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나만의 관리법은 샐러드와 필라운동

나만의 혈당 관리법은 샐러드를 하루 한끼는 먹으면서 저녁에 에어로빅과 필라 운동을 번갈아 하는게다. 아침에 양배추와 양상추 샐러리 파프리카..토마토..등등 집에 있는 야채를 그때 그때 다를수도 있지만 챙겨먹는다. 드레싱은 올리브유에 원하는청을 섞어먹고있다.  몸이 무척 가볍고 성인병이 없는것은 잘하고 있다는 증거겠다. 더불어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인 에어로빅과 필라운동을 일주일에 두세번 번갈아 해주고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나만의 관리법은 샐러드와 필라운동

5월 24일(금)| 혈당일기 3기 5일차

날짜: 2024.5.24 (금요일)  혈당 측정시간: 점심식사 2시간 이후 식빵 한 장, 무화과쨈 샐러드 (양상추, 오이, 치커리, 리코타치즈, 드레싱) 계란후라이 한 개, 방울토마토 오늘도 열심히 운동도 하고, 혈당관리도 잘해보자!

dbhhj님의 프로필 이미지

dbhhj

5월 24일(금)| 혈당일기 3기 5일차

금요일 아침 귀리곤약밥

100g이 빠졌지만 어제 저녁을 물만 먹은 거에 비하면 덜 빠졌어요. 점심을 3시 때 먹은 게 문제인 것 같네요. 점심겸저녁이 되버리고 그 후로 운동도 못 했으니까 저녁을 안 먹어도 효과가 없었네요😅 엄마랑 딸기듬뿍샐러드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릭요거트와 발사믹드레싱으로 맛을 냈네요. 옆에 빼놓으면 양배추라페를 손도 안 댔다니까요. 저는 오늘 잡곡밥을 아직 안 해서 햇반에서 나온 귀리 곤약밥을 먹었어요. 양도 조금 작지만 칼로리가 165라 저항성전분으로 만든밥처럼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예전에는 먹으면 배가 고팠는데 오늘은 배가 부르네요. 양이 작아졌나?ㅎㅎ 두부전은 내가 먹으려고 데웠고 호박전은 어머니랑 같이 먹으려고 데웠는데 호박전은 어머니가 하나만 드셔서 저 전도 거의 다 먹었고 계란 후라이 노른자도 남아 제가 먹어어 오늘 반찬도 많이 먹었네요.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귀리곤약밥

씨씨앙 뽀

씨씨앙 계오챌 플챌 챌린지 뽀 받았어요 각 1000뽀씩 주네요 감사합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씨씨앙 뽀

치팅데이 다이어트 레시피

애슐리 오리지널 통치킨을  카놀라유에 두번 튀기고  양배추 썰고 오이 썰고 구운란.바나나.견과류까지 올려 야채에 아이랜드 드레싱 뿌리고 치킨에는 유기농 크래마 소스 뿌리고 음료는 언스위트. 야채가 있어 조금 죄책감이 덜해요. 일단 맛있어요.치팅데이 가끔 하면 굿.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치팅데이 다이어트 레시피

위드라이브 챌린지

오랜만에 위드라이브 챌린지 했어요 교통안전 따라쓰기 백일장 2개했어요 각각 리워드 1000이네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위드라이브 챌린지

체중 1000포인트🎉

이게 무슨 일이래요? ㅎㅎ 100포는 받아본적 있어도 천포는 처음이라서 얼떨떨하네요?😍😍😍

에가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가오

체중 1000포인트🎉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즐기는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는 건강하고 가벼운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아래는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재료: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1개 채소 (상추, 양배추, 당근, 오이 등) 적당량 과일 (사과, 바나나, 딸기 등) 적당량 닭가슴살 1조각 올리브오일 2큰술 식초 1큰술 소금 약간 후추 약간 만드는 방법: 1. 통밀후레쉬 샌드위치를 잘게 썰어줍니다. 2. 채소와 과일은 깨끗이 씻어 적당한 크기로 썰어줍니다. 3. 닭가슴살은 끓는 물에 삶아 잘게 썰어줍니다. 4. 그릇에 채소와 과일, 닭가슴살을 담고, 통밀후레쉬 샌드위치를 올려줍니다. 5. 올리브오일과 식초, 소금, 후추를 섞어 드레싱을 만들어줍니다. 6. 드레싱을 샐러드 위에 뿌려줍니다.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는 다양한 채소와 과일을 활용하여 맛과 영양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드레싱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만들 수 있으며, 가볍게 뿌려주어 샐러드의 맛을 더해줍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적당한 양과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박선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선비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즐기는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

대박 포인트

좀전에 아무생각없이 오케이 캐쉬백 룰렛 돌렸더니 맨날 1포인트 주던데 대박 오늘 첨으로 1000포인트가 바로 들어오네요 1천포인트도 뿌듯하더라구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대박 포인트

샐러리 더블우삼겹 박스 먹었어요

샐러디에서 더블우삼겹박스 먹었어요 우삼겹의 고소함과 달콤함이 느껴지고 따로 드레싱이 없어서 재료들마다의 맛을 느끼기에 좋네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샐러리 더블우삼겹 박스 먹었어요

출첵에서 이렇게 많이 준 적이 첨이네요

갑자기 출첵 3번째꺼 하는데 어마어마한 숫자가 나왔네요.. 순간 너무 놀랬어요 ㅋㅋ 기분이 넘 좋습니당 1000포인트 최고

하오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오링

출첵에서 이렇게 많이 준 적이 첨이네요

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기상후 5시30분 공복혈당 측정 : 106 어제 5시에 저녁식사, 취침까지 간식 안먹고 3000보 걷고 홈트 2꼭지 함, 100이하는 아니지만 내 나이대에서는 괜찮은 수준. 생활 패턴을 이렇게 바꿔야 하나?

에네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네스

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샐러드만으로 배가 안 찰 때...

저는 한 끼를 샐러드로 대체할 때가 있는데요.  샐러드만 먹고 나면 포만감이 들지 않고 식후에 허전함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걸 어떻게 해야 하지? 고민하던 중에 곤약면 또는 두부면을 추가하거나 현미밥을 밥숟가락으로 크게 한 스푼 같이 곁들였더니 포만감도 생기고 좋더라구요.  이럴 때 어울리는 저칼로리 드레싱은 간장베이스의 오리엔탈 드레싱 또는 발사믹 올리브유 드레싱입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샐러드만으로 배가 안 찰 때...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1000ml 용량 진짜 커요 ㅎ 향도 파우더향이라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보습도 잘 되고 끈적이지 않아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위드라이브 눌러서 직립

아침에  리워드가  들어왔는데요 누르는 캐시도   있던데  1000번 눌러야되요 ㅠㅠ  너무하네요진짜 광고는 또  한6번꼴로  게속 나와요...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위드라이브 눌러서 직립

저녁은 샐러드와 두유

9시쯤 나가서 알바하고 성신여대까지 갔다가 맛있는 것도 먹고 돌아오니 2시였어요. 돌아온 길은 굉장히 햇빛이 따가워서 라떼랑 나랑 많이 지쳤어요. 들어와서 조금 쉬니까 금방 어머니 퇴근하실 시간이 다 됐고 장볼 게 있어서 그때 잠깐 나 혼자 나갔다 왔네요. 나가서 엄마랑 같이 홈플러스에서 장봐서 들어왔답니다.  내 샐러드에 넣을 야채믹스랑 동생 콜라 과자 같은 거였는데 제가 안 사면 엄마는 몰라서 못 사시거든요. 항상 라떼가 있으니까 슈퍼를 못 들어가서 못 사다가 오늘은 샀네요. 다녀 왔더니 역시 아까 점심 먹고도 좀 허전하더니 벌써 배가  고팠어요. 두유만 먹을려는 계획을 접고  맛있는 샐러드 만들었어요. 과일은 방울토마토만 넣고 야채랑 모짜렐라치즈를 넣는데 모짜렐라 치즈를 굉장히 조심히 보관했다고 생각했는데도 안 좋은 게 폈더라구요. 그 부분만 조금 잘라내고 오늘 샐러드에  듬뿍 넣었어요. 파인 애플드레싱 넣고 양배추라페에 치즈 듬뿍. 오늘도 맛있게 엄마랑 둘이 먹었답니다. 그리고 검은콩두유 1잔으로 오늘 저녁은 마무리 했어요. 아무래도 아까 먹은 샌드위치가 허니리코타 치즈가 들어간 거라 좀 열량은 있을 거 같더라고요. 어머니는 그래도 잡곡밥과 반찬으로 드셨어요. 어머니까지 간단히 먹을 필요는 없죠. 게다가 두유도 딱 한 잔만 있었거든요. 아까 두 시 다녀왔을 때도 14000 보였는데 잠깐 장보고 오니 15000보가 됐네요.  라떼는 저녁 먹고 저렇게 얌전히 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샐러드와 두유

화요일 아침 잘 챙겨먹기

아침에 재보니 100g이 쪘어요. 이정도는 사실 찐것도 아니긴 한데 건강식단으로 다시 돌입해야될것 같애요. 어제 너무 건강하지 못하게 먹어서 후회가 좀 되네요. 요거트드레싱 뿌리고 리코타치즈 양배추라페까지 넣은 샐러드 엄마랑 맛있게 먹고요. 아침에 어머니께서 오이김치와 단무지 무침을 뚝딱 만들어주셔서 아침 맛있게 먹었네요.  어머니하고 동생은 누룽지 끓여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잘 챙겨먹기

2주 간단한 다이어트 후기 작성[3탄]

✔️ 다이어트 후기 : 앞에서 간단한 다이어트 후기 작성 2탄을 작성했던 것을 계기로 3탄까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1탄에서는 몸무게 변화가 없었지만, 2탄-3탄에서는 몸무게 변화가 눈에 띄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2년전 몸무게는 43kg~45kg를 왔다갔다 했지만,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라서 크게 신경쓰지 않고 지냈는데,  어느 순간 야식, 밀가루, 인스턴트, 배달음식을 주로 먹다보니깐 최고 50kg까지 살이 쪘습니다. 챌린지를 통하여 포인트도 얻으면서 운동도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처음 시작하였는데, 1탄: 48.5kg -> 2탄: 46.1kg -> 3탄: 45.6kg까지 내려왔네요. 살이 빠지면서 점점 귀찮니즘은 생기고 있지만, 조금이라도 걷기 위하여 노력하는 중입니다. 많은 운동은 하지 않지만, 기본 중에 기본 걷기 운동이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2탄에서도 목표는 하루 6000보 걷기였으며, 2주차 3탄에서도 하루 6000보 걷기를 하였습니다. 챌린지를 하면서 운동도 하고, 포인트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몸무게 before / after 24. 01. 26 / 1차 / 48.5kg 24. 05. 06 / 2차 / 46.1kg 24. 05. 20 / 3차 / 45.6kg ✔️ 운동 : 지니어트 및 씨씨앙을 통한 간단한 챌린지가 있습니다. 챌린지를 통하여 포인트를 얻으면서, 운동을 할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챌린지를 함으로써 이정도 운동을 하고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지니어트 챌린지 : 홈트 플랭크 챌린지 계단오르기 및 만보 챌린지 ✔️ 후기 : 챌린지를 통하여 포인트를 얻으면서 운동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후기 작성을 하면서 포인트를 얻고,  2주 동안 다시 한번 돌이켜 볼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챌린지를 통하여 간단한 홈트 및 운동이지만, 저에게는 큰 효과를 가져오는 것 같습니다. 작년에는 1000보도 걷기 힘들었지만, 지금은 목표6000보는 꾸준히 걷기 위하여 노력중입니다.  😁

윽악쿵님의 프로필 이미지

윽악쿵

2주 간단한 다이어트 후기 작성[3탄]

퀴즈 포인트

퀴즈 1000포인트는 첨이에요 아싸~^^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퀴즈 포인트

파리바게트 15,000원 쿠폰 있어서 빵 사왔어요..이거 다 해서 3100원 결재했네요. ..빵값이 비싸서  그냥은 못 사먹겠네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빵

친절한 알바생 ☕️

나의 방앗간 커피 여기도 1000보를 채우기 위해서 왔어요. 그런데 오늘은 커피보다도 친절한 알바생  덕분에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항상 친절한 응대도 고맙고 말 한마디도 따듯하고 우리딸 나이라 더 이뻐보이더라구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친절한 알바생 ☕️

월요일 아침 좀 늦게~

오늘 아침 400g이 빠졌어요. 아직은 맘 놓을 상태는 아닌 거 같긴 한데 그래도 다시 빠지는 모드가 된것같아 다행입니다. 오늘 새벽에 라떼가 토를 했답니다. 라때가 어디가 불편한가봐요☹️ 오늘 아침 일찍 공복에 피검사가 있어서 혈압약만 소량의 물로 먹고 라떼랑 나갔답니다. 라떼 가게 두고 피검사 하고 혈압약 타러 지인내과에 갔어요.  오늘 혈압이 정상보단 조금 낮아서 혈압약을 또 반으로 줄였어요. 살이 빠지니 혈압도 정상으로 돌아오나봐요 라떼랑 얼른 집에 돌아와서 라떼 먼저 아침 주고 저도 밥챙겨먹었어요. 동생도 웬일로 밥을 먹겠다고 해서 누룽지 끓여서 얼능 챙겼구요. 1인분 샐러드 해서 리코타 치즈 얹어서 요거트 드레싱 뿌려서 마무리하구요. 양배추라페 같이 먹으려고 빼놨어요. 두부봉 3분의 1 구워서 놓고 새송이버섯 남은 거 2개 굴소스 넣어서 볶아서 반찬으로 냈네요. 오늘도 나물과 김치랑 맛있게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좀 늦게~

샐러드

아침에 샐러드도 같이 남아서 드레싱 소스 뿌려서 먹었오요. 아침에 샐러드 먹으니 건강해 지는 느낌이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캐시딜

오늘 드디어 지니어트 캐시딜 상품권 100,000원 구매했어요. 캐시닥에서는 10만원권을 12만 캐시로 구매해야합니다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캐시딜

5월은 가정의 달이라~~ 엄마를 위한 상품들로 구매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이라~~ 가정의 달 이벤트+ 대한민국 수산대전까지 알차게 이용해 보았습니다. 가정의 달 이벤트로 5% 할인 및 혹여~~~ 최대금액 최다구매에는 못들지언정~~ ㅋㅋ 꺄아~ 뽑히시는 분들 엄청 날 거 같아요... 무려 1000만원 상금이던데 말이죠. 엄마가 치아가 안좋아서도 그렇고 자꾸 식사 챙겨드시는 걸 귀찮아 하셔서~ 식사 대용으로 뉴케어는 늘 쟁여두는데~ 요게 일반 두유보다 비싸다는 걸 안뒤로 자꾸~~ 애껴먹는다며 잘 안드시지 모예요~~ 30개~ 후딱 질렀지요~~ 원래 적립금 7%인데 뉴케어는 적립금이 많아요~~ 실제 대상웰라이프 회원가입해서 받는 적립금 및 뭐 다 해봐도 캐시딜에서 구매하는 만큼 저렴하게 구매 안되더라구요. 가정의 달 5% 적립에 적립금 계산해보면 거의 4만원에 구매하는 꼴이라~~  뉴케어 드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캐시딜~ 구매 적극추천 드립니다.   다른 맛도 사드려 봤는데~ 저희 엄마는 구수한 맛이 제일 맛있다고 하셔요~~ 전에는 옆구리 뜯는다고 칼로 뜯다가 제품까지 칼로 그어버린 적이 있어서 몇개 버린 적도 있는데 ㅋㅋㅋ 요렇게 위에서 뜯을 수 있는 용기로 바뀌었네요. ^^ 대한민국 수산 대전 이용해서 멍게, 오징어, 고등어, 조기 정말 다양하게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4월에 사먹었던 코다리가 너무~~ 맛있어서 재 구매를 했어요. 흐흐흐 대한민국 수산대전 끝난 줄 알았는데~ 다시 시작해서 너무 좋았네요~ 저희집은 엄마가 고기를 안드셔서 생선 필수거든요. 20% 할인이라 정말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ㅋㅋㅋㅋ 저번에 해먹은건 사진이 없어서 후다닥 도착하자마자 사진을 찍는다고 워메~~ 저희 엄마 다리랑 제 손도 나와버렸네요..  다 손질이 되어 있고 정말 깔끔한 상태예요. 엄마가 딱 봐도 맛있게 생겼다고 ㅋ 저는 정말 완전 요알못이라서;; 재료가 맛있어야 겨우~~ 기본 맛은 내서 먹을 정도인데 캐시딜에서 사서 잘 먹고 있는 백년육수 코인 육수 두알과 양파 조금 집에서 쉬어터져서 처치 곤란이던 파김치에 코다리 넣고 양념장 조금 넣어서 자작자작 국물 넣어서 조림이라기 보다 찌개처럼 끓여먹었는데~~ 코다리가 보들보들.. 연하고 너무 맛있지 모예요... 다 먹을때쯤에서 생각나는 바람에 요리 사진은 못찍었;; 사실 사진을 보면 맛없어 보일지도요;;;;;;;;; 모양 이쁘게 요리하시는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점점 근육이 빠지는 나와 엄마를 위해 단백질도 구매했습니다. 하루 한알이라 먹기 편하고 알약 점점 삼키는게 어려운데~ 요건 아주 작아서 목넘김이 편해서 좋아요. 엄마가 고기를 안드시다 보니 집에서 단백질 먹을 일이라곤 계란하고 생선뿐인데... 역시~ 그것가지고는 단백질이 많이 부족한 거 같아요.  엄마는 산양유 단백질 좋다해서 하이뮨 사드리고 있는데... 아무래도 저도 뭔가 챙겨먹어야 되지 싶어서 구매해봤는데 믿을 수 있는 일동꺼고 1+1+1이라 저렴하게 잘 구매한 거 같아요~~~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들 캐시딜이 다 해결해 주고 있어서 너무 좋네요~~ 흐흐~~ 제로딜로 뭐 좋은 제품 나오나 맨날 눈독 들이는 중입니다. 또르륵 또르륵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5월은 가정의 달이라~~ 엄마를 위한 상품들로 구매합니다.

주말의 선물😍

어머 뽑기에서 당첨되었어요 1000캐시 대박입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주말의 선물😍

건강하고 예쁜 내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어서 살뺍니다.

before 사진 after 사진 감량기간 :  2024.05.08~ 2024.05.18 감량전 몸무게 & 눈바디 55.7kg 눈바디는 엉덩이가 좀 퍼져있고 허벅지끼리 좀 붙는정도 입니다. 감량후 몸무게 & 눈바디 53.2kg 눈바디는 엉덩이가 업되면서 퍼짐이 없고, 허벅지사이는 약간의 틈이보입니다. 감량방법(식단) 하루중에 식사는 한끼위주의 식사로 합니다. 현미밥 조금, 양배추, 토마토,요거트, 소고기등심구이(손바닥만한정도),블루베리 ,아몬드,호두 이런 음식으로 먹었어요. 물은 미지근한 물로 마셔줬습니다. 감량방법(운동) 식사를 한후에는 절대로 눕지않고 설거지를 하고 만보이상을 걷기와 뛰기로 하고, 계단걷기와 플랭크도 하고 윗몸일으키기도하고, 한번씩 줄넘기도 1000개씩을 했습니다. 꿀팁및 조언 꼭 미지근한 물을 마셔주세요. 신진대사 활동이 더 잘되고 지방도 녹여주면서 땀도 많이나는 효과를 봅니다. 수면은 정말 중요합니다. 습관을 밤 10시가 넘으면 잠자리에 들어서 아침까지 꼭 숙면을 취할수있게 해야합니다. 수면의 질에따라 하루의 생활이 결정이 됩니다. 식단은 처음부터 너무 무리하게 적게먹게되면 정말 내안속의 괴물을 보게 될겁니다. 내가 잘먹는 음식위주로 하되 식사양을 조금씩 조금씩 먹도록하고  칼로리가 적게 나가면서 단백질과 야채,견과류,과일은 필수 입니다. 이렇게 하다보면 나의 변화하는 모습에 자신감이 생겨서 자꾸자꾸 운동도 더 하고싶어질겁니다. 제가 이번 다이어트에서 재미가 나서 운동이 더 좋아지고 음식도 강제가 아닌 나 스스로가 절제하는 모습으로. 변해있어서 좋았어요.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건강하고 예쁜 내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어서 살뺍니다.

5/18(토)아디다스 런닝화 샀어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왔어요. 아디다스 타임세일해서 런닝화/워킹화 50%할인에 추가할인 30%까지 해서 169,000원 짜리를 59,100원에 구입했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18(토)아디다스 런닝화 샀어요🚶‍♀️🏃‍♀️

아침 외출

쿠쿠 밥솥 뚜껑 패킹 사러 다녀왔어요 우와 21000원 달라고 하더라고요 밭솥 옆에서 더이상 세지 않기를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외출

늦잠 잤네요. ㅡ.ㅡ

아이쿠 주말이라 맘 놓고 잤더니 이제 일어났어요. 9시 30분 ㅡ.ㅡ 팀워크 6만보 챌린지  10000개 정도 밖에 안남았더라규요. 지금 나가야할지 말아야할지 ~~ ㅎ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5월17일 혈당일기 3기 5일차

날짜 : 5월 17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3시간 후 내용 : 어제 저녁 7시 전에 데친 브로컬리에 참깨드레싱 약간 뿌려 먹고 빨강 파프리카 1개 먹었다. 식후 가벼운 산책과 걷기운동하고 저녁에는 근력운동과 홈트하고 아침에 일어나 간단한 스트레칭하고 공복으로 혈당 체크했는데...왜 여전히 높은지ㅠㅠ 그래도 이렇게 칼로리 제한하며 운동하다보면 공복혈당이 정상범위로 내려가지않을까 기대해본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5월17일 혈당일기 3기 5일차

5/17혈당일기 3기 4일차

5/17 점심식사  12시 40분  흰 쌀밥 한 공기와 반찬 5가지  믹스커피 한 잔까지 ..  퇴근하고 10000보 걸었다. 앉아 있거나 눕는건 절대 금지..  

블리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네

5/17혈당일기 3기 4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