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화요일 어니언안국에서 빵😅
아침에 다행히 300g이 빠져서 어니언 안국에 갈 수 있었어요. 일찍 샐러드 준비하는데 야채들이 너무 없더라고요. 오이만 2개 썰고 수박 깍뚝썰기는 해야 했거든요(집에 동생도 먹어야 하니까) 그거 하니까 시간이 조금 지체는 됐네요. 그렇게 샐러드 준비해서 라떼랑 얼른 나왔답니다. 그때가 6시 반이지만 라떼가 웬일인지 오늘따라 빨리 움직이지도 않고 자꾸 안 가겠다고 약간 버텨서 율곡터널 지나는 벌써 7시 40분쯤이었어요. 원래 시간이 이렇게 안 걸리는데 라떼 장단 맞춰주다가 시간이 좀 지체가 됐네요. 카페에서 내가 쌓온 샐러드 먹기는 너무 민폐라 조그만 공원에서 샐러드를 먹으려고 했는데 세상에 분명히 포크를 비닐에 넣어 준비했거든요. 근데 가방에 안 넣나봐요. 샐러드만 있는 거예요🤣 여긴 근처에 편의점도 없는데 진짜 한 5분만 가면 어니언안국인데😮💨 그래서 손으로 집어먹을 수 있는 과일로 사과 방울토마토 수박만 집어먹었네요. 그리고 드디어 어니언안국에 왔답니다. 여기는 야외 자리만 강아지 동반이 가능하고요. 제가 빵 사오고 계산하는 동안 아직 이른 아침이라 직원분이 우리 라떼 맡아주셨어요.(이곳은 안국역 근처에 제법 큰 한옥 카페이구요. 원래는 줄서는 맛집인데 7시 오픈이라 8시 때는 아직 여유가 있었어요) 전 리뷰에서 반응이 좋았던 팡도르와 뺑 오 파스타치오를 골랐어요. 전음료는 보통 안 시키거든요. 차라리 빵을 하나 더 먹는 편이랍니다. 한 가지 종류만 먹으면 줄 섰던 보람이...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모르겠는데 다른 음료는 배는 안 부르고 열량은 제법 있잖아요. 아 이 사진은 아까 샐러드 뺐던 공원에서 우리라떼 아침먹일때 사진입니다 지금 우리 쪽 야외자리엔 우리뿐이라 아까 야채만 남은 샐러드 살짝 빼서 먹었어요. 사실 이거 외부 음식이라 엄청 민폔데 정말 사람이 너무 없고 직원분들도 나한테 신경 안 써서 진짜 얼른 먹었네요. 눈치 보면서😆 다음부턴 꼭 챙겨야겠어요. 어찌 됐든 샐러드 다 먹고 빵 먹으려 합니다.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다른 야외 자리을 찍는 거예요. 이게 일부분이에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팡도르를 먹기 시작했어요. 북촌로에서 집으로 가는 길목에 있어 다른 사람들 먹는 것만 보고 먹을까 말까 망설이다가 결국엔 먹으려고 작정을 했는데도 줄이 너무 길어서 두세 번 못 먹은 빵이라 정말 기대가 되네요. 팡도르는 사진 찍어놓고 수북한 슈가 파우더 쓰러뜨린 다음에 빵 잘라서 찍어 먹으면 된다네요😘🤗 쓰러뜨릴 때도 조심해야겠어요 잘못하면 쟁반 밖으로 넘어가더라고요. 사진찍을려고 한 번만 잘랐는데 실제로 먹을 때는 더 많이 잘라서 먹었답니다. 슈가 파우더에 찍어먹으라 했지만 저는 슈가 파우더를 털어서 먹었답니다. 찍어 먹기까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우리 자리는 빵쟁반과 울라떼 물 그릇과 여기 어니언에서 준 강아지 물그릇까지 혼재되있네요. 라떼는 얌전히 앉아 자기도 주라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들어가는 입구 쪽과 야외자리 그리고 조그만 정원이 있는 전경이고요 입구 쪽 옆에도 야외 좌석이 있는데 저기 처음에 자리 잡았다가 나무로 돼 있는 의자가 나는 괜찮은데 라떼가 불편해서 4인 좌석으로 옮겼네요. 우리 쪽 자리는 4인자석이 2개 있답니다. 여기도 참 좋아요. 처음엔 염치가 없을 것 같아 2인좌석 앉았다가 어쩔 수 없어 이리로 왔어요 빵과 내부 자리가 있는 데로 들어가는 문 이렇게 줄 서는 공간이 있죠. 아까 팡도르는 다 먹고 뺑 오 파스타치오도 반 나눠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는 거 있죠. 뺑 오 쇼콜라에서 초코대신 달짝한 피스타치오 크림이 있다고 생각하면 되고요. 너무 맛있는데 너무 달아서 반은 포장했어요(집에 가져가서 동생이 먹으면 다행인데 동생 싫어하는 스타일이라 하우스 가서 우리 엄마와 이모 반 나눠서 드렸습니다. 집 가져가면 제가 다 먹을까봐요😅) 울라떼는 팡도르를 엄청 좋아했어요. 설탕 안 묻은 부분으로 주긴 했네요. 어쩌다 한 번 먹어보는 거니까 괜찮겠죠? 빵 먹고는 여기서 챙겨준 물을 잘 먹네요. 그릇이 크고 넓어서 그런가? 프라스틱 휴대용 물컵이 초라해지네요. 나도 빵 맛있게 먹고 남은빵 포장해 오고 라떼도 제 무릎을 대고 쉬고 있어요. 하늘도 너무 좋고 바람도 선선하고 움직이기 싫었거든요. 이때만 해도 근데 지금 열 신데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줄이 어마무시하네요. 가야 될 거 같애요 그래도 달달한 팡도르와 뺑 오 파스타치오 덕분에 라떼와 나는 엄청 달콤한 아침을 보냈답니다☺️🤩 나오면서 기념으로 라떼 1장 찍어줬어요. 10시때 빵집 모습은 원래 제가 알던 모습이네요. 만약 여기를 가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오픈 7시니 7시부터 10시 안에 가보세요. 웨이트 없이 바로 빵 사서 드실 순 있어요. 근데 나 갔을 때도 실내자리에 사람이 많았어요. 저야 야외 자리라 바로 사서 바로 앉을수 있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토스퀴즈
정답 바로주유
러브복동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300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4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앱에서 쇼핑 가능한 G포인트 3,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완주자 발표🔥 🩸혈기챌 4기 완주자 명단🩸 가을이엄마 빈이준이맘짱 쪼물딱 가을하늘맘 빌빌이 찌니아빠 강곰돌 빠담소리 차돌이맘 강미미 뽁이마미 채근담345 강안2502 뾰료롱 초심무심 걩이 쁜지맘 초이용 건강하루 사랑합니다4 최민준엄마 건강하자으니 사비나67 쵸코파이팅구 걷기가좋아 사자킹 치노카푸 게리프 산곡동미녀삼총사 친절해 골말 삼삼동동 카타리나60 공양미 삼손 코코리다 구라72 상한상한 콩나무 구름속하늘 새벽을열다 쿄쿄84 구리구마 새봄아침에 크리스탈b6m 구삥l 생각없는아이 클로니 그리얌 생강꽃 태재네 글라라 서경용 터벅 금장산 서나얌 투호 김또맘 서해태백산3QUGB 티얼그레이 깊은샘 세림혜수기 파인솔 까꿍스 셰어 파인호랭이 깻잎녀 수국이 푸릉푸릉이 꽃이뻐 수퍼마덜 프라임12345 꿈굽는사람 수호천사삐삐 프리티뒤짱 나야나얀 숲마을 핑코스모스 나이거 슈롭 핑크걸 난초777 스마일맘1 핑크펭수 낮밤1 스타벅스DT 하늘한번 내사랑정이 스터디 하연달 냥냥써브 신난코코 하이0530 노는게제일조아 신자유인 하이오 높은강 신행지 하트니 뇌순이 써니ㅋㅋ 한루비 다크루시퍼라피엘 썩수지 한소래미 달달별 씬아 할수있담 달달한일상 씽씽걸 행복휴 달콤한게으름 아름다운세상2 행운복덩이 달콩님 아이스크림언니 향기222 달토끼81 아침향 향림울타리 담율로 안개꽂한다발 혁혁 당근먹기 안녕하세요님 호랭이99 데굴곰순 알밤2 호호수기 도정훈 알비나2 홍길이 돌고래쪼아 앙뚜 환ᆢ 돌푸 앙칼진애미나이 후빠 동그라미1 앵두정원 흑설향 동동이고모 얍화이팅 힐링런치 두부닷 어묵손가락 agnes0117 두부바위 어트지니요 bluesea 등산들맘 어흥어흥 comachen1 디오레이 언제나행복 CSM6978 땅콩감자 에네스 dbhhj 또또숑 엘트 Dizzysun 똥강아지공주님 여울햇살 eggy 뚜벅뚜벅뚜벅뚜벅 여자윤정수 flyihan 뚜벅에몽 연완이맘 freeday 뛰어라토끼 엽댕2 goldtrees 뜡이맘 영진왕빠 greenthumb 띵굴이 오래오래 haass 라떼사랑v 오르테즈 Heej 랜디랜디 오버더레인보우 HH0308 로앰 옴살 HL 마고할미 왕대박1 jeju줌마 마루와함께 왕대박7 jeonghee 마이뽕 왕비될거야 jive12 만캐쉬원해요 용용님 k0mmi 매직이 우리아들2 kbstar9670 매화나무 웅뚜이 KKK용식이22 멋장 워니뚱 Kramer 무브먼ㅌ 원신흥동농부 KWK 문탱맘 으라라라챠 lilymijin2 뭉3이 으샤으샤홧팅 MINJEONGYi 뭔소리야 으찐 minminn 미니미썬가드 은남매 mmi 미수기왕짱 은유랑 moon1535 미지동현맘 은향이 muuu2 미클 이명희좋아 myjung9770 민니23 이쁜서니짱 Pooh0153 민서니PNBDN 이유주 R10프로ㅡDual 민트핑크 자몽한고미 R10프로ㅡMain 밀루땡땡 장보고 R12프로ㅡDual 밍키199 재슥이 R12프로ㅡMain 바다속고양이 재털이 RA54ㅡMa 바로지금이지 정숙한여자정말 rheeon 박미옥 정쑥이 Rip12프로ㅡMa 박선비 정우철11 run2 밥알곤약 제리DJ sara0904 뱀사골반달곰 조콩만 sara1298 베베루나 주여니2 shin3357 별거아닌걸 죽비 so2 별사랑천사 준이할미 so이니 복덩이복덩이 지구외계인 sunny82 복례여사 지니1024 superjob 복숭아사랑 지니어스쩡 systle10 붐뿜 지니어티노 vovo2 블리네 지은이5088 wrinkle 블리비 지은할아버지 ymittang 비인스 지호이모 ZGMF 비포장도로자전거 쩌기저별 zntkskzlzy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
공복 체중측정
몸은 잘못이 없다. 내 마음만 바로 잡으면 다이어트는 오 늘도 성공!
야고
혈당일기 5기 4일차
24.6.18 6시 : 공복 어제 저녁을 늦게먹고 바로잤더니 공복인데도 좀 높게 나왔네요. 소화좀 시키고 자야겠습니다. ㅠㅠ
눈봄아빠
유지어터의 50kg 이하 유지!!
1.Before / After 사진 6/5 오후 몸무게 49.8kg 6/17 아침식사 후 몸무게 49.7kg 50kg 이하 유지 성공 2. 감량기간 2024.06.05~2024.06.17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감량전 : 49.8kg (식사 후)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감량후 : 49.7kg (식사 후) 5. 감량 방법 (식단) 고기나 과일, 야채 위주의 식단을 하였고 파스타가 너무 땡겨서 양심상 토마토가 아닌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낮은 오일파스타 먹어줬어요 6. 감량 방법 (운동) 매일 산책했고 주2회 필라테스 1시간씩 진행 7. 꿀팁 및 조언 야채 단백질 위주의 식단과 식사 직후 바로 앉지 않고 걸어주고 움직여주니 살찌지 않는 체질로 바뀌는게 느껴졌습니다 중간에 49.2kg까지도 감량이 됐었고 50키로 유지는 손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diane0807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후기
1. 비포/에프터 사진 2. 감량기간 ~ 이번 지니어트 다이어트 챌린지 기간은 6.10 화 ~ 6.17 월까지 8일간의 기록입니다 3. 감량전 몸무게 4. 감량후 몸무게 69.1 68.1 -1kg 감량 5. 감량 방법 : 식단 ~ 이번 챌린지 기간에는 이런저런 일이 많아서 식단에 100%신경을 쓸수가 없었어요. 간헐적단식을 하려고 했지만, 약을 먹어야해서 3끼를 다 챙겼구요.. 탄수화물을 좀 줄이고 단백질을 조금 더 챙기는 정도로 식단을 했습니다 아참. 혈당관리에 좋다는 애사비도 중간중간 챙겨서 먹었습니다 6. 감량방법 : 운동 ~ 이번 기간에는 무릎이 아픈 와중에 허리까지 삐끗해서 근력운동은 거의 할 수가 없었어요.. ㅜㅠㅠ pt수업도 못가고 집에서 캐시홈트의 가벼운 스트레칭과 30분 걷기로 몸에 활력을 주는 정도로만 해주었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 이번 다이어트 챌린지 중에 허리를 다치는 바람에 운동을 제대로 못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컨디션이 정말 좋은날이어서 열심히 운동을 하다가 허리에 무리가 되는 동작을 했더니 바로 삐끗해버렸어요ㅜㅜㅜㅜㅜ 진통소염제를 먹는데 대자연 시작전이라 몸이 확확 붓는바람에 시작체중이 높았습니다 거의 2킬로가 붓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챌린지 목표는 붓기빼기였어요 다행히 저탄수화물식사와 걷기로 1.5정도 빠졌었는데 대자연이 시작하니 또다시 붓더라고요... 여성의 몸은 진짜 호르몬에 의해서 영향을 정말 많이 받는다는걸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이번이 세번째 허리 다친건데요 . 세번다 다이어트한다고 열심히 운동하다가 삐끗한 거였습니다.. 지니어터 여러분들..저처럼 컨디션 좋다고 너무 무리해서 운동하는거.. 절대 안된다는거~~꼭. 기억하시고!! 안전하게,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길~~.
로사0712
6월 17일 (월)| 혈당일기 5기 5일차
-날짜 :2024년 6월 17일 -혈당 측정 시간 :저녁 식사 이후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가족 식구들과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녁 식사 메뉴는 짬뽕입니다 짬뽕은 직접 만드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진 냉동식품 짬뽕입니다 여기에 부족한 야채 채소 해물을 풍성히 넣고 간을 보았더니 처음에는 꽤 매웠으나 이제는 먹을 만하게 메워져서 면은 건져 먹고 남은 국물은 밥을 말아 먹었습니다
행운복덩이
12차 다이어트 후기
1. 감량 기간: 6.4- 6.14 2. 감량 전 몸무게 &눈바디(비포): 48.3 3. 감량 후 몸무게 &눈바디(애프터): 46.9 (-1.4 감량) 4. 감량 방법 (식단) 이번 회차 초반에는 대자연 기간이라 식욕이 없어져서 의도치 않게 자연스럽게 감량이 되었고, 그 후에 식욕이 폭발적으로 돌아와서 체중 유지하기 위해 저녁을 좀 줄이고 야식을 없애는 대신 식단은 좋아하는 것들 위주로 구성함. 그래서 그나마 입터짐을 좀 방어할 수 있었고, 초반에 46.5까지 빠졌던 걸 0.4 찐 걸로 방어 성공. 5. 감량 방법 (운동) 대자연때문에 운동을 못 가서 대신 집에서 캐시홈트를 이것저것 해보았음. 종류도 엄청 많고 귀여운 포인트도 획득할 수 있어서 좋았음ㅋ 6. 꿀팁 및 조언 대자연 기간에 입맛이 없어져서 한 사흘을 한 끼씩 먹고 그랬더니 진짜 살이 확 빠졌더랬는데, 이렇게 굻어서 뺀 살들은 진짜가 아니라 다시 먹기 시작하면 바로 고대로 돌아오는 걸 다시 한 번 확인. 식단은 진짜 영원한 숙제 같음. 그치만 분명 의식을 하고 노력하는 것과 아닌 것은 분명 차이가 있으니까 꾸준히 노력하는 수밖에.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좀 쉬운 길로 가보려고 헬시딜에서 다이어트약(?)을 구매했는데 정확한 수치(?)를 위해서 다음 회차부터 해보기로. 다이어트약은 처음이라 둑흔둑흔ㅋ
나비리
호기심으로 시작한 1주일간 단식다이어트의 솔직한 후기
저번주에는 호기심으로 단식다이어트를 해보았어요. 수많은 다이어트 중에 간헐적 단식에 대한 다이어트를 정말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과연 효과가 있을까" 무슨 유행처럼 단식을 많이들 하시길래 궁금했어요. 다이어트의 목적이 미용도 있을테고 체질개선등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저는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허리도 많이 아팠던지라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간헐적 단식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분들은 아마도 간헐적 폭식을 했을거라고, 한 끼 먹은 것도 어떤 걸 먹냐도 중요한 거 같고 여러 자료를 찾아보다가 이번에는 단식 다이어트를 해보기로 했어요. 대자연의 기간이 지나야 식욕도 줄고 감량 효과가 크기 때문에 그 날에는 잘 챙겨먹고 쉬다가 끝난 후에 바로 시작해서 단식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단 이틀이였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아무것도 안 먹는 단식이 속비움에 좋다고 하길래, 물만 먹는 단식을 했는데 완전 포기했어요😢 이틀하고 포기ㅠ🥬🥬 그 이후로는 17시간 단식으로 바꿨어요. 그리고 5일을 17시간 단식으로 했어요. 그렇게 6월 10일부터 6월 16일까지 딱 일주일해서 0.6 키로가 빠졌어요... 머지.. 운동하고 식단하고 감량한거랑 차이가...거의 없어요...🥹 오히려 더 고생하고 안 빠진듯한 느낌🥲 아무것도 안 먹는 단식할때는 감량이 꽤 있었는데 그 이후 17시간 단식으로 바꾸니 살이 야금야금 붙더라구요ㅎㅎㅎ 저는 쪘다 빠졌다를 잘 반복하는 편이고 정체기가 오래가서 몸무게가 잘 내려가지 않는 몸무게가 있었거든요 단식원에 들어가서 일주일씩이상 오래 하시는분들도 있던데 아~ 정말 의지가 대단하신거같아요 3일 정도하면 3키로~5키로 빠지던데 일단 몸에 변화가 너무 심해서 하루 이상 지속하기가 힘들었어요. 사실 단식은 아무것도 먹지않고 물과 소금정도만 섭취하지만 저는 너무 힘들거 같아서 단식 하루전에 식사량을 줄이고 마지막 식사는 두유를 데워서 먹고 단식을 시작했어요 활동할 힘이 없어서 운동은 하지 못했어요😭 몸무게가 고무줄처럼 2,3키로는 왔다 갔다하고 있는데 절대로 그 이상 내려가지 않는 몸무게가 오래 지속되고 있었거든요 어느정도 빼고나면 빼기가 정말 어려운 시기가 오는데 그때 시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없던 두통오니까 침대에만 누워 드는 생각이 안 아프기만하자 였어요. 아픈거 정말 싫고 단식이 맞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함부로 굶는건 안됩니다 정말 비추천입니다. 히흐 먹고 운동하며 빼는게 최고예요. 먹는게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단식 후에 보식이 중요하니까 보식으로 죽먹었어요. 어지럽지만 않으면 하루 정도는 더 해볼생각이었는데 두통이 심해서 안되겠더라구요.. 이틀로 마무리하고 완전 굶는 단식보다는 저녁을 7시 이전에 먹고 담날 점심까지 17시간 간헐적 단식을 했어요. 일찍 자는 편이라 밤에 배고픔에 대한 걱정은 없어서 괜찮았어요.그래도 이전에 해보았던 단식보다는 참을만 했어요~ 🍋🟩단식 부작용🍋🟩 🔸어지럽다 🔸힘이없다 🔸핑계 아니고 운동을 하지 못할 정도로 기력이 없다 다이어트를 하면 간헐적 단식을 하기도 했는데 이렇게 20시간을 넘게 굶으니까 힘이 너무 없어서 누워만 있게 되더라구요 운동은 커녕 스트레칭조차 할 힘이 없고 무엇보다 힘들었던건 두통이었어요 저는 두통은 없는 편이었는데 머리가 넘 아프고 그래서 물을 넘기면 속도 울렁거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단식다이어트를 할때 보통 단식원에선 정제된 소금을 먹는데 그건 먹기가 힘드니 이온음료를 마시면 하루 이틀은 참을수 있어요. 코로나 걸렸을때 온몸에 힘이 없었을때 아플때 밥차려먹기도 힘들때 어지러울때는 이온음료가 괜찮더라구요. 그때는 식단을 토마토계란다이어트를 했었는데 앞자리가 바뀔만큼 뱃살이 쏙 들어갔어요 이번 단식도 그때처럼 뱃살이 조금 들어갔네요 과식을 하거나하면 한두끼 굶으면 괜찮지만 이제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좀 힘드네요 물단식이며 초절식이며 어지러움이 생기니까 잘 챙겨먹으면서 하는게 중요하다는 걸 다시 느낍니다. 건강하자고 하는건데 건강을 잃는건 소용없잖아요 과식을 하거나 했을 때 한 두끼정도는 하더라도 하루이상 굶는건 안되겠네요 그래도 감량을 해서 그런지 보식후에 기분은 좋습니다 ㅋㅋ 본격적인 다이어트 전에 한두끼 거르시고 식단 먼저 적응 후 운동을 시작하면 몸무게는 물론 체지방도 함께 빠지더라구요. 이번주에는 에너지가 필요할꺼 같아 고기로 식단을 할거예요 ^^ 단식다이어트를 한 후 폭식하면 바로 요요오니까 활동량도 좀 늘리고 식단과 운동을 할 계획입니다. ✔️과식, 야식 금지 ✔️금주 ✔️커피끊기 요즘은 다이어트 하면서 이렇게 지켜주고 있어요 여름에 단식다이어트는 쓰러질 수 있어요 수분 보충 꼭 하시고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지금 잘 보내야 여름에 힘들지 않으니 체력도 키우고 운동하면서 맛있게 잘 먹으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함께해요😃😃
앙칼진애미나이
삼백초 꽃
환경부 멸종위기 야생생물 2급에 속하는 귀한 삼백초를 식물체험장에서 봤어요. 삼백초란 이름은 잎(꽃 바로 아래쪽에 있는 잎)도 꽃도 뿌리도 흰색이기 때문에 붙여졌다네요. 삼백초는 귀한 약초이기도 한데 꽃말도 행복의 열쇠네요. 행복의 열쇠인 삼백초 꽃을 보고 행복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roh69
등산하고ᆢ홈트하고
오늘도 즐거운 산행 완료 등산하고 와서 집에서 바로 홈트 시원한물로 샤워하고 나오니 ᆢ너무 좋으네요
곤냥이나와
다이어트식단으로 저녁완료
야채위에 수제로 만든 요거트와 과일을 올려 건강한 한끼 먹었답니다 변을 2틀 넘게 못봤는데 먹고 바로 신호가 오네요 ^^
곤냥이나와
힘들었던 약 3주간의 다이어트
이게 살뺴기전 (84kg) 감량 후 ( 75kg ) 입니다. 살뺴면서 여러가지로 고민을 많이했는데요, 가장 먼저 살을 빼야겠다고 마음먹었던 이유는 몸이 무거워진게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움직임도 둔해지고 아무래도 몸쓰는 현장일도 같이 병행하고있는데 일하는 것에 있어서도 쉽지않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감량방법으로는 식단, 운동 그리고 주기적인 헌혈이 있었는데요.. 감량기간동안 헌혈을 두번 했습니다. 헌혈 직후에는 과도한 운동을 하기보다는 건강을 생각해서 조금 챙겨먹는 여유시간을 조금 두지않았나 싶습니다. (영양분 흡수해도 피가 빠져나갔기 때문인지 살은 크게 안붙더라구요. 먼저 식단은 아침저녁으로 닭가슴살 샐러드를 많이먹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샐러드에 드레싱 조금 넣고 밥을 많이 먹었던것 같네요. 밥먹으면서 단백질 챙기려고, 생두부에 먹기도하고, 닭가슴살 데친것을 먹기도하는 등 변화를 조금 주기도 했습니다. 처음 이틀인가가 무척 힘들었지만, 금새 적응되더군요. 이전에 살을뺴본 경험이 있어서 물을 자주 챙겨먹고 하는 등 시간적으로 노력을 많이했던것 같습니다. 운동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아파트 헬스장을 많이 이용했던것 같아요. 그런데 헬스장만 다니면 아무래도 지루한날도 있고 힘들기도하더라구요. 그런날에는 바깥으로 걷기운동을 많이하러다녔습니다. 주말에는 가방에 생수를 잔뜩 집어넣어서 등산도 다녔구요. 그렇게 운동하다보니 살이 좀 많이 빠졌던것 같아요. 운동하실때, 여러모로 힘들고 식단도 괴롭고하지만, 감량하고나서의 저를 상상하면서 버텼던것 같습니다. 먹고싶을 때는 꾹 참고 나중에 멋있는 자신을 상상하면서 버티시면 조금 도움이되지않을까싶습니다.
쿠보
찐감자
지인이 주신 감자로 바로 쪄서 먹어 보는데 포슬포슬 하니 너무 맛있네요. 이걸로 감자 샐러드 해서 먹어도 맛날것 같아요
로블ㅎ
2주간 다이어트 후기!
1. 비포에프터사진 2. 감량기간 6.03일~6.17일 (2주) 3. 감량전몸무게 50.7kg 아직 붓기가 많음 4. 감량후몸무게 50kg (-0.7kg감량) 작은 감량이라 전후 차이가 안느껴지기 시작ㅠㅠ 5. 감량방법(식단) - 평일: 하루 3끼 중에 샐러드 식단 1끼 포함 시켜주기 (탄수화물 섭취 줄이기) - 야식 등 유제품 줄이려 노력하기 -> but 빙수는 줄이지 못함… 여름을 식혀 줄 시원한 저칼로리 간식 추천해주실분~~~ 6.감량방법(운동) 감사하게도 지니어트 챌린지와 함께 꾸준히 실행 중~! (손목닥터 9989 어플 모르시는 분 없겠쬬!?) - 걷기챌과 함께 하루 6천보 이상 걷기 - 주말에는 노력을 통해 유산소 1만보 이상 걷기! 7.꿀팁 작지만 늘지는 않는 것에 감사하네요.. 49.8kg까지 감량했었지만 생리기간이라 합리화하며 먹었더니 빠졌던게 급격히 다시 원상복귀..ㅠㅠㅠ 간헐적 단식이 그나마 많이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0.7kg라도 감사합니다 ㅎㅎ 다이어트라기보다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게 목표랍니다! 여러분들도 함께해요~!
이니어트짱
사진 추억여행하다가 귀한 걸 발견했어요
ㅋㅋㅋㅋㅋㅋ바로 그건!! 제가 처음으로 1등됐을 때 사진입니닼ㅋㅋㅋ 아.. 이때.. 진짜 잠을포기하면서까지했거든요.. 어떻게했는지 지금보면 웃겨욬ㅋㅋㅋ 이때 너무나도 기뻐서 친구한테 자랑하고 캡쳐해서 막 좋아요 누르거 난리법석이였는뎈ㅋㅋㅋㅋ 이 사진만은 절대 못지우겠어요.. 이때 또 1등 단 한명만 !!!!! 뽑는거라 정말 경쟁이 치열했거든요 정말정말루.. 그때 경쟁자분(?)이 계셨는데 그분 이겨보겠다고 혼자 끙끙앓던 저의 모습 추억이네요🤣 무튼 지금봐도 엄청 기분이 좋아지는 짤이네요 흐흐💙
구룸구룸
2주다이어트 후기《12회차》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6/4 ~6/16 3. 감량전 몸무게 56Kg 4.감량후 몸무게 55.5Kg 다이어트 후기 3회 연속으로 참여 하는데, 몸무게 빠지는게 힘드네요. 여기서 좀 먹었다 싶으면 바로 바로 몸무게 수치가 올라 가고 나름 걷는 운동 열심히 했습니다. 5. 감량방법(식단) 전 식단은 하지않고 늘 먹던대로 했구요. 밤 9시 이후는 왠만하면 안 먹을려고 노력했 습니다. 6. 감량방법 열심히 걸었습니다. 저 만의 루틴 오전 만보걷기, 계단오르기. 저녁산책 1시간 걷기, 캐시홈트 하기 며칠 빼고 2만보씩은 걸었네요. 7. 꿀팁 및 조언 다이어트는 자신과의 싸움 인것 같아요. 저도 만보걷기 첨은 힘들었어요. 꾸준히 걷다보니 하게 되더라구요. 만보기 어플도 여러가지 많이 있길래 다운받아 열심히 걷고 앱테크도 같이 하게 되니 더 좋은것 같아요. 운동 동기 부여가 되더라구요.
여니솔이맘
카뱅26주 적금들고 H포인트 천포 받았어요
천포 바로주네요 ㅎ 플러스포인트는 저는 별쓸모없는데 일단은 가입해봤어요
달려볼꺼야
[12회차] 2주동안 꾸준히 건강한 식단과 운동 병행
Before / After 감량기간 6월 4일 ~ 6월 17일 감량전 몸무게 55Kg 감량후 몸무게 54.7Kg 이번 2주 다이어트 프로젝트는 여름을 맞이하여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기전 건강한 생활과 적당한 운동, 충분한 수면으로 소중한 신체를 한층 더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다. 여름에는 건강한 사람도 무더위로 인해 체력 소모가 많은 계절이다. 여기에 무턱대고 체중만 감소한다면 건강의 위험이 올 수 있으니 이번 프로젝트에 맞는 기준으로 2주간 건강한 몸을 지닐 수 있게 노력하였다. ** 기존 나만의 다이어트 기준에 중점을 두고 식단과 운동을 업그레이드 하였고. ** 건강검진 결과 헬리코박터 진단으로 하루 두 번 항생제 복용으로 식단과 운동을 조절함. 감량방법(식단) (금식시간 조절) 저녁 20:00 ~ 다음날 아침 8시까지 ** 항생제 복용으로 (12시간 금식) ** 공복시 생수나 보이차 마심 (아침) - 레몬즙(4시10분), 당근주스(6시10분) 마심 - 반숙 달걀, 그릭요거트, 감자 및 단호박 샐러드 - 그릭요거트와 얇게 썬 참외 샐러드(참외1개, 그릭요거트100g, 제철과일, 올리브유1.5T, 레몬즙1T, 죽염 및 꿀 약간) - 과일, 견과류토핑(그릭요거트, 견과류, 그래놀라, 블루밸리, 블루베리콩포트, 수제 딸기쨈) (점심) ■ 더위로 인한 사라진 입맛을 살리기 위해 고열량 식단 구성 - 현미찹쌀콩밥(불린현미찹쌀1컵, 쌀1컵, 완두콩1컵, (콩은 취향에 맞는 콩)) - 들깨삼계탕(닭다리순살800g, 불린현미찹쌀2컵, 들깨1컵, 마늘6쪽, 씨뺀대추5개, 대파2개,죽염1T) - 안심스테이크(유기농안심600g, 상추, 깻잎, 브로콜컬리, 열무김치 등) - 돼지불고기(돼지고기800g, 고춧가루1T, 마늘1T, 저당고추장1T, 미담1T, 매실액기스1T, 양파1개, 대파2개, 코인2알, 표고가루1T, 다시마1T, 깨소금2T, 참기름1T) - 사골떡만두국(사골국500mg, 떡살300g, 만두5개, 대파1개, 김가루) - 돼지고기김치찌개(목살 및 앞다리살400g, 김치2포기, 양파1개, 대파2개, 미담1큰술, 고춧가루1큰술, 코인2개, 다진마늘1큰술) - 두부조림(두부420g, 양파1개, 대파1개, 고춧가루1큰술, 고추장1큰술, 다진마늘1큰술) ■ 여름철에 수확된 식자재 위주로 다양한 식단 구성 - 다슬기미역국(다슬기300g, 미역30g, 죽염1/2T) - 오징어콩나물국(콩나물한봉지, 오징어3마리, 다시마큰것한장, 코인두알, 대파2개) - 냉모밀국수(메밀국수200g, 갈은무우1T, 멸치와 다시마육수600ml, 유기농메밀국수소스, 대파1개, 김가루와 고추냉이 약간) - 머위들깨탕(새우10마리, 머위대500g, 들깨가루5T, 다시마와 코인2알, 죽염1/2T) - 가지구이(현미라이스페이퍼, 가지, 식용유, 올리브유 약간) * 야채(샐러드, 상추, 깻잎, 케일, 가지, 호박잎, 파프리카 등) * 수산물(김, 미역, 오징어, 꽃게, 병치 등) (간식) - 제철구황작물(감자, 고구마 등) - 제철과일(수박, 참외, 토마토, 블루베리, 체리등) * 수박주스, 오미자차, 매실차, 탱자차, 미숫가루 등 (이른저녁) - 현미쑥떡, 쑥개떡 등 약 복용을 위해 무리하지 않게 간단한 요기 식단 * 위가 약하고 몸이 차가워서 쑥을 이용한 음식 선호 감량방법(운동) (전신근력운동) - 고관절기능 운동으로 골반과 하체를 풀어주고 브릿지도로 힙업+복부힘까지 챙겨주기 * 허리코어 강화에 좋은 운동 (유산소운동) 몸에 열이 오르고 땀이 많이 남 - 러닝머신을 경사 15도에서 매일 7분 정도 걷기 - 경사 0으로 내리고 속도 10로 달리기 * 무릎보다 엉덩이 힘으로 달려야 함 (발뒤꿈치와 엉덩이가 가까워지는 느낌으로) - 하루 만보걷기 운동으로 심장, 폐의 기능 향상과 혈압, 쳬중을 감소시킴 또한 관절에도 좋고, 우선적으로 스트레스 감소로 심리적 편안함을 향상 시키고 있음 (전신유산소) - 스키에르그: 당길 때 매우 힘듬 - 천국의계단: 칼로리 소모가 높음 (30분만 타면 200Kcal 순삭) * 근력운동까지 가능하여 자세와 난이도가 중요함 * 복부에 가볍게 힘을 주고 명치를 들고, 이때 허리가 꺾이지 않도록 주의하고 엉덩이는 살짝 뒤로 빼고 상체는 30도 정도 숙인다(상체고정) * 발 뒤쪽에 체중을 실어 계단을 밀고 무릎이 과하게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해야함 * 보통 6~7로 30분(기계마다 속도가 다르므로 맞는 속도로 조절해야 함 ( 하체근력운동) 근력운동중 가장 중요한 운동임 - 씨티드 레그프레스: 발의 위치와 넓이에 따라 근육이 다른 자극점을 찾아 하체의 발달에 골고루 영향을 줍니다 * 허벅지와 엉덩이에 자극을 주며. 한 세트당 12~15개 할 수 있게 자신에 맞는 무게를 선택하고 다리를 편하게 구부리고 펼 수 있도록 벤치 거리를 조정 호흡을 들이 마시면서 숨을 부풀리고, 허벅지와 아랫배가 븥는 느낌으로 골반 움직임을 만들어 접었다 펴준다 * (주의사항) 호흡을 뱉으며 부풀렸던 배에 힘을 고며, 하체힘으로 밀어주어야 하고 상체가 움직이지 않도록 엉덩이를 패드에 밀착 해야함 ● (효과) - 기초 체력 올리기에 아주 좋음 * 육체적으로 스스로 몸의 감각을 찾고, 자신의 몸을 이해하며 컨디션에 맞게 운동할 수 있도록 자립심을 키워줌 * 정신적으로 용기가 생겨 자존감 상승(멘탈향상) 꿀팁 및 조언 (꿀팁) _ 캐시홈트 운동과 병행하면 몸의 유연성이 한층더 업그레이드 됨 * 디라인을 살리는 5분 스쿼트, 예쁜뒤태 만들기 운동, 팔뚝살,겨드랑이 살 제거 5분 루틴, 상쾌한 아침을 여는 스트레이칭, 초보자를 위한 푸시업 운동, 전신타바타 올인원 루틴 등 - 다이어트 기록일지를 꾸준히 작성한다 * 몸무게, 눈바디, 인바디, 아침, 점심, 저녁 등 (조언) - 식단과 운동의 조화가 맞아야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음 *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본인의 몸의 밸런스에 맞는 식단을 구성 * 처음부터 강도 높은 운동을 하면 몸의 체력이 받춰주지 못하니, 점점 강도를 높여가야 함 - 운동 및 요가를 마치고 나면 꼭 몸 이완을 시켜줘야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미주장
바로잰 사용중이에요
병원에서 고혈압 약 먹으면서 정기검진을 다닐때 혈당까지 측정을 해야해서 구입했어요. 매번 찌를때마다 따끔거리고 검사지도 매번 비용을 들여야하니 다른 방법으로 바꿔야 할거 같아요..
플리트비체
초록초록 우거진 나무
남한산성 가는 길이예요~~~ 애들 학교 보내고 바로 출발했어요 힐링하고 올께용
우리화이팅
추리 매니아-구하라 금고 도난 사건
추리 매니아로써 이 사건이 어처구니 없음 내용은 간단함 1.2019년 11월 구하라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남 2.2020년 1월 구하라의 49제 장례 절차가 끝남 3.가족들이 잠시 집을 비움 4.이때 의문의 남자가 침입함 5.범인은 안경,마스크를 쓰고 얼굴을 가림.장갑을 끼고 있음 6.CCTV를 나뭇잎으로 가림. 7.현관 비밀번호를 눌렀지만 문이 열리지 않자 벽을 타고 2층 베란다를 통해 집으로 침입 8.범인은 고가의 물건은 건들이지 않고.금고만 훔침 9.범인을 특정하지 못하고 미제 편철 결정 이 사건이 미제가 되는것이 맞는가? 널리고 널린 cctv와 블랙 박스 지나가는 똥개가 수사해도 바로 잡힘 경찰은 수사 자체를 안한것이 확실함 나쁜 놈들임. 범인은 금고안에 구하라가 사용했던 핸드폰을 노렸을것이 화실함 그안에는 물뽕으로 강간하고 뒤봐주고 중요한 정보가 있었을것임 22일 거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송된다 하니 기대중
야고
부러진 장미허브
물 주다가 장미허브가 부러졌어요. ㅠㅠ 이쁜 장미허브 바로 화분에 삽목 했는데 잘 자라겠지요.. 화분에 작은 장미허브 삽목이 가득입니다.
루시안
혈당 일기5기 6일ㅊ
아침 식후 혈당 110 대부분 식전에 재봐서 식후는 얼마의 수치가 정상범위인지 모르겠네요 바로 쌀밥에 기본반찬으로 아침 먹은후인데 정상인가요? 오늘도 두번 찌름 ㅠ
wisemommy
6월16일_혈당일기5기_7일차
날짜_6월16일 더움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간 먹은음식_순대전골 등산후 배가 고파서 바로 순대전골 먹으러 고~ 실컷 등산하면 뭘해ㅜ 더먹어버렸네. 그래서 지금 열심히 걷는중^^ 저녁식후 2시간 넘어재어본 수치~
만캐쉬원해요
6월16일(일)혈당일기 5기 5일차
2024.06.16 공복혈당 전날 저녁식사로에 젤리를 두봉지먹고 짜장면 탕수육 케이크 아침엔 지방에 갈일이있어서 운동을 못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쟀더니 혈당수치가 111 나왔네요
안녕하세요님
혈기챌5기6일차인증
2024년6월16일 맑음 점심먹고 바로 잤더니 혈당수치가 높았았다 그래서 저녁먹고 바로 산책시행 했더니 산책후 혈당은 90대 다행
rheeon
6월16일(일) 혈당일기5기 7일차 인증
날짜 ㅡ 2024. 06. 16 일요일 혈당 측정 시간 ㅡ 점심식후 1시간 혈당 111mg 내용 ㅡ 오늘의 아침공복은 97 mg 양호 점심으로 소고기치즈김갑 라면국물 라면 소량같이 식후바로 걷기 30분후 식후 1시간 혈당 111mg 저녁은 짬뽕 반그릇 땅수육 5점 30분 운동후 식후혈당 128mg 식후 운동으로 혈당관리 신경쓰자!
알비나2
그릭요거트 레시피- 그릭요거트 샤베트
전 오늘 산책 전 냉동실에 알려둔 그릭요거트 한통 냉장실로 옮겨두고 산책 2시간 다녀오니 쪼매 덥더라구요 원래는 녹아있음 야채 샐러드 위에 뿌려 먹으려해묘는데... 웬걸 아직도 얼어있어 걍 더워서 샤베트로 사각사각 찝어 먹었어요 요거트 바크도 만드는데 간단히 살짝 녹여 사베트로 먹으니 당도가 없어서인지 먹고나서도 깔끔하고 갈증 나지 않네요 아이스크림등 당도 높은건 먹고 나서 뒷끝이 늘~~~~ 개운하지 않았는데... 샤베트 좋아하는데 담부터 요거 얼려서 먹어야겠어요 저처럼 단거 안 좋아하시는분들 강추천~~
목표사십구
캐시딜 메밀소바 너무 맛있네요
몇일전에 캐시딜에서 제로딜 할인할때 구입했는데 메밀소바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네요 면도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도 있고 시원하게 해서 먹으니 별미예요 쯔유는 너무 농축이라 물이랑 희석해서 먹어야 하구요 무 갈아서 쯔유에 섞어 먹으면 매콤쌉싸름한 맛이 일품입니다 6개 들어 있는거 샀는데 오늘 두끼 다 메밀소바로 해결했어요
켈리장
[그릭요거트 레시피] 저당 에그타르트
오늘 소개해 드릴 레시피는 그릭요거트를 이용한 다이어트 저당 에그타르트 에요. 유튜버 쿡연주님의 레시피 이구요. https://youtube.com/shorts/m0eA53eiBhQ?si=_liRpi4FyPdcKGL4 재료는 그릭요거트,아몬드분말, 알룰로스, 계란,바닐라익스트랙 이렇게 5가지만 있으면 되요. 집에 마침 다 있어서 그릭요거트만 구매하여 만들어봤어요. 만드는 순서는 1. 아몬드가루 7스푼에 물 2스푼 섞어 시트 만들어 틀에 펴넣어줘요. 2. 그릭요거트 100g, 계란 노른자 1개,알룰로스 1스푼, 바닐라 익스트랙 4방울 넣어 섞어주고 시트 위에 부어줘요. 3. 에어프라이기 180도 10분 돌려주면 완성! 냉장고에 넣고 식혔다가 먹어주면 되는데 제가 산 틀이 좀 작은 사이즈여서 그릭요거트 100g 은 좀 많았어요. 반만 넣어줬어도 될거같아요. 그릭요거트는 꾸덕하고 신맛 아예 안나는걸 아신다면 그걸 넣어주시는게 좋구요. 달그릭 요거트도 신맛 안난다는 후기 보고 구매한건데 나더라구요ㅜ 개인적으로는 신맛을 안좋아해서 신맛이 덜 났다면 더 맛있었겠다 싶었어요. 처음엔 음? 이랬는데 계속 먹다보니 매력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 내려서 같이 먹어주니 궁합이 잘 맞았어요~ 치즈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 만들어드시면 좋아할것같아요ㅎㅎ 다음에도 쿡연주님 레시피 해보고 들고 오겠습니다. 굿밤되세요~
쿄쿄84
