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라핀

요즘 소홀했네요

모처럼 파라핀해요

손이 너무 시원하고 좋습니다

손 많이 사용한 날이면

파라핀으로 피로 풀어줍니다

파라핀

2
0
댓글10
  • 로블ㅎ
    집에 파라핀 이 있으시군요 
    피로가 풀릴것 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딸이 사줬습니다
    하도 아프니까요
  • 나는민천사
    파라핀 좋아요
    가끔씩해도 효과 있어요
    쉬림프
    작성자
    파라핀 진짜 좋아요
    효과 보는중 이랍니다
  • who8365
    촛물로 손가락 관절 풀어주면 시원하고 좋아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시원합니다
    오늘도 해야겠어요
  • 김봉두
    화이팅입니다!!!!
    쉬림프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 수수깡7
    집에 좋은 것 있으시네요
    좋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병원가기 싫어서
    딸이 사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