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화이팅입니다

만보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만보 성공했습니다 

옛날에는 꼼짝하기 싫어해서 1000보도 안했는데

이제는 만보 매일 합니다 

열심히 해서 꼭 유지어터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0
0
댓글5
  • 천하무적챈진
    저도요ㅋㅋ 운동이랑 거리가 멀었는데 나이먹고 나니 이제 운동이 필수가 됐네요^^ 수고하셨어요^^
  • 빙수뜨
    더운데 만보를! 대단하십니다
  • highway032
    만보 걸으셨군요 오늘 넘 더운데 수고많으셨어요
  • 울트라돼지런
    만보걷기도 습관이 되더라구요
    운동하느라 수고하셨어요
  • 소라2
    유지어터가 더 힘들다죠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