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 샐러드 레시피
양배추를 물에 5분 정도 담가 둬요. 잔류농약이 있어 깨끗이 씻어요. 채썬 양배추에 사과, 당근, 바나나도 추가하죠. 드레싱소스를 조금 뿌려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좋아요. 아삭한 식감에 새콤 달콤해서 맛도 좋아요. 사과, 당근, 바나나를 추가하면 더 맛이 좋더라고요. 아삭한 식감이 생각날 때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간편해요.
태거니
3시간 불태우기
체력소진이네요 ㅋ 김밥만들고, 오뚜기 참치 리뷰 작성 3시간 불태우기 시원하 아아~ 한 잔 필요한 시간이네요
뽀봉
팀워크 대박 터졌어요
팀워크 태화강전망대 스탬프 받고 캐시 대박 터졌어요. 1000캐시 나와서 깜놀 했습니다. 기분좋은 하루네요.
여니솔이맘
6월6일 혈당일기 6기 11일차 인증
날짜 : 24.6.6.6.30분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5일 저녁5시40분에 식사하고 오디와 수박을 먹었다 그리고 저녁11시50분 삶은 계란 1개반을 먹었다 자정쯤 좀 넘어서 잠이 들었다. 그리고 새벽4시45분쯤 일어나 자전거 10km 주행을 하였다. 어제 하루만 2만1000보를 걸었는데 약간 수치가 내려갔다. 걸으면서 성경책 이사야43장~이사야48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8:6~8절까지 외우며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아침식사전 6천보이상 더 걸어서 총 1만2천보를 오전 8시에 달성했다. 측정결과 처음에는 121 두번째는 아침식사후 6천보 걸은 이후 점심식전 한시간전 100으로 내려갔다.
서경용
우엥 ㅜㅜ 캐홈챌 3차가..
벌써 보상이 반으로 줄었어요.. 1000포였는데 .. 500으로 줄었네요 ㅠㅠ 반으로 주는건 예상했다만.. 이렇게 빨리 줄줄은 몰랐네요
구룸구룸
카레 팝콘
편의점에서 커피 사면서 보니 오뚜기 카레 팝콘 매운맛 신상 과자가 나왔네요. 이거 보니 정말 카레가 생각 나네요. 맛은 왠지 아는 맛일것 같아요
로블ㅎ
인텔, 아일랜드 공장 지분 처분해 15조 원 유치
영진왕빠
목요일(현충일) 아침 김치찌개 😁
200g이 빠졌답니다. 어제 저녁을 샐러드와 두유만 먹어서 300g 다 빠질 수도 있었는데 저녁에 자고 일어났는데 아직 자정이 안됐는데 배고파서 불도 안 키고 거실에서 말린 고구마 조금 먹고 잤거든요. 아무래도 그것 때문에 200g밖에 안 빠진 거 같애요🤣 아침에 하는 간단한 루틴과 홈트 2개(스트레칭과 스쿼트)하고 아침 준비 시작했어요. 오늘 야채는 상치 씻어 준비하고 당근을 채썰기만 하면되거든요. 근데 어머니가 일어나셔서 당근를 기계로 채써주시는 바람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양송이 버섯과 당근, 파프리카를 올리브 오일에 볶아서 샐러드 넣으려고 준비했네요. 볶은 야채는 큰 접시에 담아 식히고 접시에 양상추와 상치 생당근도 조금, 콜라비 브로콜리 사과 오렌지 견과류 시리얼 치즈까지 담고 머스타드 요거트 드레싱까지 뿌렸답니다. 볶은 야채를 잊어먹고 다 마무리해버린 거죠😅 어쩔 수 있나요? 볶음 야채는 제일 마지막에 위에다 올렸어요. 오늘은 보통 때랑 좀 다르게 양송이를 곁들인 야채샐러드 만들어서 어머니랑 맛있게 아침 시작했답니다 어제 슈퍼에서 돼지고기 앞다릿살이랑 두부, 파절이 사와서 오늘 아침엔 김치찌개했어요. 엄마하고 나는 껍질까지 있는 앞다리살 조금 크게 자른 걸로 김치찌개 하는 걸 엄청 좋아하거든요. 동생은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가 난다고 그닥 그래서 예전보단 자주 못해요. 원래는 1~2주에 한 번은 꼭 먹던 돼지 김치찌갠데 요즘은 두 달에 한 번 먹을까 말까 해요. 예전에는 돼지고기를 600g~700g 큼직하게 썰어 사와서 냉장고에 있는 짜투리 김치 듬뿍 넣어가지고 두부 넣고 짭짤하게 만들어서 아침,점심,저녁 먹고 그래도 김치 남은 거는 냉장고 넣어놨다가 라면에도 넣어먹고 반찬으로도 먹고 그렇게 알뜰하게 먹었었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지금은 내가 다이어트 중이라 그렇게 주구장창 김치찌개 먹거나 라면을 먹지도 않으니 김치찌개 많이 하면 고스란히 남아서 버리는 안타까운 일도 생겨서 양을 확 줄였어요. 고기도 한 500g정도 사 오고 김치도 예전보다 반만 넣고 두부와 팽이버섯까지 넣고 만들었어요. 그랬더니 확실히 짠맛이나 김치맛이 조금 덜 느껴지더라고요. 간보고 참치액 조금 더 넣어서 마무리하니 예전에 딱 김치맛 많이 니는 김치찌개는 아니더라도 여전히 맛있는 김치찌개가 됐답니다. 그걸로 아침 먹는데 나는 김치찌개 고기도 쌈 싸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물론 밥에 비벼서 먹는 것도 좋은데 예전에 비하면 제가 밥을 적게 먹잖아요? 예전에 김치찌개 있으면 밥두 그릇은 엄마랑 둘다 뚝딱이었거든요. 근데 지금 그렇게 먹을 수가 없으니 한그릇안 되는 밥이라도 이것 갖고 배부르게 먹을라면 쌈 싸먹는 게 좋잖아요. 그래서 저는 상치랑 배추, 좋아하는 마늘, 파절이까지 챙겨가지고 고기쌈 먹었답니다. 그랬더니 지금 엄청 배부릅니다😁 밥 먹는 양이 정해져 있으니 밥 먹고 나서 그렇게 배부르기가 쉽지 않거든요. 쌈먹는 날은 전체적으로 양이 좀 드니 밥양을 조금 줄이는데 오늘은 어제 저녁부터 배고파 있었으니 그냥 원래 먹는 양 다 먹었네요😆 어머니는 그렇게 먹는 게 귀찮다고 그냥 김치찌개 먹듯이 맛있게 드셨어요. 그리고 아침에 미니압력솥 밥해서 누룽지로 정성껏 차렸지만 우리 동생은 아침엔 속이 안 좋은지 자기방에서 과자를 먹겠다네요😮💨 어쩔 수 있나요? 과자 먹고 먹으라고 약이나 갖다줬죠. 동생이 과자 조금 먹고 약 먹고 속쓰리던 뭐든 지가 그러고 싶다니까 그러라고 했네요. 다 큰 동생이랑 아침부터 큰소리 오가면서 싸워봤자 뭘 하겠어요? 지 몸인데 억지로 먹인다고 먹을 먹는 애도 아니고😮💨 맨날 말 안 듣는 우리 바로 밑에 동생 말고 우리 셋째 라떼 자는 사진은 예쁘죠?ㅎㅎ 눈감고 쿨쿨 자다가 내가 사진 찍을라 그러면 살짝 실눈으로 눈치보다가 그냥 또 잔답니다. 누나가 새벽부터 아침 루틴으로 몸무게에 재고 물 넣고 약 먹고 감정일기도 쓰고 홈트도 하지만 이부자리 펴져 있으면 그곳이 다 내꺼다 하고 한가운데서 자요☺️🤩
성실한라떼누나
들기름을 아시나요~^^
아침 공복에 신랑은 달걀 한알에 들기름 한 숟가락 어머니랑 저는 들기름 한 숟가락을 먹습니다~^^ 어떤 오메가 쓰리 보다 들기름만한건 없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드레싱 소스에 올리브유 대신 들기름을 사용한답니다~^^ 지니어트 소통하면서 많은 정보를 얻어가는 입장이였어서 저도 한번 공유 해봅니다~^^
나쁜엄마
우와~~ 소통 마지막 날~~
우와~~ 소통 마지막 날 되니 댓글수가 장난아니네요~~!! 보기 좋아요~* 전 여기까지 마무리합니다.~~ 이번주 소통 즐거웠어요^^ 전 다음 회차부터는 1000포인트까지만 목표로 둡니다^^ 다음 회차에서 만나요^^ 굿밤이요^^
꼼꼼엄마
출첵 100포인트
오늘 출첵에서 100포인트 받았어요 최근에 식단으로 100포인트 받았었는데...ㅎ 다음에는 1000포인트 받고싶네요
망고가좋아
소통왕 참여인원이 260명?? 맞나요
지금 공지사항 들어가서 소통왕 [참여합니다] 댓글 몇명 작성했나 보니 260명 정도네요.. 요정도 인원이 참여하는게 맞을까요?? 경쟁이 엄청 치열한 것 같아서요~~ㅎㅎ 웬만해선 1000포 받기는 쉽겠어요~~
꼼꼼엄마
저녁 샐러드와 검은콩두유
음악 수업까지 끝내고 라떼랑 만보걷기위해 더 산책하면서 땅콩도 사오고 어머니 퇴근할 때 같이 들어왔답니다. 그리고 레몬마트 가서 내일 김치찌개 할 거리 사 오고 이제 겨우 집에 들어왔네요. 점심때 샌드위치를 먹어서 배가 많이 고파서 저녁을 간단히 두유만 먹을 순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샐러드 만들어 엄마랑 나눠 먹었어요. 저녁 샐러드는 과일은 안 넣고 야채만 듬뿍 넣고요. 드레싱은 직접 만들었는데 요거트에 허니 머스타드 조금 섞고 할라피뇨 국물도 조금 넣었어요. 새로 해본 드레싱인데 맛이 좀 애매해요. 상큼하지 않고 살짝 느끼하다고 할까? 이렇게 모험을 해보면 나중에 좋은 조합을 찾겠죠? 하여튼 먹을만은 했답니다. 샐러드 먹고 검은콩 두유 크게 1잔 만들어서 마저 먹었어요. 어머니도 같이 두유 드셨어요. 오늘도 14000보 걸었네요. 사진 찍고 있는데 라떼가 애처롭게 쳐다보는 거 같네요. 저녁 먹고 쉬는데 누나가 포즈 잡으라 해서 좋은 귀찮나봐요😄
성실한라떼누나
이벤트 쿠폰 개꿀
뭐를 했는지 모르겠는데 댓글이벤트쿠폰 10000 원 할인권이 와서 적립금이랑 합쳐서 1160원에 락토핏 50일분 1통 샀어요 락토핏 먹을 예정은 없었는데 생돈은 안쓰고 싶어서 이거샀어요
340
출첵 선물 받았어요~♡
왠열~~ㅎㅎ 오늘 출첵중 1000포 받았어요 순간 보다가 얼음~~이었네요~^^
딸기와의행복
혈당일기 4기 3일차
- 날짜 : 2024. 06. 06 -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아침공복 - 내용 : 기상 후 식사 전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샐러드 먹은 후 아무 것도 먹지 않았는데 공복 혈당이 높네요. 저당 샐러드 드레싱 뿌려 먹기도 햤고 운동도 조금 밖에 못했어요 오늘 운동 식단 조절 해야 겠어요 자기 전에 스트레칭까지 하고 자야겠어요
민트핑크
양배추샐러드
양배추는 가성비있는 채소여서, 냉장고에 떨어지는 적이 거의 없는데요. 요즘은 양배추 가격이 많이 올라 조금 부담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리 여기저기 쓰임이 많은 채소여서 장 볼 때 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 집은 채소를 듬뿍 먹으면 건강에 좋다하여 양배추샐러드를 자주 해 먹습니다. 양배추를 채칼로 슬라이스 한 후 물에 씻고 체반에 받쳐 물기를 빼줍니다. 양배추와 함께 색색의 파프리카를 첨가해 줍니다. 샐러드 소스없이 먹으면 건강에 더 좋지만, 맛도 포기할 수 없기에 흑임자드레싱을 뿌려 먹습니다. 아삭아삭 맛있는 양배추샐러드 간편한 건강한 음식입니다.
정은하수
KFC 미쳤네 가격 조정
징거세트 가격을 5일부로 100원 올린다. 오리지널 치킨, 핫크리스피 치킨, 핫크리스피 통다리 1조각 가격 역시 각각 300원 오른다. 단품에서 세트로 크기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기존에 2300원이 추가로 들었지만 5일부로 2000원만 내면 된다. 세트에서 박스로 크기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기존에 2000원을 더 내야했지만 앞으로 1900원만 내면 된다. 칠리 징거 통다리 세트 가격은 300원 인하되고, 클래식 징거 통다리 박스 가격은 100원 내려간다. 살다살다 가격 내리는건 첨보네
야고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3일
식사후 2시간 후 혈당 측정 -식사후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식사후 걷기 완료 오늘의 식사메뉴 3. 닭가슴살 샐러드 올리브오일 드레싱 통밀빵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3일
깨개갱
6/4(화)나혼산 박나래 참외샐러드~☺️
저번주 나혼산에 박나래님이 다이어트 하면서 먹었던 참외샐러드~ 저도 만들어 먹어봤어요~^^ 씨를 발라내서 그런지 깔끔하고 드레싱도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냥식집사
점심은 케이준샐러드
집에서 푹 쉬니까 시간도 빨리 가더라고요. 동생은 오늘 점심에 치킨 시켜 먹는다고 어제 저녁부터 예고했거든요. 동생이 좋아하는 윙으로 시키고 그대신 반반 말고 프라이드로만 시켰어요. 원래 반반시키는데 내가 그보다는 차라리 프라이드가 더 낫겠다고 하니까 그렇게는 해줬네요. 치킨배달와서 동생 먹을 약이랑 챙겨주고 저는 4개 정도 가져와서 내 야채샐러드 만들서 닭고기 조금 찢어서 위에 얹혔네요. 예전에 튀긴 옷도 다 벗겨내서 먹은적도 있었지만 오늘은 좀 더 맛있게 먹으려고 안떼내고 거의 다 놔서 케이준 샐러드처럼 보였어요. 드레싱은 치킨 주문하면 주는 허니머스타드에 와사비와 할라피뇨 썰어 넣고 내가 만든 요거트로 포인트를 줬어요. 좀 시큼한 맛이 더 가미😁 차릴 땐 이렇게 차리고 먹을 땐 뿌려 먹었어요. 시간이 별로 없어서 밥을 또 먹기는 애매하고 말릴려고 쪄놓은 고구마도 썰어서 담았어요. 다 먹었는데 배가 좀 안차서 윙 2개 더 먹었네요. 이걸로 마무리하면 괜찮지 않을까요? 좀 과용했나 싶기도 하는데 모처럼 치킨 먹어서 맛있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315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3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앱에서 쇼핑 가능한 G포인트 3,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완주자 발표🔥 🩸혈기챌 3기 완주자 명단🩸 가을바람솔솔 비포장도로자전거 챠피 가을이엄마 빈이준이맘짱 천향가성 가을하늘맘 뽁이마미 청개구리이 강곰돌 뾰로롱v 초심무심 강미미 뾰료롱 초이용 강안2502 쁜지맘 최민준엄마 개별꽃 사라짱777 쵸코파이팅구 걩이 사랑합니다4 치노카푸 건강하루 사비나67 캐시카우 건강하자으니 사자킹 코코레이스 걷기가좋아 사투아 코코리다 고승 산곡동미녀삼총사 콩나무 골말 삼삼동동 쿄쿄84 공양미 삼손 퀀텀4ㅡMain 구라72 상한상한 크리스탈b6m 구름속하늘 새벽을열다 클로니 구름이짱22 새봄아침에 태재네 구리구마 생각없는아이 터벅 구삥l 생강꽃 티얼그레이 글라라 서경용 파랑이맘 금장산 서구이쁜이 파인솔 까꿍스 서나얌 파인호랭이 깨개갱 서해태백산3QUGB 펭딱이 깻잎녀 세림혜수기 프라임12345 꽁냉이 셰어 피타 꽃보다 효찬~ 송승환 핑크걸 꽃이뻐 수국이 핑크펭수 꿈굽는사람 수퍼이브 하늘아래고 난초777 수호천사삐삐 하늘한번 날씬캔디아줌마 숲마을 하이오 낮밤1 스마일맘1 하트니 내사랑정이 스타벅스DT 한루비 냥냥써브 스터디 한소래미 노는게제일조아 신나게살자고 할수있담 뇌순이 신자유인 해피로즈 뉴열린 써니ㅋㅋ 행복휴 달남99 썩수지 향기222 달달별 씬아 향림울타리 달달한일상 씽씽걸 혁혁 달콤무지개 아리뭉 혜정아 달콤한게으름 아이스크림언니 호랭이99 달콩님 아침향 홍길이 달토끼81 안개꽂한다발 홍이마마 담율로 안녕하세요님 화이팅뎅녀사 당근먹기 알비나2 환ᆢ 당근먹기딸 앙뚜 회원정보 데굴곰순 앙칼진애미나이 효오잇 도정훈 애교뭉 후빠 돌고래쪼아 앵두정원 훈스맘2 돌푸 얍화이팅 흑설향 동동이고모 어묵손가락 힐링런치 두부닷 어트지니요 agnes0117 두부바위 어흥어흥 bdw1007 듀듀링 언제나행복 bluesea 들어주자 에네스 cofl 디오레이 엘트 comachen1 또또숑 여울햇살 CSM6978 똥강아지공주님 연완이맘 dbhhj 뛰어라토끼 엽댕2 dyrn 띵굴이 영진왕빠 flyihan 라떼사랑v 오르테즈 freeday 로앰 오버더레인보우 Gale 리루맘 왕대박7 greenthumb 릴리아니 왕비될거야 Heej 마고할미 요술봉 HH0308 마루와함께 용용님 HL 마이뽕 우리아들2 i12프로ㅡMain 마잇리 우화맘 jeju줌마 만캐쉬원해요 웅뚜이 jenifer19 매일다이엍 워니뚱 jeonghee 매화나무 원신흥동농부 jive12 먹게비 원킬 k0mmi 멋장 으라라라챠 k숭경 멋지니 으샤으샤홧팅 kbstar9670 무브먼ㅌ 은남매 KKK용식이22 문탱맘 은유랑 Kramer 뭉3이 은향이 KWK 뭔소리야 이명희좋아 lilymijin2 미니미썬가드 이워닌 MINJEONGYi 미수기왕짱 이유주 minminn 미지동현맘 이제진짜진짜루 muuu2 미클 이효니 myjung9770 민니23 자몽한고미 nulsom 민서니PNBDN 장보고 Queen혀니 민트핑크 재슥이 R10프로ㅡDual 밀루땡땡 전갈1 R10프로ㅡMain 밍키199 정숙한여자정말 R12프로ㅡDual 바다속고양이 정우철11 R12프로ㅡMain 바로지금이지 조오타 rheeon 박미옥 조콩만 run2 박선비 좋은뇽 sara0904 밥알곤약 죽비 sara1298 뱀사골반달곰 준이할미 shin3357 벌곡댁 지구외계인 silver43 베베루나 지니1024 smile34037 별거아닌걸 지니어스쩡 so2 별사랑천사 지니업트 so이니 복덩이복덩이 지니z sunny82 복례여사 지은이5088 superjob 복숭아사랑 지은할아버지 systle10 붐뿜 지호이모 vovo2 뷰리플 쩌기저별 wrinkle 블리네 차돌이맘 ymittang 블리비 찬찬찬맘 ZGMF 비인스 채근담345 zntkskzlzy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
리워드 왔져용😝
리워드 왔습니다 ㅎㅎ 1000포면 구하기 쉽지않지요 ㅎㅎ 소중한 포인트 챙겨갑니다
구룸구룸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게맛살, 사과를 얇게 슬라이스해서 양배추도 같이 송송 썰어줍니다 그런다음 좋아하는 드레싱 소스로 이렇게 버무려준다면 완성이지요 간단하게 샐러드로 먹으면 좋은 레시피라 자주 해먹는답니다~🤗
효똥이
양배추샐러드
양배추는 역시 샐러드로 먹으면 맛나지요^^ 1.양배추 채를 썰어요. 2.샐러드 드레싱을 만들어 부어요. 3.맛나게 먹어요^^ 샐러드 드레싱 직접 만들어 먹으면 더 맛나더라구요^^ 참깨랑 마요네즈 넣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dnffl
화요일 아침 개운하게 시작
어제 사회에서 만난 친구랑 몇 달 만에 만나서 라떼랑 같이 브런치카페가서 샌드위치와 토스트, 음료, 구움 과자 먹으면서 엄청 수다를 떨었거든요. 토스트에 샌드위치까진 점심으로 먹었다 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어차피 열량은 별로 없으니까~~ 하지만 수다 떨다가 중간에 당 떨어져서 스콘에 휘낭시에까지 나눠 먹었으니 아무리 저녁을 샐러드만 먹었어도 아침 몸무게 앞에서 조금 떨렸는데 300g이 빠졌네요😳 점심 메뉴가 샌드위치에 토스트까지 먹고 스콘에 휘낭시에라 유지만 돼도 선전한 건 줄 알았는데 빠졌다니 신기해요. 걷기도 13000보라 평소와 비슷했거든요. 수다가 이렇게 열량을 소모하는 줄 몰랐어요. 그분하고 저는 수다 패턴이 비슷해서 카톡을 하거나 전화 통화를 할 때도 말이 좀 길어지는 편이었거든요. 어제도 둘만 하고 싶은 얘기가 그렇게 많았는지 수다떠는데 장난 아니었다니까요. 보통은 지금 치료나 치료 후에 처해진 불편한 상황에 대해서 토로하는 게 많았어요. 특히 지금 대통령과 의사들 많이 씹었네요. 그분들 우리 때문에 하루는 수명 늘었을 걸요😆 당 떨어지고 어제 힘이 다 빠졌었지만 수다 덕에 맘이 시원해졌었어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안 찌고 빠졌으니 아주 개운하더라고요. 어제 너무 피곤해서 보통때보다 40분 정도 늦어서 마사지도 못 받았는데 몸은 별로 아플 때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아침에 하는 루틴들 플랭크 챌린지만 빼고 다 하고 나와서 어머니 밥하고 있을 때 샐러드 만들었어요. 오늘은 오이와 브로콜린이 없는데 과감히 빼버리고 과일도 오렌지 빼고 사과랑 방울토마토만 늫고 양배추라페와 발사믹 드레싱 넣어서 맛을 냈어요. 그런데 양상추와 배추처럼 기본으로 넣는 것이 양이 좀 많아서 전체 양은 많아 보이지만 밑에 깔린 게 많은 거니까 열량은 높아지지 않고 포만감만 조금 더 늘어서 좋아요. 그러나 밑에 야채 대신 토핑(견과류나 시리얼 치즈 같은) 쪽을 많이 넣으면 열량이 높아지니까 그건 조심해야 돼요. 저 샐러드 먹고 치우고 내 밥 데울 때 벌써 엄마랑 동생은 아침에 압력솥밥한거 누룽지 끓여서 먹고 일어섰답니다. 상은 둘이 먹고 남은 반찬을 좀 정리해서 차린건데 소세지계란부침을 계란만 남기랬더니 소세지 하나를 남겨졌더라구요. 오늘따라 나물 종류가 없고 김치만 있어서 배추를 좀 꺼내서 배추쌈 해먹었구요. 저 소세지랑 계란부침을 단백질 삼아 고기처럼 배추쌈에 넣어 먹었네요. 어제 어머니가 동생이 좋아하는 돼지고기 꽈리고추 조림을 해놓으셔서 그게 되게 맛있었어요. 장조림만큼 짜진 않지만 싱거운 우리 집 반찬 치고는 좀 짭짜름해서 어머니가 해주시는 반찬 중에 식구 모두 잘먹는 최애 반찬 중 하나예요. 저는 돼지고기 꽈리고추에 매추리알까지 넣는 걸 좋아하는데 마트에 깐 메추리알 사러갔더니 1kg에 9000원에 팔길래 안샀네요. 양도 많고 비싸서 고려 대상이긴 했지만 제가 포기해 버렸어요. 안넣도 좋아하니까. 메추리알 들어간 걸 좋아하는데 까는 게 너무 힘들잖아요. 깐 메추리알도 파는 걸 알고는 그걸 쓰기도 했는데 이렇게 양 많고 제법 비싼 가격대면, 사는데 고민이 많아요. 1kg이나 사서 한꺼번에 많이 하면 은근 많이 먹게 돼서 부담스럽더라고요. 역시 안 깐거 사서 삶아서 까서 써야 되나 싶어요. 한입씩 쏙쏙 먹는 거에 비하면 너무 번거로워요😆 오늘도 푸짐이 너무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배부르게 먹으니 어제 점심저녁 배부르지 않게 먹은 것도 보상이 되고요. 오늘 점심 저녁도 건강하고 조금은 작게 먹은 데 도움이 됐으면 싶은데.. 🤔아침을 잘 먹는게 점심을 좀 더 부르게 되라고요. 점심때 되면 언제 소화가 다 됐는지 뱃속시계가 벌써 요란하게 울려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
와 대박이다!
아침에서 1000캐시가 떴네요!점심엔 100캐시가 최고 였는데.지니어트 시작한지 1일 더 되면 1달인데.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있네요!앞으로도 화이팅합시당💙
욕쟁이아들
2주 다이어트 후기 갑니다!!
1.Before/After 사진 * 2주전(before)- 헬스장 끊는 날 헬스장 인바디 기기 *2주 후 오늘(After)- 헬스장 인바디 기기 및 체중계 2. 감량기간 : 5/21-6/3 3. 감량 전 몸무게/눈바디 : 59.9kg/뱃살이 많이 보였음. 실제로 인바디에서도 복부만 표준 이상이라 육안으로 봐도 허리둘레가 좀 있음 4. 감량 후 몸무게/눈바디 : 58.2kg/확실히 배가 들어가보임. 얼굴살도 좀 빠진 것 같다고 얘기 많이 들음 5. 감량방법(식단) : 근성장 및 다이어트를 위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로 구성. 고기나 생선류, 계란을 많이 먹었고, 샐러드도 많이 먹었는데 드레싱은 최소화. 참고로 세끼 다 챙겨먹으면서 하루 1500kcal 섭취로 제한했음. 단 게 땡기면 당이 낮은 과일이나 단백질 바로 대체. 6. 감량방법(운동) : 헬스장 주6일 출근, 못해도 5일 주구장창 유산소만 하는 건 금물 -등, 어깨, 가슴, 하체 웨이트 운동 함. 특히 바벨스쿼트와 덤벨스쿼트 무게 많이 침(기구: 하이로우, 로우, 케이블로우, 레그컬, 라잉레그컬, 레그프레스 등) -러닝머신 1시간, 천국의 계단 1시간씩 돌아가면서 했음. 천국의 계단이 칼로리 소모도 좋고 효과도 짱 좋음 7. 꿀팁 및 조언 : 꾸준히 해야함. 운동이나 식단 둘 다 열심히. 생각보다 단백질이 충분한 음식이 많아서 굳이 닭가슴살만 고집하지 않고 본인이 좋아하는 식단으로 구성하면 힘들지 않고 질리지 않음. 체지방 줄이는 걸 추천함. 너무 체중계에 찍히는 숫자에 강박 갖지 말자. 본인은 체지방률 약 4% 줄었지만 몸무게는 약 2kg 줄였는데 2주간 아주 큰 변화를 보았음. 모두들 할 수 있다!!
에피
6월3일(월) 혈당일기 4기 7일차
-날짜 : 2024. 6.3(월)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당뇨 정기 처방때문에 병원방문했고 혈압, 혈당 등 별다른 이상은 없었다. 병원 방문 후 재래시장, 홈플러스, 다이소를 차례로 들러 걸음수 10000보를 채웠다. 그런데 간식으로 바나나를 평소 반 개 먹던 것을 한 개 먹었고.. 저녁식사를 조금 과식했더니 혈당이 정상범위이긴 해도 평소보다 다소 높게 나왔다.
superjob
5/22-6/2 기록 (-2.7kg)
Before / After 사진 24/05/22 24/06/02 2. 감량기간 24/05/22-24/06/02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 : 애플사이다비니거 한잔 샐러드 또는 그릭요거트 & 아메리카노 점심 : 일반식 & 아메리카노 간식 : 견과류 한줌 & 애플사이다비니거 저녁 : 단백질 위주 한식 6. 감량 방법 (운동) 일주일에 4일 정도 1시간 정도 걷기 스트레칭 30분 틈틈히 7. 꿀팁 및 조언 식전에 신선한 야채 (드레싱 없이 올리브유, 레몬즙, 후추) 많이 먹고 의식적으로 많이 움직였어요 잘 붓는 체질이라 밀가루 적게 먹으려고 노력하니 기분탓인지 좀 덜 붓는 것 같기도 해요 스트레칭은 확실히 붓기와 혈액순환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
아무도
t데이 파리바게트
1000원당 500원 할인 50프로😁 이렇게 할인한건 첨인듯.. 신랑껄로 이번주 안에 한번 더 살래요
당근쥬스쪼아
월요일부터 열일하기😇
월요일부터 열일합니다 ㅎㅎ 퀴즈 모두 풀어간다구요 음.. 퀴즈애서도 1000포 한번만 받아보고싶어요
구룸구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