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송파 엔씨. 구경했어요^^

송파 엔씨. 구경했어요^^

 

시골쥐는 서울 구경이 재미 있어요^^

날씨는 덥지만 부지런히 다녔어요 ㅎ

1
0
댓글4
  • 파인더홀
    송파구에 있는 엔씨??인가요
    서올 구경 재미지요
  • 마음그릇
    지붕이 높아서 아주 멋지네요
    구경잘하시고 좋은날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뭐사셨나요??
     구경 하는거 잼나죠. 
  • 김봉두
    건물 멋집니다.
    오늘 날씨 화창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