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나만의 샐러드 레시피
일단 양상추는 무조건 있어야하고 방울토마토도 좋아요 그 외는 각자 좋아하시는 야채 넣어주세요 |~~~~ 그리고 드레싱 뿌려주고 씨리얼로 데코해줌 완성이에요
연뿌엥
버섯 이젠 샐러드로 드세요.
말도 함부로 못거는 사춘기 큰애가 좋아하는 버섯 샐러드입니다. 새송이버섯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살짝 데쳐서 간장드레싱과 먹어도 어울리구요. 사진처럼 초장 살짝 뿌려 먹으면 회맛이 나는 건 비밀.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소스를 적게하면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쓰리채맘
간단 자취 닭가슴살 샐러드
저는 자취생이라서 야채를 그렇게 많이 사다놓지 않아요. 그래서 이마트에서 990원 샐러드를 사고 큐브 냉동 닭가슴살을 샀어요. 프라이팬으로 몇 분 굽기만 하면 맛있는 닭가슴살이 됩니다! 그리고나서 오일리한 드레싱을 뿌려서 먹으면 간단하고 저렴하게 만들어먹을 수 있어용
존누
오이맛살샐러드+각종야채 추가
야채만 먹기에는 좀 아쉬운 감이 있어서 야채를 가늘게 채 썬 것에다 저는 게맛살을 넣어 먹어요. 요렇게 먹으면 샐러드의 야채 섭취와 제가 좋아하는 맛인 게맛살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이와 게맛살이 주재료라서 제일 많이 들어가고요. 거기에 파프리카나 당근, 양파 등을 같이 넣어요. 소스는 주로 제가 좋아하는 오리엔탈드레싱을 뿌려서 먹습니다.
산들바밤바
나만의 평범하고 간단한 샐러드
요즘같이 덥고 입맛 없는데 뭐라도 먹긴 해야할 때 샐러드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재료는 양배추 반통 정도만 있어도 되고 정말 간단하게 할거면 여기에 마요네즈만 뿌려도 되요 근데 그건 좀 심심하니까 당근이랑 치커리 같은 채소좀 썰어넣고 케찹이나 드레싱 사서 뿌리면 더 맛있어요 간단하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값도 싸서 일석삼조입니다 입맛없고 귀찮다면 오늘 저녁은 샐러드 어떤가요?
onlyy
무조건 간단하게! 쉽게! 빠르게! 샐러드~
샐러드 저는 매일 먹습니다. 여름에 딱 좋아요. 제철 맞은 채소 종류도 많고, 그래서 가격도 좀 저렴하고. 샐러드는 채소 씻어서 물기 빼는게 일이죠. 저는 그래서 날 잡아 다 손질해 놓거나 씻기 간단한 토마토, 오이를 애용합니다. 맛도 좋고요. 드레싱은 간단하게 오일, 소금, 식초. 오일은 순도만 높다면 올리브오일, 들기름, 참기름 뭐든 좋아요. 어떤 기름이냐에 따라 맛도 달라져요. 이것도 귀찮으면 그냥 요거트 하나 사서 뿌리면 끝. 토마토+오이+양상추+모짜렐라+요거트 여름엔 역시 옥수수 토마토. 오이 잔뜩+허브+요거트 채 썬 참외+ 토마토+깻잎+상추 토마토+상추+요거트
랄랄ㄹ
6000보걷기.스쿼트100.
요즘 더워 저녁7시에 나간다 비 안오는이상 맬 나간다. 가을부터는 만보걷기 실천. 집 오늘길 교회옆에 예쁜 담벼락 앞에서 스트레칭 스퀘트100개 25개 4셋트함. 방금 몸무게 48키로 때로 내려옴. 다이어트는 건강을 위해 꾸준히 하자.
biki
퀴노아 토마토 샐러드
그때그때 나오는 제철 야채를 활용하는 편인데 요즘 토마토 한박스 사다 토마토탕이나 샐러드 자주 해먹어요 퀴노아 삶아놓구 토마토 오이 파프리카 올리브 병아리콩등등 있는 야채 깍둑 썰기해서 오리엔탈이나 유자드레싱 같은 새콤달콤 오일드레싱 살짝 뿌려 먹음 상콤하니 맛있어요
셰어
데친토마토
너무 더운 여름이라 셀러드를 만들어 봣어요 방울토마토를 꼭지를 때고 열십자 모양으로 칼집을 넣고 끓는물에 30초정도 데쳐요 그리고 닭가슴살이랑 집에있는 야채를 칼을 사용하지 않고 찢어서 드레싱을 뿌리고 먹어보세요
쩡쩡맘
간편한 데일리 샐러드 레시피
샐러드도 여러 종류가 있고 저도 그날그날 다양하게 먹는데요, 평일엔 만드는데에 오래걸리는 샐러드는 요즘엔 직접 해먹진 않아요. 제가 평상시 간편하게 해먹는 샐러드는 양상추, 양백추, 파프리카, 적채, 방울토마토, 어린잎, 블랙올리브,등 야채를 넣고요 여기에 단백질은 닭가슴살이나, 계란, 두부, 그리고 가장중요한건 드레싱인데요, 가장 즐겨먹는 드레싱은 발사믹 드레싱입니다! 기본베이스는 드레싱이랑 블랙올리브빼고 항상 얘네들인거 같아요~. 시간 여유있을때나 냉장고 정리가 시급할땐 여기에 과일을 더 추가하거나 구황작물/탄수화물을 추가하고 그에 맞는 드레싱으로 바꿔줘용 그럼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다만 귀찮을 뿐ㅜㅜㅎㅎ 샐러드는 사랑입니다
읁읁
간단하게 즐기는 샐러드 레시피
저는 아삭하게 씹히는 양상추도 좋아하고 눈에 좋은 블루베리는 자주 챙겨먹는 과일이라 이 두가지를 활용해서 아침에 샐러드로 만들어 먹는편이에요 그날그날 다르지만 양상추에 블루베리는 기본으로 파프리카,사과,챙기구요 어떤날은 계란이나 두부도 같이올려서 먹고 있어요 소스는 발사믹식초 ,한스푼에 올리브유 한스푼 ,꿀 한스푼해서 드레싱 만들어서 샐러드에 뿌려먹으면 간다하고 맛난 샐러드 완성입니다
들꽃7
토마토 오이 샐러드
여름 채소인 오이는 시원하고 수분이 많고 맛있죠.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는 칼륨도 많이 함유하고 있어요. 오이와 잘 어울리는 토마토를 넣어 만든 토마토 오이 샐러드를 소개하려 합니다. 토마토는 지용성 오일과 섭취하면 영양가가 더 풍부해집니다. 그래서 오이 토마토샐러드에 올리브오일 드레싱과 유자청 샐러드 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토마토와 오이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 주시고 유자청, 올리브오일, 다진 마늘, 소금을 넣어 샐러드 소스를 만들어 볼에 썰은 오이와 토마토를 담고 유자청 올리브오일드레싱 넣어 섞어줍니다. 다 섞었으면 예쁜 그릇에 담아 맛있게 먹어요. 요즘 오이가 달고 맛있습니다. 토마토 오이 샐러드 만들어 보세요.
털보꾸기
나만의 샐러드 질리지않게 먹는법
저는 야채 샐러드가 좀 질릴때 비빔면 스타일로 매콤한 양념을 가미해서 먹어요. 아주 소량의 비트면을 첨가하여 누들맛이 나도록 비벼주지요. 색다른 별미로 여름채소를 가득 먹으며 누릴 수 있어요~ 샐러드 드레싱보다 개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별미로 즐기고 있답니다^^ 가끔은 변형하는것도 질리지 않게 즐기는 방법이 되는거 같아요.
한방미소
샐러드 레시피!!! 좋은 야채를 써야해요~~~
샐러드는 다이어트에 필수에요! 그 중에서 메인 재료인 야채!!! 채소의 질과 영양이 중요하답니다. 저는 그래서 비중을 항상 신경써서 넣어요. 예를 들면 적양파, 양상추, 비트 등으로 채워넣는답니다. 단백질도 중요하기때문에 고단백 전두부 혹은 계란을 추가해요 ㅎㅎ 그리고 질리지 않게 드레싱도 약간 먹는데요. 가장 무난한 건 발사믹과 오리엔탈이더라구용 ㅎㅎ 혹은 요거트도 은근 좋답니당 ㅎㅎㅎ
앨리젼
나의 간편한 샐러드 레시피
샐러드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제가 평상시 간편하게 해먹는 방식은 양상추, 양배추, 적채, 오이, 양파,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어린잎에 시판중인 샐러드 드레싱이랑 파인애플이나 키위 갈아넣고 식초 레몬즙 살짝 뿌려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해볼랑가
리코타치즈 샐러드
샐러드보울에 양상추를 먹기 좋게 찢어 넣고 리코타치즈와 토마토, 스위트콘을 토핑으로 얹어 줍니다 발사믹드레싱을 뿌려먹으면 감칠맛이 좋아요 무더운 여름날 샐러드 먹으면 상쾌하더라고요 옥수수 대신 병아리콩 넣어도 괜찮아요 샐러드 포만감이 뛰어납니다
인아05
속이 편안한 샐러드
매일 풀만 먹으면 질려서 이것저것 섞어보다가 요즘은 샐러드를 시켜먹는데 맛있어서 소개해요! 저는 샐러드에 방울토마토가 빠지면 섭섭하더라구요 동글동글 치즈볼도 샐러드랑 잘 어울려요 그리고 씹는 맛도 좋게 견과류도 뿌려줍니다! 그날그날 곁들임 메뉴가 다르긴 한데 오늘은 단호박이 들어있었어요! 포만감도 있고 달달해서 별미였어요 드레싱은 시저소스입니다 호박때문에 자칫 퍽퍽할 수 있는데 드레싱이 잘 어울려서 촉촉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여기에 닭가슴살도 추가해서 먹으면 남성분들도 든든한 한끼, 맛있는 샐러드 드실 수 있을거예요~!
뽀로로ㄹ
제 샐러드 레시피 공유하겠습니다.
제 밥상인데요, 사실 별로 대단할건 없는데 샐러드를 만들때 계란을 꼭 하나씩 넣습니다. 단백질도 채우기도 하고 계란노른자를 막 섞어서 드레싱이랑 같이 묻은채로 야채랑 같이 먹으면 그 맛이 되게 고소하면서 상큼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특히나 계란은 구운계란을 주로 먹는데요 (맥반석계란) 홍삼제조기가 집에 있어서 살펴보다보니 계란을 넣어서 홍삼제조하듯이 쪄주면 찜질방 계란으로 변신해서 나오더라구요. 덕분에 찜질방 계란 느낌으로 매번 해서 샐러드위에 얹어먹고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ㅎㅎ
쿠보
저만의 샐러드 레시피 입니다
제 샐러드레시피에서 절때 빠질수없는것은 올리브입니다 그리고 옥수수콘과 드레싱소스와 함께라면 그 외엔 뭐든 넣어도 맛있어요
떵투니
제가 자주먹는 간단한 샐러드입니다!
입맛 없을때 먹는 상큼한 샐러드 입니다! 양상추, 오이, 래디쉬 잔뜩에 아보카도 반개를 썰어주고 핵심은 다진 올리브를 올려주는 것 입니다! 그럼 씹는맛이 좋아져요ദ്ദി 드레싱은 머스타드 조금+올리브오일+후추 섞어서 뿌려주면 연어, 두부, 닭가슴살이랑 같이먹어도 너무 잘어울려요
김빠진맥주
과일들을 올려 만든 과일 샐러드
저희 집에는 과일을 좋아하는 저와 아이 때문에 항상 과일들이 채워져 있는데요. 그래서 그것들을 이용한 샐러드를 만들어봤어요. 이름은 비타민 충전 가득한 과일 샐러드, 이때는 제주에서 기른 한라봉을 한상자 선물 받아서 한라봉을 이용한 과일 샐러드를 만들어봤는데요. 위에는 오리엔탈 드레싱도 잘 어울렸고, 유자청드레싱도 잘 어울 렸어요. 과일샐러드 만들어 드셔보세요~
주안맘0413
브리치즈와 병아리콩을 곁들인 야채샐러드
얼마전에 코스트코에서 브리치즈를 구입했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짭조름하고 크리미해서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될 것 같지만 밋밋한 음식에 첨가해주면 풍미가 좋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야채샐러드에 작은 조각으로 좀 넣어줬는데 맛있더라구요. 여채는 집에 있는 걸로 넣었어요. 레티쉬,오이,양파,단호박,병아리콩을 넣었어요. 병아리콩은 삶아서 냉동고에 넣어놨던것을 꺼내서 썼구요. 단호박은 잘라서 전자레인지에 4분 돌렸는데 요즘 단호박 너무 달고 맛있네요. 거기에 브리치즈 주사위처럼 잘라서 좀 첨가했어요. 드레싱은 간단하게 발사믹과 올리브유만 좀 넣었어요. 샐러드에 드레싱이 리치하면 금방 질리더라구요. 야채 본연의 맛에 발사믹의 새콤함, 올리브유의 고소함, 그리고 브리치즈의 짭조름함이 조화되어 한끼 식사로 손색없이 맛있는 샐러드예요.
미여니70
집에서 쉽게 만들수 있는 "닭가슴살 샐러드"
저는 집에서 남편이랑 샐러드 먹고 싶을때 가끔 만들어 먹고 하는데요.. 일단 닭가슴살은 시중에 파는 오리지날맛으로 한봉지 하던지.. 아님 생닭가슴살 직접 염지해서 쓰던지 해요.. 요즘은 귀찮아서 시중에 파는 닭가슴살로 하고 있지만요..ㅎㅎ 야채는 대형마트에서 파는 커팅되서 믹스된 야채들이 있어요.. 들어있는거 보면 양상추, 적상추, 상추, 치커리 등등 여러가지가 들어있어서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살짝 파프리카까지 얹어주면 달큰하고 맛나요^^ 접시에 야채 올려놓구 닭가슴살은 후라이팬에 굽거나 에어프라이기에 굽거나 해서 먹기좋게 잘라놓으면 되구요.. 과일은 취향껏 제철과일 드시면되요 ㅎㅎ 근데 전 과일은 자주 먹는 편이 아니라서 패스~ 그리고 소스를 살짝 뿌려주는데요..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소스까 참깨드레싱소스에요.. 닭가슴살이랑 왠지 잘 어울리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소스는 그것만 조금 올려서 먹어요^^ 여기까지 제가 집에서 손쉽게 먹는 샐러드였습니다^^
ss샤랄라ss
10km러닝, 41000보, 155층
내일이 입추라고 하네요. 태풍 하나 조용히 지나가고 더위도 한풀 꺾이기를 기대 해 봅니다.
가을이엄마
로메인상추로 만드는 샐러드
저는 사실 샐러드를 주로 즐겨먹진 않지만(보통 포케나 랩, 샌드위치를 먹는 편) 가끔 야채부족인거같을때 먹는 샐러드를 소개해드려요 ㅎㅎ 로메인상추에 호두나 아몬드 잘게 뿌셔넣구 방울토마토도 넣어줍니다 그리규 시저소스로 드레싱해주고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그라인더에 갈아주면되어용!! 로메인 상추는 구워서 먹어도 맛있고 여기에 베이컨을 추가하셔도 좋아용 ㅎㅎ
Qwertyu
토마토 샐러드 레시피
간단하면서 건강식으로 저주 먹는 토마토 샐러드 소개할께요. 토마토를 각 종 야채와 곁들이고, 거기에 견과류를 잘게 부숴서 첨가하고 덧붙여 감자 튀김까지 있으면 금상첨화죠. 맛은 거의 드레싱이 결정한는데, 저는 시중에서 파는 드래싱을 써도 맛있더라구요.
제임스김7
연어 샐러드 레시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연어 샐러드 레시피 소개해드려요 샐러드 야채는 마트에 요즘 모듬으로 많이 파는데 그거 쓰시면 되구요 연어조금이랑 그레놀라 견과있음 넣으셔도 좋구요 좋아하는 드레싱 아무거나 준비해주세용 샐러드 야채를 보기 좋게 깔고 위에 연어를 올리고 그레놀라아님 견과류 베리 등을 뿌려주세요 그리고 좋아하는 드레싱 뿌리면 되용 사실 샐러드는 있는 재료 모아서 샐러드뿌려 먹는거라 간단하네요
채아미
여름 몸보신에는 닭가슴살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여름엔 너무 더워서 불 옆에 가는 건 금지에요..ㅎㅎ 불을 이용한 요리 했다간 몸보신 하기전에 먼저 쓰러짐. 그래서 불 없이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는 샐러드 먹어요 다양한 채소와 드레싱, 그리고 닭가슴살 함께하면 최고의 보양식 아니겠어요 탄단지 잘 어우러져서 너무 좋답니다 속도 편하고요..ㅎㅎ
실용취미
집순이의 저녁 식단입니다
야채찜에는 소금 올리브오일 발사믹으로 드레싱했어요 매일 먹는 계란 토마토페스토는 질리지도 않고 제 입맛 저격이네요 모두들 건강 식단으로 건강 챙기세요
여울햇살
여름몸보신편 -메밀면샐러드
닭가슴살이 지겨워서 넣어봤어요 메밀면이 안뿔게 하는법을 알고싶은데 생각보다 잘 되지는 않네요 친구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해서 이쁘게 담아달라고하고 먹었어요 메밀면에 오리엔탈드레싱으로 뿌려먹으니까 냉모밀 살짝 느낌도 나고 일단 닭이 있어서 ..지겨웟지만 지겹지않은 맛이 되어서 저는 좋더라구요 샐러드집에 메밀면샐러드있으면 눈도 안갔는데 지인 특혜로 얻어먹으니 더 맛있고 좋은 경험이되었던거같아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데굴은짱
CU편의점 헤이루 닭가슴살 블락페퍼 가성비 최고에요.
닭가슴살~~~다이어트를 위해서 단백질 섭취나 포만감을 위해 많이들 먹고 있지요. 그런데 저는 어느 정도 간이 되어 있는 제품이 먹기 편하고 질리지 않고 꾸준하게 먹을수 있더리구요. 헤이루 닭가슴살 블랙페퍼는 가성비도 좋고 세지 않은 간이 되어 있어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전자렌지에 1분정도 돌려 먹어도 맛있어요. 닭가슴살양이 생각보다 많은 편이며 수비드타입 공법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풍미까지 있어서 한번 먹어보면 푹~~~빠질수도 있어요. ㅎㅎ 드레싱 없이도 적당한 맛과 간이 최고~~~ 저희집은 아이들도 잘 먹지만 남편이 술을 즐기는 편이라 술 안주로도 잘 애용하는 편이에요. 파프리카를 워낙 좋아해서 파프리카 듬뿍 넣고 오이등등 집에 있는 야채 이용하고 제철과일 넣어 닭가슴살 샐러드 만들어주면 술을 술술 드시는 남편이죠.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술안주로도 최고인 닭가슴살은 이제 필수템이 되었어요. 최고에요~~~
우리아들2
수비드림의 급속냉동동결 닭가슴살
저는 간편식을 좋아하지만 클린한 제품을 선호하기에 닭가슴살은 첨가물없는 수비드림 급냉동 닭가슴살을 선호합니다 그기에 전북상생장터에서 가끔 이벤트때 거의 반값행사때 사서 쟁여두고 먹고 있어요 삶아서 야채와 함께 발사믹 올리브오일 핑크솔트 드레싱해서 샐러드로 자주 먹어요 이걸 삶아서 미역국에도 활용하구요 닭이 필요할때 후딱 꺼내서 활용하기가 너무 좋아요 원래 비싸지 않음에도 할인 행사도 해주니까 자주 많이 먹어도 식재료비 절약할수 있어 강추합니다. 맛은 물론 클린한 맛 비리지 않고 너무 좋습니다
여울햇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