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란 하늘
바쁜 일요일이네요. 힘들고 피곤해도 걷기운동해야지요. 비는 오늘 소강상태인가봐요. 하늘이 넘 이쁘니 하늘보며 걷기 해야겠어요.
다시꿈꾸는세상
파인애플
향긋하고 달달한 파인애플 먹어요~
제벌
너무 맑은 파란 하늘
먹구름 가득했던 하늘은 어디로 가고 이제 파랗고 예쁜 하늘이네요 저녁 늦게 비온다고 봤던거 같던데 전혀 모르겠어요 바람도 적당히 불고 너무 좋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파란하늘이 보이고 있어요~
종일 비가 온다고 했는데 파란하늘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구름님들 춤추는것 같아요. ㅎㅎ
제벌
6월 30일 (일) | 혈당일기 6기 7일차
-2024년 6월 30일 -혈당측정 점심식후 두시간 -점심에 숯불치킨 양념으로 밥이랑 같이먹고 식후 40분이상 걸어줬더니 혈당 괜찮음. 저녁에도 많이먹을거같은데 먹고 움직이자
서나얌
🩵먹구름 사라지고 파란 하늘 ☁️
🩵먹구름 사라지고 파란 하늘 ☁️ 와와 좋습니다. 파란 하늘이 나오고 공기도 맑아요 바람도 솔솔 내일까지는 비가 물러 갔네요👍☀️
레몬그린
캐워 우리동네도 파랑이 좀 더 늘려주세요 🙏
스팟이 너무 없어요 ㅋㅋㅋ 저 하루에 만보. 이만보는 걷는데.. 우리동네 산책하기 할려면 남의 동네 출타해야해요 ㅋㅋ 파랑이 잡으러 저 멀리 가야하니 고단합니다 ㅎㅎ 우리 동네엔 있을껀 다 있는데(?) 왜 파랭이가 없을까요? 무슨 기준으로 파랭이가 있을껄까요? 오늘 커피 마시러 간 헌릉로는 파랑색 천국이던데 ㅠㅠ (남의 동네) (우리동네)
우리화이팅
스파게티
점심에 냉장고 털이로토마토 스파게티 해서 먹었어요. 베이컨이랑 새우 다 소진 해서 좋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로블ㅎ
쿠키 파티 🎵
먹으면 너무 살 찌겠지요??? 다 아는 맛인데 참 맛있어용 이제 간식도 좀 먹었으니 그만 먹어야겠어요 오늘도 많이 먹었다
우리화이팅
토마토 스파게티
토마토 하나 뭉개서 넣으면 더 맛있어용 큰애 독서실에서 오자마자 토마토 스파게티 찿아서 해줬어요 베이컨이 떨어져서 햄 넣었네요^^ 햄은 한번 데친물에 데치면 기름 쫙 빠져서 좋아요
우리화이팅
5천보 돌파 기념😄
이제 슥슥.. 하나씩 챙겨갑니다.. 오늘따라 챙기는게 넘 귀찮지만.. 다들 잘 챙겨주셨더라구요 ㅜㅠ 저도 챙겨요!!
구룸구룸
당뇨병성 눈합병증 예방을 위해 종근당 20100 파워루테인을 먹고 있어요.
고등학교때 부터 근시안경을 써서 항상 눈건강은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 10년전 당뇨 판정을 받은 이후로는 더욱 더 신경을 쓰고 1년에 한 번씩 안과진료를 정기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검은 점이나 머리카락 같은 것이 지나다니는 것 같은 비문증 증상도 있어 눈 건강이 매우 걱정됩니다. 의사와 상의해 본 결과 루테인을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눈건강에 도움된다고 해서 저는 종근당 20100 파워루테인을 1년정도 먹고 있습니다. 종근당 20100 파워루테인은 1일 섭취량 최대치 루테인20mg이 들어있어 하루 한 알로 충분합니다.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은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실제 황반변성을 가지고 있는 환자를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황반색소의 밀도가 증가했다고 하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비타민A,B2,E와 셀렌, 아연등 미네랄이 함께 포함되어있어 별도로 비타민을 먹지않아도 됩니다. 낱개보장인 PTP포장이라 산화를 지연시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처음에는 당뇨에 걸린 것이 한없이 후회스러웠지만 어쩔수 없는 일이고 지금부터라도 합병증을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당뇨병성 눈합병증 예방의 최우선은 철저한 혈당관리와 1년에 한번씩 안과 정기검진을 받는 것입니다. 그리고 눈건강에 좋은 루테인을 규칙적으로 복용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uperjob
요즘 아파트 베란다에 유행 중이라는 소파
맞춤 붙박이장 소파 싸운다음 집 나갈 필요 없겠군
야고
엔/달러 환율, 161엔 돌파
영진왕빠
파브론 골드
오늘도 잠자기 전에 종합 감기약 먹고 자려고요 일본 여행때 마다 구매하는 파브론은 초기 감기 증상에 좋아 비상약으로 구비해 놓고 있어요~~
훈스맘2
언파 이벤트
이벤트 참여했어요
보통아이
언파 챌린지
작심챌 인증했어요
보통아이
배고파요
아침에 단백질쉐이크 먹고 돌아다녔더니 배고파요 집 언능가서 먹어야겠어요 ㅎ 무쟈게 덥네요
수국이
츄파춥스 음료수
더워서 츄파춥스 딸기 밀트소다제로 마셨어요 보기에는 맛있어 보이는데 너무 달달하네요. 먹다가 말았어요
로블ㅎ
언파 작심7일 시작하네요. 클렌징입니다
언파는 계속 500캐시예요 언파짱입니다 ^^
달려볼꺼야
파랑 아침하늘-
비예보 없는 하늘!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숲속의나무
샐러드 파스타
면 새우 삶고 야채 방토넣고 차지키소스에 칼레스 스프레드로 간하고 올리브유 듬뿍 치즈 샤샤삭~~~~
아쟈아쟈
가격파괴
저는 비빔면 중에서 배홍동을 제일 좋아하는데 이마트 에서 가격 파괴 판매 라고 해서 2700원 구매 해갖고 왔어요.
로블ㅎ
나무와 파란하늘
나무와 파란하늘
미주장
파이토웨이 써큐시안 에버그린 리뷰
저는 올초 건강검진에서 공복혈당이 높게 나왔어요. 그래서 혈당 체크기도 사고 다이어트도 시작했지만 혈당이 잘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통해 알게된 <파이토웨이 써큐시안 에버그린>을 섭취하기 시작했어요. 식후혈당케어에 도움되는 바나나잎추출물이 들어있는 제품이고 공복혈당에도 도움이 되려나 하며 먹기 시작했는데 결과적으론 혈당 떨어지는데 어느정도 도움이 되었던것같아요. 현재는 공복혈당 90-100사이인데 100을 넘은 적은 없었어요. 모두 제게 해당되는 사항들이어서 믿고 구매해보게 되었고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었지만 후회는 없네요. 혈당케어 영양제 생각하신다면 파이토웨이 써큐시안 추천드려요.
쿄쿄84
혈행개선, 혈당 스파이크 방지에 좋은 영양제-알티지오메가3듀얼
혈행은 결국 혈관이 깨끗해야 하는데요. 그러려면 피를 맑게 해주는 건강한 지방을 섭취해야합니다. 그게 바로 EPA DHA입니다. 우리가 오메가3라고 얘기들 많이 하죠. 그 중 저는 많은 브랜드들을 개인적으로 분석 후에 가장 좋은 제품으로 선택하여 먹고 있는데요. 바로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입니다. 혈중 콜레스테롤도 개선하고 혈행 개선 뿐만 아니라 건조증까지 개선하여 눈이 편안해져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_^
앨리젼
오후간식 과일 🍊오렌지 자두 ❤️빨간 파프리카🫑
오후간식 과일 🍊오렌지 자두 ❤️빨간 파프리카🫑 자두 과육만 바르고 오렌지랑 빨간 파프리카 준비해서 먹었어요. 파프리카는 볶는것 보다 생으로 먹으로 풋풋한 달콤함이 은은하고 육즙도 많고 시원해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그만👍입니다. 큼직하고 이쁜 피프리카 개당 1천원에 싸게 사왔어요. 빨강 2개 노랑 1개 색마다 영양도 조금씩 장점이 다르지요.❤️ 🫑파프리카 영양❤️ 섬유질이 풍부하고 당분이 거의 없어 칼로리가 매우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고 비타민C가 많아 기미, 주근깨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특히 꼭지 아래의 씨가 엉킨 부분에는 인삼의 주요 약재 성분인 사포닌이 미량 함유되어 있어서 이 부분을 오래 씹으면 약한 인삼맛을 느낄 수 있다. ❤️빨간 파프리카 효능 빨간색 파프리카는 라이코펜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 되어 있습니다. 라이코펜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세포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중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로 인해 암 예방과 심혈관 질환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비타민 C 함량이 높아 면역력을 강화하고,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됩니다. 빨간색 파프리카는 칼슘과 인 성분도 풍부하여 뼈 건강을 증진시키고 골다공증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레몬그린
군마트에 생선 파냐는 엄마 🤣
엄마 군마트 왔는데 필요한거 없어? 물으니 엄마 왈~~~생선도 파냐고 ㅋㅋㅋ 엄마는 완전 대형마트로 착각하시네요. 그래서 다시 마트 가서 소고기도 사고 갈치, 고등어, 조기 한동안 드시라고 많이 사왔어요.
루시안
결국 파바 다녀왔어요
결국 파리바게뜨 다녀왔어요 ㅎㅎ 탄수화물 중독자가 빵집 가서 빵은 처다도보지 않고 나왔네요 크리스피치킨샐러드랑 닭가슴살 하나 집어왔고 할인받아 5600원 계산했네요 할인 없으면 저는 안 사먹을것 같아요 요건 내일 식사로 쓸려구요 내일 샐러드랑 냉동피자 한조각 먹어서 혈당 얼마나 오르는지 확인해봐야겠어요 내일 뭐 먹을지 고민 끝~~~
켈리장
아마존, 시총 2조 달러 돌파
영진왕빠
남의 동네 파랭이도 잡아보기 🎵
밥 먹으러 와서 ㅋ 또 매의 눈으로 검색... 우리 동네 아니고 남의 동네 파랭이도 잡아볼께요 ㅎ 우리 동네보다 파랭이가 많네요
우리화이팅
자영업자 취약차주 연체율, 10% 돌파
영진왕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