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래전

파래전 만들었어요~~

파래전

1
0
댓글20
  • vovo2
    파래전 잘 만드셨네요
    넘 맛있겠어요
    김포비
    작성자
    넵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 수수깡7
    파래전 맛나지요
    내일 해먹을래요
    김포비
    작성자
    넵 맛있게 해드세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파래전 넘 고소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맛나게 드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굿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파래전 색감도 넘 맛나보여요
    맛저 되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생각외로 맛있었어요
    좋은 밤 되세요 
  • 나는민천사
    파래전 맛있나요
    아직 안먹어봤네요
    김포비
    작성자
    저도 처음인데 맛있어요
    추천 해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파래전 고소하고 맛있겠어요~
    오늘같은날 전이 딱이네요
    김포비
    작성자
    ㄴㅔ  그러네요 마침 비왔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
  • 호둘
    파래전 맛나겠어요
    저도 먹고싶네요
    김포비
    작성자
    네 맛있어요 자주 해
     먹어야겠어요~
  • 피크타임
    파래전 만들어 본 적 없는데
    맛있겠어요
    김포비
    작성자
    네 맛나요~저도 첨이예요
    좋은 밤 보내세요 
  • 달빛23
    파래전 맛있겠어요
    한입 먹고싶네요
    김포비
    작성자
    네 맛있게 먹었어요
    엄청 쫄깃해요~
  • js27
    파래전 맛있죠
    겨울에 많이 해먹었는데 매생이전도 맛있구요
    김포비
    작성자
    전 처음 해보는데 쫄깃하니
    맛있어요 매생이도 도전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