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행운이 찾아왔어요
오늘 행운이 딱 ㅎㅎ 1000캐시 당첨이네요^^
0미로0
점심 늦게 샐러드
라떼랑 산책 마치고 집에 들어가서 점심 샐러드 푸짐하게 만들어서 먹을려고 하는데 어머니한테 전화가 왔어요. 바구니 만들어야 된다고 얼른 오라고. 아무래도 갔다오면 식사시간이 늦어질까봐 샐러드 얼른 담아서 가져갔네요. 접시에 이쁘게 만들었지만 담는 과정에서 엉망이 돼버렸답니다. 딸기 듬뿍 들어간 야채샐러드에 그릭요거트와 요거트 드레싱으로 마무리 했는데 과일이 잘 안보이죠?😆 가게 가서 바구니 꽂고 엄마랑 둘이 먹었어요. 이거 먹고 뭐 좀 간단히 먹으려고 했지만 이렇게 움직이는 바람에 애매해져서 점심에 이것만 먹고 저녁을 맛있게 먹으려고 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하루 한끼는 건강하게
하루 한끼는 건강하게 샐러드로 먹으려고 합니다 드레싱은 거의 하지 않고 채소와 단백질 균형 맞춰서 먹고 한시간 산책하면 딱인듯해요
씽씽걸
5월 16일 (목) | 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 16일 저녁식사하고 3시간 지났습니다. 잠들기 전 혈당 체크합니다. 저녁으로는 오이 방울토마토 양상추 파프리카에 발사믹드레싱 뿌린 샐러드 먹었습니다. 혈당에 좋은 것 같습니다.
강곰돌
오늘저녁
병아리콩 삶은거 갈아서 우유랑 잡곡밥100그람넣고 끓여쥣어요 오뚜기 크림스프같은 맛이예요 좀.덜꾸덕한 리조또? ㅎ
0미로0
저녁은 모처럼 잡곡밥식사
라떼 병원 다녀오고 식자재유통마트 가서 장도 보고 홈플에 쌀사오고 왔더니 또 너무 지치더라고요. 집에 와서는 단백질 미니도 하나 먹고 밀크 쌀과자도 하나 먹고 하는데 그거 갖고도 만족이 안됐어요 그래서 오늘저녁은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딸기 잔뜩 사 와서 딸기 많이 넣은 샐러드 1인분으로 뚝딱 먹고(그릭요거트까지 추가하고 파인애플드레싱 뿌림) 계란후라이도 2개해서 밥 차리는데 엄마도 오셔서 둘이 먹는 밥상 차려 먹었네요. 저녁까지 먹고 든든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이렇게 저녁을 먹어줘야 하는가 봐요. 그동안 저녁을 너무 간단히 먹어서 몸이 더 저녁 때쯤에 자꾸 간식을 찾았나봐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 스파이크 예방] 식사전. 중에 채소 먹기
안녕하세요. 저는 식사 전에 저는 혈당을 관리하기 위해 매기끼니마다 채소를 최대한 많이 섭취하려고 합니다. 특히 탄수화물을 먹기 전에 채소를 먼저 먹으면 좋다고 해서 채소를 먼저 먹고 있어요. 먹는 순서는 최소 그다음 단백질을 먹고요. 탄수화물을 맨 마지막에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 드레싱으로는 당류가 들어가 있지 않은 제품으로 선택해요. 포만감을 느끼기 위에서 올리브 오일을 함께 곁들여 먹고 있어요. 건강한 불포화 지방산이 우리 몸에 좋다는 것을 알고 있고 포만감도 줄 수 있으니까요. 혈당 관리는 아무래도 식습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조그마한 식습관 변화로 혈당을 잡을 수 있으니 모두 실천해 보셨으면 합니다.
cogo092
10000포 받았어요
달리는요정
5월 16일 (목) 혈당일기 3기 4일차
날짜 : 2024.05.16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20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배달로 포케를 주문했어요. 닭가슴살 토핑을 선택했고 야채가 부족한거 같아 집에 있는 파프리카와 샐러드 믹스를 더해서 먹었어요. 곡물 조합이 보리 귀리 현미여서 괜찮은 거 같고 양도 100g 정도 인거 같아서 혈당에 크게 영향이 없네요. 비건스리라차 소스가 맛있었네요. 약간만 섞어서 먹었습니다. 섞어서 먹는 비빔밥 종류가 혈당에 좋지 않다고 해서 처음에는 따로 먹었고 절반 정도만 소스 약간 넣어서 비벼 먹었는데 혈당 괜찮네요. 점심 파프리카 / 샐러드 믹스 배달 포케올데이 곡물밥 포케 닭가슴살 어니언후레이크 게살샐러드 적채 콘옥수수 양상추 보리,귀리,현미 드레싱 비건스리라차
run2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통밀빵
라떼랑 나와서 동작수업 마치고 가게에서 편의점표 샐러드 사와서 엄마가 집에서 가져온 야채와 빵 같이 해서 점심 식사 했어요. 고구마샐러드인데 고구마 조금과 양배추, 랜치드레싱 있고 집에서 당근 파프리카 오이가져와 섞고 올리브2개 추가 견과류까지 넣었네요 통밀빵은 호박과 치즈가 있는 건데 잘라서 조금 데워서 먹었어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네요. 우리 라떼도 고구마하고 통밀빵 조금 줬어요. 내가 편의점에서 산 샐러드. 약간 채소양이 작아서 집에서 가져온 채소랑 같이 하면 근사한 샐러드 한접시가 되요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맛있게 샐러드, 밥
아침에 재보니 다시 200g이 빠졌어요. 찐것이 다시 빠져서 다행이긴 한데 오늘도 조심해야 할 거 같애요. 간식조심. 아침에 야채와 과일 담아 리코타 치즈랑 발사믹드레싱 넣고 샐러드 해서 엄마랑 맛있게 냠냠~~ 어머니가 아침에 숙주 나물과 부추 김치, 감자 오뎅 볶음 하셨어요. 미니 압력솥으로 밥해서 누룽지 끓여서 동생이랑 먹고 나는 어제 한 잡곡밥 데워서 아침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치팅데이- 담백하게(?) 구운 닭다리살구이
닭가슴 닭안심 먹다가 오랜만에 닭다리 순살 구이좀 해봤는데 드레싱을 넣으니 꿀맛이네요 덕분에 몸무게가 4-500g 후루룩 올라갑니다 팬에 기름없이 껍질을 바닥에 놓고 굽다가 소금 살짝 뿌려 뒤집에 구워주면 끝 나온 기름에 파프리카랑 통마늘 굽고 소금 후추간 마무리~~ 드레싱 오리엔탈 요게 문제일듯 ㅠㅠ
목표사십구
캐시 홈트 100포 당첨
땀과 포인트의 콜라보레이션! 기분 좋아요 오늘 100포 받으신 분들 많네요 모두 축하드립니다 꿀잠 주무시고 내일도 100포 1000포 응원합니다
청간정
혈당 관리 보조 식품으로 한국야쿠르트의 하루야채A를 매일 마십니다.
전 혈당관리 보조식품으로 한국야쿠르트의 하루야채A를 매일 배달해서 먹고 있습니다. 하루야채A에는 100% 유기농 야채 23가지가 1일 야채 권장량 350g을 채워준답니다. 유기농이라서 향료, 색소, 산도조절제, 안정제, 증점제, 보존료 드이 무첨가 되었고, 200ml 1병에 칼로리는 100kcal입니다. 맛은 새콤하면서도 짭잘하면서 단맛도 살짝 나는 그런 맛입니다. 그냥 건강한 맛입니다. 여기서 주목 할 건 안토시아닌이 27,000μg 함유 되어 있다는 것. 안토시니안은 황상화 작용, 혈관 건강증진, 암예방, 시력보호, 뇌건강 개선, 면역력 증가, 피부개선 등 참 많은데 그 중에는 혈액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음과 동시에 혈당이 상승하는 것을 억제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작용으로 당뇨병성 망막증의 보조적인 치료제로도 사용됩니다.
아침향
추천인
친구추천햇는데 1000p왜안주나요 힘들여햇는데 빨리주세요
밤비비
5월15일(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날짜 : 2024. 5. 15(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휴일이라 오전에 집에 있다가 오후에 산책 겸 장보기하고 왔다. 걸음수가 모자라 집에서 스태퍼 운동으로 10000보를 채웠다. 간식으로 바나나 반쪽, 떡1쪽, 견과류, 삶은 계란을 먹었는데 오늘은 혈당이 평소보다 10정도 높게 나왔다.
superjob
5월 15일 혈당일기3기2일차인증
날짜 2024년 5월 15일 혈당측정시간 오후 8시 10분 자기전 오늘 저녁은 소불고기샐러드를 먹었다 드레싱소스는 당이 많아 최소한으로 뿌려먹었다 야채,고기를 같이 먹어서 양심의 가책은 덜하다 양,드레싱소스를 줄였지만 혈당은 높게나왔다
피타
오늘운동완료
10000보걷기와 홈트 완료
핑크한울이
1일 1 샐러드 식단
혈당체크 하면서 식단관리 없이는 도뮤지 관리가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 하루 한끼는 가볍게 샐러드를 만들어 먹기로 함 재료: 그때그때 냉정고에 있는 자투리 채소들 단백질은 꼳 채율것 (계란 닭가슴살 불고기 등등)+견과류 샐러드 드레싱은 당이 적게 들거가고 깔끔하게 먹을 슈 있도록 발사빅 올리브오일 드레싱으로 해서 먹으면 너무도 간단하게 한끼 뚝딱! 그리고 식후 1시간 산책은 가본으로 하니 유지가 잘되고 있습니다!
씽씽걸
점심은 밥
어쩌다 보니 어제 아침을 밥 먹고 밥으로는 안 먹었더라고요. 역시 밥이 가장 든든하게 포만감이 있어요 1인용 샐러드 요거트드레싱 뿌려 만들어 먹고 오늘 아침에 한 잡곡밥 냉장에 넣어 놓은거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먹었어요. 오돌뼈와소세지볶음 반찬이 계속 남아 있어서 오늘은 그것도 마져 데워 먹었어요. 원래 가공육을 잘 안 먹는데 그래도 계속 남아 있어서 아깝더라구요. 뜨거운 물을 좀 부어가지고 짠맛 줄여서 먹기는 했어요 점심 먹고 나니 배부르니 이제 더 이상 간식을 안찾을것 같긴 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캐시워크 출석체크
캐시워크 출석체크 10000포인트 받고 싶어용
원킬
캐시워크 캐쉬 자랑~~~
캐쉬자랑 해요~~~ 저는 81000점인요~~ 다른분들은 얼마까지 모으셨어요? 괜히 궁금해지네요~~~ㅎㅎ 저는 자주 포인트 사용하긴 해요..
꼼꼼엄마
수요일 아침은 샐러드와 통밀빵
아침에 재보니 200g이 쪘어요. 어제 피자 먹은 거에 비하면 많이 찐 건 아닌데 오늘도 조심해야지 그나마 유지할것같네요. 어머니가 계속 새벽 꽃 시장 가셔서 샐러드를 같이 못 먹었는데 오늘은 어머니랑 같이 먹을 리코타치즈 샐러드(+발사믹드레싱) 만들었어요. 샐러드 먹고 나서 라떼랑 산책나갈려고 빨리 먹을수있는 통밀빵 전자레인지 얼른 데워서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었네요. 밥까지 먹으면 금방 못 나갈까봐서요. 오후에 비 온다고 해서 오전에 얼른 갔다 올 거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
나만의 혈당 관리비법은 바로 스쿼트 입니다
나만의 혈당 관리 비법은 바로 스쿼트 입니다 안녕하세요! 스쿼트는 누구나 알만한 운동인데요. 특별한 기구 없이도 맨몸으로 어디서든 쉽게할 수 있고, 전신의 근육을 기르는데 효과적입니다. 스쿼트 운동효과는 무엇인지, 얼마나 많은 칼로리 소모가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쿼트 운동효과 3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하체 근력 강화 스쿼트는 주로 하체의 근육을 사용하는 운동입니다. 특히 대퇴사두근(허벅지 앞쪽 근육), 대퇴이두근(허벅지 뒤쪽 근육), 둔근(엉덩이 근육) 등이 이 운동으로 인해 강화됩니다. 2. 코어 근육 이 운동은 단순히 하체 근육만을 강화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운동을 올바르게 수행하기 위해서는 복부와 등 근육도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복근, 척추 주변 근육 등의 코어 근육이 강화되어, 일상 생활에서의 자세 유지 및 균형 감각에 큰 도움이 됩니다. 3. 신체 대사율 증가 및 체지방 감소 스쿼트는 다수의 근육을 동시에 사용하는 복합 운동입니다. 이로 인해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되며, 이는 신체의 대사율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운동 후에도 근육이 회복되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칼로리를 소모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체중 및 건강 관리에 효과가 있습니다. 스쿼트는 전신 운동에 속하는 유산소 활동으로, 다양한 요소에 따라 칼로리 소모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00회 스쿼트 시 평균적으로, 100회 스쿼트를 완료하는 데 약 15분에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70kg 정도의 남성이 20분 동안 100회 스쿼트를 했다고 가정하면 약 172kcal가 소모됩니다 저도 매일매일 스쿼트 1000개 이상 꾸준하게 하고있으며 많은 좋은점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혈당에 크게 관여하는 허벅지 근육 같이 만들어 보세요 강추합니다 👍👍👍
담율로
비타민C
요즘 걷기도 늘리고 운동을 좀 했더니 피곤이 쌓이는거 같아 고함량 비타민C 챙겨 먹어요 1000보다는 효과가 더 좋을거 같아요
훈스맘2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2일차 인증
2024년 5월14일 화요일 혈당 측정시간: 저녁 식후 3시간 경과후 측정(오후8시11분측정함) 오늘 저녁은 좀 일찍 먹었네요 오후5시 정도쯤에 저녁 식사를 마치고 오후8시 좀 넘어서 잰건데 이거 왜 이렇게 혈당이 높을까요 혈당관리 시작하고 두번째로 높게 나온 수치네요 저녁 먹은지도 3시간이나 지났는데...... 음... 혈당이 오늘은 높은건....아무래도.... 음식관리가 안되서 그런걸까요? 오전에는 걷기 운동도 열심히 해줬고만... 범인은 제가 먹은 음식에있겠죠 오늘 저녁은 제육볶음에 상추쌈해서 푸짐하게 먹어줬네요 그래도 야채도 많이 겉들여 많이 먹어줬는데.... 제육볶음 250g기준으로 칼로리가 487g정도 된다고 하더군요 거기에 제가 먹은 잡곡밥 한공기200g기준 칼로리는 290~300칼로리 정도 된다고 하니.... 음....그래도 1000칼로리는 안된것 같은데... 아하....저녁먹고 오후 7시쯤에 믹스커피 한잔 마셔줬네요 그래도 그렇지 좀 높은편 아닌가요? 저녁에는 잠안올까봐 커피 잘 안마시는데.... 커피 마신것 때문에 혈당이 높남? 오늘 저녁도 계단 오르기 운동이다..... 하고나면 그래도 혈당이 좀 내려갈려나요.... 그럼 전 이만 혈당기록 일기를 마치고 계단 오르기 운동좀 하러 당장 출동하겠습니다
lilymijin2
우와 저도 1000포인트
이런적 처음이예요 고마워요 😄
달콤무지개
혈당컷) 식전 오이 먹기
원래는 양배추를 식전에 먹었었는데 요즘양배추값이 너무 비싸서 오이를 먹고 있습니다. 식전에 야채를 먹어주면 혈당 스파이크를 막을 수 있다고 하지요. 그래서 오이를 먹어주면 시원하고 좋아요. 너무 배고플때 막 정신없이 먹을수도 있는데 오이를 먹어주면 어느정도 진정도 되고. 본식사를 좀 덜 먹게 되는데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요즘엔 파프리카 오이 방울토마토로 샐러드 만들어 먹기도 해요. 드레싱도 간단하게 해서 먹기도 하구요.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
주여니2
출첵
지니어트 출첵 3번째 15포인트나 줬어요 10000을 위해
원킬
캐시워크 3차
캐시워크 3차 출책 포인트 받았어요 10000포인트는 누가 되는겨
원킬
닭가슴살 셀러드
닭가슴살 셀러드가 좋아서 먹고 있어요 퍽퍽하지 않게 짭조름한 드레싱 소스를 조금 넣고 잘 섞어서 먹으면 좋아요
차칸청춘
캐시워크 인바디~~
10일차 달성!! 1000캐시 받았어요
동남이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