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숯불구이

어제 저녁에 먹었어요

맛있게 먹느라고 잘 구어진 고기 사진을 못찍었네요

숯불구이

숯불구이

0
0
댓글4
  • 원킬
    돼지갈비
    구워 쌈싸먹고 냉면에언져 먹고
    살살 녹아요
  • 수수깡7
    우와 제가 좋아하는 갈비네요~^^ 맛나게 드세요~^^
  • 소나무1234
    고기는 숯불에 지글지글 구워야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매일 먹어도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시원한 냉면시켜서 같이 먹고싶네용^^
    오늘도 맛있는 저녁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