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하루채소 샐러드 내맘대로 샐러드라 더 좋아
동네에 샐러드 판매하는 곳이 있어요. 샐러드 뷔페처럼 채소 종류 쭉 있고 토핑 종류 쭉 있어요 그래서 내가 먹고 싶은 걸로 골라서 담을 수 있습니다. 그 마라탕집이랑 비슷해요 ㅋㅋㅋㅋ 작으 가게지만 토핑도 꽤 다양해요 토핑은 고기, 치즈, 계란, 크루통, 버섯, 가지 등등등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가면 진공포장하고 드레싱이랑 일회용 포크 제공 한번도 야채가 무르거나 한적 없었고요 실망시킨 적이 없었습니다. 프렌차이즈로 생기면 정말 잘 되겠다 싶은 그런 가게에요 새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새로운 가게가 하나 둘 입점 하는데 너무 좋아요 가게 이름도 하루채소!! 전 첨에 녹즙가게인줄 ㅋㅋ 비추천0
기춘이530707
간단점심 두부샐러드
고소한 두부에 채소랑 같이 맛있게 아삭아삭 ! 집에 냉장실에 있는 야채칸 털어서 두부랑 오리엔탈 드레싱만 가볍게 조금 뿌립니다. 견과류 있으면 조금 올리고 고소하고 담백한 가벼운 점심을 누려봅니다. 두부가 포만감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다니 자주 이렇게 해먹어요^.^
한방미소
소프트 샐러드
미세먼지 걱정없는 실내 청정재배와 살충제, 제초제 미사용 적은물로 효율적 공간에서 재배하는 미래지향적인 샐러드예요... 아이들과 함께 먹을수 있을 정도로 부드러워요 운동후라 차돌은 구운뒤 기름을 쫙 배주고 아보카도와 토마토를 추가해서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으로 드레싱을 한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용 샐러드입니다...
장보고
데일리 샐러드
안녕하세요~ 어제도 이놈 먹었습니다. 그냥 샐러드 먹어야지하면 일단 이것만 먹고 있네요ㅋ. 사실 제 입장에선 걍 야채 더미라면 뭐든 좋고 뭘 곁들여 먹냐가 더 중요해서..ㅋㅋ 그리고 전 드레싱을 안 먹네요. 뭐 시중에 다이어트에도 괜찮은 드레싱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하여튼 없어도 풀떼기로 먹어도 괜찮은지라..ㅋㅋ 그럼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시고 화이팅요 !
금호테크
자연드림 채소한끼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자연드림에서 판매하는 채소한끼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에요. 파이토케미컬이 더 풍부한 여러 가지 채소가 들어 있어요. 훈제 닭가슴살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 맛있어요. 소스는 몸에 좋은 현미 흑임자 드레싱으로 고소해서 닭가슴살 야채와 잘 어울려요. 양도 많아서 한끼 든든하네요.
비니8
쿠스쿠스 그레인 치킨샐러드 은근 든든해요
스타벅스 샐러드는 양이 매우 적어서 늘 아쉽죠. 그나마 요건 토핑이 든든한 편이에요. 쿠스쿠스와 병아리콩, 고구마와 렌틸, 강낭콩이 들어있구요. 치킨양은 적지만 그나마 다른 토핑들이 받쳐주는 편입니다. 닭다리살 자체에 시즈닝이 되어 있어서 참깨 드레싱과 잘 어우러졌어요. 무엇보다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나름 든든합니다.
듀란듀란
프레딧 이츠온 샐러드 츄천!
🤣옥수수가 들어가소.. 다이어트 샐러드가 아닐 수 있지만.. 프레딧에서 당일 배송 해주는 이츠온 샐러드 추천!!! 저 드레싱이 생각 보다 맛나서 다 먹고 싶지만 늘 참아요.. ㅋ나름 양도 많구 배송비 없이 1개도 당일 배송(야쿠르트 아주머니들 정말 대단👍) 간단히 먹기 조은 샐러드 추천 합니당 ㅎ
신혜
간단? 샌드위치입니당
밥을 주로 먹지만 얼마전 만들어놓은 체다치즈식빵에 집에 있는 아무 드레싱을 발라주고 햄이랑 치즈 그리고 토마토랑 양상추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봅니다 샌드위치 종이따윈 없으므로 랩으로 돌돌감아 먹습니다 안그러면 다 튀어나와요ㅜㅜ 전문점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납니다 아 피클도 넣었어요ㅎ 아삭아삭 양상추는 홈플러스 새벽양상추가 참 아삭하더라구요 늘 집에 있는지라 오늘도 집에 남은걸로 간단히 먹어봅니다~
bananacoba
야매(?) 슈림프샐러드
어제 편의점을 들렀다가 샐러드를 사왔는데 계란이나 닭가슴살 같은 메인(?)이 없고 풀이랑 드레싱만 있는거더라구요🙄 그래서 냉동 새우살을 데쳐서 같이 먹었습니다ㅎㅎ 옆엔 어저께 샐러드 시키면서 받은 잡곡빵 한조각🍞
yion
샐러드 잊지 않고 먹기
식당가서도 잊지 말고 샐러드 먹기! 집에서도 잊지 말고 샐러드 먹기! 다이어트에도 좋지만, 채소는 꼭꼭 챙겨먹어야 해요. 생채소가 좋다고 하지만, 드레싱 듬뿍 뿌려서라도 잊지 말고 먹어요! 잎채소에 제철과일만 얹어도 맛있는 샐러드가 되요 :) 채소 먹고 건강해지자구요!!
달해
패밀리샐러드 추천합니다
요즘 다이어트를 하면서 GS프레쉬 패밀리샐러드를 자주 사먹는데 양상추와 파프리카 치커리 등 6종 이상의 채소가 들어있는데 키위 드레싱 좀 뿌리고 닭가슴살 찢어 얹어서 같이 먹으면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고 좋은거 같아요^^
해볼랑가
샐러드리뷰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파는 샐러드 리뷰 헐께요. 토마토를 각 종 야채와 곁들이고, 거기에 견과류를 잘게 부숴서 첨가하고 덧붙여 감자 튀김까지 있어서 맛이 독특하고 맛있더군요. 드레싱도 맘에 들고 배고픈 상태여서인지 다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제임스김7
내돈내산 콥샐러드 추천-라디오베이
저는 웬만하면 야채를 꼭 챙겨먹는데요. 사실 매일 먹다보면 물리거든요. 그렇다고 가끔 주말 데이트때 샐러드 먹자하기도 좀 그렇고요. 그래서 아예 맛집의 덜건강한(그러나 죄책감 없는) 콥을 선택할 때가 자주 있답니다. 여러 생야채와 옥수수, 고기에 드레싱(특제)까지 조화가 좋아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만족감 최고랍니다!
앨리젼
내돈내산 샐러디의 탄단지 샐러드
전주시 덕진구 사근1길10 104호에 위치한 샐러디 전주 송천점은 저의 단골가게죠. 몹쓸놈의 사교성으로 사장님과도 엄청 친해졌을 정도가 되었네요. ㅎㅎ 운동선수인 아들이 대회를 앞두면 체중감량을 해야하는 고로 샐러드를 자주 구입해서 먹는 편인데 다른 메뉴보다 탄단지 샐러드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가게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이뻐요. 탄단지 샐러드는 치킨, 고구마무스, 견과류, 크린베리가 들어간 샐러드로 오리엔탈 드레싱과 어우러져 한층 맛을 더 깊게 그리고 칼로리는 371.1Kcal예요. 가격은 8,900원이라 비싼것 같지는 않은데 저만 그런가요?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드레싱 빼고 먹거나 찍어서 먹는게 좋을듯 하고 견과류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씹는 맛이 너무 좋아요. 하루 한 끼는 샐러디의 샐러드로 건강을 챙기는 것도 좋을듯 해요.
wrinkle
만보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만보 성공했습니다 옛날에는 꼼짝하기 싫어해서 1000보도 안했는데 이제는 만보 매일 합니다 열심히 해서 꼭 유지어터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건빵맛과자
아임얼라이브 콤보차 네고왕 할인
https://m.imalive.co.kr/board/event/read.html?no=5846&board_no=1002&n_media=8753&n_query=%EC%95%84%EC%9E%84%EC%96%BC%EB%9D%BC%EC%9D%B4%EB%B8%8C%EC%BD%A4%EB%B6%80%EC%B0%A8&n_rank=1&n_ad_group=grp-a001-04-000000019953457&n_ad=nad-a001-04-000000258619935&n_keyword_id=nkw-a001-04-000003503095869&n_keyword=%EC%95%84%EC%9E%84%EC%96%BC%EB%9D%BC%EC%9D%B4%EB%B8%8C%EC%BD%A4%EB%B6%80%EC%B0%A8&n_campaign_type=4&n_contract=tct-a001-04-000000000741788&n_ad_group_type=5&NaPm=ct%3Dllg83r68%7Cci%3D0yi0003g4HXyaPChu1pe%7Ctr%3Dbrnd%7Chk%3D943e91aff5b9eec13f07d80a6ac5d6a544a7a26f 마침 티젠 콤보차 작년에 6박스 주문한거 거의다 먹어가는데 네고왕에서 콤보차 할인 해서 구매 했어요 콤보차드시는분들 구매 하세요~~~
정슈94
샐요뜨 생연어샐러드
얼마전 배달어플 쿠폰도 사용할 겸해서 샐요뜨에서 샐러드를 시켰어요:) 생연어샐러드와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해서 만원 초반대에 먹었습니다ㅎㅎ 대부분 훈제연어 샐러드가 많던데 생연어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옵션으로 싫어하는 재료는 뺄수있다는 점이 좋더라구요!! 메뉴마다 추천드레싱도 적혀있어서 샐린이는 고르기도 좋았구요ㅋㅋㅋ 종종 시켜먹을것 같아요ㅎㅎ
yion
내돈내산 텐더치킨샐러드
다이어트 중에 외식할때 먹었던 텐더치킨샐러드! 친구들은 다른 음식 먹구 전 요아이만 먹었는데 아주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발사믹 드레싱에 신선한 야채들과 바삭한 텐더치킨!! 단백질 섭취는 삶은 달걀로.. ㅎㅎㅎ 이렇게 다이어트 중에 약속이 있으시다면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샐러드로 주문해보세요~>__<
Qwertyu
탄단지 샐러드
샐러디에서 먹을 수 있는 탄단지샐러드 추천합니다! 오리엔탈 드레싱이랑 잘 어울리고요 닭가슴살이 있어서 포만감이 좋아요. 제가 특히 좋아하는 해바라기씨가 들어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크랜베리렁 견과류도 들어있고 감자샐러드도 같이 있어서 먹고나서 속이 편해요
꼬막이보호자
[당첨자 발표] 💬제11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제11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 열정적으로 소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등 👑 찐ㄴㄴ니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2등 👑 소라2 아침햇살77 아카시아잎 주안맘0413 장보고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3등 👑 제임스김7 제주도가고파 꿈굽는사람 고래사 샤랄라라라 여울햇살 투비니 건빵맛과자 새우킬러 리피니트 ✨ 2,000P 당첨자 명단 ✨ 58로가즈아 선물부자 최군80 강미뇽 소푸 코로세움 걷기와 송쩡 펭하잉 구룸구룸 수수깡7 포미2 까망천사 숲속의나무 피크타임 껌씹는여우 쉬림프 향기음악 내캉니캉 슈롭 호롱이 달려볼꺼야 신혜림 agnes0117 들꽃7 야호맘 biki 들꽃향기충남 언제나행복 Heat 또또오늘뭐하지 울트라돼지런 k2023 뜨거운아이스커피 유지녀 Qwertyu 머랭22 은하수너머 roh69 반달진 이겼다 SKY0118 보통아이 정슈94 ssul0115 산곡동미녀삼총사 지니어티노 ymittang 산들바밤바 지도 🍀 1,000P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사팔48 찐짱규 가디언 상암 채아미 가을이엄마 상큼미니 채so 건강하자으니 샤르데냐 청수레국화 고구마피자맛있어 수산아빠 친절한계란씨 굳트 숫자 켈리장 기춘이530707 시아81 쿠보 까루루 쑥쓰1004 킹로또 깐뚱 쓰리채맘 탱이짱 늘봄봄 아브로삐삐 파란물감 다괜찮아 아이고다리야 피코 다우니향기 아핫 하늘이12 도낑이 애니홀릭 한결맘 돌체맘 얌이얌이 할수있담 듀듀링 엘렉팬더 해사랑랑 듄듄 여리나 호둘 뚠뚜네 영선이302 혼자인내가 랄라러랄 오우야야 farewell 레몬그린 온니아아 highway032 마시몽 올리브울산 hnlovejs 먹자먹자 요오 jeju줌마 미여니70 용용이02 Jiny77 밍공님님 우리아들2 jwa 바다사랑태양 이하린80 pobe 보이윤 있잖아요오 puti1209 복실복돌 주니엄마 S하루 봄나무봄나무 주식이 SK7352 붉은레드 지구외계인 wrinkle 블랙찡 짠짜라짠 ZGMF 블루사슴 쫑이js zine 비누마덜 쬬스바 🐣 500P 당첨자 명단 🐣 건빵엔별사탕 심심풀이 행복휴 기르밍 오늘도행복하자 홍길이2 김영동 요리의여왕 화합 꼬목 욤페 aettaett 꿈꾸는썬 워니뚱 blue504 들꽃1208 윤성맘 bravo0922 딸2맘 읁읁 d12 런닝광인이고싶었다 장구니00 dmsvyfl 멋장 정깨구리 dongrie 멋진나지니 조인순 homi 문어캣 조콩만 homiz 빠다코코 지니1106 isogasii 빠담소리 짱순2 jtw35 샤바댕 털보꾸기 Kkk용식이22 서경댁 파일럿초이 misen 성냥98 프카쟁이 nnwisdom 숑숑이야 피직스3282 raintree 수정t 핑효모 Riteo 수컷삼색고양이 하루만오천보 skyjhj0407 슈비므네 하루이만보가자 ss샤랄라ss 슈퍼스티셔스 해설사 techno 승승마마 햇살좋다 who8365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geniet
나의점심 초 간단 ㅋㅋ
다이어트하면서 제일 간단한건 샐러드죠 잎채소2가지 3장쯤 그냥 툭툭 찢어 밑에 깔고 과일 채서 한입크기로 잘라 넣기 오이 토마토 사과 복숭아 등등 제철 과일 3가지 정도 조금씩 사놓고 질리지 않게 바꿔먹습니다 위에는 통조림 닭가슴살 진짜 닭가슴살 싫은데 그나마 통조림은 부드러워서 먹혀요 마지막 아몬드 몇대 뿌리면 끝 드레싱은 놉 대신 함께 두유랑 먹으면 한끼여도 든든 합니다
꿈꾸는썬
내돈내산 샐러드로 한끼해결
돈주고 샐러드 완제품을 오랜만에 샀네요.. 지니어트 덕분에 구매했어요. 파리바게트에서 구매했고 7600원 줬어요. 리코타 치즈가 있어 마음에 듭니다. 채소도 싱싱하고 .. 블루베리 석류드레싱이 상큼하네요. 닥터페퍼와 같이.. 나름 칼로리 낮췄네요.
이겼다
내가 먹는 간편 다이어트 식단!
회사에서 점심에 너무 헤비하지않게, 가끔 저녁약속있기도하고 회식에 무거운날들이 많아서 점심에 간편하게 샐러드만으로 먹어요! 가끔 도시락이나, 샐러드가게에서 사면 너무 비싸서 집에서 양배추채 채썰어서 적채랑 당근채 얇게 하면 당근도 그렇게 맛있을수가없어요. 특히 저는 야채먹기는해도 드레싱이 엄청 중요해서 많이 다양하게 완제품 수제품 가리지않는데 요새 참꺠!!!! 갈고 뿌려먹으니 진짜 맛탱구리 장난아니에요 참깨 갈아서 마요네즈에 버무리기만 해도 맛있는 샐러드되요!
데굴은짱
내돈내산 테이스틴 단백질 볶음밥 다섯가지나물
종근당건강 테이스틴의 취나물, 참나물, 고사리, 도라지, 숙주나물 총 다섯가지 나물이 아주 알차게 들어있는 '다섯가지나물 단밸질 볶음밥‘ !! 식이섬유가 풍부한 귀리를 사용했대용 단백질은 12g, 아연은 4mg 함유했어요.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덜어서 700W - 3분30초, 1000W - 2분 40초만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끝이라 요즘 다이어트도시락으로 요즘 이걸로먹고있어요:-)
읁읁
밀스원 바디케어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해요~
195칼로리에서 375칼로리로 세끼 전부 먹어도 1000칼로리 이하에요 세가지 반찬구성으로 되있어요 단백질부터 비타민 까지 구성이 골고루 되있어요 국내산 쌀 이고 전자래인지에 3분 돌리면 되서 먹기 편해요 그리고 여러가지 맛이있어요 병아리콩은 제 입맛에 안맞아서 병아리콩 맛 제외하고 추천합니당
정슈94
초간단 점심레시피)샐러드 파스타
간단한 점심메뉴는 샐러드 파스타입니다. 샐러드 파스타는 균형 잡힌 영양 점심이 될 수 있습니다. 샐러드 파스타는 익힌 파스타, 채소, 치즈, 콩 등으로 만들어집니다. 믹싱볼에 모두 담아 드레싱을 뿌려 버무리면 끝입니다. 샐러드 파스타는 차갑게 먹는 음식이어서 만들어놓고 냉장고에 보관해놓을 수 있으며, 도시락으로 싸서 다니기도 좋습니다. 추가하는 토핑에 따라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하기에 용이합니다. 각종 채소에서 여러 가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고, 닭고기, 콩 등에서 단백질을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드레싱으로 사용하는 올리브 오일에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불포화지방산이 식용유보다 3배나 많이 들어있습니다.
기멩멩
(점심)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
바쁜일상 간단하고 맛있는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를 소개합니다. 재료 ~모짜렐라 치즈. 파프리카1개.토마토1개.블루베리 파프리카와 토마토는 먹기좋게 썰었놓고. 냉동실 블루베리와 오리엔탈 드레싱만 뿌려주면 간단하고 맛있는 점심 식사 한끼로 참 좋습니다.오늘은 바나나 반쪽과 통밀빵으로 더 든든한 식사였네요. 다이어트도 좋고 속도 편안하고 든든하고 맛있는 점심 샐러드 맛있겠죠?
쫑이js
(점심)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
바쁜일상 간단하고 맛있는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를 소개합니다. 재료 ~모짜렐라 치즈. 파프리카1개.토마토1개.블루베리 파프리카와 토마토는 먹기좋게 썰었놓고. 냉동실 블루베리와 오리엔탈 드레싱만 뿌려주면 간단하고 맛있는 점심 식사 한끼로 참 좋습니다.오늘은 바나나 반쪽과 통밀빵으로 더 든든한 식사였네요. 다이어트도 좋고 속도 편안하고 든든하고 맛있는 점심 샐러드 맛있겠죠?
쫑이js
초간단요리 샐러드 소개해요~
뭐니뭐니 해도 다이어트음식하면 첫번째로 떠오르는 샐러드 !! 간편하고 밀프랩으로 소분해서 키친타올로 깔아놓고 야채보관해놓고 편하게 꺼내먹기 간편해요 몇가지 토핑이나 닭가슴살과 샐러드드레싱만 추가해주면 간편하게 식사를 할수잇어요 가끔 더맛잇게 막고싶으면 파스타나 연어를 추가하면 더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수있어요~
성아진
점심은 간단하게 샐러드~
간단한 걸로 치면 샐러드만 한 게 없죠. 쉽게 차리고 건강과 맛도 챙기고! 유럽채소를 손으로 뚝뚝 잘라넣고 집에 있는 과일( 무화과, 복숭아, 흑토마토, 자두) 잘라 올리고 그 위에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 솔솔~ 닭가슴살 전자렌지에 돌려 썰어 넣으면 끝! 😁 저는 샐러드에 드레싱을 안 뿌려 먹는 편이에요. 과일과 그릭요거트의 조합은 진짜 맛있답니다~ 😋👍
지구외계인
점심으로 샌드위치
집에서 초간단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 점심메뉴 샌드위치입니다 넘나 맛나고 내가 원하는 데로 만들 수 있어 좋습니다. 식빵 두장과 야채만 있어도 가능한데요. 초간단으로 만드는 법 알려드릴께요. 식빵 - 소스 (전 참깨드레싱) 발라줍니다. 상추나 로메인 등등 푸른 야채를 올려 줍니다 계란, 햄, 닭고기, 베이컨 등을 그 위에 올려줍니다. (요건 계란과 닭고기 올렸어요) 중간에 소스 한번 더 바르고 (여기 소스는 속 재료랑 비슷하게, 닭고기는 데리야끼소스 넣었어요) 그런 다음 식빵에 소스 발르고 덮어도 되고, 저 처럼 야채 더 넣고 덮어도 되요 전 상추 많이 들어간게 맛있더라고요 ^^ 아이들은 상추 한번 더 안 넣고 만들어 주고, 제건 상추 잔뜩 넣어 만들었답니다 간단한 식사 한끼 되는 샌드위치입니다
까루루
11km러닝, 30000보, 100층
새벽에 나가 러닝하고 들어와 아침 식사하고 다시 나가 운동하고 들어왔어요.
가을이엄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