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콤부차로 파인애플

커피 마시고 나서 더워서 파인애플 콤부차로 시원하게 마시네요. 역시 콤부차는 파인애플 맛이 제일 진하니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콤부차로  파인애플

짜파게티블랙 드셔보셨나요?

다 거기서 거기지  과대광고지   하고 넘기려는데  구님이 진정성있는 목소리로 자꾸 꼬십니다 이거는 다르다고 ᆢ 이성끈 일프로만 더 놓치면 집앞에 있는 편의점 사러갈판입니다ㅜㅜ

하늘과솜사탕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과솜사탕

스파게티♡

토마토 스파게티와 차 마셨어요 별다른 재료없이 파프리카만 넣었는데도 맛있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스파게티♡

우리중에 스파이가 있는 것 같아

누구일까욬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스파이가있어요!!! 귀여운 스파이가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리중에 스파이가 있는 것 같아

떼창하야하니 두아리파 곡으로 오후를😏

콘서트 D-5달 아직 남았지만 많이 ㅎㅎ.. 그래도 하루하루 떼창준비를 하기위해 조금씩 들어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떼창하야하니 두아리파 곡으로 오후를😏

언파캐시

언파 캐시 받았어요 언파는 적은 금액으로도 사용할 곳이 다양해서 좋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언파캐시

달콤한 파인애플 빵과 커피

생크림에 파인애플 맛과 향을  지닌 파인애플 빵과 고소한 견과류의  맛을 가진 커피와 사랑하는 울 아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즐겨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달콤한 파인애플 빵과 커피

점심전 배고파요

아침에 두유랑 방울토마토로 버티기 하고 있어요 진짜 주말에 잘먹으니 특히 배가 더 고픈거 같아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멋지게살아야나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점심전 배고파요

파인애플 크림빵

중국집 외식에 이어 초저녁에 파인애플 파이를 먹더니 오밤중에 파인애플 크림빵 먹는다고 하네요.두 부녀가 오늘은 대기업의 힘 msg를 못잊는가 보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파인애플 크림빵

양파차 끓여놨어요

양파껍질로 차를 끓였어요 항산화효과가 크다고 합니다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양파차 끓여놨어요

대파 한단

김치 담그려고  대파 사와서  다듬고 있어요 눈물이 앞을 가려도  다듬느라  정신 없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대파 한단

파랑 오후하늘~

오후하늘이 예뻐서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파랑 오후하늘~

푸드올로지 맨올로지컷 파란통

요즘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광고하는 제품인 맨올로지 컷 파란통입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이죠. 6월 초에 그매했습니다. 통에도 쓰여있지만 탄수화물이 지방으러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거 합니다. 나아가 간 건강과 지구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네요. 이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밀크시슬 추툴물과 옥타코사놀 함유가 들어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일단 하루에 세번 두알씩 먹으라고 하지만 저는 식후에만 두알씩 먹습니다. 한달에 1kg 정도 빠진 것 같네요. 이 제품이 대박인 이유는 3개월 동안 살이 빠지지 않으면 전액 환불해줍니다.  근데 무작정 먹는다고 빠지진 않는 것 같고 운동이 곁들여져야 겠죠? 전 따로 운동을 하진 않지만 많이 걷는 편이어서 약만으로도 감량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오^^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푸드올로지 맨올로지컷 파란통

스파티필름 활짝

공기정화 식물이예요 올해는 6개의 꽃을 피웠어요  일년에 한번 꽃을 피우는데 참 예뻐요 손도 많이 안가는 공기정화 식물.. 우리집 식구^^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스파티필름 활짝

구름인가?? 쇼파인가???

바람부니 선선하긴하네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구름인가?? 쇼파인가???

스파이를 찾아보세요 ㅎㅎ

여기이 스파이가 있답니다 ㅎㅎ 귀엽고 아주 귀여운 녀석이 숨어있어요!! 탐정 여러분 찾아보세요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스파이를 찾아보세요 ㅎㅎ

아침, 양파볶음과 두부부침

생양파가 영양이 제일 좋다지만 살짝 양파를 볶으면 달달해져서 좋아요 올리브오일을 어무니께 헌납했더니 따로 지방을 챙겨먹지 않아도 되니까 좋네요 은근슬쩍 설탕도 알룰로스나 스테비아로 바꾸자고 해봐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양파볶음과 두부부침

리턴업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가르시니아

쿠*에서 가격 내렸을때 왕창 구입합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부스터 효과는 확실히 있어요. 다른 가스시니아도 먹어보았지만 전 팻다운이  딱 조은거 같아요. 지방연소에도 효과적이지만 심혈관 건강이나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되어 컨디션 조절할때 마셔도 좋아요. 근력운동 할때는 전 패스하고 유산소 운동 하는 날만 섭취하고 있어요. 운동 20분 전에 마시면 딱 좋아요

클로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클로니

리턴업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가르시니아

토마토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토마토 스파게티 ㄴ 흑토마토 , 오늘 따온 가지, 양파  넣었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토마토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저 두아리파 공연 내한가요😍😍

이예에에에에 두아리파 ㅠㅠㅠ 내한한다해서 티켓구했는데 구하게되서 가게되었습니다 ㅜㅜㅜㅜ 너무 좋아하는 가수인데.. 흐앙 너무 기쁘네요 아직 많이남았는데 어서 실제로 봤으면 좋겠어요 ㅠㅠ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 두아리파 공연 내한가요😍😍

파프리카

파프리카 잘 씻어 준비해 놓아요 쌈장에 찍어 먹으려구요 노랑색이 제일 달고 맛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파프리카

아파트단지내 차량속도 제한준수

아파트 단지 내 차량 속도 제한 준수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아파트단지내 차량속도 제한준수

양파농사 good

올해 농사 지은 양파 엄청 큰 것들이 짬짬이 있네요 한 끼에 하나씩 먹기도 벅찰 거 같애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파농사  good

오늘 점심은 짜파게티😄

짜파게티에 햄과 달걀후라이! 최고의 조합이죠 ㅎㅎ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합 냠냠합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점심은 짜파게티😄

파파존스

땡겨요앱에서 신한쏠뱅크 11000원 할인쿠폰주네요  첫구매면 5000원 쿠폰까지 알뜰 피자 드세요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파파존스

엔/달러 환율, 159엔 돌파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엔/달러 환율, 159엔 돌파

초파리 퇴치제

오후에 다이소 가서 초파리 퇴치제 샀어요. 요즘 날씨가 더워지니 초파리가 많네요  이거 좋다고 추천 해주셔서 샀어오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초파리 퇴치제

입터진 날. 점심은 찹스테이크 샐러드와 파스타..저녁엔 빵과 우유

아침은 케일사과에 땅콩버터 넣어 스무디로 먹었고.. 점심은 소고기 찹스테이크와 참나물 오일 파스타에 채소를 챙겨 먹었는데... 간식으로 팥빙수 호두과자를 먹고 입터져서 저녁에 우유랑 단팥빵 반개. 페스츄리 1개. 마들렌 1개를 먹어버리고 부른배를 부여잡고 2시간 걷다 옴. 2만보 찍었어요. 2시간 걸었지만 빵 칼로리는 아직 남아있겠죠... 홈트 좀 더 하구 자야겠어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입터진 날. 점심은 찹스테이크 샐러드와 파스타..저녁엔 빵과 우유

코코 떡볶이

코코 푸드 코트에서 떡볶이도 판매 하네요. 저는 못 가고 남편이 먹어봤는데 맵지는 않고 달달 하 대요. 피자도 짠 맛이 강해서 트레이더스 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코코 떡볶이

나이키 알파 플라이3 블루 프린트

7월 4일 목요일 10시 너무 너무 이쁘다 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나이키 알파 플라이3 블루 프린트

굿모닝 파란하늘

오늘도 굿모닝! 금요일 이네요~ 시간 참 잘가요. 주말엔 비가 온다던데.. 오늘은 덥다고 하더라구용 파란 하늘 보며 기분좋게 시작합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굿모닝 파란하늘

파인애플 맛

오늘은 파인애플 콤부차 맛으로 얼음 넣어서 텀블러에 넣으려구요. 여러가지 맛 보니 저는 파인애플 맛이 진하게 제일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인애플 맛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