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페파민트

꿀꿀하지만 커피대신

마시고싶은차로

페파민트추천

션하니 박하향으로

기분전환됩니다페파민트페파민트

0
0
댓글8
  • 마음그릇
    페퍼민트 차 맛좋지요 
    저도 차한잔 타서 마셔야겠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커피를좋아하는데
    너무안마시려고 티를마시네요
  • 로블ㅎ
    저도 시원한 페퍼민트 좋아해요
    맛저 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페파민트를 좋아해요
    시원해서
  • 프로필 이미지
    녹차
    너무 좋아요 
    잘드셨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녹차는좋아하는데
    탄닌성분때문에 피하는데도좋아요
  • 수수깡7
    박하향 좋지요
    잘 드셨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박하향 페파민트
    아주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