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파 열매

직장  내 화단에 있는 비파가 익어서 황금색이 됐네요.

낮은 곳에 있는 것을 따서 같이 맛을 봤는데 저는 달고 맛있었어요. 시다고 하신 분도 있었지만 대체로 반응이 좋았어요. 생각보다 과즙이 많아 밑에 뭔가를 받치고 먹는 게 좋겠어요. 

비파 열매비파 열매

0
0
댓글4
  • 제벌
    어머나 신기하네요
    맛이 궁금하네요
    roh69
    작성자
    맛이 달고 육즙도 많았는데 비파주가 맛나다네요. 나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할아버지댁에서 술을 담던 장면이 있었어요.
  • 수수깡7
    어머 비파열매 신기해요
    살구같아요 
    roh69
    작성자
    살구와 비파가 비슷하긴 하네요.
    비파나무는 남해 다랭이마을에서 많이 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