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리동네 산책. 파랭이들 잡으러 가요!

오늘은 세곡동쪽으로 전 돌고 있어요

공네산책 고고씽

하루 포인트 5번까지래요~

100원 벌고 운동 ㅋ

파랑이들 보니 또 가슴이 요동치네요 ㅎ

 

우리동네 산책. 파랭이들 잡으러 가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잘 받으시길 바래요
    열심히 잡으러 가요
  • 루시안
    와~~ 진짜 파랭이가 많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오늘도 열심히 걷고 캐시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