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에게도 이런행운이...

저에게도 이런행운이...

버니가 1000코인을 물어 왔네요.

오늘은 지니 출첵도 100포인 나오고,

기분좋은 하루네요.

 

1
0
댓글4
  • vovo2
    천포 대박이네요
    축하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1000캐시 1번이요
    100캐시는 3-4번이요 ㅎㅎ
  • 당근쥬스쪼아
    축하드려요~~^^
    저도 저번에 좀 크게 나와서 낌놀!!
    그 이후엔 안나와요
  • 파인더홀
    적립 축하드려요 
    너무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