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도 영양제 먹습니다.
아침에 깜빡햇어요 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보통 영양제는 언제 드시나요? 식후? 식전? 아침공복??
하루만보k
[당첨자 발표] 👑제6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제6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소통왕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5,000P 당첨자 (닉네임) 58로가즈아 꼬마딱지 머랭22 신혜림 쩡으늬 agnes0117 꿈굽는사람 먹자먹자 싸미핏 쫑이js Heat 꿈꾸는썬 미블랙 쑤기9 쬬스바 isogasii 날마다만보 바빠 아침햇살77 채아미 jeju줌마 날씬오로라 반달진 아카시아잎 챌다 pobe 다우니향기 보리콩까미 어느멋진날29 치코리타연 Qwertyu 달달별 복실복돌 엘렉팬더 켈리장 SKY0118 달려볼꺼야 사춘기와갱년기 여리나 킹브래드 soniad2n 대박e 사팔48 여울햇살 투비니 ssul0115 도낑이 산곡동미녀삼총사 연뿌엥 트윈스1 syeon2 동그라미1 산들바다 용용이02 파란물감 ymittang 둘재언니 산들바밤바 유지녀 펭하잉 가디언 들꽃7 상큼미니 은하수너머 편지한통 강도마미 들꽃향기충남 새우킬러 이겼다 피코 강미뇽 딸2맘 샤르데냐 장보고 피크타임 걷기와 또또오늘뭐하지 선물부자 제2의시작 하루만보k 곽성은 똥강아지공주님 성공다이아 제임스김7 한결맘 구시렁 뜨거운아이스커피 소라2 주안맘0413 할수있담 기멩멩 러러블리향 소푸 주주초롱 해사랑랑 김영동 리피니트 송광 지구외계인 햇살좋다 김우리 립살리스 송쩡 지도 향기음악 까망천사 만보걸어봐 수국이 지폐메이커 호둘 껌씹는여우 만성동JK 슈롭 짠가루 호롱이 3,200P 당첨자 (닉네임) farewell 까칠리나 레몬그린 시아81 쩡우엄마 highway032 깐뚱 마시몽 얌이얌이 채so homi 끼욱 미여니70 욤페 청수레국화 k2023 내캉니캉 미클 우리아들2 한방미소 wrinkle 눈소나무 바보천재 이힛힛 헤헤헤1 Zzuzu 데굴은짱 보통아이 정깨구리 헤헤헤하 가요밍12 딸기초코에몽 선쟈 정슈94 건강하자으니 랄라러랄 소밍밍 지니어티노 2,100P 당첨자 (닉네임) 10000번사랑 가을이엄마 스타벅스DT 읁읁 주니엄마 2민트홀릭 기르밍 엄마껌딱지 이워닌 클로니 aettaett 기춘이530707 에가오 이하린80 프카쟁이 qww 늘봄봄 영선이302 있잖아요오 so이니 돈나 오마쥬 정마담J zhghghgh 미라클77 워니사랑1 조콩만 1,000P 당첨자 (닉네임) 윤성맘 아브로삐삐 세나ㅇ 들꽃1208 태태야 털보꾸기 neplos 딩웅 nnwisdom 아핫 내가행운아다 고구마피자맛있어 혬혬 jena51 ZGMF hgu 후리지아3270 애니홀릭 Jess19 빠담소리 Kkk용식이22 로즈마리2002 jtw35 지니아줌 이쟈벨 송송맘 해설사 귤이요 와탕카7 봄나무봄나무 숑숑이야 이판사판 구니구리 워니뚱 비누마덜 지니1106 techno hnlovejs 주뽕 쓰리채맘 dongrie 화합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geniet
홈트에는 푸쉬업이 좋지요
우선 홈트를 할 때 풀업은 집 안에서는 어렵지요. 아파트에서 턱걸이 할 만한 실내가 없으니.. 그래서 저는 헬스장 가지 못할 때는 놀이터가서 바 붙잡고 운동합니다. 또한, 홈트에서 맨몸으로 운동하기 좋은 것이 푸쉬업입니다. 저는 보통 300~500여개를 합니다. 세트로 여러번 나눠서 하지요. 1000개까지 약 50여분 걸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다보니 보통 20분 안쪽으로 끝나도록 300~500개를 합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찍어서 조장용으로 올려놨는데 세트로 나눠서 열심히 푸쉬업 하니 팔 두꺼워지는게 보이네요^^ 모두 푸쉬업으로 팔 근육 만들어 보아요,
지폐메이커
스벅 신메뉴 씨쏠트카라멜콜드브루 맛나요
씨쏠트카라멜콜드브루 요고요고 맛나요 지금 사이렌오더주문하면 별 3개 더주네요 1000추가결제해서 방문별1 에코별 1유니버스클럽별 1 한번에 6개를 받을수 있어요
트윈스1
[마감] 💰댓글만 써도 1000포인트💸 제7회 소통왕 이벤트🎉
📢참여인증 설문지에 [댓글캡처]항목 확인해주세요📢 💥해당 사진을 참고하시어 캡처 부탁드립니다 (총 2장) 😍 첨부파일 1) 이벤트 진행 기간 내, 본 이벤트 '참여 전' 작성했던 댓글 수 보이게 캡쳐 📷 첨부파일 2) 이벤트 진행 기간 내, 본 이벤트 '참여 후' 작성한 댓글 수 보이게 캡쳐 📷 - 💛소통왕 이벤트 7회차 OPEN💛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댓글과 게시글 작성하고 G포인트 받아 쇼핑하세요🎁 😍참여 완료했다면 잊지 말고 [참여인증 설문지] 작성하기!😍 💐이벤트 참여 댓글도 꼭 ! 남겨주세요💐
geniet
날마다 10000보 넘기기 도전중
안녕하세요 지니어앱을 깔고 실천하기 일주일쯤 지났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지만 이것저것 작성해보며 익히고 있는중에 커뮤니티는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궁금해서 글쓰기에도 도전해 봅니다 깊어지는 장마에 비도 주룩주룩 내리고 습도는 높고 주변은 눅눅하고 오가는 자동차소리가 조금은 거슬리는 유쾌하지 않은 날씨에 그래도 목표한 만보를 위해 실내에서 런닝머신이라도 열심히 해 보았답니다.
돌팡
가볍게 초계곤약면으로
초계국수로 먹어야하지만 국수대신 곤약면 넣고 각종 야채를 채썰어서 가벼운 드레싱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샐러드로 가능 비빔밥으로도 가능 국수로도 가능 모두가능한 가벼운 메뉴 불 사용 안해도 되는 너무 좋은 메뉴
오기로기
아침엔 부담스럽지 않게
숙성시킨답시고 좀 오래뒀더니 프리미엄 바나나 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저렇게 됐지만.. 맛은 있습니다. 좌우지간 아침엔 부담스럽지 않게 바나나하고 저 샐러드를 먹는데요, 저 샐러드 홈플러스에서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포장상태도 좋아서 씻고나서 채수기로 털어서 먹으면 진짜 신선합니다. 저것만 먹기엔 심심하면 드레싱 이것저것 사놓고 조금씩 넣어먹으면 좋지만 전 드레싱도 없이 먹네요 ㅋ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ㅎㅎ
금호테크
아침 가볍게 먹기 좋은 흑임자치킨미니샐러드
안녕하세요~제2의시작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아침 식단은 (흑임자치킨미니샐러드) 입니다~ 이 식단은 제가 아침에 바쁘게 출근할 때 씨유에 들려서 사가는 간단 샐러드로 가격도 부담없습니다.(3500원이지만 통신사 할인 받으면 3200~) 또한 칼로리도 120이 안되서 아침에 속이 가벼운 것을 드시고 싶은 분들한테 좋은 거 같습니다. 안에 흑임자 드레싱도 달거나 느끼하지 않아서 샐러드와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안에 있는 포크로 샐러드를 먹기에는 조금 불편해서 젓가락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샐러드 조각들이 작아서 포크로는 좀 불편해요ㅜ) 이상 아침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샐러드 소개였습니다ㅎ
제2의시작
아침식단 추천 /병아리콩 샐러드
요즘 아침마다 챙겨먹는 샐러드예요 콩 한꺼번에 삶아놓구 그날그날 있는 채소랑 새콤달콤 발사믹 드레싱 살짝 뿌려먹어요
셰어
[당첨자 발표] 🎉 4회차 지니어트 커뮤니티 WELCOME 이벤트 💙
💙 본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첨되신 분들은 선물 수령 후 타 커뮤니티, SNS에 공유해주세요~!😆 🍯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WELCOME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당첨자 목록 당첨자 (닉네임) 10000번사랑 덜머거봐 수진08 읁읁 피코 감심 동서동 아이고다리야 이워닌 farewell 건강하자으니 별말렌쵸 악마의심장 지고영 Qwertyu 깐뚱 뽀로로ㄹ 엔디2 쪼쪼쪼쪼쫌 so이니 나가오 소밍밍 오우야야 키스카 ---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본 이벤트는 가입 후 1번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1~3회차 WELCOME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은 당첨 제외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또한,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에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위 사항에 해당하지 않지만 당첨 누락된 경우, 쪽지 보내주시면 빠르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geniet
아침엔 샐러드
아침엔 빠르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야채는 저녁에 다 씻어놓고자요 제일 좋아하는 드레싱이 발사믹인데요 아침엔 발사믹만 뿌리면 됨! 발사믹이 칼로리도 낮고 맛도 상큼해서 추천합니당
유누빈
아침식단 추천
꽤 오랫동안 간헐적 단식을 해오고 있습니다. 저녁식사를 7시 전에 끝내고 다음날 아침식사를 10시경에 하면 15시간 공복 상태가 유지됩니다. 오늘 아침 메뉴는 삶은 달걀, 견과류, 파프리카, 토마토, 참외, 사과즙입니다. 오늘은 아니지만 아침에 주로 먹는 메뉴로 생 양배추가 있습니다. 익히지 않고 먹어도 웬만한 과일만큼 맛있습니다. 파프리카나 오이, 케일도 생으로 드레싱 없이 먹습니다.
보노보
아침 식사로 좋은 오이크레미 샐러드 카나페 만들기
<오이크레미 샐러드 카나페> 만들기 여름철 수분 보충하기 좋은 오이를 이용한 식단이에요. 성분표를 보고 구입한 단백질 함량이 높은 크레미살로 단백질을 챙기고, 마요네즈 대신 그릭 요거트를 사용해요. 무가당 통밀 비스킷으로 탄수화물과 식이섬유도 보충할 수 있는 구성이에요. 맛이 넘넘 좋아요 *재료-오이1/2개 .크레미60g. 통밀비스킷 양파1/3개 그릭요거트100g. 머스터스10g. 레몬즙1큰술 에리스리톨1큰술 소금 후추 달걀.건과일 등 1.오이는 채썰어 살짝 소금에 절이고 물기를 없앤다 2.크레미는 잘게 찢는다 3.양파는 가늘게 채 썰어 챤물에 담가 매운맛을 빼고 물기를 제거한다 4.볼에 드레싱 재료를 넣어 섞고 주재료와 버무린다. 5.통밀 비스킷 위에 얹고 기타 샐러드나 과일을 곁들인다
미니니슈
드디어 저도 10000걸음 인증 남깁니다.
더불어! 저희 동네 공원! 드디어 붕어들을 보여드리네요. 오리는 덤!
zhghghgh
여름에서는 좋은 아침 식단입니다!
오즘 제가 먹고 있는 아침 식단을 추천합니다!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재료(1인분) 소면 100g, 오크라 20g <국수> 참깨 드레싱 2 큰스푼, 매실장아찌 5g, 끊은 물 1컵, 참기름 약간, 간장 약간, 다진마늘 1/2 큰스푼 만들기 소면을 삶기. 오크라를 끊은 물에 5분정도 삶고 채 써기 매실장아찌를 가늘게 채 써기. <국수> 썬 매실장아찌와 참깨드레싱, 끊은 물, 참기름, 간장, 다진 마늘을 그릇에 넣고 섞기. 삶은 소면을 그릇에 담아두고 채 썬 오크라와 <국수>를 올려내기. 취향에 따라 참깨, 참기름, 간장, 다진마늘을 추가하고 먹는다.
무구고양이
참외샐러드~
월요일.. 다시 식단 조절 해야죠. 아침은 늘 그렇듯 간단하게 한식으로 먹었고 바쁜 오전을 보낸 후 입맛이 없어서 참외샐러드 준비했어요. 참외 속을 파내 즙만 걸러주고 올리브오일, 꿀, 레몬즙을 섞어 드레싱으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참외는 칼로리가 낮고 무기질, 칼륨, 식이섬유가 풍부하대요. 저는 조금 있다가 단백질쉐이크 한잔 더 할게요~ 🤗
지구외계인
뭐니뭐니해도 샐러드~~!!
살안찌고 건강한 아침식단 하면 뭐니뭐니해도 샐러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아침 운동을 다녀온 후에 샐러드를 챙겨먹는데요~^^ 사실 샐러드를 챙기는것도 여러 야채들을 골고루 먹으려면 재료 사는것부터 걱정이 아닐수가 없는데욤...사놓으면 상하기도하구요ㅎㅎ 그래서 저는 여러야채가 적당한 크기로 잘려 믹스되어서 나오는 제품을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제가 사는 상품에는 요렇게 여러 야채가 믹스되었어서 건강하고 싱싱한 야채를 편리하게 나와서 너무좋아요 요 야채들을 담구요~~^^ 요기에다 각종 과일이던 견과던 닭가슴살이던 계란이던~~^^ 얹고 소스도 내가 원하는 소스로 챙기면 한끼 간단하고 건강한 식사가됩니다 오늘은 이 야채에 방울토마토와 아몬드를 넣코 닭가슴살 비엔나소세지와 참깨드레싱을 뿌려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향기음악
집에서 쿵쿵
오늘 비가 와도 매섭게 왔습니다 동네 한바퀴 못하여.. 쿵쿵 좀 했지요 움직여줘야 할 느낌에 1000번 쿵쿵하고나니 땀 납니다 헉헉
오우야야
아침 식단 추천합니다~~
부담없고 가볍지만 맛있는 단호박 샐러드를 추천해요~ 사실 닭가슴살도 좋고 고구마도 좋고 뭐든 좋아하는 샐러드를 먹으면 굳굳~ 대신 드레싱은 자제를 하는게좋겠죠...^^ 그래도 맛나더라구요~ 아침식사로 추천해요!! ^^
녹차만쥬
아침엔 이것 저것 다양한 과일&채소 도시락
출근 시간이 너무 일러서 집에서 아침을 먹고 출근하기는 힘들어요 그래서 2~3일치 아침 도시락을 미리 싸 둬요 여름이 아닌 계절에는 평일 5일치를 미리 싸 둬도 무리 없어요. 삶은 달걀이나, 고구마, 감자 같은 것 하나에 제철 과일이나 채소 도시락이에요 드레싱은 따로 뿌리지 않아요. 계란과 파프리카를 같이 한 입에 먹어요 그럼 파프리카가 드레싱과 같은 역할을 해서 목이 메지 않아요 방토와 양상추 이렇게 먹어도 토마토가 드레싱 역할을 하고요 그러면 조금 더 푸짐하게 먹어도 칼로리 걱정은 없어요
이하린80
다이어트 아침식단요
계란과 야채 오믈렛: 달걀은 고단백 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믈렛에 야채를 추가하면 영양가가 풍부해집니다. 계란 흰자만 사용하여 칼로리를 더 줄일 수도 있습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닭가슴살은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선택입니다. 신선한 야채와 함께 샐러드로 즐겨보세요. 드레싱은 저지방이나 칼로리가 낮은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유리시명맘
인바디
인바디 체중 10일 측정하면 캐시 1000점을 준다는데 어떻게 받는거죠? 2월부터는 캐시가 나오지 않아서요?
듬뿍
먹을수록 살 빠지는 여울햇살표 조식
저는 매일은 아니어도 꾸준하게 아침이나 저녁 중 1식은 공복을 유지하는 간헐적단식(=간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간단을 할때는 비타민c와 물을 마십니다. 비타민c는 속쓰리다 등 위불편감 호소하시는 분들 꽤 계시지만 위건강이 그닥인편인 저도 일주일 정도 공복 후 비타민c 복용하다보니 속쓰림이 없어졌기에(아마 지금은 더더 좋아졌을거라봅니다) 지금은 편하게 비타민c와 물만 마십니다. 혹시라도 배고픈줄 착각하고 아침 드시는분들은 물만 드셔보시면 어느정도 아실거예요 물드시고도 배고프면 허기짐이고 물만 마셔도 배고픔 사라지는 경우 상당히 많습니다. 저는 자가포식을 위해서 주로 간단을 하고 있습니다. 자가포식은 대사에서 일어난 불필요 물질을 없애주고 체지방대사가 일어난다고 보시면됩니다. 즉 아침밥은 체지방을 분해해서 그것을 에너지로 사용하신다고 보시면됩니다. 지방도 빠지고 필요한 에너지도 얻고 밥값 비용도 발생치 않으니까 이 얼마나 훌륭한 조식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가끔 조식을 먹을때는 계란토마토페스토와 풍성한 야채위주로 구성합니다. 토마토페스토는 미리 만들어 김치냉장고에 보관해두면 1주 이상 두시고 먹을 수 있습니다. 토마토 페스토는 핑크솔트와 올리브오일만 넣고 볶으시면 됩니다. 관련 영상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JgPWX_GNGTc (영상 3분 정도에 나오구요 마늘, 파 안넣으셔도 맛있습니다) 계란은 컨디션에 따라 한번에 두세개씩 올리브유와 소금넣고후라이를 한후 토마토 페스토 잔뜩 드레싱해줍니다. 야채류는 아보카도 파프리카 마 섬초 등 집에 있는 야채를 최대한 얹고 올리브오일과 소금 드레싱해서 양껏 먹습니다. 그릭요거트와 자연치즈는 교대로 가끔씩 함께 먹는데요 이렇게 먹으면 하루 많이 먹어도 두끼 이상 못먹구요 에너지도 뿜뿜 솟구쳐 에너지 대사가 어마하게 활발해집니다. 물론 먹을수록 살 절대 안찝니다. 살이 쑥쑥 빠집니다. 물론 이것은 신진대사가 고장나있지 않아야합니다. 살 빠지는 여울햇살표 조식 탐 나지 않으신가요? 꼭 만들어드셔보세요
여울햇살
아침엔 몸에 부담이 없는 채소샐러드
아침식사에 뭘 먹는지가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밤새 공복상태 이후에 정제탄수화물이나 당류가 많은 음식을 먹으면 혈당이 빠르게 올라간대요. 그래서 채소샐러드로 몸에 부담없는 아침식사를 하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양상추와 각종 푸른채소 위주로 먹구요. 방울토마토와 슈레드 치즈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드레싱은 올리브오일이나 비비드키친 저당드레싱도 가끔 먹고있네요.
옹심
보쌈 쌈밥
돼지고기 수육 썰어 상추 위에 올리고 밥 한 주걱대충 50~60g 정도 되는데 손가락 한마디 두 손가락 정도 나눠서 올리고 쌈장 콕 찍어 올려주고 볶음밥에 넣는 크기 정도 김치 작은 거 하나 올려주면 끝 가운데는 상추 남은 거 툭툭 자르고 닭가슴살 남은 거 있어 올리고 발사믹드레싱 약간 둘러줬어요 370칼로리 정도 되네요 맛점하세요
피크타임
든든하지만 과하지않은 아침 샐러드 추천
꼭 아침아니어도 되요 아무때나 괜찮아요 반숙달걀 좋아해서 한판 샀구요 토마토, 피망, 블루베리 등 넣고 반숙달걀 두개 넣고 노란방울토마토 몇개 넣고 와사비마요네즈 시판되는 것 사서 조금 넣고 오리엔탈 드레싱 시판되는 것 사서 조금 뿌립니다 저녁에 썰어놨다가 아침에 드레싱만 해서 먹어도 되고 소화도 잘 되고 괜찮은 것 같아요^^
봄나무봄나무
가벼우면서 든든한 샐러드+계란+씨리얼+우유
샐러드를 메인으로 하고, 계란과 씨리얼+우유를 곁들이는 아침식단 추천합니다. 가벼우면서도 든든해요. 샐러드는 양배추 베이스로 해서 버섯 깻잎 파프리카 가지 등등 그때그때 첨가하는거 다르게 하고, 치즈랑 오리엔탈드레싱 가볍게 뿌립니다 드레싱은 레시피에서 설탕 빼고 만들면 더 좋아요. 채소단맛이 더 선명하게 느껴지거든요. 샐러드만 미리 손질해놓으면 아침엔 계란 부치는거 외엔 크게 손이 가지 않아 준비도 간편합니다.
파췌
속도 채우면서 편안한 양배추샐러드
안녕하세요? 많은 학생과 직장인들의 고민이 바로 아침이겠죠. 뭔가를 제대로 차려서 먹자니 항상 시간에 쫓기고 그렇다고 생략을 하자니 점심 때까지 허기짐을 참아야하니까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간편식으로 아침을 대체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아침 출근전 전날 썰어놓은 양배추에 (가능하면 당근, 오이 등을 곁들여) 미리 샐러드를 만들어 놓습니다. 아주 의욕적 날이라면 닭가슴살까지 미리 얹어놓구요. 아침시간에 30초만에 간단히 드레싱만 얹어서 먹으면 되니 시간 부담없어서 좋고, 또 양배추가 은근히 소화도 잘 되면서 배도 불러 좋네요. 부족할 것 같은 영양소는 점심이나 저녁에도 채울수 있으니 아침은 이정도로도 괜찮지 않을까요? 바쁜 직장인 분들께는 추천드리면 좋을 것 같아 몇 마디 적어보았네요. 감사합니다.
neplos
아침 식단 추천 - 토마토
토마토가 제철입니다. 토마토 몸에 좋은 거 다 아시죠? 칼로리도 낮구요~ 퇴촌에서 완숙토마토 택배로 받는데 엄청 맛나요. 단맛이 돌아서 드레싱 안 뿌려도 잘 들어가요. 드레싱 뿌리는 순간 칼로리 치솟지요 ㅜㅜ 자두도 같이 먹었는데 잘 어울리네요. 아침에 토마토 먹으면 꽤 배불러서 점심때 폭식 안할 수 있어요. 갈아먹기에 아침은 바쁘니까 그냥 쓱싹~ 제철일 때 많이 드세요!!
뽀리네
[당첨자 발표] 👑제5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제5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소통왕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1,000P 당첨자 (닉네임) 고구마피자맛있어 비누마덜 애니홀릭 쪼쪼쪼쪼쫌 blue504 나나나이쁘니 빠다코코낫 에가오 초록양말 dongrie 달나라토끼55 빠담소리 워니뚱 털보꾸기 hnlovejs 들꽃1208 숑숑이야 윤성맘 하늘이12 jtw35 루미오 스위트10 이쟈벨 하얗고긴구름 k2023 별말렌쵸 쓰리채맘 이판사판 한방미소 neplos 보고미 아브로삐삐 조콩만 해설사 Qwertyu 뷰티플정 아오기오기 지니1106 혼자인내가 techno 블랙찡 아핫 지니아줌 aettaett zhghghgh 2,100P 당첨자 (닉네임) 2민트홀릭 또랑쓰 송광 주니엄마 후리지아3270 구시렁 로즈마리2002 송송이278 짠짜라짠 qww 기춘이530707 미라클77 영선이302 쬬스바 syeon2 늘봄봄 샤랄라라라 원더랜드s 채so 둘재언니 선쟈 이하린80 콩나무 3,200P 당첨자 (닉네임) 가디언 니캉내캉 새우킬러 은하수너머 화합 가요밍12 다괜찮아 시아81(손주연) 정마담J Ddlllll 가을이엄마 랄라러랄 신혜림 정슈94 highway032 깐뚱 미여니70 싸미핏 지니어트지니어트지니 homi 꼬마딱지 미클 얌이얌이 청수레국화 jeju줌마 날마다만보 바다사랑태양 욤페 태태야 Zzuzu 눈소나무 보통아이 우리아들2 프카쟁이 5,000P 당첨자 (닉네임) 58로가즈아 동그라미1 산들바밤바 이힛힛 파란물감 강도마미 들꽃7 상큼미니 있잖아요오 펭하잉 강미뇽 들꽃향기충남 샤르데냐 장보고 피코 걷기와 딸2맘 선물부자 정깨구리 피크타임 공주얌 또또오늘뭐하지 성공다이아 제2의시작 하루만보k 곽성은 똥강아지공주님 소라2 제임스김7 할수있담 기멩멩 뜨거운아이스커피 소푸 주안맘0413 햇살좋다 김영동 러러블리향 송쩡 주주초롱 향기음악 김우리 리피니트 수국이 지구외계인 헤헤헤1 까망천사 립살리스 슈롭 지도 헤헤헤하 까칠리나 마시몽 실용취미 지폐메이커 호둘 껌씹는여우 만보걸어봐 쑤기9 짜로짜로 호롱이 꿈굽는사람 만성동JK 아침햇살77 짠가루 agnes0117 꿈꾸는썬 머랭22 아카시아잎 쩡우엄마 Heat 끼욱 먹자먹자 어느멋진날29 쩡으늬 jena51 날씬오로라 미블랙 엄마껌딱지 쫑이js Jess19 다요트시작중 바빠 엘렉팬더 채아미 nnwisdom 다우니향기 반달진 여리나 챌다 pobe 달남99 보리콩까미 여울햇살 치코리타연 SKY0118 달달별 복실복돌 여자윤정수 켈리장 soniad2n 달려볼꺼야 사춘기와갱년기 연뿌엥 킹브래드 ssul0115 대박e 사팔48 용용이02 투비니 sujinlee 데굴은짱 산곡동미녀삼총사 유지녀 트윈스1 wrinkle 도낑이 산들바다 이겼다 트윈스1 ymittang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geniet
[마감] 💰댓글만 써도 1000포인트💸 제6회 소통왕 이벤트🎉
📢참여인증 설문지에 [댓글캡처]항목 확인해주세요📢 💥해당 사진을 참고하시어 캡처 부탁드립니다 (총 2장) 😍 첨부파일 1) 이벤트 진행 기간 내, 본 이벤트 '참여 전' 작성했던 댓글 수 보이게 캡쳐 📷 첨부파일 2) 이벤트 진행 기간 내, 본 이벤트 '참여 후' 작성한 댓글 수 보이게 캡쳐 📷 💛소통왕 이벤트 6회차 OPEN💛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댓글과 게시글 작성하고 G포인트 받아 쇼핑하세요🎁 😍참여 완료했다면 잊지 말고 설문지 작성하기!😍 💐이벤트 참여 댓글도 남겨주세요💐
geni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