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닭가슴살 도시락
회사에서 일반식 대신 매일 다른 샐러드를 먹고 있어요 급식 닭가슴살이라 맛이 별로 있는편은 아니지만, 식단 관리를 위해 그때그때 다른 드레싱 소스를 구비해둔답니다! 스리라차, 칠리, 트러플오일 등등인데 마요네즈 베이스인건 칼로리땜에 배제하는 편이에요^^
잰잰잰잰
출출할 때 먹는 가성비 단백질 계란~
다이어트할 때 계란 없었으면 어떡할 뻔 했나 싶을 정도로 계란을 많이 먹네요 요리로 해서 먹어도 맛있지만 계란은 삶거나 구워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삶거나 구울 때 소금을 조금 넣으면 살짝 간도 베니 따로 소금 찍지 않아도 맛있고~ 넘 짜게 먹게 될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죠~^^ 계란 하나에 단백질은 6g정도 들어있다고 해요.. 아무리 계란 값이 올라도 한알에 400원이 채 안되니 3개로 한끼 단백질을 해결하면 1000원 남짓이네요~ 완전 가성비 좋은 단백질 덩어리죠~^^
산들바다
지갑을 지켜주는 만원의 돼지갈비찜
저녁식사 준비중 글을 남겨본다. 어제 100그람에 590원 행사로 5000원에 사온 한돈 사태로 돼지갈비를 만들고 있다. 감자 세알 당근 반개 소스는 마늘 양파 그리고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가지를 간장과 맛술에 갈아서 만들었다. 갈비찜은 밥을 비벼먹으면 맛있기 때문에 가지를 갈아 넣은건 좋은 생각 인 것 같다. 맛있어져라~~ 외식비가 너무 비싸서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온가족 저렴하게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물가는 잡히기는 할지~ㅜㅜ
쪼쪼쪼쪼쫌
샐러드로 포만감 주기
샐러드를 식사에 곁들여요. 포만감도 주고 풍성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드레싱은 올리브유와 식초를 이용해요. 신선한 야채를 이용하니 그 자체로 맛도 있고요. 맛과 건강 모두 함께 잡아보아요!
시울
하루를 건강하게 치킨샐러드!
다이어트를 하면서 항상 식단을 신경쓸 수 밖에 없는 이 현실!! 그래도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 샐러드인것 같아요 매일 다른 드레싱과 먹으면 매일 다른 맛이거든요. 다이어트 생각하면 드레싱은 생략해야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어야 다이어트도 유지할 수 있으니까 드레싱은 저에겐 필수에요. 치킨과 달걀로 단백질 챙기고 채소와 약간의 과일로 섬유질도 보충하면 왠지 잘먹은 것 같아 뿌듯해요.
레이븐테디
샐러드 맛있게 먹기
4월부터 시작한 만보걷기 현재까지 열심히 실천 중^^ 몸무게는 열심히 잘 유지되고 있어요^^ 매일 공복에 만보걷기하고 오면 2시간정도 소요되네요. (2번정도 살짝 쉬는 타임까지 포함) 집에서 출발해서 집도착까지 거의 11000~12000보되네요~~ 들어오다 장보기까지 하면 15000보도 훌쩍 넘김.. 오늘도 샐러드.두부.계란후라이~~~~ 매번 친정엄마가 과일 야채로만 갈아서 소스해주셨는데 생각보다 소스를 많이 버무려야 하는 ㅋㅋㅋ 폰타나 오리엔탈소스 사봤는데 와우~~~ 짱맛ㅜㅜ 살짝만 넣어도 샐러드가 충분히 맛있네요^^ 추천드려요~~~~ 오늘은 오랜만에 밀가루 섭취해봅니다ㅋㅋ 식빵 껍질을 좋아해서 식빵 껍질에 계란후라이 올리고 소스버무린 샐러드를 얹어서 먹으니 세상꿀맛ㅜㅜ (샐러드에 넣은 야채들) 양상추. 적양배추.어린새싹잎.참외.딱딱이복숭아.닭가슴살 잔뜩 올려서 싸먹기!!! 느므 맛있어요ㅜㅜ 열심히 만보찍고 온 양심상 한번만 싸먹음ㅜㅜ 오늘도 열심히 다이어트와 씨름 중입니다!! 모두 건강하게 다엿트하세요♡ 홧팅!!!!!!
천하무적챈진
[지갑을지켜라] 면순이가 저렴하게 다이어트하는 방법👉 비빔국수(곤약면, 다시마면)
1.각종 저칼로리 면을 구매했어요(마켓컬리) 톳국수 다시마국수 미역국수는 비빔장소스랑 모밀소스가 들어있어요. 라이트누들은 소스가 없어서 따로 비빔장소스와 냉면 육수를 구입했어요. 면 1개당 1000~1500으로 저렴해요:) 2. 곁들임 야채 준비 미리 만들어 놓은 당근라페와 오이, 깻잎을 넣었어요. 집에 어떤 야채든 맛있을거 같아요^^ 3. 단백질이 부족한것 같아 목살도 같이 구워서 먹었어요~~ 배부르고 든든한 한끼입니다^^
찌에찌에
지갑을 지켜라!! 밖에 음식 생각안 나는 저칼로리 다이어트식 음식들
나가서 먹으면 비싸고 부담스럽고 칼로리도 높은 음식들.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어 먹으면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아요. 허니브래드입니다. 버터와 꿀의 양을 조절, 크림은 설탕을 조절하여 만들면 되고 과일까지 올려 주면 상쾌하게 먹을 수 있어요 요즘 김밥도 너무너무 비싸요... 그래서 집에서 해 먹는데 밥의 양을 줄이고 야채를 잔뜩 넣어 만들어 봅니다 그럼 칼로리 줄이고 아삭아삭 씹는 맛도 즐길 수 있어요. 재료는 내가 원하는데로 넣어도 되고요. 오이 잔뜩, 상추에 불고기까지 넣어서 건강도 챙긴답니다 베이글을 넘 좋아하는데 집에서 먹는 베이글에 시금치와 계란 같이 버무려 먹으면 건강도 챙길 수 있어요 커피도 집에서 내려 마시면.. 훨씬 훨씬 저렴합니다. 아보카도 샐러드입니다.. 소스는 발사믹 드레싱입니다. 계란과 빵은 곁들였는데 샐러드가 많았어요 집에서도 다양한 샐러드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조항요. 채소 듬뿍 샌드위치입니다. 샌드위치는 집에서 만들 때 채소를 가득 넣을 수 있어 좋아요 드레싱은 저칼로리를 사용하면 됩니다. 수육도 간단하게 집에서~~~ 수육처럼 한건 아니고 오븐에 뚜껑닫고 구워 에프에도 구웠던거 같아요. 집에서도 간단하게 맛나게 저칼로리 음식을 줄일 수 있고요 지갑도 지킬수 있어요 이것들 나가서 먹으면 후달달입니다
까루루
나의샐러드
흑임자드레싱샌러드 마트에서 대용량으로 파는 야채믹스를 사서 소분해두었다가 필요할때마다 꺼내서 닭가슴살이랑먹어요 흑임자소스도뿌리면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망고할매
지갑을 지켜라 옥수수와 오이
요즘 저의 최애 간식은 오이와 옥수수입니다 ㅎㅎ 옥수수는 아버지 친구분이 직접 키우신거 받았고 오이는 텃밭에서 직접 기른거예요 ㅎㅎ 그래서 들어간 금액은 1000원!!!ㅎㅎ 오이 모종값만 들었어요 요즘 옥수수는 달고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일단 옥수수를 한번에 찜통에 놓고 다 쪄요 그리고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둡니다 ㅎ 먹고 싶을 때 미리 꺼내두고 자연해동하거나 다시 한번 살짝 쪄서 먹거나해요 ㅎㅎ 그리고 요즘 너무 더워서 수분이 많은 오이도 맛있어요 ㅎ 약도 안주고 키운거라 더 맛난거 같어요 ㅎㅎ 주말마다 텃밭에 가서 따오는데 모양은 안예뻐도 맛은 있네요 ㅎㅎ 그래서 생으로 먹고 무쳐먹고 냉국도 해먹고 있어요 그래도 저는 생으로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요즘 채소값도 비싼데 직접 키워서 먹으니 좋네요 ㅎ
있잖아요오
일반비빔국수보다 더맛나고 배도불러요 오뚜기 곤누들 비빔곤약
회사동료가 다이어트중이라며 비빔 국수를 먹고있더라구요 그래서 비빔양념과 면은 다이어트의 적이라고 한마디했죠 그러더니 칼로리를 보여주더군요 97칼로리 세상에나 100칼로리가 채 안되다니요 그래서 바로질 렀습니다 곤약 특유의 꼬릿한 냄새가 날줄 알았는데 그것은 기우였어요 탱글탱글하니 일반 소면보다 맛있어요
쁘띠허니
저렴하고 맛있는 샐러드
입맛 없을 때 저는 샐러드를 먹어요 집에 야채가 없어도 마트에서 썰어놓은 채소 사면 되고 값도 정말 싸요 요즘같은 고물가시대에 정말 좋죠 거기에 드레싱이나 소스만 곁들이면 끝! 가끔 질리면 자주 못 먹던 과일을 좀 넣고 드레싱을 바꾸면 해결! 돈도 별로 안들고 맛있고 몸에도 좋은 샐러드! 1석 3조 아닌가요? ㅋㅋㅋ
onlyy
10000-1
만보 이상 걸었는데 만잡이는 실패하고 구구구구 비둘기샷을 찍었네요
피크타임
나의 다이어트와 함께하는 원데이 코코너츠 화이트
저는 하루 한끼먹으면서 다이어트 중인데요. 전혀 먹지 않고 버티는 것이 너무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산과들에 에서 나온 원데이 코코너츠 화이트 한줌견과를 먹습니다. 50봉지에 17000원정도 하며, 100봉지면 더 할인 받아서 살 수 있죠. 살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달콤하고 적절히 신맛도 나는 이 제품을 먹으면서 다이어트 일일 두끼 단식이 즐겁습니다. 7개월 단식, 견과류 섭취로 8Kg 정도 감량한것 같습니다. 몸도 가볍고 걷기에 무릎 부담도 훨씬 좋아 진 듯 하여 뿌듯함을 느끼는 요즘이랍니다. 여러 분들도 맛있는 견과류와 함께 다이어트 해 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cashman
나의 지갑과 뱃살을 지켜주는 단짝 닭가슴살 핫바
안녕하세요? 식단과 운동을 열심히 관리중인 40대입니다. 직장인이다보니 아침도 잘 못챙겨먹고 점심은 동료들과 함께 하느라 정량,소식(?)하고나면, 퇴근 무렵중에는 배가 허할 때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뭘 사먹자니 저녁이 부담되어 뭘 먹기 망설여질때가 많은데요. 이럴 때 감히 말씀드리는 역사상 최고의 간식은 닭가슴살 핫바입니다. 우선 닭가슴살로 만들어서 칼로리 부담 덜어주고, 또 맛도 다양하게 있어 덜 질리는 데다가, 양도 과하지 않고 주린 배를 살짝 채워줄 정도라 거의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합니다. 게다가 가격도 개당 1000원 남짓하니,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이렇게 간편하고, 맛있고, 저렴하고 저칼로리인 간식이 또 뭐가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가볍지만 확실한 간식이 생각날때, 닭가슴살 핫바를 추천합니다.
neplos
고닥생 다이어트
아침 8시에 일어나 9시에 공복으로 주변 공원 30분 정도 뛰고옴 10시쯤에 방울토마토 200g과 따뜻한 물 섭취 1시쯤 닭가슴설 샐러드 드레싱 없이 점심 이지은 다이어트 홈트 영상 따라하고 저녁에 구운계란 2개
맑은콩
맛있는 소바 샐러드 잇라이킷 샐러드
전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는 샐러드 주문해서 먹어요 근처에는 맛있는 샐러드가게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신청했어요 샐러드 배송시켜서 개봉해 보니 야채도 신선하였고 면도 불지 않아서 신기했네요 어떻게 하면 하루가 지나도 이렇게 면이 불지 않는지 놀랬어요 소바 드레싱이 맛있고 내용도 알차서 1끼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또 주문할려고 해요... 이번에는 어떤걸로 시킬까 고민하는 재미도 있어요
쩡으늬
몸을 가볍게 해주는 GS샐러드
어제 과식해서 조금 가볍게 아점을 먹고싶었어요 여기에서 추천받은 GS샐러드!!저는 리코타 닭가슴살 에그샐러드를 픽했어요 가격은 4700원 가성비 좋아요 리코타치즈가 고소하니 다른 재료들과 잘 어울리며 맛있게 한끼 가볍게 먹었어요..소스는 발사믹드레싱이라 호불호없이 드실것 같아요..단백질은 9% 이고 전체 칼로리는 207칼로리라 저는 여기다 계란하나 더 먹었네요..GS샐러드 추천합니다
먹자먹자
식사대용으로 건강을 챙기는 풀무원 한끼 연두부로~~~
두부 요리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밥 먹기 싫을때는 항상 풀무원 한끼 연두부로 해결해요. 하트 모양의 연두부에 소스를 뿌려 먹는 한끼 연두부는 맛있게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한끼 식사에요. 유기농 대두 100%로 만들어져 맛이 더욱 진한 연두부로 고소한 맛이 일품이지요. 바쁜 아침 건강하고 든든하게 챙겨 먹을 수 있고 고소한 연두부 위에 자리잡고 있는 하트 모양, 홈을 따라 유자드레싱 소스를 부으면 하트가 점점 더 선명해지는 특징이 있지요. 연두부는 눈으로 맛으로 즐기며 먹을수 있는 연두부로 든든한 한끼 챙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우리아들2
한달다이어트도시락
치킨과 싱싱한 야채(- 파프리카, 상추, 방울토마토, 옥수수)가 골고루 있고, 드레싱이 맛있어요. 야채샐러드라 포만감이 있어서 즐겁게 식사할수 있어요. 직장일로 바빠서 식사를 잘 챙기지 못했었는데 도시락을 먹으면서 다이어트와 건강을 챙길수 있어요. 식사후 2시간쯤 지나니 소화가 다되어 몸이 가뿐합니다^^
리베라따
[당첨자 발표] 👑제7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제7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열성적으로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소통왕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5,000P 당첨자 (닉네임) 58로가즈아 둘재언니 산들바다 운동하는말랑이 피코 가디언 들꽃7 산들바밤바 유지녀 피크타임 강도마미 들꽃향기충남 상큼미니 은하수너머 하루만보k 강미뇽 또또오늘뭐하지 새우킬러 이겼다 할수있담 걷기와 똥강아지공주님 선물부자 있잖아요오 햇살좋다 곽성은 뜨거운아이스커피 성공다이아 장보고 향기음악 구시렁 러러블리향 소라2 제2의시작 호둘 기멩멩 레몬그린 소푸 제임스김7 호롱이 김영동 로블ㅎ 송광 주안맘0413 agnes0117 김우리 리피니트 송쩡 지구외계인 Heat 까망천사 립살리스 수국이 지도 jeju줌마 껌씹는여우 만보걸어봐 수수깡7 지폐메이커 jena51 꿈꾸는썬 만성동JK 신혜림 짠가루 k2023 끼욱 머랭22 쑤기9 쩡으늬 pobe 날마다만보 먹자먹자 아이고다리야 쫑이js Qwertyu 네이밍765 미블랙 아침햇살77 채아미 roh69 다괜찮아 바보천재 아카시아잎 챌다 SKY0118 다요트시작중 바빠 애니홀릭 치코리타연 soniad2n 다우니향기 반달진 엄마껌딱지 켈리장 ssul0115 달남99 보리콩까미 여리나 킹브래드 syeon2 달달별 보통아이 여울햇살 투비니 ymittang 달려볼꺼야 복실복돌 여자윤정수 트윈스1 대박e 사춘기와갱년기 연뿌엥 파란물감 도낑이 사팔48 오우야야 펭하잉 동그라미1 산곡동미녀삼총사 용용이02 편지한통 3,200P 당첨자 (닉네임) 가요밍12 마시몽 싸미핏 지고영 혬2 건강하자으니 미여니70 얌이얌이 쩡우엄마 farewell 꼬마딱지 바다사랑태양 엘렉팬더 청수레국화 madin 날씬오로라 샤르데냐 욤페 쿠보 sora힘찬하루 내캉니캉 선쟈 정슈94 프카쟁이 zhghghgh 딸2맘 슈롭 주니엄마 헤헤헤1 랄라러랄 시아81 주주초롱 헤헤헤하 2,100P 당첨자 (닉네임) 2민트홀릭 미라클77 영선이302 정깨구리 SK7352 가을이엄마 미클 와탕카7 친절한계란씨 Zzuzu 기춘이530707 빠담소리 워니사랑1 한결맘 깐뚱 슈퍼샤이 이판사판 후리지아3270 늘봄봄 스타벅스DT 이하린80 aettaett 로즈마리2002 아브로삐삐 이힛힛 qww 1,000P 당첨자 (닉네임) 고구마피자맛있어 빠다코코 오늘도행복하자 쬬스바 hnlovejs 눈소나무 빠다코코낫 오마쥬 채so homi 달나라토끼55 샤랄라라라 올리브울산 케이트짱 jtw35 데굴은짱 샤바댕 우리아들2 태태야 neplos 들꽃1208 숑숑이야 워니뚱 털보꾸기 nnwisdom 딩웅 슈비므네 윤성맘 한방미소 skyjhj0407 문어캣 실용취미 읁읁 해설사 wrinkle 밍정 쓰리채맘 이쟈벨 혼자인내가 ZGMF 바다속고양이 아오기오기 인화성물질 화합 뷰티플정 아핫 정마담J 힌둥이들 비누마덜 안개랑비 지니1106 dongrie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geniet
고추참치주먹밥과 깻잎
오뚜기 가벼운참치를 활용한 고추참치주먹밥이에요 타 참치 대비 칼로리는 낮으면서 단백질은 풍부해 다이어트에 제격이에요. 여기에 기름까지 쫙 빼주면 정말 효과적이더라고요 밥에 고추참치 넣고 버무린 다음 동그란 모양으로 빚어주시면 돼요 깻잎에 싸먹으면 맛이 두 배가 된답니다
인아05
제철 과일을 이용한 홈카페 레시피
제철 과일 천도복숭아와 리코타치즈를 활용한 복숭아 샐러드에요 천도복숭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고, 리코타치즈를 덜어 주세요 드레싱으로는 발사믹이나 올리브유를 뿌려주시면 좋답니다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먹어도 훌륭해요 무더운 여름 복숭아 샐러드 드시고 홈카페 분위기 즐겨보세요
인아05
오메가3 다 먹고 새로 오픈
오메가3 한 통 다 먹고 새로 오픈해서 먹었어요 잘 챙겨 먹은 거 같아 뿌듯하네요 제가 먹고 있는 건 순수식품의 rtg오메가3로 1000mg개별포장 되어 있어 산폐위험도 적고 한 상자가 두 달분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이예요
피크타임
알록달록 샐러드로 여름 충전하기
여름엔 신선한 과일 & 야채 많이 먹어주세요 살도 빼고 건강도 챙기자구요 :) 🍎🥝🍊🥒🍅🥬 여름철엔 당이 높은 음식들이 많아 당뇨 스파이크가 생기지 않도록 샐러드 먼저 먹는 습관을 하고 있어요 달달하고 자극적이기만 한 드레싱보다 레몬즙이나 발사믹 식초 정도의 소스를 곁들여주면 더 좋겠죠 ㅎ 또, 빵이 먹고 싶을 땐 쌀로 만든 빵으로 맛있게 먹기!
ummm
[마감] 💬 댓글만 써도 1000포인트💰 소통왕 EVENT_8회차 💜
📢 참여인증 설문지에 [댓글캡처]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 👀 해당 사진을 참고하시어 캡처 부탁드립니다 😇 (총 2장) 첨부파일 1) 이벤트 진행 기간 내, 본 이벤트 '참여 전' 작성했던 댓글 수 보이게 캡쳐 📷 첨부파일 2) 이벤트 진행 기간 내, 본 이벤트 '참여 후' 작성한 댓글 수 보이게 캡쳐 📷 - 💛소통왕 이벤트 8회차 OPEN💛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댓글과 게시글 작성하고 G포인트 받아 쇼핑하세요🎁 💜참여하셨다면 잊지 말고 [참여인증 설문지] 작성하기!💜 💐이벤트 참여 댓글도 꼭 ! 남겨주세요💐
geniet
다이소에서 산 핸드크림
요즘 다이소에서도 화장품제품을 팔더라고여 핸드크림을 다 사용해서 다이소 핸드크림을 샀어요 가격이 1000원이고 향도 나쁘지 않아요..가성비 너무 좋은 제품 사게되서 너무 좋아요 바르니깐 손이 촉촉하니 보호될것 같아요
먹자먹자
9km러닝, 21000보
오랫만에 화창하게 갠 하늘보며 기분좋게 아침운동을 했어요. 모두 좋은 날 되길 바랍니다.
가을이엄마
건강한 국물요리)여름에 건강하게 먹는 #닭백숙
국물까지 먹는 건강한 닭백숙 여름에 보양식으로 몸보신 해야 떨어진 기력을 보충할 수 있어요. 복날에는 어떤 음식을 드시나요? 힘이 나는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데 여름 복날 음식으로는 뭐니뭐니해도 닭백숙이 아닐까 싶어요. 원래 먹는 닭백숙 칼로리는 900~1000kcal 이에요. 밥 한공기보다 훨씬 높은 수치지만 영양성분 또한 풍부하기 때문에 여름 보양음식으로 즐겨 드시지요. 그렇지만 우리는 건강하게 국물을 먹어야하잖아요^^ 곧 다가오는 중복, 말복에는 국물도 드실 수 있는 닭백숙이에요~ <닭백숙 재료> 닭한마리, 대파뿌리2개, 마늘4개, 양파 작은거2개, 말린대추 1. 마트에서 사는 닭은 손질이 잘 되어있어서 많이 손질하지 않는데요. 닭의 배 안쪽을 봐서 다 제거되지 않은 내장이 있다면 제거해주세요. **건강한 닭백숙의 중요 포인트! 닭껍질을 모두 제거하는거에요. 닭껍질이 칼로리가 많이 높답니다^^ 2. 닭껍질은 뱃쪽에서 가슴살과 껍질 사이에 가위를 넣고 잘라주시고 사정없이 손으로 뜯어주세요. 닭의 꼬리, 피가몰린 양쪽 날개 끝도 잘라주시고요. 껍질을 벗겨내고 끓이는 닭백숙과 삼계탕은 칼로리가 1/3로 낮아져서 국물까지 먹을 수 있어요^^ 3. 커다란 냄비에 닭을 넣고 닭이 잠길만큼 물을 넣어요. 4. 양파는 큼직하게 썰어서 넣고요 5. 통마늘도 껍질 까서 준비해요. 마늘이 몸에도 좋으니 많이 넣어줍니다. 6. 대추도 깨끗하게 씻어서 넣어주어요 7. 중간에 뜨는 기름은 국자로 걷어내면서 계속 끓여주어요 저는 2시간 정도 끓이며 푹 익히는 편이에요 8. 이렇게 끓이면 국물까지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닭백숙이 완성이에요^^
어느멋진날29
6회 소통왕 리워드
제일 낮은 1000포인트지만 기분 좋아요 이번주는 더 열심히 해보려구요 소통왕 끝까지 화이팅해요
jena51
다이어트용 채소스프
https://m.10000recipe.com/recipe/930645 비 오는 날 생각나는 국물요리, 다이어트 할 때 먹기 부담없는 국물요리를 소개합니다. 제가 해 먹는 레시피는요. 쿠팡에서 파는 토마토 페이스트 소스 베이스에 당근, 감자, 양파, 브로콜리 등 각종 넣고 싶은 채소를 넣고 소금 간만 살짝 해줍니다. 일명 마녀스프라고도 부르기도 하는데요. 만개의 레시피에서는 제가 해먹는 것보다 조금 더 풍부한 재료를 넣고 감칠맛나는 레시피를 소개해 주고 있어요. 저처럼 기본 채소스프만 먹는 게 어려우신 분은 위 공유드린 링크에서 맛도 영양도 모두 지킨 레시피로 국물요리 드셔보세요.
겨울다이어터
저칼로리 당면 만두국 레시피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요즘 비가 참 많이 오죠. 비가 오는 날에는 따끈한 국물 요리가 많이 땡기는 것 같아요. 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국물 요리를 먹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서 저는 인터넷에서 여러 레시피를 찾아 요리를 가끔 해먹곤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만두국을 깔끔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있길래 관련 링크를 첨부합니다. 이대로 하니 국물도 칼칼한데 칼로리 걱정을 조금은 내려놓으면서 맛있게 만두국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 링크 - https://m.10000recipe.com/recipe/6847654
구룸구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