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어요 

 

 

0
0
댓글3
  • 제벌
    상큼 달달한 파인애플 드셨네요
    잘 챙겨드셨어요
  • 사랑혀니
    파인애플 너무 맛있죠^^
    즐겁고 행복한 일요일 되셔요
  • 프로필 이미지
    아델라이드
    아침에 먹으면 속 쓰러요..전..오후에 먹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