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소통 불태웠다..파이어.. 모두 굿밤 되셔요^^

일주일동안 소통 잘하셨지요? 저도 고딩엄빠 보며 마무리 합니다 ㅎ 조금 더 열심히 할껄.. 아쉬운 부분도 많지만  그래도 즐겁게 소통했어요 요즘 소소한 행복입니다 모두 수고하셨어요  굿밤 되셔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통밀스파게티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류수영님의 원팬파스타 레시피가 인기인가봐요~ 제 유튭 쇼츠 알고리즘에도 떠서 보다가... 간단하고 맛있어보여서 오늘 점심으로 픽~!! 팬에 오일과 다진마늘 볶다가 물과 파스타면 넣어주고~ 기타 다른재료들도 넣어주고 (저는 새우,관자,브로콜리,양파 넣어주었어요) 2/3쯤 익었을때 다시한번 마늘과 올리브유, 파마산치즈가루를 넣고 익혀주었어요 유기농 통밀스파게티라서 일반 스파게티면보다 혈당 천천히 오르는 효과가 있을테니.. 다이어트에도 좋은 메뉴입니다~~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통밀스파게티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아침. 점심. 빙수까지 완벽. 그리고 90분 걸어서 귀가

오늘은 춘천 놀러가는 날 아침 삶은 계란에 소불고기 반미 샌드위치에서 빵은 1쪽만. 상추 든든하게 차지키 샐러드. 아메리카노 마셔주시고.  든든하게 아침 챙기고 춘천 고고싱.  점심은 춘천에서 숯불 닭갈비 먹었어요. 청하도  한 잔^^ 그리고 닭갈비 볶음밥도 시켰답니다. 배불러서 볶음밥은 두 숟가락 정도 밖에 못 먹고 나머지는 포장했어요.후식으로 커피와 설빙 킹망고빙수 오후4시까지 클리어하고.. 맛집 꽈배기집에사 꽈배기 3개에 3천원. 그자리에서 갓 나온거 두입 베어  맛보고.. 오늘 식사 종료했어요. 소화 시키기 위해서 터미널에서 집까지 한시간 반을 걸어왔어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아침. 점심. 빙수까지 완벽. 그리고 90분 걸어서 귀가

향긋한 파인애플~

파인애플이 아주 커요ㅎㅎ 향긋하니 맛있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향긋한 파인애플~

맛없는 통밀빵을 파네요.

헬시딜에서 맛없는 통밀빵을 샀어요. 당 때문에 빵을 살 때는 통밀이나 호밀빵을 주로 사는 편인데 맛없는 빵이라고 대놓고 나온 빵은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사 봤어요. 단맛이 진짜 전혀 없는데 고소한 맛도 별로 없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맛없는 통밀빵을 파네요.

양파 깔 때 눈물 안나게 깔수는 없나요?

족발이랑 먹으려고 햇양파 4개 잘라서 양파장아찌 만들었어요.  양파 깔 때 눈물 안 나게 까는 방법 혹시 아시나요?  두 개 정도는 괜찮은데 그 이상 까다보면 꼭 눈이 너무 맵네요 ㅠㅠ 누구는 수영할 때 쓰는 고글을 쓰고 한다는 말도 들었어요 ㅎㅎ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양파 깔 때 눈물 안나게 깔수는 없나요?

웅파이 드셔보셨나요?

웅파이 드셔보셨나요? 얇게 겹겹이 쌓인 바삭한 패스츄리 안에 고기, 버섯, 치즈, 소스 등을 넣어 만든 파이에요. 지난번에 사촌동생이 주고 갔는데 비프, 보스, 치킨, 시금치 4가지 맛이 들어 있었어요. 냉장보관 했다가 먹기 전에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돼요. 가족들과 이틀 동안 2번에 걸쳐서 먹었어요. 비프파이는 소고기 스튜가 들어가 있고, 보스파이는 인도풍 커리, 시금치파이는 시금치, 계란, 토마토 소스를 넣었고 치킨파이는 크림과 닭가슴살이 들어 있어요. 패스츄리 안을 꽉 채워서 포만감이 높고  맛도 전부 다르면서도 풍미가 깊었어요! 건강한 간식으로 즐기기 좋습니다.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웅파이 드셔보셨나요?

파바 콘 아이스크림

파리바게트에서 최애 아이스크림 샀네요. 요거트랑 초쿄랑 우유 콘 아이스크림 최애 여서 항상 이것만 먹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바 콘 아이스크림

임파첸스 꽃(서양 봉선화)

임파첸스 꽃(서양봉선화)  (꽃말) 나의 사랑은 당신보다 깊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임파첸스 꽃(서양 봉선화)

캐시딜 양파 🧅 3키로 5600원

캐시딜 양파 🧅 3키로 5600원 야채 과일 캐시딜에서 조금씩 사먹는데요. 이번 양파는 중 싸이즈로 주문 했는데 장아찌용 작은거랑 섞여 있고 상한데도 있어요. 지난번 양파가 이뻐서 이번건 까보지 않고 구매 확정 해버려서 상품 문의 하려다가 그냥 넘어 갑니다. 상한거 한두개 있으면 전부 확인해서 잘라내야해요. 그냥 두면 멀쩡한 아이도 상한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캐시딜 양파 🧅 3키로 5600원

카페라떼 파르페

인별에서 후기가 난리라서 기대 잔뜩했는데 그냥 부드러운 커피맛 아이스크림이에요 맛없진 않은데 3000원.. 흐미..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카페라떼 파르페

따옴바 파인애플

중딩이 간식 더워서 아무것도 생각안난다더니 따옴바는 좋다고 먹네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따옴바 파인애플

6월 26일 (수) ㅣ 혈당일기 6기 2일차

- 날짜 : 6월 26일 (수)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 약속이 있었는데 다쳐서 항생제와 소염제를 먹고 있어서 다행히 술은 안먹고 음료수에 숯불 바베큐만 먹었어요.  그리고 오늘 아침도 식단을 하느라 라떼와 삶은 계란 2개만 먹고 2시간 반쯤 지난서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72가 나왔네요.  식후 혈당으로 너무 낮은 수치가 나와서 기계가 문제가 있나 싶기도 하네요...ㅠㅠ 너무 들쑥날쑥이라... 기계를 바꿔야 하나 싶네요.  일단 몇일 더 검사해 보고 결정해야겠어요. 수치를 완전히 신뢰할 수 없어 저 나름대로 식단관리도 하고 유산소 운동도 하던대로 계속 꾸준히 해 나가야겠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6월 26일 (수) ㅣ 혈당일기 6기 2일차

구름 한점 없는 파란 하늘!

오늘은 하늘에 구름 한점 없네요 파란 하늘과 함께 오전 걷기 운동했어요 지난주처럼 많이 무덥지 않아서 좋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구름 한점 없는 파란 하늘!

너무 배고파요 ㅎㅎ

운동후 공복 너무 배고프네요. ㅎ 정신없이 샐러드 준히했어요~ 오늘도 소스없이 맛있게먹을게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너무 배고파요 ㅎㅎ

에너지 충전하면서 슈퍼 파워 울트라 요거트 만들기

평소 우유 1000에 요거트 3개 넣고 발효시키는데 오늘은 5개 넣고 슈퍼 파워 울트라 요거트 만듬 왜냐연 스릴있어서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에너지 충전하면서 슈퍼 파워 울트라 요거트 만들기

속편한 염통꼬치

2000년대 초중만 해도 트럭에서 염통꼬치와 닭꼬치를 함께 팔았죠~ 염통은 500원, 닭꼬치는 1000원.. 닭꼬치는 종종 보이긴 했는데 가격은 3000원대로 올라가 있고 염통은 자취를 감췄더라구요~ 역전할매 같은 저렴한 안주 술집이 늘어나면서 염통꼬치집이 많아졌더라구요~ 오랜만에 20년 전 골목에서 사먹던 맛을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그맛은 아니네요. 그래도 가성비 대비 맛있고 과식할 위험 없어서 좋았습니다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속편한 염통꼬치

저녁식사- 수제돼지갈비!

먹었습니다!  숯불향이 나는게 신기했어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사- 수제돼지갈비!

파스타샐러드

식구들 파스타 해주면서 조금 남겨서 바질페스토에 버물버물했어요 바질페스토는 뭘 해도 맛있네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파스타샐러드

바지락술찜 파스타

바지락술찜에 파스타 남편의 저녁입니다. 바지락에 갑오징어도 넣어 식감도 더 쫀득쫀득 맛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바지락술찜 파스타

크림 파스타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파스타소스와 우유 그리고 에쎈뽀득 소시지랑 새우 듬뿍 넣은 파스타에요 전 토마토소스 좋아하는데 중딩이는 크림 좋아하네요 그래서 항상 크림파스타.. 어차피 전 안먹어서 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크림 파스타

카르보나라 스파게티

저녁으로 카르보나라 스파게티 먹네요 맛저하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카르보나라 스파게티

파우치 받아 왔어요~

검정이 인기라고 해서 검정으로 받아왔어요. 삭삭 이런느낌 방수재질인가요?  비오는날도 괜찮을거 같아요 . 크로스백으로 아주 딱이네요 안에도 넉넉하고요 . 사각이 통통한게 제가 아는분을 닮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우치 받아 왔어요~

제로아워 스파클링 피치

탄산이라 먹을때마다 시원해요 복숭아맛이 나는 탄산음료. 제로 칼로리. 제로 슈가라서 부담없이 먹어요 오후 시원하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제로아워 스파클링 피치

구름속 파헤치고 싶네요

뭔가 나올것 같은 뭉게구름들 엄청 나네요 ~~ 금새 어디서 몰려왔는지 ㅎ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구름속 파헤치고 싶네요

점심은 파스타로

점심은 상하이 파스타로 먹어요 약간 매콤해서 더 맛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점심은 파스타로

현대차 노조 , 파업권 확보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현대차 노조 , 파업권 확보

노란 파프리카 가격이 놀라워요 🍃

노란 파프리카 3개 가격이 얼마정도 될까요? 놀랍게도 990원에 사왔어요^^ 득템이죠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노란 파프리카 가격이 놀라워요 🍃

파바 콜라보

파바 도 콜라보 하네요. 유명한 건진 모르겠는데 제 취향은 아니네요.  장마 시간에 딱 맞는 콜라보 행사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바 콜라보

파프리카

아침에 삶은 계란 ,파프리카 ,노각 ,흑 토마토 ,챙겨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프리카

치킨먹었어요

요즘 너무 덥고 습한 날씨에 맨날 맥주먹어요 ㅠㅠ 핑계아닌 핑계로 만보만 채우면 보상심리로 먹고싶더라구요 어제는 불로만 바베큐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아 역시 숯불로 직접 구워주는 집이라 너무 좋아요 진짜 오늘은 야식 안먹고 운동 열심히할게요 다시봐도 먹고싶고 생각나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치킨먹었어요

파란 아침하늘~

예뻐서,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파란 아침하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