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강력한 심장과 허벅지로 스피드 업!!-자유로 그란폰도 자전거 대회 성공하자!!
터질 듯 한 허벅지 근력과 심폐지구력을 더 극대화 시키는 운동으로 자전거 라이딩을 좋아하는 저입니다. 업힐을 좋아해서 높은 언덕으로 소문난 양주 송추 골프장 가는길도 정복했지요. 주로 혼자서 이곳 저곳 라이딩 하는 것이 취미인데 위 사진에서 처럼 파주시 공릉천 자전거길, 한강 자전거길 등 서울 근교 자전거 도로는 대부분 다 타봐서 뭔가 새로운 자극이 필요함을 느꼈지요. 그리고 보급형 로드 자전거(금액 100만원 아래, 제것은 로드는 국산 브랜드 초저가입니다.)로 고가의 로드 자전거(100이상, 보통 좋은 자전거는 500만원대, 유명한 브랜드는 1000만원대도 있음..)를 추월해서 앞질러가는 그 희열은 말못한 짜릿함을 주지요. 장비보단 엔진이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저는 심폐지구력과 허벅지 근력을 시험해보고, 고가의 자전거를 추월하고 싶은 욕망을 충족시켜줄 자전거 대회를 처음으로 나가게 됩니다. 바로 이것이 이번에 제가 나가게 될 자유로 그란폰도 자전거 대회로, 비경쟁이며 기록만 컷트라인 넘으면 완주 성공해주는 대회입니다. 제대로 대회를 치루고 싶어서 평소 자전거 타는 양보다 더 힘들고 강도 높게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평지를 타는 것보다는 언덕을 오르며 훈련하는 것이 효과가 좋아서 대회일까지 약 한달 여간 빡씨게 훈련해서 꼭 목표로 한 완주 및 고가의 자전거 추월을 성공하고 싶습니다. 그날까지 아자아자 열심히, 무더운 여름을 이열치열의 자세로 자전거와 함께 보내겠습니다.
지폐메이커
저칼로리 야식!!
너무너무 배고픈데 야식은 먹고싶을때 저는 샐러드를 먹어요 바삭바삭 치킨이 너무 맛있겠지만 대신 닭가슴살 조금 넣구여 드레싱은 항상 양심있게 오리엔탈 입니다 토마토도 같이 넣으면 확실히 포만감이 더 있는거 같아요 먹고싶은거 다먹고도 날씬하면 좋겠지만 우리 힘내서 다이어트 해보아요
몽뜌
저칼로리 야식!!
너무너무 배고픈데 야식은 먹고싶을때 저는 샐러드를 먹어요 바삭바삭 치킨이 너무 맛있겠지만 대신 닭가슴살 조금 넣구여 드레싱은 항상 양심있게 오리엔탈 입니다 토마토도 같이 넣으면 확실히 포만감이 더 있는거 같아요 먹고싶은거 다먹고도 날씬하면 좋겠지만 우리 힘내서 다이어트 해보아요
몽뜌
나의 다이어트 자극제는 워터파크
어느덧 한여름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곧있으면 다들 바다로 산으로 떠날 것 같은데요. 뭐니뭐니해도 여름철 놀이의 백미는 워터파크 아니겠습니까? 올 여름 꼭 워터파크에 놀러가려하지만, 이미 각종 야식과 술에 쩌들어있는 저의 몸은 이상과 괴리감 1000000km 떨어져있네요. 게다가 제가 비록 정작 수영은 잘 못하지만 그게 뭐 중요한가요? 수영하러는 수영장에 가는 것이고 워팍은 물놀이하러 가는 곳이니깐요!!! 남은 기간 아무리 열심히 운동한다고 해도 비록 아래사진처럼은 될 수 없겠지만 그래도 멋진몸 가지신 분들 사진 보면서, 조금이라도 몸을 추스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운동에 매진해야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neplos
소방학교 들어가기전에 건강하게 운동할겁니다!
이번 소방공무원이 되어 소방학교에 들어가기전에 체력증진을 위해 꾸준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들어가면 버피1000개를 시킨다는 소문도 있던데ㅎㅎ 걱정이 되지만 최고의 소방관이 되기 위해서라면 지금부터 준비해야할 것 같습니다. 덕분에 다이어트도 되고 일석이조네요. 우리 모두 건강하게 운동하며 다이어트도 하고 원하는 목표 다 이룹시다!
으네도비병규
위건강에 좋은 양배추샐러드
다이어트 하다보면 위건강이 나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추천 드리는게 양배추입니다. 양배추는 다른 채소에 비해 보관기간도 길다는 장점시 있습니다. 입이 심심해서 야식이 땡길때 양배추 샐러드 추천합니다. 가늘게 채썰어 물에 넣어 두면 쓴맛이 가셔서 맛있어요. 그대로 먹으면 아삭 거리고, 부드럽게 먹고싶을땐 렌지에 1 2분 정도 돌리면 살짝 숨이 죽어 부드러워요. 거기에 오리엔탈 드레싱 조금 넣고 슬라이스 치즈 한 장 잘라 놓고, 냉장고에 있는 채소 있으면 같이 넣어서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저는 가지랑 버섯 추가해서 먹어요.
파췌
야식으로 라이스페이퍼 양배추 닭가슴살말이😊
야식으로 간편하게 양배추 닭가슴살말이😄 ✔라이스페이퍼 물에 담궈 라이스페이퍼 위에 양배추 ,닭가슴살 오리엔탈 드레싱 버무려 돌돌 말아주면 끝 !~저는 다이어트중 출출할때 꼭챙겨먹는 간편야식이요😊👍
새우킬러
야식이 생각 날 때 [오이토마토샐러드]
안녕하세요 선쟈입니다 😆 오늘만 두번 째 글을 올리네요. 저는 다이어터예요. 사실 평생 다이어터이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먹고 싶은 것 먹고 마시고 싶으면 마시지만 그것은 금요일, 토요일만입니다. 평상시에는 오후 7시 이후에 공복을 유지하려고 하지만 사실 저녁이 부실했거나 일찍 잠 들지 않으면 생각나는 야식 😢 참으면 병나요. 저는 그래서 안 참습니다. 요즘 제가 식단에 포함하거나 야식으로 즐기고 있는 오이토마토샐러드에요! 오이와 토마토만 있으면 뚝딱 만들 수 있어요. 드레싱도 3번 분량으로 만들어놓으면 편하고 사실 드레싱은 시중에 파는 것 사셔도 되니까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한잔 하고 싶을 때도! 만들어서 예쁜 그릇에 담아서 위스키1잔 곁들이면 제 스스로가 엄청 귀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선쟈의 야식 괜찮죠?
선쟈
비타민 c
많이들 드시는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 잘 챙겨먹어야죠
만보걸어봐
[당첨자 발표] 👍 지니어트에 추천해 3회차 💛 데일리 운동 꿀템 추천 EVENT
💛 본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첨되신 분들은 선물 수령 후 타 커뮤니티, SNS에 공유해주세요~!😆 🍯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지니어트에 추천해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당첨자 목록 일반 게시글 당첨자 (닉네임) 1만땡겨줘 루미오 시연채연맘 조성은 행복하게9988 2민트홀릭 루봉봉 시온빠 조콩만 행복한집2 49키로로 리피니트 신혜 존누 행복한집3 58로가즈아 립살리스 신혜림 주니엄마 향기음악 가요밍12 마루와함께 실용취미 주마침대 헐마이니 가을이네 마마마마 싱싱나무 주먹쥐고일어섯 헤일리1 가을이엄마 마시몽 싸미핏 주뽕 현쑤기 강도마미 만보걸어봐 쏨맘 주안맘0413 혬혬 강미뇽 만성동JK 쏭쏭잉어 주완맘 호두누우나 강제인 말괄량이삐 쑤기9 줴줴야 호둘 강지연이 말라공주 쓰리채맘 즐겁게열시미 호롱이 개앵 말량여신님 아기자기맘 지니1106 호영love 겨울다이어터 망고스라 아름드드 지니아줌 혼자인내가 경이로운다이어트 망고할매 아름드리아 지니야안녕 화합 고구마피자맛있어 망구콩 아브로삐삐 지니어잉 효지미 곰공공 매련 아이러브계리 지니어트99753 후랑소와 공블리임 매화나무 아핫 진이진 후리지아3270 구경끝났으면 먹자먹자 안정현 진주맘 희희19 구룸구룸 멋장 안티고 짐니야살빼쟈 ㅔㅔㅔ 구시렁 멍청이2 애니홀릭 짜로짜로 Above 굳트 멍청이3 앤드류사이먼 짠가루 aca96 금호테크 명확히 앨리젼 짱모아 agnes0117 기쁨이최고 모카네 얌이얌이 짱범이 ckj8425 기춘이530707 몽뜌 엄국선 짱이쥬 Ddlllll 김범기 미니멀아저씨 에가오 째잉 dhwhl777 김영동 미니베베 에고고 쩡으늬 dlfeksgo 김우리 미라클77 에쁜이 쫑이js Eyor 김호두마루 미블랙 엘렉팬더 쭈댕네 Gabi 까칠마녀다 미엘 엘리펀트 쭌애 GEN쵸비 깐뚱 미여니70 여리나 쮸꾸밍 Heat 깨개갱 미오킹 여울햇살 찐빵이 highway032 껌씹는여우 미클 여자윤정수 차분 homi 꿈굽는사람 민트줄렙 연뿌엥 채아미 HYJ123 꿈꾸는썬 바다파랑 연완이맘 채지혜 isogasii 나나22 바지유리 영선이302 챌다 jeju줌마 나나나이쁘니 반달진 영잔디 청수레국화 jena51 나라27 밤비엄니 오뚜띠 청아91 Jess19 나부자 배고픈하마 옥동 청초롱 jmr 나비리 베개 옹심 초록양말 joo2343 나풀나풀 별무리속 와이즈보라 초록이007 jwa 날씬오로라 보리콩까미 요오 초롱121 k2023 내가행운아다 복실복돌 욥욥윱 최성욱 kimy24 냐미밈 복있는여자 용용이02 추천요정 koojawook 너가지니니 본동 우리아들2 취미로직장다니는 layla52 네라이젠 봄나무봄나무 움하하하하냐하하 치노카푸 LoveJJ 넬림 뷰티플정 워니뚱 카르페디엠07 madin 노란장미 브리닝 워니사랑1 카푸봄 MiaSong 뇸뇸뇸 비누마덜 유계란 케이툴린 Milly 니나누 비스카차 유노이아담 케이틀린 neplos 니캉내캉 빠다코코낫 유누차 케잌이좋아 nnwisdom 다괜찮아 빵궁디 윤성맘 켈리장 onlyy 다이어트레전드 뽀리네 윤아엄마 코어지니어트 pander33 달나라토끼55 쁘띠허니 윤진23 쿠초냥 pobe 달남99 사랑꿍1 윶앵 크박이 Qwertyu 달달별 사춘기와갱년기 으라챠챠챠챠 클로니 rkqnwk 달해 사토라레98 은하수너머 킴쭈 roh69 당군당 산곡동미녀삼총사 은혜엄마최혜정 킹브래드 s9424103 대박e 산들바다 이겼다 태태야 sellermin 데굴은짱 산들바밤바 이남매엄마 털보꾸기 so이니 도낑이 산책좋아 이수정이 트윈스1 ss샤랄라ss 도담아삥 새우킬러 이워닌 티백 ssul0115 도도네 샤랄라라라 이인미 티스 stilnox 도브 샤르데냐 이쟈벨 파췌 sujinlee 동그라미1 서경댁 이하린80 편지한통 syeon2 듀란듀란 서비3 인생유감 프카쟁이 TruthFLT 들꽃7 선물부자 인생중 피크타임 ulee0000 들꽃향기충남 선영23 인화성물질 핑효모 unice486 딩웅 성아진 일릭커피 하늘이12 whgdkdy6 딸2맘 셩맘 있잖아요오 하딘 wrinkle 딸냄맘 셰어 장구니00 하루만보k wtd16 딸천치 소라2 장보고 하루짱 Ya135 떵투니 소울하프 재둔 하트리프 yion 또또오늘뭐하지 소중한보물들 잰잰잰잰 하프소울 ymittang 라때홀릭 송광 정깨구리 한니발 zine 랄라러랄 송송이278 정마담J 한방미소 zoe98 러러블리향 송쩡 정슈94 할수있담 Zzuzu 레몬그린 숑숑이야 정은채02 핫둘셋 레이븐테디 수수깡7 정크 해234 로또1등 순동 제2의시작 해사랑랑 로즈마리2002 슈롭 제임스김7 해설사 루루봉 시아81 제주빵이 햇살좋다 BEST 게시글 당첨자 (닉네임) 까망천사 바빠 선쟈 유지녀 투비니 ---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1.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참여 인증 설문지에 작성하신 닉네임 및 글 제목으로 게시글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 집계 제외하였습니다. 2.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다른 설문지 응답과 혼동하여 코드를 입력하지 않거나, 오탈자가 있는 경우에는 리워드 지급이 불가합니다. 다음 이벤트 참여 시 꼭 주의해 주세요! 3. 주제에 맞지 않는 게시글을 작성한 경우 '운동 꿀템'을 추천한 게시글이 아닌 경우, 집계 제외하였습니다. *위 사항에 해당되지 않지만 누락된 경우, 쪽지 보내주시면 빠르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 ✨ BEST 게시글 보러가기 [운동꿀템] 로베라 스텝퍼 워키 M70 [운동 꿀템] 매일 사용하는 트라택 폼롤러🩵 [추천해_3회차] 폼롤러를 이용한 통증관리 및 전신마사지 운동꿀템 ㅡ유지녀가...매일 100개씩하는 슬라이드 [운동꿀템] 홈트, 스트레칭 도구 추천
geniet
밤에 출출할땐 컵누들!
밤에 출출할때 특히 면류가 땡길때 오뚜기 컵누들이 최고인것같아요! 칼로리도 50칼로리이고 맛도 다양해서 (요샌 매콤찜닭이 맛있더라구요) 밤에 저칼로리 야식으로 추천합니다
페타지니
추천)제가 먹는 셀렉스 콜라겐~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mg 레몬소다 맛인데요 무설탕이라긍가 많이 달진않은데 그래도 전 시원하게 탄산수에 타 먹는게 더 낫네요 날이 더워서 그런가바요 10000mg 의 고함량 저분자 콜라겐 속을 채우는 고함량이구요 겉을 지키는 특허받은 성분이 밀크세라마이드랍니다 겉과 속을 다 지켜준다는거죠 제가 글주변이 없어서 실감나게 쓰질못하네요 ㅜ
수국이
다이소 그립톡
그립톡이 당췌 몇번이나 빠져서 새로 샀는지 몰라요. 다이소 그립톡샀는데 지금은 아주 잘 쓰고 있네요. 가격은 1000원이요. 잘 빠지지 않고 제법 튼튼해요
똥강아지공주님
닭가슴살과 샐러드
맛으로 따지면 그래도 샐러드는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나쁘자 않네요, 좋아하는 드레싱에다 싱싱한 채소를 먹으면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닭가슴살 보다는 양반이네요
제임스김7
제 오랜습관인 저녁식사
저는 오늘 아침 빵과 커피 점심은 오뚜기 안동식소고기국밥먹었고 저녁은 늘 안먹고 블랙커피로 대신해요 커피는 포만감을 줘서 이제는 배가 고프지않아요 운동은 새벽이나 저녁에 한번 걷기로 마무리합니다 모두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힌둥이들
탄수는 통밀빵으로~
따님이 만든 홈메이드 100퍼 통밀빵과 체다치즈 클래식 1장으로 부드럽게~ 씨제이의 더건강한 닭가슴살 소시지와 노란 대추방울토마토 야채샐러드는 따로 드레싱없이 샌드위치 스프레드 (크레프트) 아주 쬐끔 맛나게 먹었답니다. ^^
챌다
[저칼로리 야식] 샐러드
밤에는 샐러드 시켜먹을 곳도 없어서 재료 몇 개만 구비해놓고 만들어 먹었어요~! 이것저것 넣고 드레싱 살짝 뿌려먹으면.. 사먹는 맛보단 아쉽지만 그래도 양심은 지켰다는 생각에 뿌듯함이..! 야식 먹어도 살 안찌는 체질이 되고싶네요~~~~!
ㅔㅔㅔ
잠을 부르는 저칼로리 야식 바나나아몬드대추상추샐러드
밤에 배고파서 잠을 못잘 때 만들어 먹는 음식입니다. 이름하여 바나나아몬드대추상추샐러드. 잠을 부르는 식재료를 가득 모았습니다. 바나나 1개, 아몬드 6알, 대추 3알, 상추 3잎, 여기에 들깨소스나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를 뿌립니다. 샐러드라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높습니다.
안티고
저칼로리 야식엔 이자트릭스 천혜향 샐러드
야식엔 아무래도 부담없는 샐러드가 제격이죠. 이것은 제가 직접 만든 <이자트릭스 천혜향 샐러드>예요. 브런치로 먹어도 좋고 간식으로 야식으로 모두 좋습니다. 이자트릭스의 줄기는 아삭하고 잎은 부드럽고 향긋 쌉싸름한 맛의 채소예요. 만드는 방법- 재료 이자트릭스.천혜향.그릭 요거트(무가당 저지방). 프리세.롤로상추.방울토마토.청포도 *드레싱- 천혜향 1/2개의 즙.프락토올리고당1/2큰술. 레몬즙1/2큰술. 채소와 과일은 흐르는 찬물에 세척하여 물기를 제거하고 알맞은 크기로 잘라 준비해요. 드레싱용 재료를 섞어 둬요. 접시에 채소와 과일을 둘러 담고 그릭 요거트를 군데군데 담고,드레싱의 1/2을 뿌리고 나머지1/2은 종지에 담아 가운데에 두어 완성해요.
미니니슈
저칼로리 야식에는 간편샐러드!
배고플때 ~~~ 저칼로리 야식으로 아삭아삭 샐러드 어떠신가요? 만드는 방법도 엄청 쉽고 편하고 칼로리도 낮아서 추천합니다 ^*^ 필요재료는 양상추.기호에따른 야채들 + 드레싱 입니다. 방울토마토랑 삶은 계란도 몇개 넣어주면 너무 맛나요 ^^**
연뿌엥
[브레뉴 닭가슴살 샐러드] 담백 그 자체
눈으로 봐도 다이어트 식단이지요? 빵도 슴슴하니 기름기 1도 없는 곡물빵이에요 닭가슴살도 결대로 찢겨있고 작은 덩어리라 뻑뻑하지 않고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샐러드만 먹기에 허기진다 할때 찾는 메뉴에요 드레싱만 바뀌면 맛이 달라지니 매일도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영선이302
다이어트 야식)초간단 팽이버섯계란전
다이어트 팽이버섯계란전! 팽이버섯은 손쉽게 구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과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버섯이에요. 요즘 저희 마트에서는 4봉지에 1000원 할 때도 있어서 세일 할 때 냉큼 장바구니에 담아 팽이버섯으로 다이어트 요리를 만들어 봅니다. 부드럽고 폭신한 계란의 식감과 쫄깃한 팽이버섯의 식감이 잘 어울려요~ 저희 아기도 참 좋아라 하는 전이랍니다^^ 팽이버섯전 칼로리 100g 140kcal 팽이버섯 칼로리 100g 36kcal 보관법 : 습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신문지에 싸거나 비닐 포장된 상태 그대로 냉장보관 효능 : 칼로리가 낮고 섬유소와 수분이 풍부해 포만감을 주므로 다이어트에 좋고 변비도 개선해줘요. 풍부한 식이섬유소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동맥경화증을 예방해요. 팽이버섯에 함유된 판토텐산은 부신피질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해 스트레스를 완화해요. 베타글루칸은 항암작용을 하고 프로글래민이라는 당단백질은 특히 피부암 자궁경부암에 효과가 있어요. <준비재료> 팽이버섯 1봉지 파프리카, 청양고추 1개, 계란 3개, 소금 조금, 식용유 적당량 먼저 팽이버섯 밑동을 자르고 가볍게 씻어 물기를 빼고 준비해줘요. 너무 잘게 찢으면 부칠 때 모양 잡기 힘들기 때문에 적당히 찢어주세요. 파프리카와 청양고추는 다져서 준비해줘요. 이 외에 냉장고 속에 있는 양파나 당근 등 채소를 넣어도 좋아요. 계란 3개를 풀어서 계란물을 만들고 속 재료를 넣어줘요. 계란물에 소금을 조금 넣어주고 간을 맞추는데 저는 원래 저염으로 먹는 편이라 간을 안할 때도 있어요 계란물에 팽이버섯을 조금 적셔줘요. 계란 물을 너무 많이 입히지 않아야 모양을 예쁘게 잡을 수 있어요. 팽이버섯을 예쁘게 자리 잡아 준 뒤 계란물을 그 위에 조금씩 부어 팽이버섯전의 모양을 잡아줘요. 알록달록 채소가 있어서 너무 예쁘게 만들어 지고 있어요. 뒤집어서 앞 뒤로 노릇노릇하게 부쳐줘요. 계란과 너무 잘 어울리는 팽이버섯! 아기 처음으로 전 먹을 때도 팽이버섯전부터 해주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그만큼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아요. *청양고추는 어른들 먹을 때 넣어주세요^^ 팽이버섯의 식감이 먹는 재미도 있어요~ 배고픈 늦은 시간에 팽이버섯 계란전 추천해요!^^
어느멋진날29
[라데피아 카프리제 샐러드] 맛있어용
다이어트 할때 젤 힘든게 식단인것 같아요 특히 약속이 있을때요 ㅠ.ㅠ 친구들이 스파게티나 피자,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해서 더욱 힘들어요 그럴때 전!!!!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파는 집에선 계란찜을 먹고요 ㅎㅎ 이렇게 서양식(?)을 파는 곳에 가서는 샐러드 메뉴를 주문합니다. 카프리제 샐러드는 토마토도 있고 치즈도 있고 드레싱에 따라 맛도 달라져서 제가 즐겨찾는 메뉴에요
이하린80
데일리 운동 루틴 포인트 입금됐네요
늦게 확인해도 내역이 제대로 보이니 넘 좋은거같아요 1000포인트 감사합니다~^^
산들바다
오늘 점심은 닭가슴살 훈제맛
6월의 마직막 날 금요일 점심 식사로 따님이 만든 100퍼 통밀빵과 푸드원의 닭 가슴살 훈제맛 그리고 설탕 없이 잼이라 우기는 딸기잼과 노란 방울토마토, 드레싱 없이 야채샐러드입니다. ^^ 점심 식사 맛있게 하시고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챌다
대구 동성로 포케 무시무시-새우두부면 추천해요
닭가슴살 포케 현미, 구운닭가슴살, 로메인, 비타민, 적근대, 구운옥수수, 칙피, 오이, 방울토마토, 해초샐러드, 시판, 후리가케, 래디시 총 13가지 재료가 들어있었어요. 드레싱은 스파이시마요로 선택했어요. 소스는 스파이시마요, 참깨, 유자오렌지망고, 오리엔탈 4가지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골라드시면 된답니다~ 닭가슴살과 야채의 양이 적당했어요. 닭가슴살만 많거나 야채만 많으면 조합이 별로인데 반반으로 양이 적당해서 함께 먹는데 질리지 않았답니다. 닭가슴살과 스파이시마요 소스의 조합도 최고였어요 :) 밥도 간이 되어 있더라구요. 딱 유부초밥의 간이었어요👍🏻👍🏻 새우두부면 두부면, 새우, 양파, 파프리카, 당근, 유부, 계란지단, 어니언칩, 실파, 미니샐러드 두부면 처음 먹어보는데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나요?? 다들 두부면 먹어보셨나요ㅠㅠ 꼭 한번 먹어보시길❤️ 새우는 총 5개 들어있었어요. 새우가 오동통해서 씹는 식감이 넘 좋았어요. 간도 적당하게 잘 되어 있어서 두부면과 조합도 좋았답니다 :) 거기다 어니언칩까지 입안에서 파티가 열렸어요. 다이어트 메뉴를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니~ 매번 풀떼기만 드시는데 싫증 나신 분들 한번 방문해보세요 진심 넘 맛있었답니다 :)
숮뉘
식단등록 포인트
1000포인트나 받았네요 :0 100p는 받아봤는데 1000은 처음이네요 괜히 기쁘네요🤭
바빠
샐러드 먹어요
허기는 지는데 이시간에 먹기엔 부담이 되어서 교촌샐러드 뜯었어요 오렌지 드레싱 상큼하네요
상큼미니
오늘 저녁은 러브잇!
오늘 저녁은 러브잇 닭가슴살 마늘맛 과 훈제맛 치킨너겟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메추리알 토마토 야채샐러드 드레싱 없이 먹었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자전거타고 있어요
챌다
오늘 점심은 소금 베이글
복띵 @bokthing_official에서 구입한 소금 베이글로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챙기고 사망 직전의 아보카도를 욕심내고 설탕 없이 만든 딸기잼, 시판 콩 조림, 대추방울토마토, 오이, 드레싱 없이 야채샐러드를 먹었습니다. 칼로리는 과하지만 든든하고 속이 편한 식사였답니다. 이렇게 먹으면서도 '저녁은 뭘 먹지?'라는 생각은 떠나지 않았답니다. ㅋ
챌다
[마감] 💰댓글만 써도 1000포인트💸 제5회 소통왕 이벤트🎉
📢참여인증 설문지에 [댓글캡처]항목 확인해주세요📢 💥해당 사진을 참고하시어 캡처 부탁드립니다 (총 2장) 😍 첨부파일 1) 이벤트 진행 기간 내, 본 이벤트 '참여 전' 작성했던 댓글 수 보이게 캡쳐 📷 첨부파일 2) 이벤트 진행 기간 내, 본 이벤트 '참여 후' 작성한 댓글 수 보이게 캡쳐 📷 💛소통왕 이벤트 5회차 OPEN💛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댓글과 게시글 작성하고 G포인트 받아 쇼핑하세요🎁 😍참여 완료했다면 잊지 말고 설문지 작성하기!😍 💐이벤트 참여 댓글도 남겨주세요💐
geniet
두부 와 샐러드
바나나 와 삶음 겨란 해놓고 두부는 간수를 뺀 후 흐르는 물에 씻고 사방 1선치로 자른 뒤에 약한불에 올리브유에 볶다가 굽는다 물기없애는 정도.. 샐러드 씻은후 오리엔탈 드레싱이나 발사미로 마무리 한다..
동그라미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