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캐시홈트 챌린지 방법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듯 하여 적어보아요. 1. 지니어트 업데이트 캐시홈트가 아무리 봐도 안 보인다면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지니어트를 검색해서 업데이트를 눌러줍니다. 삼성폰은 밑의 사진 속 '열기' 부분에 업데이트가 보여요. 2. 캐시홈트 접속 업데이트를 완료했다면 캐시홈트로 들어갑니다. 3. 원하는 운동 선택 하고 싶은 운동을 선택합니다. 더보기 > 부분을 선택하면 부위별로 운동을 선택할 수 있어요. 4. 운동하기 저는 짧은 운동을 선택했어요. 운동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운동할 준비를 하고 따라 운동을 해줍니다. 숫자와 칸들이 모두 채워지면 운동이 끝나요. 만약 도중에 화면을 잘못 건드려 이렇게 나오면 이어서 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운동을 완료하면 하루에 10번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확인을 눌러줍니다. 5. 인증샷 저장 홈트 인증샷 공유하기를 눌러줍니다. 우상단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 저장 완료 문구가 뜹니다. 안 뜬다면 뜰 때까지 눌러줍니다. 6. 챌린지 참여 커뮤니티에 들어가 공지사항에서 캐시홈트 챌린지를 눌러줍니다. 맨 위에 뜨는 공지를 누르거나 게시글을 누르면 되어요. 아래로 아래로 내려서 '참여합니다' 댓글을 등록해 줍니다. 7. 챌린지 인증 이제 뒤로 가기를 눌러 좌상단 커뮤니티 메뉴로 들어갑니다. 아래로 아래로 내려서 챌린지 인증을 눌러줍니다. '오늘 날짜'에 맞는 '캐홈챌 게시글'을 찾아줍니다. 아래로 아래로 내려서 '캐홈챌 1기 N일차 인증' 댓글과 사진첨부를 눌러서 아까 저장한 인증서 사진을 등록해 줍니다. 매일 할 때마다 N을 1부터 7까지 바꾸어 7일 동안 매 그 날짜 게시글에 등록해 줍니다. 등록이 눌러져서 게시글을 다 쓰기도 전에 올라갔네요. 7일만 하면 1000포 받을 수 있으니 힘내 보아요 💪
파란여름
저녁은 샐러드와 두유
라떼랑 가게에서 알바도 하고 있다가 산책 좀더 하고 들어왔어요 야채 샐러드 만들어 엄마랑 같이 먹고 저는 검은콩두유로 오늘 저녁을 마무리 했답니다 샐러드는 오늘도 딸기를 사온 관계로 딸기 4개나 넣고 그릭요거트도 같이 놓고요. 야채 더 많이 해서 발사믹 드레싱 뿌려서 마무리 했어요. 어머니는 가게에서 닭 매운탕에서 식사하고 오셨거든요. 저도 옆에서 닭고기 한 조각은 먹었네요 먹고 왔네요. 오늘도 만천보 조금 넘겼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씨씨앙 계단오르기 1000포 감사합니다
캐시 가뭄에 천포라니 정말 감사합니다 ♡♡♡
달려볼꺼야
팀워크
아침에 오류로 난 만캐시는 회수되간거같네요ㅋㅋ 영양제챌 1000캐시 받았습니다~
여루별
점심은 가게에서 베리샐러드와 빵
라떼랑 같이 나와서 가게 잠깐 놔두고 나는 동작수업 듣고. 편의점에서 샐러드 하나 사와서 왔어요. 베리앤베리 미니샐러드인데 감자 퓨레도 들었고 스트롱베리 드레싱에 딸기크런치무슬리도 건블루베리까지 베리가 이것저것 담아 있네요. 여기에 집에서 당근 오이 파프리카 브로콜리 챙겨온 거 듬뿍 얹으니 근사한 샐러드가 됐어요. 오늘 빵은 감자와 치즈가 들어 있는 통밀빵이구요. 오늘은 빵 찍어 먹을려고 그릭요거트까지 집에서 챙겨왔답니다. 어제 점심보다 좀 더 풍성한 점심 식사가 됐어요. 비슷하게 먹는 거니까 더 맛있으면 좋잖아요.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맛있는 아침~
다시 400g 빠져서 지금 최저를 다시 찍고 있어요. 다행인데 5월 동안 이걸 유지할 수 있을지 조금 걱정은 됩니다. 걱정은 한쪽으로 접어두고 샐러드부터 요거트드레싱 뿌려 엄마랑 같이 먹었어요. 그릭요거트는 딸기 찍어 먹게 옆에다가. 냉장고에 많은 나물 반찬 빼놓고, 동생이 전에 시켜 먹은 엽떡의 매운 오돌뼈볶음을 소세지랑 같이 얼른 볶아서 반찬을 내놓고, 나는 잡곡밥 데워서 놓고 두 사람은 미니압력솥에서 누룽지 끓이고 있어요 내가 조금 일찍 먹기 시작해도 두 사람이 워낙 양도 작고 빨리 먹어서 일어났고요. 오늘도 맛있는 아침 한끼 잘 해결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토스 등반하기😝
토스 등반합니당 오늘도 만보하고 잘 챙겨답니다 언제다시 1000원모으죸ㅋㅋ
구룸구룸
식후 가볍게 걷는 습관으로 혈당을 지켜요!
혈당관리는 다이어트 뿐만아니라 건강운 위해서 꼭 해야하는거 같아요. 요즘에는 특히나 혈당이 중요한 키워드가 된거 같아 관련제품들도 많이 나오고 있는데,물론 이런 제품들의 도움을 받는것도 좋겠지만 가장 좋은건 역시 생활습관을 개선하는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저는 식후에 조금이라도 걷는 습관을 들이고 있는데 이게 식후 혈당 안정화에 도움을 많이 주는거 같더라구요. 점심,저녁식사 후에 가볍게 걸으면 하루에 8000보에서 10000보는 걷게 되고 운동을 특별히 하지 않더라도 실생활에서 혈당을 지키는 좋은 습관이라고 생각합니다^^
Kint
만보를 위하여!!
만보를 위하여!! 2천보 걸으러 잠시 나왔어요🤣 10000보 꼭 걷고 들어갈게요 밤은 좀 춥네요😂
구룸구룸
5월 8일 (목) | 혈당일기 2기 3일차
잠들기 전 혈당체크 저녁 식사후 2시간 지났다. 저녁으로 오이 방울토마토 구운계란을 발사믹 드레싱과 먹었다. 저녁 간식으로 라라스윗 모나카와 참크래커를 먹었다. 저당 간식들이라 혈당이 많이 오르지 않았다.
강곰돌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9일차 인증
2024년 5월8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 점심 식후 2시간 경과후 (오후3시28분 측정함) 오늘은 어버이날이라고 가족들과 밖에서 점심 메뉴로 삼겹살을 먹었네요 삼겹살 구울때 나오는 기름을 보면 어느정도 예상이 되는 것처럼 삼겹살 칼로리가 엄첨 높을것 같더라구요 1일분이 보통 150g~200g이니 그럼 제가 오늘 먹은 삼겹살은 1일분 200g 삼겹살 한줄 칼로리는 약 700칼로리 정도라고하니 와우 대애박이네요ㅠ 원래는 더 먹고픈거 딱 1일분만 먹은건데요 ㅠ 삼겹살 칼로리 아주 죽이네요ㅠ 삼겹살 칼로리가 높을거라 생각은 했지만 너무 높네요 삼겹살만 먹은게 아닌뎅...ㅠ 된장찌개에..... 셋팅해서 나온 반찬들...또 거기에 계란찜에.....마지막 볶음밥까지..... 거기에 오늘은 탄산음료까지...... 밖에 나와서 커피전문점에서 달달한 카라멜 마끼아또 커피까지 한잔 섭취해줬죠 오늘 제가 먹은 칼로리가 1000칼로리는 후딱 이거 넘겠어요....ㅠ 삼겹살 칼로리가 정말 후덜덜 해도 안먹을순 없으니 대신 먹을때 쌈채소를 충분히 먹어줬네요 칼로리 생각하면 자재해야하는 삼겹살이지만 미워할수 없는 삼겹살 이네요 음.....점심 식후 2시간 정도 지나서 잰건데 이정도 혈당 수치면 그래도 정상?아님 높은편.... 오늘은 칼로리 높은걸로 폭식을 했으니 저녁은 현재 아무것도 안먹었어요 오전에도 걷기운동 했지만 아무 효과도 없는것 같고... 저녁에도 운동좀 해야겠어요...오늘 격하게 반성중 입니다 내일은 음식 조절도 잘하고 혈당관리도 정상 범위에 잘 유지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lilymijin2
식빵 샀어요
t데이라 파바 1000원당 200원 할인.. 식빵 사러 원래 가던데 가려다 그냥 가까운곳에서 하나 사요 잡곡식빵 사려했는데 다 나갔네요
당근쥬스쪼아
식단등록 대박~~
남일인줄 알았는데.... 1000포라니 대박!! 기분 짱요 ㅎㅎ
깐뚱
점심 편의점표 샐러드와 통밀빵
오전에 라떼랑 가게 나와서 배달한 건 하고 종로 5가쪽 가는 길에 통밀빵집 가서 빵도 2개 사 오고 땅콩도 사오고 다시 가게 와서 편의점에서 샐러드 사와서 점심 먹었어요. 집에서 통밀빵 챙겨오면 되는데 안챙겨왔답니다. 그래서 2개 사서 오늘 하나 먹고 가게에도 통밀빵 하나 냉장고에 쟁여놨어요. 찐달걀반개와 닭고기가 조금씩 들어있는 미니샐러드인데 가격은 3800원 정도 하고 양은 좀 작아요. 드레싱이 갈릭 페퍼드레싱 있는데 맛있거든요. 그건 하나 다 남겨놓고 저번에 무가당 오리엔탈드레싱 있는 거 마저 뿌려 먹었어요. 거기다 올리브에다가 방울토마토 5개 정도 넣고 항상 갖고 다닌 견과류 한중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빵은 적당히 썰어서 전자렌지에서 30초만 돌려가지고 우유 반컵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다 먹고 조금 허전한게 양이 생각보다 적은가봐요.
성실한라떼누나
박스 줍줍하깅
박스 줍줍해요 ㅎㅎ 오늘도 100.000포인트를 향해서😍
구룸구룸
맑은 수요일 아침 훈제오리랑 삼겹살
아침에 몸무게 재보니 100g이 빠졌답니다. 이 정도 유지죠. 아직도 온몸이 아파서 꿀꿀해요. 그래도 해가 떴네요. 비 올 때보다는 훨 낫네요. 간단하게 플챌와 홈트 하나만 하고 아침 준비 시작~ 어머니가 새벽 꽃시장 가신 바람에 오늘도 혼자 먹을 거 준비했답니다. 파프리카 썰고 브로콜리 삶아서 준비해서 샐러드부터 요거트 드레싱과 그릭요거트 넣어서 풍성하게 만들었죠. 이거 혼자 다 먹었어요 어제 8시쯤 퇴근했더니 동생이 훈제오리와 훈제삼겹살을 시켜먹고 남겨놨더라고요. 엄마는 밤에 좀 드셨는데 저는 저녁에 두유만 먹는 바람에 손도 못댔거든요. 아침 반찬으로 차렸어요. 소시지도 있었는데 그건 안 빼고 훈제오리 5점과 훈제 삼겹살 6점 다 먹었네요. 간단히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었어요. 소스도 같이 온 건데 한 번만 찍어먹고 말았네요. 맛있는 소스라 그냥 패스했죠 그래도 배추랑 쌈무는 같이 먹었네요. 맛있더라고요. 나물이랑 무생채, 고추지무침도 내서 같이 먹구요. 아침도 또 풍성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무릎연골때문에 잘 걷지 못해요
며칠전 왼쪽 무릎이 너무 아파서 정형외과 갔어요. 초음파사진까지 찍고서야 무릎연골 고장났다는 진단 받았습니다. 병원 원장님은 제가 걷는것도 스쿼트 하는 것도 최대한 자제해야 한다고 하시네요. 약 4개월 전부터 하루 1만 5000보 이상 걷고 뛰고 스쿼트도 하루에 100개 이상 해야 운동하는 것 같아 많이 무리했습니다. 당분간 계단오르기 챌린지, 하루 만보걷기 챌린지, 지육챌 못합니다. 주로 방안에서 사무실 안에서만 생활하니 답답하기도 하네요. 그런데 어쩌겠어요. 그냥 견뎌야지요. 이번에 깨달은게 있다면 걷는것도 나이 생각, 제 평소 건강 생각 안하고 너무 갑자기 과하게 하면 안된다는 것. 여러분 무엇을 하더라도 워밍업 충분히 하시고 천천히 하세요. 그래야 건강하고 행복합니다.
밥잘먹고잠코자자
100원 주고 콘드로이친 샀어요💯 (득템)
종근당몰 신규가입혜택 100원딜 콘드로이친 75.000(90일분) 혜택이 완전 좋네요~~
뽀봉
[당첨자 발표] 48회 소통왕 당첨자 발표❤️🔥
[안내] 소통왕 이벤트는 별도의 성공인증서 제출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되었습니다 ☺️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 ❤️🔥48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3등 🥇 뽀봉 제벌 파인더홀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4~10등 🥈 구룸구룸 수수깡7 다우니향기 오늘도화이팅요 담율로 주안맘0413 레몬그린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1~30등 🥉 괜찮아70 로블ㅎ 잘될 꽃이뻐 루시안 차칸청춘 꿈이룸♡ 마음그릇 파인호랭이 냥식집사 보통아이 포메다둥이네 담쓰담쓰담 숲속의나무 헤븐79 당근쥬스쪼아 애플짱 je00 딸기와의행복 인간비타민 ✨ 지니어트 소통왕 31~100등 ✨ 2민트홀릭 블리비 은유랑 58로가즈아 사랑혀니 이닝지아 건강하자으니 산곡동미녀삼총사 줘요 그냥지나 새벽을열다 지도 깐뚱 선물부자 쨋든럽 난괜찮아용 성실한라떼누나 채아미 다미마 셰인 초긍정파워 다정한ㆍ 숨은꽃처럼 치노카푸 달나라토끼55 숫자 켈리장 달려볼꺼야 쉬림프 코로세움 도정훈 슈롭 쿠보 듀리안 ㅇㅅㅇ지니 토끼7777 들꽃7 안델라 피크타임 람라미 애니홀릭 하늘바래기 러브복동 야고 한결맘 로니엄마 에가오 현유리 망고가좋아 여니솔이맘 훈스맘2 매직이 여리나 agnes0117 머랭22 영진왕빠 biki 메리달님 와캣 highway032 밥잘먹고잠코자자 우리화이팅 roh69 벌곡댁 워터멜론 seabuck 붉은레드 유지녀 ssul0115 vovo2 🤗 지니어트 소통왕 101~200등 🤗 340 망고주니 영선이302 0다이어트 매화나무 우리아들2 0미로0 먹자먹자 워니뚱 10000steps 멋지게살아보자 워니s 감사합니다12 목표사십구 워크어 강도마미 뭔소리야 원더랜드s 강미미 미르윤 이하린80 건빵맛과자 미클 재털이 걷기와 바다속고양이 정숙한여자정말 겨울햇살님 밴드닥터 정육 경이로운다이어트 보스지킬 조인순 곤냥이나와 복희님 지구외계인 교차편집 불곡산 지앤혁 굳트 뷰리플 지호이모 기잼뽀 빠담소리 진화정 기춘이530707 빵희야 천하무적챈진 김봉두 사랑합니다4 쵸코파이팅구 깐징짱 생강꽃 파란여름 나나나이쁘니 서해태백산 파인솔 나는무너 소나무1234 평송가성 날씬캔디아줌마 송쩡 푸른봄 냥냥써브 수국이 하오링 냥이키우기 수퍼마덜 한주연 늘봄봄 쉬리107 향기음악 달남99 아침햇살77 혬2 달빛23 아침향 히나자몽 달콤한게으름 아카시아잎 iloveoov23 더달달 앙뚜 k2023 동남이쁜이 앵두정원 KKK용식이22 뜡이맘 어묵손가락 KWK 러블리현영 어트지니요 SKY0118 로앰 엘리12 skyjhj0407 마시몽 여루별 sunny82 wrinkle ymittang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흐린 화요일아침 풍성한 반찬과 함께~
몸무게는 그대를 유지하고 왼쪽 다리도 그대로 아팠지만 어제랑 비슷한 관계를 넘어서가고 플랭크와 스트레칭 1개만 하고 아침준비시작~ 엄마는 옆에서 압력솥으로 밥 하고 반찬들 만드시고 저는 샐러드 시작. 저번에 산 딸기가 좀 물러서 딸기를 많이 넣었고 요거트드레싱 뿌리고 내가 찍어 먹을 수 있는 그릭요거트도 따로 내놔서 엄마랑 둘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어머니는 아침에 무생채 고사리나물를 더하셔서 솥밥에 누룽지 끓여서 동생이랑 나눠 드시고 저는 항상 먹는 잡곡밥 데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부케가르니 바디 로션
저는 샤워 후 부케가르니 바디 로션 발라요. 고급스럽고 포근한 베이비 파우더향이라 바를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1000ml 샀더니 완전 대용량입니다 ㅎㅎ
우리화이팅
상큼한 오이무침!
울동네 마트는 매주 화요일 도깨비장터가 열려요 요즘 물가... 자고나면 오르는거 같아요 정해진 시간에 서너가지 식재료를 엄청 저렴하게 선착순 판매합니다 지난주 아들이 줄서서 사온 오이5개 1000원 저는 일하는 시간이라 아들이 매주 사옵니다 퇴근후 휘리릭 무쳐서 순삭했던 오이무침입니다
청간정
혈당일기 2기 5월 6일-6일차
5월 6일 저녁 9시 28분 저녁 식후 2시간 혈당체크 100 저녁-찐만두, 수박 2박 3일간 두 손녀랑 보내며 운동도 제대로 할 수 없었고, 식단도 챙기기 힘들었지만 혈당수치는 괜찮은 듯 내일부터 다시 혈당관리하면서 다이어트 시작하자. 16,000보
가을이엄마
식단 등록 포인트 5000원 터졌네요~
그간 많이 터지면 100원이었는데 오늘 5000원 터졌네요~ 연휴 막날에 기분 좋네요!!
평송가성
0칼로리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다이어트를 할때에도 카페에 많이 가잖아요. 그런데 음료도 의외로 칼로리가 높다는거 알고 계시죠? 생각보다 당이 엄청 많아요. 한잔에 밥 한끼를 훌쩍 넘기는 제품도 많아요. 무심코 먹는 음료들이 우리를 살찌게 하고 있었어요! 전 커피를 잘 마시지 않아요. 좋아하지도 않구요. 차를 좋아해요. 평소에도 차를 자주 마셔요. 카페에 가게 되어도 항상 차를 마신답니다. 주로 허브차나 잎차를 마셔요. 너무 고맙게도 예전보다 요즘은 카페에 차종류들이 많아졌어요. 카페마다 다양한 종류의 차들이 많더라구요. 평소 히비스커스티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지금 소개해드릴 다이어트 카페음료는 무려 칼로리가 0칼로리💕인, 🌺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Starbucks Hibiscus Blend Brewed Tea 히비스커스, 사과, 파파야, 망고, 레몬그라스 등이 블렌딩된 상큼한 허브티 히비스커스만 들어간 게 아니라 여러 가지 맛과 향을 블렌딩한 블렌딩티입니다! 하지만 사실상 마셔보면 히비스커스 향이 가장 크게 나는 히비스커스 티라고 보시면 돼요. 기본 베이스 티는 히비스커스니까요. 가격 4,500원 이예요. 많은 분들이 티백 주문하기 아까워하죠! 뭔가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서라며 하지만 실질적으로 아메리카노보다 원가가 높은 게 티백이라고 합니다. ✔️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칼로리 0 칼로리뿐만 아니라 당류 그리고 카페인 등 전부 0 이라 물처럼 마실 수 있는 티입니다. 부담 없이 다이어터에게 좋은 메뉴죠 👍🏻 색깔이 너무 영롱하고 예쁜 히비스커스 티! 아, 무궁화의 학명이 '히비스커스 시리아쿠스' 라는 것을 다들 아셨나요?! 무궁화도 히비스커스랑 같은 과라고 합니다. 색이 너무 영롱하고 예쁜 꽃인 것 같아요. 이 사실을 알고 난 이후에는 뭔가 내심 뿌듯하고, 히비스커스가 더 좋아지더라구요. 붉은색이 너무 영롱해서 좋은 히비스커스티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하죠?! 기왕이면 색도 예쁘고 영롱한 게 아무래도 마실 때 기분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히비스커스는 색이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 히비스커스는 전혀 달지 않은 티입니다. ✔️ 히비스커스는 카페인이 아예 없기 때문에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차입니다. 녹차나 홍차, 옥수수수염차나 둥굴레차 등은 물 대신 마실 수 없는 차로 유명한데요 히비스커스는 물 대신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는 사각 티백입니다. 나름 고급 진 티백처럼 생겼더라고요. 안에 우려지는 차잎들도 양이 꽤 있는 편예요. 스타벅스는 자체 제작 티백을 사용한다고 해요. 🌺 HIBISCUS TEAVANA 🌺 스타벅스 티 브랜드 TEAVANA입니다. 사실 저는 투썸에서 사용하는 TWG가 가장 비싸고 맛있어서 좋아하는 편인데 스타벅스 티도 나름 무난하니 괜찮더라고요 자체 브랜드 티백인 점 참고해 주세요! 히비스커스티 패키지 가격 15,000원 히비스커스티 효능 여성에게 좋아서 차 음료로 인기 많은 히비스커스티는 카페인이 없어요. 히비스커스는 효능이 많아 고대부터 이집트인들이 꽃잎을 달여서 차로 마셨고 히비스커스는 화와이 무궁화로 상록관목이고 높이 2~5m로 자라며 꽃은 넓은 갈대기형이고 히비스커스는 꽃받침을 건조해 차로 마시고 히비스커스티 맛은 새콤달콤한 향이 뛰어나고 구연산을 포함해 신맛이 특징이에요. 히비스커스 효능은 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우울증에 좋고 체중감량에 효과적이며 간을 건강하게 하고 히비스커스 분말은 생리 불순에 좋아 생리 주기가 규칙적이지 않은 여자에게도 도움이 되고 생리전 증후군(PMS)에도 효과적이고 칼로리는 100g당 37kcal로 다이어트에 좋은 히비스커스티는 탄수화물의 흡수를 억제해주기 때문에 단기간 다이어트에 좋고 피부 미용에도 효과적이에요. 히비스커스 꽃말 알아볼게요. 히비스커스는 고대 이집트 미의 여신 '히비스' 와 그리스어로 닮았다는 뜻을 가진 '이스코' 의 합성어로 '신에게 바치는 꽃' 이라는 의미이고 히비스커스 꽃말은 섬세한 아름다움, 남몰래 간직한 사랑의 뜻이에요. 전혀 달지 않은, 無 맛의 메뉴입니다. 향은 정말 달달 상큼한 향이 나는데 막상 마셔보면 맛 자체는 안 나요 향만 나는 전형적인 티라고 하시면 될듯합니다. 달지 않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요! 달달한 음료가 당기는 날도 있지만 향은 좋되, 달지 않고 깔끔한 메뉴를 원하는 분들에게 티백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색도 영롱하고 예뻐서 다른 티백 메뉴보다 확실히 먹을 맛이 나긴 하더라고요. 살짝 상큼한 맛이 매력적이에요! 히비스커스 자체도 원래 상큼한 향이 있는데 거기에 레몬 글라스 등 상큼한 향이 함께 블렌딩 되어서 그런지 딱 마셨을 때 달달한 향보다는 상큼한 향이 더 와닿았어요. 상큼한 맛과 향 싫어하면 비추합니다. 향은 상큼하지만, 신맛은 안 나기 때문에 사실상 신맛은 아니니 참고해 주시기 바랄게요! 다이어트할 때 종종 주문해서 마셨고, 지금도 자주 마셔요~ 녹차나 홍차 등은 색깔도 맛도 재미없고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물 대신 마실 수 없는데 히비스커스는 색도 예뻐서 주문하는 재미가 있고 맛도 상큼하니 블렌딩도 딱 적당해서 스타벅스 히비스커스티 꽤나 맛있었거든요 ^^
앙칼진애미나이
비타민C
요즘 병간호로 체력소모가 많아서 피곤이 쌓이는거 같아 고함량 비타민C 챙겨 먹어요 1000보다는 효과가 더 좋을거 같아서요~~^^
훈스맘2
쉬는 월요일 즐거운 식사
아침에 일어나 재보니 400g이 또 쪘어요. 어제랑 비교해서 보니 총 500g이나 찐 거죠😅 이게 더 맞는 거 같애요. 저번에 무리하고 빠졌던거라 이번엔 이거 유지하면서 지내보려고 합니다. 아직 보슬비가 내려서 밥 먹고 나갈려고 홈트 4개 정도 하고 식사 준비했어요. 어머니는 새벽 꽃시장 가시고 혼자 먹을 샐러드를 그릭요거트랑 발사미드레싱 넣어서 푸짐하게 준비했어요. 딸기와 그릭요거트 너무 맛있는 조합이죠?😁 어제 저녁에 어머니가 나물 세가지랑 오뎅 볶음까지 반찬 많이 해놓으셨거든요. 어제 저녁에 안 먹서 오늘 아침에 풍성한 반찬이랑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혼자 먹는 거라 반찬 작게 담아서 양을 작게 먹으려고 그랬는데 전 손이 큰가봐요. 반찬도 좀 풍성하게 담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이게 뭔일일까요~ 1000p~~~🤩🤩🤩
다정한ㆍ
실내자전거
오늘은 많이 먹어서 1000칼로리 소비
헤븐79
출석 마침
후딱 마쳤네요 10000포 후딱 만들어 상품권 사야죠ㅋ
파인더홀
정신병에 걸리는 식사습관
술직히 저 오뚜기 소고기스프에 밥 말아먹는거 좋아함 ㅋ 이상한가? ㅋ
야고
어린이날 선물이네요
어린이날 선물이네오 1000캐시가 나왔어요 ㅎㅎ 어른한테도 선물을 주네요😂
구룸구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