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초코파이
초코파이랑 뜨아랑 함께 먹기 급 달달구리 땡겨서 먹어주기ㅋ
담율로
오늘자 인천 아파트
1.문 안열린다고 몇번 발로참 2.관리소에서 수리비 780만원 요구 3.엘베 발로차지 마세요. 780만원 쎄다
야고
양파 장아찌 완성
낮에 양파 장아찌 담그고 3시간 식혀서 완성이 됐어요 동생이 좋아하겠죠
핑크한울이
파라핀 왁스도착
파라핀왁스도착 잘녹여서 본격적으로 마사지도 해야죠 ~
뽀봉
트레이더스왔어요
피크닉하려고 ㅎㅎ 음식 사러왔어요 룰루랄라 어떤 음식을 살까요❤️
구룸구룸
작은 파이
배가 살짝 고파서 찰떡 파이 한개 먹을려고 했더니 유통기한이 지났어요 ㅠㅠ
마음그릇
파리바게트 2만5천원 vs 성심당 2만원
하지만 동네에 성심당이 없음
야고
스파게티 🍝
소시지까지 넣은 스파게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상으로 좀 안좋게 나왔긴한데 엄청 맛나요~ 후루룩
하오링
배고파요 ㅎ
집서 아침먹고 도시락 싸서 들고 나갔는데 먹을새도 없었고 먹을만한 장소도 없고 ㅎ 버스탔는데 오이는 소리가 요란해서 그냥 집가서 먹으러고 싸들고가요 배 마이 고파요 ㅎ
수국이
우도 초코파이
초코가 진심인듯 엄청 많아요~
뽀봉
스파게티 먹어요
스파게티가 먹고 싶어서 피자를 시켰네요
매너모드극의
짜파게티 만능소스
밥이나 면에 넣어서 먹는 짜파게티 만능소스 샀어요 짜장밥이 먹고 싶어서 샀는데 좋은 것 같아요
차칸청춘
파릇파릇한 율마
화원앞에 파릇파릇한 율마가 예뻐서 찍었어요 집에있는 율마하고 색깔이 다르네요
미주장
양파링 순삭
양파링 너무 맛있네요 👍👍 아주 간만에 먹는데 옛날 맛 그대로~~ 순삭이네요 ♥
우리화이팅
밀양 사건.역대급 파장 올것.연예인 사위
1.밀양 김xx86년생 2.고등학교 졸업하고 서울상경해서 과거 비밀로하고 나름성공해서 여자만나서 결혼 3.마누라도 상당히 이쁘고 학벌도 좋고.딸있음 4.장인되는사람이 연예인 5.다행인지 불행인지 와이프와 처가댁은 이넘의 과거를 전혀모르고있음 6.장인유명세 덕봐서 사업도 함. 7.밝혀지면 역대급으로 큰파장 8.다음주쯤 렉카유튜버들 2.3명이 올릴예정
야고
구름 한점 없는 파란 하늘
오늘도 무척 더울꺼 같습니다 요즘 더위가 너무 기승이네요 아침은 구름 한점 없는 파란 하늘과 함께 합니다~
우리화이팅
삼겹살, 1인분 2만원 첫 돌파
영진왕빠
파란하늘 좋네요
ㅅ하늘이 맑은 아침이예요 기분좋게 아침시작하네요
이닝지아
홍삼 파워
수요일도 너무 피곤해서 홍삼 한포 마시고 힘 내면서 시작 하네요
로블ㅎ
부산 서초갈비와 같은 방식으로 파는 대구 고기집
서초갈비 납품업체인 부광식육점에서 직접 전수받았다고함 전국에 4곳밖에 없다고 함 이게 4인분 고기에 맛소금쳐서 15초만 구워서 먹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음 근데 1인분 100g에 1mm로 잘라서 나오니 남자 두명이서 8인분먹어도 배가 안차서 볶음밥으로 배채움 맛은 있는데 한번 가본걸로 만족함 ㅡㅡㅡ 울 동네 새로 생긴 대패집에도 저거 있는데 명칭이 꽃삼겹으로 부름 아마도 차이가 대패삼겹살 = 새끼낳는 늙은돼지 질겨서 먹기 힘드니, 삼겹살을 돌돌 말아서 냉동후 대패로 썰었던것 처럼 얇게 판매 영도씨삼겹살 = 어린돼지를 삼겹살 돌돌 말아서 냉동후 앏게 썰어서 판매 여기서 고기맛이 차이나는것같네요. 근데 양이 적어서 난 패쓰
야고
6월18일 병원 파업
6월 18일 전국적으로 병원들이 파업한다고 공세를 취하니 맞불을 놓네요. 저들 눈에는 아픈 국민들은 안보이나 봐요.
빠담소리
올팜에서 수확한 양파가 왔어요
올팜에서 수확한 양파가 왔어요 상한거 없이 상태 괜찮게 왔네요 동생과 나눠 먹으려고 1키로 추가했어요 내일 가져다 줘야겠어요
꽃이뻐
와이파이가 안 터져요
인터넷만 빵빵 터져도 행복한 1인 입니다 지난주부터 주 활동무대인 방에서 인터넷이 잘 안터지지네요 노트북도 핸드폰도 연결되다 말다 정말 환장하겠어요 지금까지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무슨 일일까요 그래서 무슨 문제가 있나 싶어서 공유기 알아보고 있는데 왠걸 또 부엌이랑 현관 근처에서는 크게 문제가 없이 연결이 잘 돼요 그래서 지금 싱크대뷰로 소통중입니다 ㅎㅎㅎ 그래도 공유기는 하나 사는게 낫겠죠?
켈리장
지금 대낮처럼 하늘이 파래요~
하늘이 기가 막히네요 해도 늦게 지니 지금도 밝아용 너무 예쁜 하늘 😀
우리화이팅
비파 열매
직장 내 화단에 있는 비파가 익어서 황금색이 됐네요. 낮은 곳에 있는 것을 따서 같이 맛을 봤는데 저는 달고 맛있었어요. 시다고 하신 분도 있었지만 대체로 반응이 좋았어요. 생각보다 과즙이 많아 밑에 뭔가를 받치고 먹는 게 좋겠어요.
roh69
완전 큰 양파 ㅋㅋ
양파 진짜 크죠??? 제 손도 꽤 큰데 손이 가려지네요 ㅎㅎ 양파로 부지런히 반찬 좀 만들려구요
우리화이팅
갈증나서 제로 아워 스파틀링 피치
커피 먹고 왔지만 갈증이 갈증이.... 집에 오자마자 제로아워 피치 먹었어용 탄산이라 시원하게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더웠는데 이제 살것 같습니다
우리화이팅
6/11화 아침, 육개장과 양파볶음
어제 못 먹은 육개장을 먹었어요 요새 야식으로 초코바와 초코칩을 계속 먹어서 증량했어요... 제 정신 좀 차리고 다시 식단 시작하려고요 매일 세 번 인증하는 걸 목표로 하려고요!
더달달
빌 게이츠의 테라파워, 미국 내 첫 소형원자로 착공
영진왕빠
류수영 양파덮밥 따라하기
휴가인 신랑 점심 챙겨주고 전 친구들이랑 점심 먹 으러 가요 류수영 양파덮밥 맛있다길래 했는데 와... 맛있네요 ㅎㅎ 역시 류수영은 👍👍
우리화이팅
중도우파, 유럽의회 선거서 1위
영진왕빠
홍삼파워
오늘은 홍삼파워가 필요한 화요일이 될것 같아요
로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