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올팜에서 수확한 파ㅋ 귀엽네요

올팜에서 수확한 파ㅋ 귀엽네요

 

올팜에서 수확한 파가 왔네요 ㅎㅎ

할때는 엄청 손 많이 간다 싶더니 또 상품 받고 나면 키운거라 뿌듯해요♡ 

 

0
0
댓글1
  • 뜡이맘
    요즘  세척당근이며..채소 다듬어 깨끗이 나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