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었어요 

 

 

0
0
댓글10
  • vovo2
    달달하고 맛있겠어요 
    잘 드셨네요 
  • 붉은레드
    너무 맛나겠어요 상큼하니 ㅎㅎ
  • 지도
    파인애플 달달하니 맛있지요
    
  • 마음그릇
    파인애플 맛있겠네요
    고기먹고 먹으면 소화제도 되고 좋아요
  • 여리나
    파인애플 맛있죠
    후숙할수록 달아져요 ㅎㅎ
    괜찮아70
    작성자
    노랗게 잘 익어서 엄청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사 먹고 있답니다
  • 우리화이팅
    우와 달콤하고 맛있는 파인애플..
    맛있게 드세요~^^
    괜찮아70
    작성자
    깨끗하게 손질해서 포장되어 나오니까
    간편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 파인더홀
    파인애플 넘 좋죠
    달콤하게드세요
    괜찮아70
    작성자
    요즘 국내산 과일이 너무 비싸다보니
    수입과일을 많이 먹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