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직장 내 화단에 있는 비파가 익어서 황금색이 됐네요.
낮은 곳에 있는 것을 따서 같이 맛을 봤는데 저는 달고 맛있었어요. 시다고 하신 분도 있었지만 대체로 반응이 좋았어요. 생각보다 과즙이 많아 밑에 뭔가를 받치고 먹는 게 좋겠어요.
0
0
댓글4
직장 내 화단에 있는 비파가 익어서 황금색이 됐네요.
낮은 곳에 있는 것을 따서 같이 맛을 봤는데 저는 달고 맛있었어요. 시다고 하신 분도 있었지만 대체로 반응이 좋았어요. 생각보다 과즙이 많아 밑에 뭔가를 받치고 먹는 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