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당에서 소주 잔술 파는거 통과됐대요

소주  한잔씩 사먹을수 있디는데 김빠져서  맛없지 얺을까요? 

효용성이 있을지  예전 우리 어릴적에는 잔술 팔았는데요 ㅎㅎ 

막걸리나 잔술로 팔면 좋겠네요

0
0
댓글8
  • 파인더홀
    이건 망할 것 같아요
    안사먹겠네요
    340
    작성자
    그러게요 희안한 법 만드는거는 잘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굳이 잔술로 안 마실것 같고 술 안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예 안 마실것 같은데 말이죠
    또 모르지요 뭐
    340
    작성자
    옛날옛날에 어려운 시절에 잔술 팔던 시절 있엇는데 뭣때문에 사람들이뭔하지도 않는 잔술을 판다는걸까요  아예 생맥통처럼 잔술통이 따로 있음 모를까 이상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그러게요
    소주를 칵테일처럼 해서 팔려는 걸까요?
    병 가격이 올라가지 않으면 잔 가격도 비싸게 받기는 힘들텐데 도대체 얼마에 받을려고 그러는지 심히 궁금하네요
  • 달빛23
    전 잔술 안 사먹을 것 같아요
    언제 개봉했는지도 어찌 보관했을지도 모르니까요
    340
    작성자
    그러게요 악용할수도 있겠어요 먹다남은거도 모아서 팔수도 있잖아요 그렇게 까지 술을억어야 할까요? 
  • 잘될
    소주보단 막걸리파네요
    김빠진 소주?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