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란하늘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하늘이 예쁜날입니다. ^^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파란하늘

저녁은 물회

오늘 저녁은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물회 양배추와 오이 야채 더 넣어서 먹었어요~~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저녁은 물회

스파케티.모닝빵

HEREUN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EUN

스파케티.모닝빵

곧 파리올림픽인데..

뎅기열이 유행하는 것 같아요 전세계의 축제가 유럽에서 열리는데 막 대회가 중단되거나 큰 일이 발생하지 않을지 급 우려가됩니다 ㅠㅠ 우리 모두가 건강해야하는데 말이죠.. 걱정걱정이네요 ㅠㅠ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곧 파리올림픽인데..

꼬막비빔밥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꼬막무침이 많아서 열심히 비빔밥 해먹어요.. 오늘도 열심히 비벼봅니다.. 상추랑 부추겉절이 넣어서 더 맛있네용 계란후라이는 2개 ㅋ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꼬막비빔밥

양파볶음 (with들기름)

김소형 한의사 라이브에서 김소형이랑 딸이랑 잠깐 얘기한 게 있는데 들기름과 양파 조합으로 양파볶음을 만들어 먹으면 비염이나 알러지, 항산화에 좋다네요 이를 들은 어머니께서 거의 매일 만들어주시는데 어머니 말씀으로는 기름진 음식을 먹어도 체지방 변동이 없게 하는 일등 공신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양파를 볶았더니 아리고 매운 느낌이 사라지고 오히려 달아져서 먹기 딱 좋았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양파볶음 (with들기름)

아침, 채소찜과 양파볶음, 두부야채전

늘상 먹는 패턴! 채소찜과 양파볶음 먹어주고, 두부계란야채전 먹다가 들깨, 검은콩가루 얹은 흑임자죽 먹었어요! 뭔가 속이 빈 느낌이 아니라서 탄수화물은 적게 먹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채소찜과 양파볶음, 두부야채전

2024 파리 올림픽 픽토그램.

남들이랑 비슷한거 싫어 하는 예술병 뭐 그런거 있는듯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2024 파리 올림픽 픽토그램.

인사이드 아웃 개봉 닷새째 200만명 돌파

평판이 좋더라구용 다들 재미있다고 하니 애들 데리고 가봐야겠어요~ 재미있겠어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인사이드 아웃 개봉 닷새째 200만명 돌파

파리 올림픽이 얼마남지않았네요

이번 올림픽은 또 어떤 분들이 우리를 감동시켜줄까요❤️ 기대가됩니다 한달정도 남았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파리 올림픽이 얼마남지않았네요

아삭아삭 파프리카♡

파프리카 아삭아삭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삭아삭 파프리카♡

물파스 맛 콜라 😵‍💫

루트 비어 ㅋ 비어라고 이름만 그렇지 맥주가 아닌 음료예요 해외에선 콜라처럼 수시로 마시는 음료수라고 하더라구요 신랑이 직구로 사서 먹길래 다시는 사지말라고 했는데 또 한박스 또 사왔어요 고집 참 쎄지요? 전 물파스맛이라서 뜨악하고.. 한모음 먹고 다시는 안먹어요 ㅎ 호불호가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물파스 맛 콜라 😵‍💫

짜파구리~10점ㅎㅎ

유일하게 남편이 해주는 몇안되는 요리?? 요리까진 아니겠지요ㅎ 울 아들 10점 만점에 10점이라네요ㅎ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짜파구리~10점ㅎㅎ

베이킹 파우더

계란 찜 할때 베이킹 파우더 넣으면 폭탄 계란찜 할수 있어요. 식당에서 이거 넣고 선 한다고 해요. 저도 이거 넣고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베이킹 파우더

점심은 짜파게티로~

그래가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래가보자

점심은 짜파게티로~

시골에서 온 감자와 양파

시어머니께서 농사지은 감자와 양파를 택배로 보내주셨네요 .. 감사히 잘 먹어야겠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시골에서 온 감자와 양파

6월15일(토) 혈당일기 5기 6일차

-날짜 : 2024. 6.15(토)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트레이더스에서 장보기하고 오후 4시경 스낵코너에서 조각피자를 하나 먹고 2시간 후 혈당을 쟀더니 168이 나왔다. 그래서 저녁식사는 평소의 절반 정도를 먹었고 2시간 후 혈당은 133으로 평소보다 높게 나왔다. 매장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걸음수를 늘렸고 스타벅스에서 카페라테도 한 잔 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6월15일(토) 혈당일기 5기 6일차

트레이더스 양장피♡

오늘 친한 손님들이 오셨어용 무더워서 에어켠 켜놓으니 살맛나네요  맥주와 안주들 하나씩 하나씩 나옵니다 트레더스 다녀와서 든든하네요 오늘은 제가 젤 좋아하는 양장피 오픈.. 알싸하게 너무 맛있어요 해산물에 야채까지 너무 맛있어용  만보 겨우 찍었는데.. 오늘 먹고 내일 더 운동하는걸로!  굿밤 되셔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트레이더스 양장피♡

파스타 외식

늦은 점심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파스타 외식

마늘과 양파

친구가 마늘과 양파를 주웠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마늘과 양파

짜파게티 범벅

한 입 거리지만 야식으로 딱 좋아요 예전에 짜장범벅이었는데 언제 부턴가 짜파게티 범벅으로 이름이 바꼈더라고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짜파게티 범벅

우리아파트 풍경(살기좋은)

도심속 우리 아파트는  매주 목요일 장도 열리고  연못에 올챙이도 보이고 물론 개구리도 있죠. 밤이면 개굴개굴 울음소리도  들리고  어릴적 외할머니댁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우리아파트  풍경(살기좋은)

오늘 저녁은 마파두부 덮밥 먹으려구요

설겆이 최소화하려고 마파두부 만들어 간단히 해결할려구요. 맛저하세요

만두콩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두콩맘

오늘 저녁은 마파두부 덮밥 먹으려구요

해피포인트 파바 픽업 7천원할인해요

14000원이상 7천원할인이예요 픽업에 쓸수있어요 거의 50프로할인이네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해피포인트 파바 픽업 7천원할인해요

배가 살짝 고파서

요거 조금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배가 살짝 고파서

(추리 매니아)파주 20대 남녀 4명 사망의 진실

1.남자2명은 완전 단짝친구고 합법홀덤펍에서 일했습니다.  2.1번 피해자 여성은 그때 홀덤펍에서 같이 일한 지인 3.2번 피해자 여성은 딜러 일자리 구하려던 사람 4.2번 피해자 여성을 면접 핑계로 불러냄 5.딜러 일이다보니 호텔서 면접보자고해도 가능했던것 6.딜링 실력을 봐야한다 뭐 이런식으로   (면접을 왜 호텔에서 봤을까 의문이 여기서 풀림) 7.합법홀덤에서 불법홀덤으로 넘어가는 건 굉장히 쉬운일 8.합법홀덤도 딜러 수당이 하루 몇십만원 9.피의자 남자들 지인들한테 돈 많이 번다고 자랑 10.그러다 코인,불법홀덤으로 빠져서 돈 다 날림. 11.그때부터 지인들보고 바닥 밑에 지옥이있니마니 다님 12.범행수법 매우 허술.인생망했다고 생각하고 자포자기 아몰랑식으로 범죄  13.그러다 범행 걸리니 미련없이 같이 저세상으로. 이사건 처음에 요상해서 의문이 많았는데 이제 정리가 되네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추리 매니아)파주 20대 남녀 4명 사망의 진실

파랭이 하나만 더 잡으면 되는데...😖

4회 동네산책 캐시 줍줍 하나 남았네........ 오늘따라 디네요 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파랭이 하나만 더 잡으면 되는데...😖

언파 작심7일

언파 작심 7일 시작해요 마스크팩이네요 좋아요 좋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언파 작심7일

파프리카와 살구

신랑이랑 애들 먹고 보냈네요 싱싱하고 맛있는 자연 그대로의 맛이죠? 가공적이고 인위적인거 말고 자연 그대로의 음식도 많이 먹어야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파프리카와 살구

파바 출첵

대문이 파스텔톤 파바 출첵 합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파바 출첵

이 시간에 파출소에서 전화 왔어요

나 누웠는데 너무 놀랬어요..  와.... 소오름... 캡처해서 사진 올릴려다가 파출소 연락처가 오픈되면 안될꺼 같아..글만 ㅎㅎ 10분전에 파출소라고 전화가 뜨길래 누웠다가 너무 놀래서.. 파출소니까 무슨일이 생긴건가 싶어서 받았더니... 저 오늘 지갑 잃어버렸거든요 그거 습득신고 하고 가셨대요 낮에 주우셔서 가지고 계시다가 지금 일하러 나가시면서 주셨다는데.. 습득하신분이 야간에 일을 하시나보네요..  눈물 날뻔..ㅎㅎ 근데 파출소에서 이런 이른 시간대에 전화를 하시는건지..  아침에 전화 하셔도 되는데 이 새벽에 전화 하셨네요  헛..  너무 놀래서 ㅡㅡㅎㅎ 기절하는줄 알았지만 전화주신 경찰관님도 감사하지요 암튼 저는 오늘 파출소로 가기로 했어요 야간에 일하셔서 인계 잘하고 가신다고 하시네요 아직도 세상은 따뜻한가봐요 ㅎㅎ 저 오늘 세상 암울하고 우울해서 눈물 났는데 급 기분 좋아져서 자네요 지니어트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ㅎ 모두한테 고마워지는 밤.. 그 습득하신 고마우신 분께도 너무 감사하네요 ㅠ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h포인트 알파벳 교환했어요 ㅎ

알파벳 L 세개가 모여서 100원으로 교환했어요 ^^

달려볼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려볼꺼야

h포인트 알파벳 교환했어요 ㅎ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