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운동꿀템] 실내 자전거
오늘은 저의 운동 꿀템 소개 할게요. 저희 집에는 아주 덩치가 큰 실내 자전거 있어요 남편이 운동하려고 비싼돈 주고 구입해놓고 실내자전거는 잘 안타더라구요. 그래서 요 녀석이 저의 운동꿀템이 되었지요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부나 계절에 상관없이 시간에 구애없이 실내에서 운동할 있었어서 정말 좋아요 요즘은 일주일에 3번 월화목은 순환운동하고 나머지 운동을 하러 가지 않는 날에는 자전거 타기를 주로 합니다. 특히 주말에 일찍 일어났을 때는 공복 사이클 많이 타고 있어요. 오늘은 아이들 학교 보내놓고 1시간 정도 자전거를 탔습니다. 요즘처럼 더운날씨에 밖에 안 나가고 실내에서 자전거만 타도 운동이 되니 얼마나 좋아요. 확실히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이 되는 것 같아요. 실내자전거 운동이 좋은점 전문가들은 실내자전거 타기를 추천합니다 실내자전거는 집안에서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1. 무릎 관절에 좋다 무릎 관절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는 실내 자전거를 타는 것이 도움이 된다. 미국 스크립스 클리닉 연구팀에 따르면, 자전거를 타면 허벅지 근육이 무릎에 가해지는 압력을 막아주기 때문에 무릎 관절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2. 편두통을 줄인다 실내자전거 타기 같은 가벼운 유산소운동이 편두통을 줄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스웨덴 예테보리 대학교 연구팀에 따르면, 강도가 높은 운동보다 실내 자전거처럼 산소를 최대로 흡수하면서 몸에는 무리가 덜 가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유산소운동이 편두통을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3. 당뇨병 예방 효과가 있다 영국 배스 대학교 연구팀이 자원자들에게 실내 자전거를 20초씩 격렬하게 타는 운동을 한번에 2회씩, 일주일에 3차례 하게 했다. 6주 뒤 검사 결과, 이들의 인슐린 기능은 28%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4. 기억력이 좋아진다 아일랜드 더블린대학교 생리학과 연구팀에 따르면, 30분간 실내 자전거를 격렬하게 탄 참가자들은 뇌유래 신경영양인자(BDNF)라 불리는 단백질 수준이 뚜렷이 높아졌다. 뇌에서 생성되는 이 단백질은 신경세포를 건강하게 만들어 기억력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만히 앉아있던 참가자들은 단백질 수준 변화가 나타나지 않았다. 실내 자전거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실내 자전거를 매일 30분에서 1시간 정도 운동할 경우에 운동 효과는 무릎관절보호, 전신 근력강화, 다이어트효과, 스트레스 감소에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데 실내자전거 타기를 안하면 안되겠지요 그래서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저의 운동 꿀템은 바로 실내 자전거 입니다.
트윈스1
행포케 목살스테이크포케 추천요
저희 동네에 행포케라는 샐러드가게가 생겨서 가끔 가는곳이에요 오늘 제가 주문한 샐러드는 목살 스테이크 햄포케 주문했어요 야채와 옥수수 병아리콩 파인애플 토마토 구운양파 할라피뇨에 현미랑 귀리랑 찰보리가 섞여있고 마지막은 목살 스테이크가 얹어져 있어요 소스는 직접만든 특제소스로 참깨 된장 드레싱인데 적절히 조절해서 넣어서 비벼 먹었어요 한끼 식사로 야채와 와탄수화물도 적절히 들어있고 단백질까지 다이어트할때 외식으로 손색 없어서 가끔 들리는 곳이에요 남녀노소 누구나 맛나게 드실수 있어요 저희신랑이 초등 입맛인데 잘 먹어요
들꽃7
여수 오드리키친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
여수에 위치한 오드리키친 이라는 곳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을 먼저 사로자보 플레이팅 보고 또 한번 반한곳이에요^^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는 단호박 가득에 요거트 드레싱이 넘 맛있었어요. 둘이서 먹어야 될 만큼 양이 많아 다이어트 중인 친구랑 둘이 먹었어요. 다이어트에 어울릴 다른 샐러드도 많더라구요.
aettaett
[샐러드맛집] 라페름 한남!!! 강추요
샐러드도 요새는 맛있는거 먹어야 직성이 풀리죠 이제는 그냥 풀이 아닙니다. 풀로만도 떡대가 커지는 코끼리가 있죠..제가 그렇습니다.. 샐러드맛집 찾다가 어디든 요새는 비슷한 구성에 맛도 드레싱맛이라던가 그래서, 좀 다른느낌의 샐러드집을 찾아서 한남동 행차를 했습니다. 가격은...그래요 야채라고 싸지않아요. 채식주의자라고 돈 안드는게 아닌거처럼 넘 비쌉니다 그래서 가성비 샐러디 이런집에 밀리는건지 모르겠지만 고급 결정체 가격집이라고 해두죠 아보카도 잼처럼 만든 빵이랑 일단 포만감이 죽여요 플레이팅이 진짜 미쳤고/ 쿠스쿠스 같은거도 많고, 친구는 닭요리로 시켰다가 ㅋㅋㅋ이게 칠면조인가 싶을정도로 큰 닭이 나와써요 색다른맛 찾아보실분! 도전해보십쇼!
데굴은짱
[애터미 치약 플러스]-온가족 건강 치약 리뷰
애터미 치약 플러스의 색깔은 살짝 불투명한 밝은 색으로 튜브형 용기에서 짰을 때의 점성은 일반 치약에 비해 있는 편입니다. 향은 상쾌하며 오렌지 성분과 프로폴리스 성분으로 달달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며, 용량은 200g로 일반적인 큰 사이즈입니다. 튜브의 색깔은 노란색과 하얀색이 어우러진 예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가격은 5개입 1세트로 14000원~15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밖에 없다!! 애터미 치약 플러스의 최대 장점은 어른과 아이들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플루오린(불소) 함량이 일반 치약 함유량(1000ppm이상) 보다 적은 663ppm이라는 점입니다. 플루오린 함유량이 663ppm / 안전하구만!!! 그러면 플루오린이 무엇일까요? 우선 치약의 주목적은 충치를 예방하고 입 냄새를 제거하는 것이죠. 충치 예방의 가장 중요한 성분은 불소라고 하는 플루오린(예전에는 플루오르라고도 불림) 성분입니다. 플루오린 성분이 많으면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지만 플루오린일 제대로 헹구지 않아 뱃속으로 들어가게되면 건강에 좋지 않겠지요. 성인은 알아서 잘 헹구지만 양치하기 싫어하는 초등학생에게는 플루오린 성분이 지나치게 높은 치역은 오히려 건강을 해치게 됩니다. 그래서 적당히 함유된 치약이 중요한데 애터미 치약 플러스는 적당하다는 기준을 잘 충족시켜 줍니다. 일반적인 치약의 플루오린 함유량은 1,000ppm 이상 이지만 애터미 치약 플러스는 663ppm으로 낮게 설계되어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저희 아이가 치약 매운 것을 정말~~싫어하는데 이 치약을 같이 쓰고나서는 개운하고 하나도 안 맵다며 매우 좋아하는 치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양치하는데 거부감이 덜 들게 되었지요. 양치만 편해도 육아 부담 확 줄어드는 거 다들 아시죠?? 천연 추출물-프로폴리스 애터미 치약 플러스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들어 있어 있습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여러 나무로부터 수액과 꽃가루를 모은 뒤 자기 타액선에서 분비된 밀랍과 혼합하여 만든 화학물질로 채취할 수 있는 양이 매우 적고 인위적으로 합성하고 증량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물질입니다. 항균과 항산화 작용이 있어 치약과 여러 의약품의 원료로도 쓰인다고 하는 아주 귀한 물질이지요. 항균 작용이 있기에 충치예방에 탁월한 천연성분입니다. 이렇게 귀한 추물 물이 있으니 충치 예방은 만점이겠지요?? 천연추출물의 집합체-자일리톨과 매스틱오일, 몰약틴크, 녹차 성분 애터미 치약 플러스에는 프로폴리스 이외에 자일리톨과 매스틱오일, 몰약틴크, 녹차 추출물과 같은 천연추출물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천연성분의 집합체라 생각됩니다. 천연성분이 무엇인지 살펴보면 -몰약틴크- 구강 환경에 좋은 물질로 아프리카 해안이 원산지이며 고대부터 잇몸질환과 치주염 등 구강 위생에 사용되는 물질입니다. 이집트에서 미라를 만드는 원료로도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자일리톨- 충치의 원인이 되는 산을 형성하지 않는 천연 소재의 새로운 감미료로 당이 분해될 때 생기는 산에 의해 에나멜질이 녹는 것이 충치의 원인인데 이를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매스틱오일-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자라는 피스타치아 렌티쿠스 나무에서 채취한 수액 추출물로 자일리톨, 프로폴리스와 더불어 3대 항생물질로 불립니다. -녹차 추출물 - 녹차의 주성분인 카테킨은 폴리페놀 성분으로 입 냄새 제거에 큰 역할을 합니다. 애터미 치약 플러스에는 천연 성분 이외에도 이산화규소와 피로인산나트륨이 들어있는데 이산화규소는 연마제로 사용되며 치아 광택 및 미백에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잇몸이 약한 사람은 다량 함유된 제품은 피해야 합니다. 또한, 피로인산나트륨은 치석이 치아에 들러붙는 것을 막아 주는 기능을 합니다. 오렌지오일과 민트향은 향을 좋게 해주는 천연 원료입니다. 사진은 대표적인 기타 첨가물이 안내된 제품 설명서입니다. 이렇게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구강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치약으로 치약이 가져야하는 대표적인 기능인 치태제거와 구취제거, 심미효과, 구강 상쾌, 충치예방 등 치약에 필요한 당연한 기능을 잘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폐메이커
오푼티아 엔 밤부 샴푸 리뷰
향은 숲 속을 거닐면서 푸른 하늘을 보는 것과 같은 시원한 향입니다. 6개의 품목을 자랑하는데 그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이 시그니처 화이트머스크향입니다. 자연적인 향으로 생각해도 될 만큼 강하지 않고 계속 맡아 보고 싶은 느낌이 들게 합니다. 샴푸의 생명은 세정력과 모발을 보호하는 기능입니다. 이 제품의 세정력은 세 개의 제품 중에 가장 좋습니다.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거품이 생기며 끈적임이 덜한 묽은 타입이라 적은 양의 물로 충분한 헹굼이 가능합니다. 질이 떨어지는 샴푸는 끈적임이 심해 헹구는 과정에서 물낭비가 심한데 밤부는 물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주로 집에서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는 주력 샴푸입니다. 그린 등급의 세정성분과 33가지 자연 추출물, 식물성 기름으로 무장한 샴푸라 모발 건강이 좋아졌습니다. 천연성분으로 화학약품에 민감한 딸아이 머리 감겨줄때 소량만짜서 사용합니다. 어린 자녀에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니 믿음이 가는 샴푸 아닐까요. 식물성 기름이 풍부해 샴푸 후 린스를 하지 않아도 푸석거림이 덜하며, 부드러움이 풍부한 찰랑찰랑 머릿결이 유지되어 린스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졌습니다. 곱슬 머리인 제가 린스 안해도 된다는건 정말 샴푸에게 고마워할 정도 입니다. 푸석거림이 없는 이유는 약산성 샴푸라 두피 보호막 손상과 수분 손실을 막아주기 때문이죠. 시원한 향과 식물성 기름이 주는 부드러움이 린스 없이도 생활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용량은 1000mL로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약 15,000~20,000원 대로 판매되고 있어 용량 대비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투명하며 점성이 낮은 샴푸다. 33가지 추출물이 인상적이다. 우선 천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고, 화이트 머스크 향이라 샴푸 후 마리에 남는 여운이 좋습니다. 끈적임 없는 묽은 타입이라 헹굼이 쉬우며 물을 많이 사용하지 않아도 쉽게 헹궈지기에 물 절약에도 도움이 됩니다. 향이 좋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가격 대비 대용량이라 오랫동안 쓸 수 있어 주머니 사정이 약한 자취생에게도 어울리는 제품으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천연 성분과 좋은 향, 용량을 생각한다면 이 제품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폐메이커
아주아주 배부른 포케 샐러드를 소개합니다^^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부천춘의점 포만감 극대화의 현미밥 포케 (기본구성 : 양상추,상추,적채,토마토,레디쉬,옥수수,완두콩,게살,날치알)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은 10000원대 이고 한끼식사로해도 될만큼 충분히 배부르고 맛있고 소화잘됩니다^^ 재료들 모두 신선하도 토핑도 고를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미오킹
[라디오베이] 콥샐러드
제가 자주 가는 판교에 위치한 레스토랑입니다. 일단 분위기가 좋고요! 다이어터들은 피자를 잘 참을 수 있다몀 가보는 걸 추천드려요. 근손실 걱정된다면 폭립도 좋아요. 콥샐러드 드레싱은 웬만하면 소량만요! ㅎㅎㅎ 그래도 재료 자체가 신선하고 콩이나 다이어트 음식 위주라 좋아요!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요
앨리젼
[슬로우캘리] 포케 아시나요??
혹시 포케를 아시나요?? 포케(poke)는 하와이어로 ‘네모나게 자르다’라는 뜻으로, 연어나 참치 등 신선한 생선을 네모나게 썰어서 채소, 견과류, 밥 등을 곁들여 먹는 하와이의 전통 음식입니다. 우리나라의 요리 중 회덮밥이 이와 가장 유사하고요. 포케는 고대 하와이 어부들이 갓 잡은 생선을 큼직하게 썰어서 바다 소금 등과 버무려 먹은 것이 그 유래로 전해지는데 이후 한국을 비롯해 중국‧일본 등 아시아권 이주민들이 하와이에 정착한 뒤 아시아인의 입맛에 맞게끔 포케에 밥이나 간장 등을 곁들여 먹기 시작했는데, 이것이 지금 현대인들이 즐겨 먹는 포케의 대표적 형태가 되었다고 해요. 포케가 현대인들에게 인기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건강식이라는 점에 있는데, 샐러드처럼 가볍고 자극적이지 않음에도 영양소를 충분히 챙길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역할을 하기 때문이예요. 뿐만 아니라 포케는 재료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자신의 취향이나 식성에 맞게 애용이 가능하고 이에 주재료로 육류나 생선을 넣지 않고, 두부와 채소만으로 이루어진 이른바 ‘비건 포케’가 채식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슬로우캘리는 원래 연남동에서 시작되어서 프렌차이즈로 자리잡은 음식점인데요. 제가 살고 있는 동작구에도 지점이 하나 있어서 맛본 뒤 그 깔끔한 맛에 반해 자주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슬로우캘리 사당이수역점은 이수역 9번 출구 나와서 건물 뒤로 돌아가면 바로 위치해 있는데요. 지점이 작아 많은 사람이 가서 먹긴 힘들고 혼자나 친구랑 둘이 가서 먹기 편리해요. 저는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요즘 날씨가 더워지기도 했고~~ 가면 주로 트리플 버섯 포케에 해조류를 토핑으로 곁들여서 먹는데요. 아무래도 고기나 생선들어간 것보다 훨씬 깔끔한 맛이고 소화가 잘 안될때도 편안하게 먹기 좋아요. 3가지 버섯과 트러플향이 어우러진 영양 가득 비건메뉴 재료 :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 트러플폰즈 드레싱, 파프리카, 브로콜리, 올리브, 어니언후레이크, 래디시, 현미밥, 깨 딱봐도 재료가 세상 건강하지요?? 칼로리도 낮을거 같고.. ㅋㅋ 뭔가 저녁에 먹어도 죄책감이 덜한듯한 느낌 ㅋ 다이어트 중인데 친구들하고 약속 잡히면 난감하잖아요~~ 뭐 해비한거 먹기는 영~ 꺼름칙하고 그럴 때 먹기 딱 제격인듯요~~~ 칼로리 낮다고 맛도 없으면 먹기 싫지만 맛도 엄청 좋고 재료들이 각기 씹히는 식감도 너무 매력적이랍니다. 저번에 시켜먹을 때 찍은건데;; 사장님이 제 사랑하는 해조류를 빼먹고 안주신거 있죠? 호다닥 뛰어가서 따로 받았는데 ㅋㅋ 사진을 빠뜨렸네용;;;;; 샐러드만 먹기 지치실 때 한번씩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려요~~~ 버섯 말고도 스테이크나 참치 포케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프카쟁이
카페 읍천리 치킨텐더 샐러드 추천 드려용
둘이가서 샌드위치 1, 샐러드 1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조금 남길 정도로 푸짐하게 잘 나와요! 드레싱도 따로 주셔서 따로 조절이 기능하고 갈때마다 야채 상태가 싱싱하고 좋더라구요!! 샌드위치랑 샐러드 종류도 다양해서 추천 드려요 닭가슴살 샐러드도 먹어봤는데 퍽퍽하지 않고 촉촉해요 샐러드 메뉴에 기본적으로 훈제란, 병아리콩이 들어가 있어서 단백질도 꽤 채울 수 있을 거 같아요!! 메뉴가 전반적으로 다 괜찮은 거 같아요
ㅇㅎㅍ
[훅트포케-오리지널하와이언포케] 다이어트외식메뉴강추추!!!
포케라고 아시나요? 저는 사실몰랐는데 저희동네에 훅트포케라는곳이 생겨서 얼마전 처음가보았습니다:)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요 갖가지 야채에 렌틸,병아리콩,귀리,현미등의 통곡물과 신선한 연어를 맛있는 드레싱에 버무려 비벼먹는 하와이식 샐러드비빔밥인데요 처음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또 곡류와 야채를듬뿍먹어 포만감이 아주 흡족했던 음식입니다^^ 사실 다이어트시작후(2년전이요ㅠ) 외식은 거의안하고 약속도 커피만 마시고 후다닥 들어왔는데 포케라는걸 알고는 약속도 포케집에서 잡고 있어요^^ 훅트포케-오리지날하와이언포케 강추합니다!!! ㅍ
밤비엄니
포케, 샌디치 맛나요!
수원 호매실에 듀에팡 샌드위치, 포케, 포두부 브리또 전부 맛있어요! 드레싱도 다 맛나구 닭가슴살도 진짜 엄청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금토인가에는 포두부 파스타도 파는데 듀움바 맛나더랴구요!! 사진은 예전 꺼라 지금 포장 해주시는 거랑 다르고... 메뉴도 전부 바꾸신것 같은데 바뀌었어도 맛있어요 ㅎㅎㅎ
분홍곰도리
42999보, 169층
이만,삼만, 사만잡이 모두 실패하고 최종 43,000이라도 잡아보려 했으나 안되네요. 새벽에 비가와서 러닝은 못했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러닝과 걷기로 만보채우고, 잠시 비가 소강상태일때 나가 계단운동을 하고 다시 비가 오면 집에서 러닝머신으로 33,000보 100층을 끝내고 샤워하니 시원해서 소통이나 해야겠다 했는데 다시 비가 소강상태가 되어 한참을 고민했네요. 비가 계속되면 계단운동을 못하는 날이 더 많아질거 같아 다시 나가 계단운동을 하고 들어왔어요. 새벽러닝을 못해 서운하긴 하지만, 그래도 종일 비가 오락가락 하는 상태에서 운동 많이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모두 편한 밤 되세요.
가을이엄마
[행궁이야기] 샐러드 최고!!
수원 행궁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 좋고 인테리어가 이뻐서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곳이예요. 게다가 음식들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요ㅠㅠ 특히 샐러드에 뿌려진 드레싱 존맛ㅎ 샌드위치에도 야채 가득이라 먹으면 배불러요ㅎ
해234
[참살이샐러드] 주말에도 샐러드
과식하기 좋은 주말에도 이성의 끈을 부여잡고 샐러드로 식단을 지켜냈습니다! 리코타치즈샐러드인데 야채+리코타치즈+오리엔탈드레싱 구성이라 담백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가격은 8,000원! 더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돈이 더 많이 든다는데 맞는 말 같아요.. ㅜ 식단 조절하시는 분들 파이팅하세요~~~~!
ㅔㅔㅔ
지니어트 우리동네 운동 핫플 이벤트 참여
완료했습니다~ 지니어트 우리동네 운동 핫플 이벤트 오늘이 마감일이에요~ 할려고 했는데 아직 안하시분들 언능 게시글 올려서 참여하도록 해요:D 참여만 해도 1000p..!🤭😆
바빠
이번주 다이어트 목표
다음주 일요일까지 2kg 빼기 - 매일 유산소운동, 복근운동, 스트레칭 : 1시간30분 - 물 2리터 섭취 - 1000칼로리 미만으로 건강식으로 먹기 화이팅!
syeon2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들 하셨습니다 오늘도 지니어트 벌이 하시느라 수고들 하셨네요 지니어트를 부지런히 하면 만보+퀴즈+인바디.식단 표시를 하면 하루에 평균 200캐시 을 벌수 있지요 근데 전 이 커뮤니티 알고나서 여기서 10000캐시를 벌었습니다 큰돈 벌게 해주신 지니어트에게도 감스립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고 내일도 많이들 버시길 바랍니다 관심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들하세요
공짜는없다
어뮤즈 듀 틴트 리뷰
전 립이 잘 지워져서 요즘 틴트를 써봤어요 하나는 어뮤즈 듀 틴트인데 20000원이더라구요 하나는 페리페라 잉크무드글로이틴트인데 11000원이요 입술 건조하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요것들이 촉촉하고 순하고 발림성도 좋아요! 착색도 좋구요!
구시렁
[마감] 💰댓글만 써도 1000포인트💸 제4회 소통왕 이벤트🎉
📢참여인증 설문지에 [댓글캡처]항목 확인해주세요📢 💥해당 사진을 참고하시어 캡처 부탁드립니다 (총 2장) 😍 첨부파일 1) 이벤트 진행 기간 내, 본 이벤트 '참여 전' 작성했던 댓글 수 보이게 캡쳐 📷 첨부파일 2) 이벤트 진행 기간 내, 본 이벤트 '참여 후' 작성한 댓글 수 보이게 캡쳐 📷 💛소통왕 이벤트 4회차 OPEN💛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댓글과 게시글 작성하고 G포인트 받아 쇼핑하세요🎁 😍참여 완료했다면 잊지 말고 설문지 작성하기!😍 💐이벤트 참여 댓글도 남겨주세요💐
geniet
저의 운동메이트를 소개합니다^^
올해 2월부터 크로스핏을 친구와 함께다니고,있습니다. 구럼,크로스핏을 소개하냐면?!_아닙니다. 제가 소개하고픈 일상의 좋은 운동은 "줄넘기입니다" 친구와 또는 혼자하는 줄넘기는 이제 겨우 운동초보자에 뛰어든 제게 꽉찬 느낌의 운동을 했다_하는 성취감을 주는 운동입니다.일상 작은 공간만 있음 가능한 줄넘기를 저는 동네산책코스인 작은호수view가 있는 곳에서 저녁같은시간대에 줄넘기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 1000개를 100개씩 10번하느라 죽을듯이 뛰고또뛰어 40~45분 걸렸는데,2주가 지난 지금은 1300~1400개를 30안에 끝낼수있게 되었어요~ 과체중인 제가 이제사 줄넘기를 제대로 배워서 뛰어보니_제가 취약한 유산소에 '딱'인겁니다.남들 겨우그걸?!할수있는데_제가 과체중에 운동초보자인걸 다시한번 인지 시켜드리며,요즘 줄넘기 전도사가 되어갑니다. 이렇게 지니어트에서 때마침_이런 이벤트에 적합한 운동을 소개할수있어 매우 흡족합니다~ 운동을 모르는?!알지만 실천이 어려운 분들~ 지금부터 줄넘기부터 해보심어떨까요?!👍
커보니P할수없는1들
고려은단 비타민 C1000
비타민 c는 가장 기본적인 영양제 같아요. 활성산소도 줄여주고 다양하고 좋은 기능들이 많아서 저도 매일 챙겨먹고있어요. 고려은단은 유명한 회사라서 익숙해서 좋아요.
소나무숲나무
마감인증-지니어트 커뮤니티 소통왕 3회차
이번 회차도 댓글 100개 달성해서 5000캐시 목표 달성했네요~ 이번주는 조금 여유 있으니까 소통들을 여유롭게 미리 달성해볼게요~ 새로운 소통 파이팅!
제2의시작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요즘들어 날씨도 덥고 유독 쳐지니 피곤하구 잠이 몰리는게 활력이 부족한거 같아서 비타민C를 먹게됐네요 비타민 식품들도 잘챙겨먹게 안되니 영양제로 보충,가족들과 같이 먹는중이네요
엄마껌딱지
[올리브영 세일] 네이처스웨이 패밀리 비타구미 비타민D 10001U 140입 (140일분)
올리브영 오특으로 오늘만 이 가격이래요! 구경가보세요~
Ddlllll
비타민 디 챙겨먹어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필수인 영양제라고 생각합니다 더운날은 덥다고 자외선 차단제 바르고 썬글라스, 모자, 양상으로 햇빛을 차단하고 비가 많이 오는 날은 해를 받을 수가 없죠 그래서 저는 이런 날씨에는 더 신경을 써서 챙겨먹는답니다 이번에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제품을 소개할게요 웨버 네이쳐스 꺼인가봐요 ㅎㅎ 함량은 1000iu 입니다 1일 1회 3정 섭취를 하면됩니다 사이즈는 작은편이라서 목 넘김도 좋아요 여름에 꼭 챙겨드셔서 더욱 건강해져요~~^^
사라사짱
아미노포켓10000
오늘도 운동전후 단백질 보충제 섭취합니다. 몸의 활력을 끌어올려 주고 근소실 느낄때 한포씩 먹어 주면 좋아요. 아미노산 18종 함유된 단백질 보충제 오늘도 꼭 챙겨 먹네요. 몸의 활력이 바로 느껴져서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쫑이js
6/21일 하루식단
하루에 두끼먹는데 합이 1000칼로리가 안되는거는 점 문제가 있지 않나 싶다. 저녁을 냉면으로 간단하게 먹어서 그런가? 땅콩을 좀 먹는다 쳐도 영양실조 걸리겄다
pobe
6.20 오늘의 다이어트 일기 써봅니다!
오늘 다이어트 일기 써봅니다 오늘은 늦게 일어나서 2번 식사 했구요 점심에는 양상추 두줌, 삶은 계란 두개랑 드레싱 약간 뿌려 먹었어요 저녁에는 닭가슴살 구이 하나랑, 밥 한공기, 오이 하나 먹었네요 그리고 간식이 땡겨서 고구마도 하나 삶아 먹었어요 평소에는 세끼 먹는데 오늘은 좀 늦게 일어나서 2끼만 먹어서 배가 좀 고팠네요~~ 오늘은 좀 바빠서 운동은 못했습니당 ㅜㅜ 내일은 운동좀 많이 하려구요!! 모두 화이팅 해봐요!!
노노쨩
저만의 운동 루틴 추천
저는 출근 자차라서 일하면서 최대한 걸으려고 노력해서 직장서 최소 5~6천보를 걷고 퇴근하고 나머지 집근처운동하는곳이나 동네 한바퀴를 돌아 만보채우는게 저의 루틴입니다 주말엔 이걸못할경우 자기전 가볍게 러닝이라도해서 꼭 6000~10000채웁니다 별거없는 저의 루틴이지만 노력하는 모습을 봐주셔요 다들 오늘도화이팅
케이트짱
우리동네 운동코스
본가근처 대구 강정보예요 여기 강끼고있어서 운동하기너무좋고 놀러나오신분도 되게많아요 한번씩 전동 자전거나 카트키 타시는분들보면 부러워서 저거타고 집에갈까하지만 그걸견디고 최소6000~10000걷고 갑니다 대구오심 구경오세요:)근처맛집이랑 카페도많아 유혹적인 동네예요
케이트짱
매일 저만의 다이어트루틴
매일 6000-10000 사이걷기 그리고 물2리터이상 마시기 6시이후금식하기가 저만의 다이어트 식단및운동 루틴이예요 살이 많이쪄서 조금씩 노력중입니다 많이빠지진 않지만 노력하니 결실볼거예요 다들 보고 항상 자극받아 열심히할려고해요:)
케이트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