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가 잘 자라고 있네요

파 밑둥 잘라 심은게 잘 살아날까 걱정했는데 잘 자라고 있어요.

파가 잘 자라고 있네요

0
0
댓글8
  • 레몬그린
    파가 잘 자라네요
    무럭무럭 자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대박 파테크하시는군요
    열심히 키우세용! ㅎㅎ
  • 로블ㅎ
    어머나 파테크 하시는군요 
    신기하네요 
    roh69
    작성자
    저도 여기서 파테크 하시는 분 보고 따라합니다. 걱정했는데 다행히 잘 자리잡은 것 같아요
  • 담쓰담쓰담
    우와 싱싱하니
    나중이 기대되요
    roh69
    작성자
    잘 자라고 있죠. 다 자란 후 잘라 먹어도 계속 다시 올라올지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 프로필 이미지
    지원이산
    너무 잘자라고 있네용 !!
    맛있는 파로 성장하길 !!
    roh69
    작성자
    이제 뿌리가 자리 잡은 것 같아요
    저도 맛있는 파로 자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