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파트 입주자 화재 피난 행동 요령
아파트 입주자 화재 피난 행동 요령
미주장
20대 당뇨환자가 매년 가파르게 늘고있는 이유
요새 생활운동 늘어나서 평균적으로 낮아질꺼같았는데 운동도 양극화 되는것 같음 운동도 하는사람만 하고 안하는 사람은 죽어도 안함 여름에는 음료수가 진짜 독인것 같아요. 더운날은 알게모르게 시원한거 먹겠다고 음료수 계속 먹는데 그 안에 설탕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조용히 몸을 파괴시킴 적당히 요령껏 드세요
야고
캐시딜 양파
캐시딜에서 양파 샀어요. 크기는 작지만 싱싱해서 좋네요
감사하며살자
피자 한조각
푸드 코트에서 딱히 먹고 싶은 메뉴가 없어서 음료수 랑 피자 한조각 주문 해서 같이 나눠서 먹었어요. 확실히 코코 보다 트레이더스 피자가 더 한국적인 입맛이라서 맛있네요
로블ㅎ
노브랜드 닭꼬치!
아주 잘 먹어서 보기 좋은 아이들.. 순삭했어요 역시 쟁여두길 잘했어요 ㅋㅋㅋ
우리화이팅
멜로망스나 어반자카파 노래가 땡기는 날
멜로망스나 어반자카파 노래가 땡기는 날 봄처럼 살랑거리다가 가을처럼 스산해지고 싶은 갱년기인가 저 오늘 왜이럴까요
이하린80
7월4일(목)/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날짜: 7월4일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휘식단(음식) : (1차) 샌드위치, 과일쥬스 (2차) 숯불치킨, 맥주 3잔, 매실주 1잔 내용: 어제 저녁식사 시간이 어중간해서 1, 2차에 걸쳐 두번이나 먹고, 게다가 맥주와 매실주까지 먹었더니 역쉬 오늘 아침 혈당이 95나 나왔다. 정말 과식은 절대 안되는 것 같다. 진리다.
핑코스모스
하체 운동 완료 열심히 해서 하체 튼튼 뱃살 타파
스마일하루

톡 쏘는 청량감! 0칼로리 탐사스파클링 추천해요!
여름엔 청량한 음료를 찾게 돼요~ 탄산이 있으면서 칼로리 부담이 없는 음료 중 탐사스파클링 추천해요! 탄산이 무척 많고 톡쏘는 청량감이 무척 시원합니다! 제로 칼로리라 당도도 없고 운동 후 부담없이 마시기 좋아요! 컵에 얼음 가득 넣고 탄산수 부어서 하루 1잔!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어요!
skyjhj0407
오늘 저녁은 수제(?) 크림 파스타
오늘 저녁은 수제(?) 크림 파스타^^ 나름 괜찮은 맛이네요. 소스랑 면, 햄 등... 다 사온거예요^^
고래사
양파
캐시딜에서 시킨 양파 도착했어요
보통아이
반가운 파란하늘 잠시 나오네요~
구름은 많은데 파란하늘 보이네요 잠시 보여주니 또 반갑네요~
제벌
아침 식사는 골고루..혈당스파이크 없는 것으로
혈당스파이크 예방위해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으로 드레싱해서 양껏 먹고 있네요 모두들 건강하루되시길요
여울햇살
다이어트에 직화치킨 닭가슴살 볶음밥
동원 그릴리 블랙페퍼 닭가슴살 열량 : 30g당 35kcal 추천이유 : 열량도 낮고 무엇보다 그릴에 구워 숯향이 나서 밥을 볶으면 숯불에 볶은듯한 느낌을 얻어 너무 맛있다 무엇보다
한소래미
파월 연준 의장, "인플레이션 둔화세"
영진왕빠
🍍얼음 동동 파인애플 🧊 콤부차🍹
🍍얼음 동동 파인애플 🧊 콤부차🍹 티젠 파인애플인데 샤인머스켓처럼 타는데 향이 너무 좋아요. 맛있게 한잔 해도 칼로리나 당분 걱정 없어요.
레몬그린
용인 h 아파트 입구 무너졌는데 뼈대가 없음
뼈가 없이 살만있음
야고
스파이를 찾아라 ㅎㅎ
스파이를 찾으세여 ㅎㅎ 어디있을까요 스파이가 ㅎㅎ 귀여운 스파이를 찾으신 분에게는 오늘 행운이 ㅎㅎ!!
구룸구룸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출국!!
사전캠프 선발대 출발했대요😆😆 너무 기대가됩니다 우리 선수들 모두 남은 기간 준비 잘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구룸구룸
살치살과 양파 장아찌
식이요법을 한지 이십일이 되어서 정체가도 온것 같고 야채만 먹으니까 단백질 생각이 엄청 났어요 주말에 마트에서 사온 소고기로 아이와 1킬로를 먹었어요 사진에는 없는데 살치살말고 제비추리 치마살까지 있어요 요즘 식당에서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맘껏 못먹는데 번거로워도 집에서 먹으니 맘껏 포식했어요.전 개인적으로 제비추리를 좋아해요.
핑크한울이
혈당일기 6기 4일차 7월2일
7월 2일 화요일 저녁 식후혈당 저녁은 헌미밥에 감자두부넣어 찌개 끓여 계란 한개 추가해서 먹었다 8천보 정도 걸어주었는데 운동이 아닌 트레이더스가서 구경하고 옷도 사고 왔더니 팔천보정도 그런데도 혈당이 높다
뾰료롱
수제 스파게티소스
집에 토마토가 넘쳐나 소진할겸 토마토스파게티 소스를 매주 3회 만들어 먹어요 오늘은 친구가 놀러와 만든거에요 소스 농도는 기호에 식성에 맞게 졸이면 됩니다 걸죽한걸 좋아하면 더 졸이면 됩니다 과일잼. 만든다고 생각하면 싑겠네용
정숙한여자정말
🥦장마전에 대파 한단 득템 1200원
🥦장마전에 대파 한단 득템 1200원 대파 다 떨어졌눈데 마침 싸게 행사해요 지에스마트 신선 특별시 할인이랑 또 할인 조금 더되어서 실제 1200원 안되게 샀답니다. 잘 세척하고 다짐용 볶음용 조리전 3가지로 아침에 썰어 준비 했어요. 요리가 쉬워지는건 빠른 재료 손질 입니다.✌️
레몬그린
콜라겐파우더
운동후 콜라겐 파우더 마셔요 수분보충도 되고 좋아요
애플짱
파리올림픽! 방탄소년단 진이 성화봉송을?!
파리에서 열리는 올림픽인데 방탄소년단 진이 성화봉송 주자로?? 우와 신기하네요 한류의 힘이 이정도인가요!! 좋은 현상이 발생한 것 같아요 뵈면 진짜 반가울 것 같아요😍😍
구룸구룸
노란파프리카
삶은계란.파프리카.신비복숭아 오늘 아침식단 이네요
뽀봉
7/1(월)짜파게티 더블랙+오이물김치
짜파게티 더블랙 먹어봤어요. 차이점을 이야기 하자면 건면이고 열량 차이도 있어요. 오리지널 140g 610kcal 건면 더블랙 116g 465kcal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먹을수 있겠어요. 엄마손맛 오이물김치~♡ 반찬 이거면 끝이죠~~~🤭
냥식집사
7/1(월)짜파게티 더블랙~드셔보셨나요!
저는 오늘 먹어보려구요ㅎ 더 진하다네요~~ 근데 저는 짜파게티보다 손석구가 더 눈이가네요ㅎㅎ
냥식집사
짜파게티 먹고 학원행 😂
짜파게티 발명하신분... 복 받으실꺼예요 ㅋㅋ 오이가 있어서 채 썰어준다니 극구 싫다는 아이들.. 나중에 오이맛을 알게 될테야...
우리화이팅
키몸빼 119고정 축하 파티
키몸빼 119가 고정이 되어 축하파티합니다. 소생 잠시 이성을 놓습니다.
야고
파바 아아 행사🧋
파바 아아 행사🧋 2천원으로 할인 한다고 쿠폰결제 말고 카드 사용하래요. 그래서 쿠폰으로 예정에 없던 식빵 구매해 가네요. 통실통실 빵이 정말 비싸네요.
레몬그린
이쁜 파란하늘~ 만보 걷기 완료
1차운동으로 만보걷기 완료 했어요 점심묵고~ 2차운동 시작할게용
껌씹는여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