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효소

저녁 먹고 효소 먹었어요~

파인애플효소

1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웅효소 잘챙기셨어요
    건강을위해 ㅎㅎ
    김포비
    작성자
    네 건강을 위해 챙겨 먹어야죠
    좋은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파인애플 효소로군요
    맛나게 드세요
    김포비
    작성자
    넵 파인애플에 빠졌어요ㅋ
    즐거운 밤 보내세요 
  • 나는민천사
    탄수화물 분해효소
    요즘 잘 나오더라구요
    김포비
    작성자
    네 너무 좋아요 요즘엔 종류도 여러가지라 
    골라 먹을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효소 챙겨먹는게 좋다하더라구요
    저도 하루에 하나 꼭 챙기게 되네요^^
    김포비
    작성자
    네 저도 효소 알고 나서부터는 매일
    챙겨 먹어요~잘 챙겨드셨어요^^
    굿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녹차
    효소 너무 도움되죠 
    편안한 밤 되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소화도 잘되고 편해요
    좋은 밤 보내세요 
  • 수수깡7
    효소 잘 드셨어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