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프리카

파프리카가 강진 특산품이래요

아주 싱싱하고 저렴했어요

10개정도가 5000원

5개는 지인들이랑 다니면서 먹었어요 ㅋㅋ 

파프리카

0
0
댓글8
  • 수수깡7
    달큰해서 과일 같더라고요
    강진 특산품이군요
  • 프로필 이미지
    녹차
    파프리카 너무 맛나겠는데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언제나행복
    10개 5000원이면 엄청 저렴하게 구입하셨네요
    요즘 물가가 장난이 아니거든요
  • 굳트
    싱싱해 보이네요
    1개에 500원 꼴이네요
  • 람라미
    파프리카 넘 맛있죠 간식 대용으로도 좋고 ㅎㅎ
  • 들꽃7
    파프리카 아주 저렴히 구입했네요 
    그냥 먹어도 맛나지요 
  • 로블ㅎ
    보기에도 엄청 싱싱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싱싱해보이네요.
    파프리카가 수분이 많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