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효소

효소 먹었어요~ 

파인애플효소

1
0
댓글6
  • 나는민천사
    파인애플효소 이름만으로도
    상큼함이 느껴지네요
    김포비
    작성자
    네 상큼한 파인애플 효소
    예요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녹차
    좋죠 
    효소는 진짜 효과가 좋죠 
    김포비
    작성자
    네 너무 좋아서 달고 살아요ㅋ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수수깡7
    효소 잘 드셨네요
    좋지요
    김포비
    작성자
    네 과식했더니 효소
    더 챙겨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