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파게티 🍝

소시지까지 넣은 스파게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상으로 좀 안좋게 나왔긴한데

엄청 맛나요~ 후루룩

 

스파게티 🍝

 

0
0
댓글14
  • 고래사
    보기에도 맛있어 보입니다.
    잘 만드셨습니다^^
    하오링
    작성자
    감사합니다
    맛있더라고요 ㅎㅎ
  • 미주장
    소스가 엄청 맛있게 보여서 전체적으로 
    스파게티가 햄도 들어있어서 
    참 맛있어 보여요
    하오링
    작성자
    베이컨과 소시지까지 넣었네요
    입이 행복했어요 ㅋㅋ
  • 여리나
    스파게티 좋아해요 ㅎㅎ
    맛있겠어용 ㅎㅎ
    하오링
    작성자
    네 넘 맛나요
    집에서 해먹어도 소스가 마트에 다 파니
    좋아요
  • 파란여름
    짭쪼름하고 탱글한 소시지랑 스파게티 조합 최고지요
    스파게티 먹고 싶네요
    하오링
    작성자
    크 맞아요 조합 최고최고
    후루룩 면치기 하며 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맛있게 보여요^^
    소시지 탱글 오도독 맛나죵~
    하오링
    작성자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죠
    맛잘알 이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스파게티 맛이 
    무척 궁금하네요
    맛있게 드시고
    좋은 시간 되세요 
    하오링
    작성자
    일반적인 토마토스파게티 맛이긴 하지만
    아는 맛이 무서운 법이죠
  • 지도
    떡넣은 스파게티라 맛있어겠네요
    하오링
    작성자
    쫀득한 식감이 있으니 좋더라고요
    후루룩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