. 빨리 찐 살은 빨리 빼는 게  정신 건강상 좋거든요.  그렇지만 점심 저녁을 샐러드로만 먹은 건 그렇게 좋은 생각은 아니었던 거 같애요. 점심을 샐러드만 먹으니 금방 배가 고팠고 그래서 저녁을 두부샐러드로 먹었는데 조금의 포만감을 주긴 줬지만 샐러드라 그런지 금방 꺼지긴 했어요. 아무래도 좋은 선택은 아닌 것 같애요. 점심을 샐러드만 먹으니 배가 계속 고팠거든요. 그래서 결국 9시 때 초당 옥수수 4분의 1 간식으로까지 먹었고요. 그래도이 결과가 나왔으니 그나마 다행이었네요. 오늘 아침은 어제 저녁에 초당옥수수 찐 거 10시간 정도 냉장고 넣어놨다가 정리해가지고 초당옥수수 샐러드 만들라고 일찍 준비 시작했는데 한 40분 이상 걸렸네요. 옥수수 2개만 정리해서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어요.  양상추가 또 다 먹었기 때문에 반정도마저 씻어 준비해놓고 사과와 오렌지도 잘라서 준비해 놨어요. 그래도 다른 야채는 다 있어서 금방 뚝딱 만들었네요. 이젠 야채 믹스 안 쓰고 양상추 로메인 치커리를 뜯어서 바닥에 깔고 항상 쓰는 당근 파프리카 오이 넣고 때때로 쓰는 콜라비 브로컬리 넣고 과일로 방울 토마토, 사과와 오렌지를 넣었어요. 그리고 초당옥수수를 좀 뿌리고요. 그릭요거트 작은 한스쿱 올리고 요거트 드레싱 뿌리고 이제 토핑으로 모짜렐라치즈와 견과류 시리얼을 뿌리면서 초당 옥수수도 색감 낼려고 조금만 더 뿌렸어요😅 이렇게 쭉 나열하고 보니 만드는데 뚝딱은 아니네요. 참 많이 들어가죠?😆 어제 초당 옥수수 5개 8000원에 샀는데 어제 점심 저녁 샐러드 만들고 간식으로 하나를 쓰고 냉장고에 있었던 4개 아침부터 정리 할라고 꺼내놨어요. 막 까기 시작했으니 아직 한참 남았는데 초당옥수수라 잘 안나오려요. 찰옥수수는 그래도 손으로 똑똑 하나씩 까면 잘 까지는데 초당옥수수는 터지고 안 까지고 앙망되버리면은 입으로 가고 언제 다할지 모르겠네요. 2개 정도 정리하니 벌써 40분 이상 걸렸어요. 오늘은 이것만 하려구요. 이렇게 담아서 샐러드 먹을 때 토핑으로 쓰고 다양하게 먹을 생각이긴 한데 그냥도 한줌씩 먹지 않을까요? 간식으로~  그거 먹고 많이 반찬들 다 빼서 세식구  먹을 아침상 차렸어요. 어제 어머니가 저녁 약속이 있으셨는데 회정식 드셨거든요. 거기서 남은거 새우튀김1과 고로케 3개 갖고 오셔서 저녁에 동생을 줬지만 동생은 마라탕 먹는다고 하나도 안 먹었어요. 그래서 아침에 반찬으로 새우튀김 1개, 고로케1개 데워서 놨는데 엄마가 4등분한 고로케 하나 드시고 나머진 제가 다 먹었네요. 맛있게 드신 것도 다음날 지나고 다시 데우면 우리 집 다른 식구들은 안먹어요. 입맛이 고급져서😮‍💨 그래서 그나마 잘 먹는 제가 항상 먹는데 다이어트를 해도 음식이 아까운 저는 이렇게 먹고 있네요. 하긴 먹고 싶기도 했구요😅 밥 하나 데웠는데  많은 거 같아서 조금 덜어내고 차렸지만 막상 다 먹고 보니 덜 차서 마저 다 먹었네요. 오늘 아침에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초당옥수수 샐러드로 시작

헉헉 H포인트 출석룰렛 1000포 당첨됐어요

돌리자마자 바로 멈추길래  설마 했더니만 ㅋ 웬일이래요 ㅋ 맙소사 

달려볼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려볼꺼야

헉헉 H포인트 출석룰렛 1000포 당첨됐어요

캐홈챌 1기 캐시적립

오늘 캐홈챌 1기 적립금1000캐시 들어왔네요 지니 감사합니다^^

리티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티나

캐홈챌 1기 캐시적립

저녁은 두부샐러드

2시 40분에 점심 먹고 바로 병원 가서 진료받고 꽃가게 가서 1시간 정도 알바하고 알바 끝나자마자 낮에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못산 사과사러 다시 식자재유통센타로 가서 15000원짜리에 12개 주는 사과 결국 사 왔답니다. 집에 돌아오니 너무 배가 고팠어요. 아무리 버스를 타고 왔다 갔다 해도 이리저리 걸어다니니 만보도 넘겼고 배도 고프네요. 그런데 우리 라떼랑 저녁 산책도 나가야 했거든요. 갔다와서는 너무 늦을 거 같아서 얼른 샐러드 빨리 만들어서 먹었어요 약간 배가 고프니까 양상추, 치커리, 로메인, 콜라비와 양송이 버섯 야채 볶음까지 넣고 오렌지 조금 넣고 방울 토마토는 4개 그냥 썰지도 않고 넣고 양배추라페도와 아무래도 배가 고파서 두부전 2개 뜯어서 두부 샐러드로 만들었네요. 그래서 발사밍 드레싱 뿌렸답니다. 물론 토핑으로 견과류와 시리얼 그리고 초당 옥수수까지 뿌렸어요. 엄마는 저녁 약속으로 지금 맛있는 회정식를 드셔서 샐러드 먹고 얼른 라떼랑 근처 가서 같이 들어오려고 했는데 샐러드 다 먹고 나갈 준비하니까 엄마가 벌써 먹고 다 들어오시는 거예요. 어쩔 수 없이 그냥 라떼랑 산책 나가서 가볍게 근처 산책하고 들어왔네요. 사실 가다가 힘들어서 벤치에 제법 앉아있다 들어왔어요. 겨우 130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두부샐러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